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골키의 어린 시절의 가장 좋은 부분을 찾아 감상하세요.

골키의 어린 시절의 가장 좋은 부분을 찾아 감상하세요.

어린 시절의 좋은 문장에 대한 감사

(1) 볼가 강의 추적자 감상

알리자는 식탁보를 염색통에 넣어 할아버지에게 한 대 맞고 침대에 갇혀 휴양했다. 나중에 우리 할아버지가 그를 보러 오셔서 그가 젊었을 때 볼가 강에서 가녀로 일했던 시간을 이야기해 주셨다. 발췌문은 우리 할아버지가 나에게 알려준 것이다.

단편은 주로 두 가지 장면을 묘사한다. 하나는 추적자가 광섬유를 당기는 장면과 추적자가 쉬는 장면이다. 이 두 장면은 19 세기 상반기 러시아 가프들의 일생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한편으로는 추적자의 일이 무겁고 고통스럽고 참을 수 없다. 맨발로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위에는 기름이 나는 태양이 있고, 바닥에는 날카롭고 수익성 있는 자갈이 있다. 고개를 숙이고, 뼈가 울렸고, 땀이 나서 길을 잘 볼 수 없었다. 넘어져도 행복한 일이다. 기회를 틈타 숨을 돌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광경은 러시아의 유명한 화가 레빈의 유화 볼가 강의 추적자 중 추적자의 이미지를 생각나게 한다. 추적자의 생활은 무겁고 어렵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의 현실주의 작문 원칙을 고수하고, 과장하지 않고, 상상하지 않고, 한 추적자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발버둥치는 것을 일직선으로 그려서 보는 것이 감동적이다. 그러나 한편 추적자들은 무거운 생활에 대한 태도가 밝고 낙관적이다. 쉬는 동안, 그들은 요리를 하면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함성이 너무 커서 죽도 넘칠 줄 몰랐다. 삶의 고난에 직면하여 그들은 한숨도 침묵도 하지 않고, 일하는 동안 노력하여 휴식 중에 누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섬세한 남편들의 호매한 노랫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작가는 볼가 강을 동반으로 삼았다. "이때 볼가 강의 유수가 더 빨라진 것 같고, 강물이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뛰어올라 하늘로 치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낮에 일하는 장면과 밤에 쉬는 장면을 비교해 보면 러시아 가프들의 비참한 생활과 낙관적이고 명랑한 마음가짐이 잘 드러난다.

이 단편은' 어린시절' 이라는 책에서 우리 할아버지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 중 가장 잉크가 많은 책이다. 알레사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 할아버지가 할머니 동화 속의 인물이 된 것을 느꼈고, 날씬한 늙은이에서 동화 속의 힘센 남자로 변했고, 한 사람이 거대한 회색 화물선을 끌고 볼가 강 상류에 가는 줄을 달았다. 한편 할아버지는 잔인하고 이기적이고 냉혹하며 인색한 것 외에 좋은 자질이 있다는 점도 설명했다. 당시 사회의 압력이 아니었다면, 그는 알레사가 나중에 미워하는 그런 악인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은 어두운 사회에 대한 고소이다.

