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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죄 3.01A 메이드 콤보를 찢어주세요

dmg는 손상을 의미합니다.

b~c는 b를 의미하고, c는 지연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4c/8a/[8b 26c]는 4c 또는 8a를 의미하며, 또한 할 수 있습니다 8b, 26c, 3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b (2b) c는 2b를 생략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보통 생략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표시하지 않으면 항상 t 모드로 연결

p>

j 공격이 시작점으로 사용됩니다. 설명이 없으면 기본값은 작은 점프입니다.

*로 표시된 것은 a를 나타냅니다. 어느 정도 난이도.

애슐리

일반적으로 모드를 한 번만 바꾸는 회사만 쓴다(j22a 관련 회사는 제외). 오버킬이 있는 콤보의 경우 데미지가 약간씩 나오는 게 정상이다.

j22a가 있는 체인에 주의하세요. j22a는 가스를 소모하지 않지만, 22a를 사용할 때는 여전히 가스가 25개 남아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갈 수 없습니다.

나이프 모드에서 시작

1 jbc b 2b 6b jbc jabc 626c/24c

소비 0

dmg 2232/2144

0가스 24c 엔딩을 추천합니다. 데미지가 낮지만 잡을 수 있습니다. 본체를 잡거나 위로 누르면 됩니다.

2 jbc b 2b c 2c 24b

dmg 2023

소비 0

온라인 전투 카드에 사용

*3 jbc b 2b 2c ~c jab~c b jbc 24c

소비 0

dmg 2297

글자 제한이 있습니다.

2c~c 이후에는 jcab 6b jc jbc 24c도 가능하지만 보상과 비교하면 (240) 난이도가 너무 높아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G1이나 Xiu Qi의 영상을 찾아보셔도 됩니다.

4 jbc b 2b 6b jbc jbc 626c [22b b c]/[22c c 26c]

가스 소비 25

피해량 270

*5 jbc b 2b c 626a 22b b 착륙 26b/ [26a jbc]

소비 0

dmg 3070/3559

26a/26b가 착륙 후 가장 빠릅니다

26a의 타이밍 점프는 두 번째 칼이 맞은 후 칼이 뒤로 휘두르는 순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커트가 가장 높을 때라고도 합니다 = =)

6 jbc b 2b c 626a 22b b 착지 c 2624c /2426c

가스 75 소모

dmg 4310

슈퍼킬에 대비하세요. .c 이후에 가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jbc 사용, 약 290

7 jbc b 2b c 24c 22c b c 26c

소비량 25 가스

dmg 2901

p>

22c 이후 가장 빠릅니다.

8 jbc b 2b c 22c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량 25 가스

dmg 3442

이 루틴은 사실상 총기 시작 콤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총 24a 5개 조합 콤보에 대해서는 나이프 모드에서는 도입되지 않습니다. .

5번째 총기회사를 위해 더 많이 연습하세요. 4b와 6c의 전환에 주의하세요.

9 jbc b 2b 2c c jbc 22c ~c Landing 2624c/2426c

75 가스 소비

p>

dmg 5606

끔찍한 데미지와 슈퍼 킬 콤보를 지닌 총으로 2c c를 지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22c 이후에는 반격 시간을 벌기 위해 c가 약간 지연되므로 주의하세요.

일반 무기보다 여러 개의 총으로 오버킬하기는 조금 더 어렵습니다. 첫째, 총을 쏘지 않고 하녀를 사용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므로 일반적으로 * 표시가 없는 회사에서는 약간의 지연만 발생합니다.

새 총을 쏘기 전에 서둘러 총을 사용하여 과잉 공격하십시오. HX버전은 늦어지면 늦습니다~.

10 jbc b 2b c 2c 24b 22c b jaab~c 착륙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5208

11 jbc b 2b c 626a 22c c 착륙 c jb~c 착륙 2624c/2426c

75 가스 소비

dmg 6586

데미지 체인 방식이 가장 높네요. 22c 이후에는 c와 착지 c가 가장 빠릅니다

이전보다 데미지가 조금 덜한 느낌입니다. 매우 과도합니다.

12 jbc b

2b c 2624c/2426c

소비 50 가스

dmg 3484

13 662c 26a/26b 2624c 6b jaaaab jaaaaabc

소비 65 가스

dmg 3847

ms 26b 안정 지점입니다. 26b와 2624c는 모두 원하는 대로 속도가 가장 빠릅니다.

모드

p>

나이프 모드의 스매싱 스킬 보정도 2c를 넘어 콤보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14 jbc b 2b c AB c jbc 22c ~c 착지 2426c/2624c

75qi 소모, 60% 리프팅 파워

dmg 7240

C가 AB 다음으로 가장 빠릅니다.

