은인동도미주에 대한 논의는 일본 학자 백일고가 1907 년' 일본지학지' 에서 제기한 것으로 추정된다.
갑골문사 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여행은 일반적으로 회녕현인으로 여겨진다. 조승의' 갑골문의 간결한 사전' 갑골문 분류 독본에 따르면 여행은 안후이 () 성 수현 () 부근에서 회음 () 으로 통하는 중요한 통로이다. 갑골문에 따르면 상왕은 유후를 모시고 오랫동안 머물렀는데, 이는 당시 유주가 이미 중요한 도시였으며 상왕과 우호적인 나라였다는 것을 보여준다. 너, 남자부터 아버지까지, 글리프는 남자-아버지 나라, 손에 지팡이를 들고 있다. 은후는 약 33 년 동안 자주 나타났고, 가장 좋아하는 지도자도 군주이자 제후였다. 매번 사냥을 한 후, 거의 모든 후의 이름이 갑골에 새겨져 있는데, 특히 숲을 모집하고 사람을 모집할 때는 더욱 그렇다. 은삼십이년 초봄, 관병 순무, 은소집귀주, 순무, 유후도 있다. 주조 13 년, 즉 33 년 음력 정월 초하루, 즉 섣달 그믐날, 주석목엽, 은정예부대가 동이를 지키며 지휘를 하고, 칠십만 노병을 파견하여 출정하게 했다. 그 결과 음병이 역전하여 주군을 경으로 끌어들여 노래를 팔아 노대에서 스스로 불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러나 목야 전투 이후 유후희 10 만 대군의 주력 신비가 실종됐다.
역사책을 다시 보다. \ "저우 벤지 \" 기록, 12 월 11 일 오후, 저우 달력 2 월, 나무 잎 새벽 입력, 장사 사망 에 스승을 이끌었다. 당사마정' 소은' 사기' 는 왕이 2 년 일찍' 13 년' 을 기록한다고 말했다. 펑방형의' 상사 탐원' 도 관리들의 멸망을 보았다: 서전원맹세:' 갑자가 아직 차갑지 않을 때'; "이 졸졸" 이라는 가사는 그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국어" 는 "옛날 왕은 잉을 공격했고, 열여덟 살은 메추라기 불 속에 있었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많은 가족들이 시간이 다르다고 추정한다.
이에 대한 고증도 있다. 갑골부사 대사인 동작빈이 동양의 숲, 사람, 호랑이, 광동을 모아 15 만명과 린, 사람을 동화시킨' 은일본 연보' 를 만들었다. 상인을 멸망시켰을 때, 25 만 명의 은군, 군속, 평화주민이 모두 사라졌지만, 한 번도 조사해 본 적이 없었지만 동양의 동양도 동쪽에 있었다. 은인이 동쪽으로 미주로 여행한 것은 두동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연구를 통해 미주 신대륙의 모든 문명은 같은 조상, 즉 올메크 문명에서 기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올메이크 문명은 기원전 12 세기 중반 무렵, 기원전 1 150-300 년 이후 두 개의 문명이 더 등장했다 고전과 후고전 시대에 올메이크 문화는 테오티와칸 문명, 고전 마야 문명, 토르티크인, 미스타이크인, 알반산구 아스타이크인 등 현재 출현하고 있는 많은 문명에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콜럼버스가 도착하기 전의 문명은 전문적인 분업이 있는 집약 농업 경제를 발전시켰다. 신세계에서 고대 문명은 기술이나 물질적 성과보다는 사회 구조에 더 많이 기반을 두고 있다. 이것은 사회 계층 구조를 형성합니다. 이런 사회 분업은 (1) 공동체 간 권위의 특수한 모델에 봉사한다. (2) 중앙 집중화; (3) 국가를 위해 식량을 생산한다. (4) 기본 제품 및 사치품 분배 시스템; (5) 농사를 잘 짓고 정착지를 세우다. 중앙정부의 권위와 사회의 계층화는 거주지를 개간하고 건립하는 기본 요소이다.
이 견해는 서구 전통 관념과 낡은 고고학을 돌파하고' 기술이나 물질적 성과' 의 폐단만을 중시하며 물질적 문화부터 제도문화 연구에 이르기까지. 중앙권위와 사회계층화' 의 기초는 특수한 지향성을 지닌 토템 문화로' 특수모델' 의 문화체계를 형성했다.
깊이 파고, 상은오메크 문화는 중앙아메리카 문명의 핵심이지만 근원은 아니지만, 더 깊은 문화와 문명이 있어 중요한 고고학적 발견인 올메크인 조상 문헌의 해독에 유리하다.
이 디코딩은 국내외 관련 언론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센세이션을 형성했다. 요컨대, 한 마디로, 미주 문명이 중화문명의 동이동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분명히 증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