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이청조 시대: 송장르: 품사: 알 수 없음
안개가 구름이 짙게 자욱하여, 날은 근심 속에서 보내고, 카풀은 향로의 새 속에서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죽지 마세요. 서풍이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서뇌: 아이스 큐브.
2 황금 짐승: 동물 모양의 구리 향로.
3 사 주방: 작은 침대, 거즈 커튼.
의견 및 설명
이것은 유명한 중양절시입니다. 자연 경물에 대한 묘사에서 작가는 자신의 강렬한 감정 색채를 첨가하여
객관적인 환경과 인물의 내면의 감정이 어우러지다. 노란 꽃으로 사람의 초췌함을 비유하다. 날씬함으로 그리움의 깊이를 암시하다. 영화
명절을 읊으며, 그 문장은 "한밤중 서늘하고, 초침" 이고, 날카로운 새 단어는 "투명" 이다. 다음 문장 "커튼 롤 서풍", 영원한 노래;
문장의 뜻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동울타리',' 암향' 으로' 황화' 를 돌보는 것은 자연스럽다.
주석을 설정합니다
호자이' 계어은종화':' 서풍이 커튼을 감고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것도 여자의 어려움이다.
이세정' 천고물화': 이안이 이 이 단어를 쓰자 그는 탄식했다. 그는 전력을 다해 쟁취했지만, 잠을 자다가 3 일과 3 박 동안 먹는 것을 잊고 열 개를 얻었다.
오궐, 잡화는 육덕부의 징표로 삼기 쉽다. 덕복은 "죽지 마라." 라는 세 마디만이 훌륭하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차이 후첸 "고대와 현대 단어 이론": 붉은 비, 노란 꽃 스파 스, 우아하고 매끄러운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진정엽의 백옥재시
단어: 애정 어린 쓴 톤, 메타 단어 노래는 종종 그것에 속합니다.
당규장' 당송사 약해': 이 시는 애틋하고 씁쓸하며 고금 감상이다. 처음에는 하루 종일 지루했지만 나중에는 무거웠다.
양절의 감동. 머리를 바꿔 술을 어두운 밤에 넣다. 마지막으로 꽃의 얇음 때문에 자신의 얇음을 만져서 슬프다. 특히' 모' 에서는
"도" 라는 글자가 되살아나는데, "한가한 근심이 얼마나 많은지" 라는 말처럼 훌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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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어는 저자가 결혼 후 쓴 것으로 중양절에 남편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전설에 의하면 이 단어를 조명성에게 선물한 후, 성심성의를 불러일으켜 3 박 동안 만나지 못하고 몇 곡을 썼지만, 청조의 첫 번째' 취화음' 을 치지 못했다.
"안개 구름이 너를 영원히 슬프게 할 것이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늘은 모두' 안개 구름' 이다. 이런 음침한 날씨는 가장 사람을 우울하게 한다. 밖에 날씨가 좋지 않아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실내에 있어야 했다. "서뇌금올빼미수" 라는 말은 실내 장면으로 번역된다. 그녀는 서뇌향이 향로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혼자 보고 있어 정말 지루하다! 또 중양절이 되자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다. 나는 한밤중까지 자고, 서늘한 기운이 베개에 비친다. 부부가 재회할 때 규방의 따뜻함에 비하면 정말 천양지차이다.
마지막 영화에서는 한 젊은 여자가 내실에서 초조한 상태를 몇 마디 말로 묘사했다. 그녀가 밖으로 나갔을 때, 날씨가 매우 나빴다. 실내에 머무르는 것은 지루합니다. 낮에는 어렵고 밤에는 더 어렵다. 나는 앉을 수 없어 잠을 잘 수가 없다. 정말 쉬기 힘들어요. 중양절' 이라는 문구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고대인들은 중양절을 매우 중시했다. 이날 친지들이 모여 함께 산을 오르고 산수유나무를 감상하며 국화주를 마셨다. 이청조는' 라이나우 김올빼미수' 의 외로움을 쓴 뒤 곧바로' 중양절' 을 추가했다. 이 명절이 아름다울 때 남편이 곁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 것이 분명하다. 산수유는 한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그녀가' 명절에 두 번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중양절' 의' 너' 라는 글자는 강렬한 감정색을 띠고 그녀의 슬픔을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그 뒤에는 "옥베개사 셰프, 삼경이 서늘하다." 라는 두 문장이 뒤따랐다. " 남편이 집에 없고, 혼자 옥베개를 자고, 혼자 침대틀을 자면, 너는 어떤 느낌이 들까? 삼경에 날씨가 서늘하다' 는 것은 계절이 추워지는 것이 아니라, 쓸쓸한 냄새가 난다.
다음 영화는 중양절에 국화를 감상하고 술을 마시는 것에 관한 것이다. 술을 마시며 국화를 보는 것은 원래 중양절의 큰 프로그램이었다. 이청조는 경경에 대응하기 위해 하루 종일 방 안에 앉아 있다가 밤이 되어서야 억지로' 동리에서 술을 마신다' 고 했다. 그러나 이것은 슬픔을 덜어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녀의 마음속에 더 큰 감정적 파란을 일으켰다. 중양은 국화절이라 국화꽃이 예쁘게 피었다. 그녀는 술을 마시면서 국화를 감상하고 국화에 꽃을 물들였다. 그러나, 그녀는 또 부상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국화가 아무리 예뻐도 아무리 향기로워도 외지의 친척에게 줄 수 없다. 은은한 맑은 향기가 소매를 가득 채웠다' 는 고시 19 곡 중' 향이 소매로 가득하고 길이 멀다는 말' 이라는 뜻으로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몰래 적었다. 그녀는 정말 참지 못하고, 무심코 술을 마시며 국화를 감상하고, 황급히 규실로 돌아갔다. 영혼을 잊지 않는다' 는 말은 바람이 너무 늦었고 서풍이 커튼을 불어서 한기를 느끼게 한다는 말이다. 맞은편에서 막 술을 넣은 국화를 연상하고, 국화 꽃잎이 가늘고, 국화 가지가 가늘고, 교만한 서리가 바람을 맞으며 싸우는 동안 마음이 시큰하고 슬프고 어쩔 수 없이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사람은 국화보다 못하다.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는 결론을 내리는데, 예가 많고 내포가 풍부하다.
날씨부터 금수, 옥베개사 셰프에서 커튼 국화까지 시인들은 모두 그녀의 슬픈 심정으로 이 모든 것을 바라보며 슬픈 심정을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초와 나무는 사람보다 "날씬하다" 고 시사에 비슷한 문장이 많다. 이것은 바로 이 세 마디' 죽지 않고, 커튼이 서풍을 휘감고,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말이 늦가을의 외로움의 경지를 만들어 냈기 때문이다. 묵타오불사' 는' 동울타리 팔구'' 사람이 노란 꽃을 모방하다' 를 비유하며 시 전체의 이미지와 결합한다. 커튼롤 서풍' 이라는 말은'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말로 환경분위기를 과장하며 중양절의 미녀들이 서풍 속 가는 국화에 홀로 있다는 것을 상상하게 한다. 계절과 환경 분위기의 대비로'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는 더 깊은 기탁이 있어 천고에 낭송되는 미문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