66c에서도 이렇게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데미지도 6000을 넘을 수 있습니다.

ob

15 jbc b 2b 6b jbc jbc 626c ob bc jbc 626c 22b b c

가스 25, 80% 소모 리프팅 파워

dmg 4030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4000까지 올라갈 수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 =.

*16 jbc b 2b c 626a ob ~c 착지 2426c 2a b 6b j(b)c jbc 26c

50qi를 소비하고 리프팅 파워의 80%

dmg 5242

C는 약간 ob 이후에는 지연되지만 너무 오래 지연될 수는 없습니다. 가장 빠른 것보다 1포인트 느린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착륙 시 가장 빠른 오버킬은 2a 이상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 직접 jc로 안정적입니다.

그 후 2a b c jab~c 및 착륙 2624c를 수행하여 오버킬용 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7 jbc b 2b c 626a 22b b 착륙 26b ob c 2624c

75 가스 소비 및 80% 방출력

dmg 5227

18 jbc b 2b c 22c b c 24a 4b 4b 6c 6c ob Xiaotiao bc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가스

dmg 5239

총의 피해 모드는 여전히 높다. ob 앞의 24a와 ob 바로 뒤의 4b 사이의 거리는 거리두기가 쉽지 않아 작은 점프를 하기 쉽다.

19 jbc b 2b 2c c jc ob c 22c ~c 착륙 2624c/2426c

가스 소모 75

dmg 6787

c가 많으니 기절하지 마세요. 지연 ob.YD 이후 수정을 위해 저장하기 위해 무기를 변경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20 jbc b 2b c 626a 22c c 착륙 c jbc 26c ob 착륙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7025

26c가 곧고 길다는 것만 알아두세요.

21 jbc b 2b c 2c 24b ob c jbc 22c ~c 착륙 2624c/2426c

가스 75 소모

dmg 7252

OB 이후 무기 교체 효과가 다르다...

대검으로 시작 모드

22 jb b 6b jaaaab jaaaaabc

소비 0

dmg 1712

전통적인 6b 회사가 2b가 추가되지 않은 이유. 2b의 타점은 대공수비에 사용되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jc는 행타임이 있기 때문에 ja는 몇 번 더 칠 수 있고 이는 jc의 안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jc 이후에는 22a를 무료로 취소해 강타를 취소할 수 있고, ja도 사용할 수 있다.

*23 jb/4c b 2c 26a jaaaabc

소비 0

dmg 2489/1889

26a에서는 점프하기가 좀 어렵지만 점프하지 못하면 데미지가 좀 들어가죠.

24 jb/4c b 2c 22c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가스

dmg 2929/2310

25 jb/4c b c 22c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가스

p>

dmg 2844/ 2245

22c가 멀리 떨어진 후에는 c만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24a 4a가 가장 빠릅니다.

26 jb b 6b jaaaab jb 22a b c 24c /626c

소비 0

dmg 1875/1981

j22a의 소위 공짜 점심을 소개합니다. 메이드 에어 22a는 가스를 소비하지 않지만 꼭 해야 합니다. 사용하려면 25개의 가스가 있어야 합니다.

jb b 2c 26a 점프가 취소된 후 jb 22a b c 626c는 280을 갖습니다.

27 jb/4c b c 2624c/2426c

가스 소비 50

데미지 3080/2370

슈퍼 킬로 4c를 따르는 것은 24a의 22c와 비교하면 데미지가 60만 더 높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28 jb b 2c c 26c

소비 25 가스

dmg 2089

26c 이전에는 다른 일반 킬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 멀지 않으니 26c를 줍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29 24c (두 번째 타격만) 22c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량 25 가스

dmg 2849.

30 24b 6a 2b b 6b jaaaab jaaaaabc

소비 0

dmg 1669

24b 6a 이후, 중간 연결을 선택하세요.

더 간단하게 2b 26b를 직접 할 수도 있고, 1567도 있습니다.

공중 연결에서 j22a를 사용하여 무료 점심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p>

*31 jb b 24c 22a b 2426c 2a b 6b j(b)c jbc 26c

소비 75 가스

dmg 4805

추가 2c가 데미지를 줄이겠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2c를 추가하는 것이 확인하기 쉽습니다. 22a 이후에는 b가 가장 빠릅니다.

이번 난이도는 2a 대상입니다.

Be 24c의 첫 번째 히트가 너무 멀다는 점에 주의하세요.

