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경찰관. 두 사람이 이어져 일터에 놓으면 바로 관입니다. 그는 법원에 거짓말을 하고 백성을 속여 완벽하지만 내용도 없고 꾀도 없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관모를 쓰고 관리가 될 수 있다.
3.? 돌. 아들이 말했다: 열진일사를 선비로 밀다. 많은 것에서 한 가지 이치를 요약할 수 있는 사람, 바로 학자다.
4.? 타오. 먼저 가세요. 그리움이 계속 돌아가고 생각하자 도가 탄생했다. 혼자 밥만 먹고 일하지 않으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출구가 어디예요? "도는 도가 될 수 있지만 비범하다" 는 참뜻: 도는 마음의 생각이다. 말할 수는 있지만 일단 말하면, 진정으로 끝이 없고 끊임없이 확장되는 사상이 아니라 정적이고 고정적인 일시적인 사상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5.? 알아요. 소식이 있다. 화살, 화살도. 즉, 당신이 말할 때, 당신은 사물의 본질을 가리켜야 합니다. 이것은 지식이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말이 많고, 한계도 없고, 자각적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은 모르고, 단지 허튼소리만 하고 있을 뿐이다.
6.? 날카롭다. 큰 머리와 작은 머리는 모두 뾰족하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정말 소인이에요. 투기로 머리를 깎고 기어오르는 사람이 소인이 아니면 어떡하지?
7.? 시. 절 안의 사람도 말을 한다. 스님은 할 일이 없다. 그들은 매일 목어를 치고, 가끔 시 한 마디를 한다. 한가한 사람이 말하는 것이다. 속담에 일이 없으면 시 한 수를 쓴다는 말이 있다. 누가 생활에 바쁜 사람이 시를 쓰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8.? 악취가 나다. 잘난 체해야 한다. 조금 날뛰는 사람은 자연히 남에게 경멸을 받고 냄새를 맡을 수 없다.
9.? 살아가다. 천 모금은 살고 혀는 물을 마셔야 살 수 있다. 물은 생명의 근원이다. 하지만 혀는 천 개의 입인데, 실제로는 침을 좀 더 뱉어 죽은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이다. 이런 사람이 어떻게 두 가지 수요가 모두 충족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말이 적은 사람은 당연히 잘 산다. 그러나 많이 말하면 토구에 빠져 익사한다.
10 ..? 불쌍하다. 강경한 브렌. 집을 지을 돈이 없어서, 땅을 파서 살 수밖에 없었다. 이상하게도 나는 가난하지 않다. 예로부터 가난은 인사상의 손실인 것 같은데, 쥐구멍을 찾아 파고드는 것도 수월하다.
1 1.? 참다. 칼로 너의 마음을 파내라. 맛은 상상할 수 있다. 그래서 닌자는 의지가 강해야 하고, 가슴에 칼을 찔러 아무 말도 하지 않아야 한다. 도살자는 돼지나 양 같은 사람이 아니라 반짝이는 칼을 들고 놀라서 비명을 지르며 수양과 경지가 없다. 그래서 닌자는 남보다 우월하다.
12 ...? 문제를 일으키다. 문 안에 시장을 열다. 차가 오가고, 사람들이 오가고, 화물이 쌓이고, 흥정을 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어지럽고, 어지럽고, 어지럽고, 어지럽고, 엉망진창인데, 어떻게 싸우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13 ...? 섹스를 하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물건. 성미가 마음에서 우러나오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하나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마음은 천성적으로 하나의 본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하나님이 이것을 가르치신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거세합니까? 함부로 오지 마라, 두 마음은 행복하고, 끝이 없고, 끝이 없다. 무슨 죄가 있는가? 아름답고 착하다.
14 ...? 사랑. 마음은 녹색이고, 그렇게 사랑합니다. 마음이 젊고, 활력이 있고, 초조하고, 불안하고, 사랑만 있을 수 있고, 이른바 젊은 부부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15 ...? 죽어라. 악과 악의 결합. 안 돼, 안 돼. 바이, 칼도. 제멋대로 행동하고, 강탈하고, 살해하고, 방화하고, 횡령하고, 악을 행하지 않는 사람들을 악당이라고 부른다.
16 ...? 적극적이다. 한 정거장이 바로 서다. 탈선하지 마라. 여기에는 위쪽 및 아래쪽, 수직 등이 포함됩니다. 사람을 대하고, 기복이 있고, 결말이 깔끔하고, 오르지 않고, 오르지도 않고, 오르지도 않고, 한 박자에 딱 맞고, 똑바로 서서, 절대로 고개를 숙이지 않고, 아첨하는 것을 가리킨다.