*31-2 c 24c 22a b 2624c 2a b/2b 26a jbc

소비량 75 가스

dmg 5508

보통 오버킬 후 상대 뒤쪽에서는 2a 이후에 2b를 사용합니다.

전면이라면 2b가 안맞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b를 사용해야 합니다. .

26a가 가장 빠릅니다.

32 jb b 24c 22c b c jab~c 착륙 2426c/2624c

소비 75 가스

dmg 5648

총을 사용할 수 있을 때에도 여러 개의 총으로 오버킬하는 것이 좋습니다.

4c 이후에도 동일한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는 4477입니다.

*33 jb b 2c 26a ja~aab (22a) 22c 착륙 2624c/2426c

75 가스 소비

dmg 6551/5462

The 난이도는 26a점프이고 그 이후의 ja~aab 공중접속 컨트롤은 어쨌든 상관없습니다. 어디를 딜레이하든가 아니면 1을 더 추가하든지, 쳐맞을 때 jb는 최대한 낮게 쳐야 합니다.

당신 22c 이전에는 무료 22a를 사용해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2a에 더 좋은 연결 방법이 있습니다.

4c 이후에도 이렇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34 c 26a jb 22a b ~c 22c 착지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8050

22a 세이브 보정 외에 높은 데미지도 시작 손과 관련이 있습니다 .

<

p>a 모드

35 jb b 2c AB 2b b 24c 22c b jab~c 착지 2624c/2426c

가스 75 소모 및 해제력 60%

dmg 5906

주로 24c 보정으로 인해 데미지는 보통 수준입니다.

ab를 알고 나면 2b를 치기 쉽지만, 당연히 웅크린 자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ob

36 c 2c 26c ob c 2624c

75 에너지와 80% 리프팅 파워를 소비합니다

dmg 4446

지루한 콤보를 알아두세요. 거리가 짧다면 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37 4c b 2c 22c b c 24a 4a 4b 4b 6c 6c ob 작은 점프 bc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가스 80% 방출력

dmg 4241

5번 체인으로 총이 가장 빠른 경우에는 18번 체인보다 요구 사항이 더 높습니다. 4a를 추가해도 거리가 벌어지지는 않습니다.

물론 안정성을 원한다면 ob전에 4a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우 폭력적입니다. 하녀는 시전 후 25qi 후에도 여전히 4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38 24b 6b ob 착지 b jb 22a b c 22c c 착지 2624c/2426c

75 가스 소비 및 80% 리프팅 힘

dmg 6342

가운데 가운데를 선택해서 24b 6b 이후에 연결하세요. ob만 가능하니 손상이 되니, 22a 이후에는 j22a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22c 이후의 c는 킥을 할 수 없습니다.

39 4c b 2c 24c ob b jb 22a c 22c ~c 착륙 2624c/2426c

75 가스를 소비하고 80% 리프팅 파워

dmg 6512

ob 이후에는 24c 슬래그 교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40 c 2c 26a jb ob 22a c 22c c 착지 2426c/2624c

기체 소모 75, 해제력 80%

dmg 7481

콤보 34와 비교하면 사실 포스트는 -ob 보정이 여전히 낮습니다.

이중 건 모드

41 jbc 2b b 6b jbc jaabc 26c 22a c 24c/626c

소비 0

dmg 2811/2911

스탠다드 6b사입니다. 일단 공짜인 j22a를 써봤는데 데미지가 나쁘지 않네요. 하지만 총기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22a로 바꾸시면 안됩니다.

42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0

dmg 2828

총 24a 5중대 많이 봤습니다 번. 2b는 단순함을 위해 이전 그림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거리에 큰 요구 사항이 없으면 2b를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43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6a 22b b 2c 26a jabc

가스 50 소비

p>

데미지 4199

가장 빠르면 상대방 뒤로 돌진하게 됩니다. 6a 이때 26a 이후에만 ja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 쌍의 거리 제한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44 jbc 2b b c 24a 4b 4b 6c 6c 22b b 26a jaabc

소비 25 가스

dmg 4044

4a를 제거하여 거리를 단축하고 싶다면 2b를 제거하세요.

OB에 관한 한, 매우 무서운 손상입니다.

44 jbc 2b b c 24a 4b 4b 6c 6c 22b b c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4503

*45 66c 22a 2426c 2a b 6b

j(b)c jbc 26c

가스 소비 75

dmg 5615

총을 칼로 바꿨다가 다시 총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HX입니다.

66c가 상대를 찰 때 상대에게 접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2a 2426c가 가장 빠르고 풀이 보장됩니다.