17 ...? 용서해 주세요. 마음처럼. 남의 마음을 좋아하다.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이다. 사람이 세상에 살고, 붐비고, 걸림돌이 자주 발생하는데, 누가 작은 실수를 하지 않고, 작은 실수를 범하는가? 지나치지 않는 한 고의다. 이웃 동료, 상하, 친척과 친구들이 조심하지 않아 너에게 미움을 샀다. 일을 생각하고 자신의 마음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자연히 용서할 수 있다.
18 ...? 나무 껍질. 입을 좀 벌리세요. 한 사람이 크면 좀 더 크면 개가 되고, 개가 입을 열자마자 짖는다. 날뛰며 횡포하고, 큰 소리로 외쳐야지, 개 짖는 게 아니야?
19 ...? 징벌. 조작. 자신을 베는 것은 당연히 좋은 일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로부터 관원들은 처벌을 원하지 않고' 의사에게 형벌을 받지 못한다' 는 규정이 제정되었다.
20.? 유북에게 뇌물을 주다. 바이, 돈도 마찬가지야. 돈이 있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뇌물을 받는 것은 무슨 죄입니까? 그러나 뇌물과 뇌물이 연결되면 문제가 생긴다.
2 1 ..? 게베에게 뇌물을 주다. 모두 돈 문제입니다. 너는 이 권리가 있다. 나는 돈이 있다. 나는 환전할 권리가 있다.
22.? 욕심이 많다. 이 껍데기는 욕심이 많다. 돈은 오늘 너의 것이고, 내일 찾아내면 너의 것이 아니다.
23.? 더럽다. 물이 모자란다. 물이 없으면, 너는 깨끗이 씻을 수 없고, 자연히 더러워진다. 사상도 마찬가지다. 깨끗한 물이 없는데 어떻게 깨끗할 수 있어요? 일단 오염되면 물의 손실뿐만 아니라 마음의 손실, 인간성의 손실, 생명의 손실이 더 많아진다.
24.? 졌다. 조개가 역전승을 거두다. 돈은 좋은 것이기도 하고 나쁜 것이기도 하다. 부적절하게 취하고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돈이 반란을 일으켜 사람의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그러므로 모든 탐욕은 더럽고, 더러움은 썩고, 부패는 반드시 쇠약해진다.
25.? 나. 두 형제는 서로 대항했다. 두 형제는 서로 등을 맞대고 서로 부딪치고, 분리되고 투쟁하며, 상호 의존적이고 통일되어 있다. "고창" 이라는 단어는 정말 심오하고 절묘하며, 나는 이미 인생의 자아실현을 깨달았다. 인생에서 가장 큰 적은 자신이다. 그 중' 나' 라는 단어는 절대적으로 훌륭하다.
26.? 네. 인운이운일 수도 있고, 회의 대부분이 다른 사람이 말하고, 모두들 바람을 따르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27.? 특별하다. 절에는 스님도 없고, 소도 없고, 특별하다.
28.? 영광。 한 집에 여덟 명이 살고 있는데, 좀 붐비지만, 적어도 담을 수 있다. 이것은 관대한 문제이므로 관용은 위대하다.
29.? 나무。 이 나무는 장작이다. 여기, 칼을 멈추고, 나무는 성장을 멈추고, 칼로 쪼개서 불을 태우고, 나무는 장작으로 변한다.
30.? 나가다. 산이 산에 오르자 나왔다. 벼슬을 하려면 산을 누르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누르고 다른 사람의 머리 위로 올라가야 출세할 수 있다. 예로부터 이런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이 나무는 산에서 나온다' 는 말이 있다.
3 1 ..? 연기가 나다. 불 속에서 연기가 나다. 불타는 물건이 불에 타면 연기가 나기 때문에 불은 담배가 열매이기 때문이다.
32.? 많이. 밤이 많다. 해가 거듭거듭 지고 혼자 살아 있어서 그는 많이 늙었다. 고대인들은 낮에는 살았고, 밤에는 잠을 자는 것과 죽음은 별반 다르지 않았다. 그래서 이 식사는 밤에 특히 중요하다. 집집마다 불을 피워 밥을 짓고, 배불리 먹고 긴 밤을 버티었다. 그래서' 불이 황혼보다 더 많이 나기 때문' 이라는 불후의 인문경관이 생겨났다.
33.? 요리。 불이 빚지다. 요리가 덜 익었으니, 당연히 불의 정도가 짧다. 그래서 불로 굽으면 볶음요리라고 합니다.
34.? * * *. 28 고대에는 여자가 열세 살에 시집갈 수 있었고, 남자아이는 열다섯 살이었고, 합치면 스물여덟 살이었다. 그들은 한 방을 합숙하고 침대 밑에서 잠을 잔다. 이것은 * * * 이다.
35.? 딕. 열 명의 형제가 평생 함께 있는데, 싸우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