난이도는 2a동작입니다.

p>

*46 2c ~c jb~c 2b 26a

소비 0

dmg 1619

2c 이후 c만큼 약간 지연시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칠 수 있다면 (a)6b 에어 연결용 2b도 좋습니다.

*47 662c 2b b jb~c a 6b jabc jabc 26c

소비 0

dmg 2273

2b는 반드시 상대보다 먼저 있어야 합니다 캐릭터 제한이 있는 걸까요?

48 에어드랍 4c 랜딩 26a

소비 0

dmg 1891

그렇다면 초저공기투하라면 OB 연결로 따라갈 수 있다.

고도가 높으면 OB라도 1 26a만 따라갈 수 있다.

48.5 424c 빈 22b 착륙 2624c /2426c

소비 75 가스

dmg 3486

a 모드

49 jbc 2b b c 624b 66b c jab~c 착륙 2624c/ 2426c

가스 50 소모, 리프팅 파워 40%

dmg 5309

50 jbc 2b b c AB c jaab~c 착지 2624c/2426c

50 가스와 60%의 리프팅 파워 포스를 소비합니다.

dmg 6353

A 모드는 여러 개의 총을 사용하는 오버킬에 매우 편리합니다.

ob

51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6a ob b c 24a 4a 4b 4b 6c 6c

25 가스 소비 및 80% 리프팅 파워

dmg 4469

텔레포트 건 24a ob를 사용해 연결하면, 요구 거리가 가장 낮고 6a와 ob가 가장 빠르며, 거리가 가까우면 뒤로 물러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2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ob c 24a 4a 4b 4b 6c 6c

리프팅 파워의 80% 소모

dmg 4381

이후 ob, c는 먼 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텔레포트할 필요는 없지만, 너무 멀면 계속 공격받게 됩니다..

너무 멀면 공격을 받게 됩니다. ob 다음에 24a 4a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24a 시리즈 ms에는 거리 제한이 없지만 손 속도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53 jbc 2b b c 24a 4b 4b 6c 6c ob jbc b c 24a 4b 4b 6c 6c 22b b 26a jaabc

가스 소모 25, 리프팅 파워 80%

dmg 5658

이 회사와 싸우기 쉽습니다. 가장 빠른 속도로(특히 ob 이후) 여러 개를 확보하려면 거리가 늘어나서 22b 이후에 연결할 수 없게 됩니다. 거리가 조금 더 멀면 b를 제거하고 직접 26a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더 멀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54 424c ob c 24a 4a 4b 4b 6c 6c

리프팅 파워의 80% 소모

dmg 2385

424c 이후 추가.

거리가 가까우면 22로 직접 무기를 바꾸고 다시 연결하면 됩니다.

55 jbc 2b b 6b jbc jabc 626c ob c jbc 626c 22a c 26c/24c

해제력의 80% 소모

dmg 4044/3924

에어 연결 후 Ob 연결 .j22a 무료 점심은 정말 유용합니다.

56 a 모드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ob 66c jab~c 착륙 2624c/2426c

가스 50 소모, 리프팅 파워 80%

dmg 6727

A모드는 OB중대 전용으로 안정지점에서 4a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

ob 이후의 루틴은 ob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5중대 이후에는 모드건을 사용하며 거리가 맞다면 66a b c 24a까지 돌진할 수도 있습니다. .

57 jbc 2b b c 24a 4b 4b 6c 6c 22a b 6b jbc jabc 626c ob c jb

c 626c 22b b c

기 50개 소모, 리프팅 파워 80%

dmg 5424

다음 루틴은 좀 평범해서 데미지는 괜찮습니다.

*58 jbc 2b b c 24a 4b 4b 6c 6c ob 66c 26a 22a 2426c 2a b 6b jc jbc 26c

가스 75 소비 및 리프팅 파워 80%

dmg 7129

이것은 더 이상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2a를 정확하게 배팅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참고 사항은 콤보 45를 참조하십시오.

3가지 모드 전환 콤보

예 몇 가지 예, 참고용입니다.

59 칼로 시작하기

jbc 2b b c 626a 22b b 26b 22c c jb~ c 착지 2624c/2426c

가스 소비 100

dmg 6865

60 Knife up

jbc 2b b c 22b b 26a jaaaab 22c 착륙 2624c/2426c

소비 100 가스

p>

dmg 6771

61 큰 칼 상승

c 24c 22a c jbc 22c ~c 착륙 2624c/2426c

소비 100 가스

dmg 7099

62 칼 시작

jbc b 2b c 22c b c 24a 4b 4b 6c 6c 22b b 26a jaaabc

소비 50 가스

dmg 4754

카운터 연결

c1

63 칼날 상승

626a 착륙 a b 6b jc jbc 24c

소비 0

dmg 2069

c2를 연결할 수 있는 경우 a 다음에 c 626a.

그리고 66c 626a는 c1만 있으면 땅에 연결됩니다.

64 Big Sword Rises

c 26b 22c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Qi

dmg 3964

65 대검 공격

c (중거리 및 장거리) 24c (2nd 중앙 타격) 22c 2b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25 가스

p>

dmg 3802

66 이중 총 공격

c (중간 범위)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소비 0

dmg 2992

j는 반드시 큰 점프이므로 jb는 정확해야 합니다.

그리고 424b로 근거리에서 c1을 맞추면 착지 시 b와 연결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

67 이중 총 공격

6b jb~c 착륙 2624c/2426c

50 가스 소비

dmg 4792

C2가 더 안정적입니다.

c2

68 칼날 상승

66c 24b b jbc 22c b c 착지 2624c/2426c

소비 75 가스

데미지 6673

캐릭터에 한함(대검, 적검 등).

소검 69개부터 시작

66c 24b ~a b 6b jc jbc 626c/24c

소비 0

dmg 3106/3023

MS에는 문자 제한이 없습니다

a를 플레이할 때는 6번을 누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24b에서 직접 c1을 플레이하면 2a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이 MS는 글자수 제한이 없습니다. 다릅니다.

*70 대검이 떠오른다

26a jb 1d~b 6b jb jabc

>

소비 0

dmg 2682

1d 방공 취소 후 지연 b. 그렇지 않으면 6b를 맞출 수 없습니다.

71 이중 총 공격

jbc 662b 2b c jb~c 착륙 2624c/2426c

소비 50 가스

dmg 5827

662b가 c1을 직접 시작하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2b로

그러나 일부 사람들에게는 과도한 킬을 위해 662b 이후 바로 jab~c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c3

*72 a에서 시작 작은 칼

2c c jc 1dc 착륙 b jc 1dc 착륙 b jbc 22c ~c 착륙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5794

난이도는 경험치 1dc 숙련도에 따라 다릅니다.

*73 Great Sword Rises

c 26a jb 1db Landing c jb 22a c 22c c Landing 2426c/2624c

소비 75 가스

dmg 8165

C3는 c2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jb는 1db 후에도 여전히 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cri

74 나이프 상승

626b 착륙 626a 착륙 a c jbc 22c c 착륙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7881

나이프 c 또는 66c가 크리를 시작하는 방식으로 626a에 연결한 다음 b c에 착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에어 콤보 + 총 슈퍼 킬이 가능합니다.

*75 빅 소드 시작

c jb 1db 토지 b jb 1db 착륙 b 26b 22c c jab~c 착륙 2624c/2426c

소비 75 가스

dmg 8316

추가로 , 대검 26c는 크리를 칠 수 있고, 거리가 적당하다면 22c c jb~c 착지 2624c 등

76 이중 총 공격

2b c jb~c 착지 c 잽 ~c 착륙 2624c/2426c

소비 50 Qi

dmg 7005

OD

77 Xiaodaoqi

jbc b 2b c 626b 626c 24c.

가스 30 소비

dmg 2763

78 Great Sword Rises

c2

c 26b 24c 26a jb ob 22a c 22c c 착지 2624c /2426c

105 qi 소비 및 80% 리프팅 파워

dmg 9328

사실 , od 상태 26a 이후에는 2단 점프가 가능하지만 점프가 너무 높아 도킹건이 과한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od 상태에서는 26c를 사용하면 됩니다. 26b와 같은 일반적인 확실한 처치를 취소하지만 총의 26c에도 동일하게 40 가스가 소요됩니다.

79 이중 총 시작

jbc 2b b c 24a 4a 4b 4b 6c 6c ob 66c 26a 24b 2426c

80 가스 소비 및 80% 리프팅 파워

dmg 6491

24b의 대체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추가

80 Dajianqi

jc 22a b 착륙 c jbc 22c ~c 착륙 2624c /2426c

소비 75 가스

dmg 6951

jc는 작은 점프가 필요합니다. 22a b가 성공 후 b의 수정은 100%가 되어야 합니다.

81 Double Gun

2624c ub [(~)424c]/[24b 6a 6cc 4bb]

소비 100 가스

dmg 300

p>

네타 테이블 선택 24b를 사용한다면 최대 데미지는 3906입니다.

<

p>424c는 딜레이를 통해 정방향, 역방향 제어가 가능합니다.

24b 이후에는 역방향 명령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른 분들의 자세한 콤보를 알고 싶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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