(2)' 가시 강철' 감상

이 단편은 이 책의 세 번째 부분으로, 그녀의 할아버지 집에서 알레사의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이 에피소드에서 우리 할아버지 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나타났다. 선량하고 활발하고 명랑한 젊은이 그리고리, 근면하고 정직한 노장인, 노래와 춤을 잘 추는 좋은 할머니, 즐겁고 착한 가정부 예브게니아, 잔인하고 이기적이고 음험하고 폭력적인 할아버지,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삼촌을 포함한다. 모두가 그들의 행동거지를 통해 그의 성격을 폭로했다. 모든 사람 중에서 젊은이 지강은 가장 무거운 작가이다. 그는 알리사의 어린 시절 가장 좋아하는 놀이 친구이다. 어린 시절 그와 함께 외롭고 무력한 생활을 한 알레사는 할아버지와 삼촌이 조성한 음울한 분위기 속에서 햇빛을 느끼게 했다. 작가는 그에 대해 무한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이 장면은 Tzgang 과 Alesha 의 게임, 휴일 밤의 오락 활동, Tzgang 의 죽음 등 세 가지 사건을 통해 그를 회상한다. 이 가운데 첫 번째와 세 번째 사건은 모두 조칸을 중심으로 하고, 두 번째 사건도 큰 비율로 그를 썼다. 세 가지 사건에 대한 묘사는 Zgang 의 성격을 충분히 보여준다. 알레사와 게임을 할 때 작가는 객관적인 내러티브로 츠강의 성격을 묘사했다: 똑똑하고 영리하며 귀엽고 순진하고 착하다. 그는 가는 선으로 말도구를 만들고, 종이로 썰매를 자르고, 바퀴벌레 한 마리가 따라가게 하고, 쥐 한 마리가 눈을 깜빡이고 꼬리를 끌며 똑바로 걷게 하고, 카드나 동전으로 작은 속임수를 쓸 수 있다. 아이와 놀 때 그의 함성은 아이보다 높아서 둘 사이에 차이가 없다. 알리사가 맞았을 때, 그는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한 번 손을 뻗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명절 파티의 오락 활동에서 작가는 주로 동작을 통해 조칸을 형성하고 그의 춤 자태를 상세히 묘사했다. 그는 옷차림이 예쁘다. "그는 부엌 한가운데를 돌며 불을 지른 듯 작은 걸음으로 마루를 밟았고, 책상과 찬장 안의 식기는 모두 깔깔거렸다. 잠시 후, 그는 다시 두 팔을 벌렸다. 마치 독수리 한 마리가 날개를 펴고, 재빨리 두 다리를 춤을 추며, 자신이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것을 거의 볼 수 없었다. 그는 갑자기 비명을 지르거나 쪼그리고 앉아 금빛 제비처럼 날아다녔고, 그의 실크 셔츠는 반짝 빛나고 떨리며 떠다니며 주위의 모든 것을 반사했다. " "리틀 츠강은 포터 춤을 추며 전혀 피곤하지 않았다. 만약 우리가 지금 문을 열고 밖으로 뛰어내리면, 그는 거리로 뛰어들어 도시 전체를 뛰어다닐 것 같다. "하지만 이렇게 귀엽고 순진하고 똑똑하고 명랑하고 낙관적인 사람은 삼촌들에 의해 살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눈보라가 몰아치는 겨울에 무거운 오크 십자가를 가지고 야코프 삼촌의 죽은 아내의 묘지로 가라고 했다. 십자가를 들고 등에 올려놓는 데는 두 사람이 필요했는데, 그는 겨우 19 살이었다. 결국 그의 발이 걸려 십자가가 등에 부딪혀 피를 너무 많이 흘려 죽었다. 츠강의 죽음에 대한 묘사에서 그가 본 모든 것은 한 아이의 시각으로 상세하게 묘사되었다. 한편, 츠강의 생전 상태를 전문적으로 묘사하는 세 단락의 글로, 그의 생전의 고통과 비극을 표현했다. 그가 밖에서 운반을 시작했을 때, 그는 부엌 바닥에 누워 있었고, 입가에 분홍색 피거품이 있었다. 피가 그의 몸 아래에 축적되어 마루를 따라 입구로 흘러갔다. 제 2 절은 여전히 피를 쓴다. "피가 계속 흐르고 있고, 문지방 아래에 많은 피가 모여 있다. 검은색이다. 상승하고 있는 것 같다." 섹션 iii, 태양이 그를 떠난, 어두운 얼굴, 손가락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죽음에 직면 하고있다. 이 묘사들은 또한 그의 얼굴 표정, 체형, 주변 햇빛의 변화를 묘사한다. 그들의 변화를 통해, 우리는 활력과 생명이 어떻게 무한한 힘을 가진 정직한 청년에게서 조금씩 상실되었는지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는 겨우 19 살이고, 좋은 노랫소리를 갖고,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고, 다시 즐겁게 춤을 출 수 있다고 꿈꿨지만, 이번에는 불가능했다. 한편, 저자는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사람들의 행동을 통해 츠강의 죽음을 썼다. 하나는 할아버지와 삼촌을 대표하는 것이다. 야코프 삼촌은 이렇게 말했다. "다행히 우리가 제때에 손을 떨어뜨렸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벌써 불구가 되었다." "다행히도 나는 십자가의 뿌리를 들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할아버지가 부엌으로 들어온 첫 번째 말은 "이 개자식들아!" 얼마나 좋은 젊은이인가! 너는 헛되이 그를 망쳤다! 또 4 ~ 5 년이 지나면 그는 좋은 요리사이고, 돈이 있으면 살 수 없다. "모든 말에는 죄책감과 슬픔도 없고, 살아남은 기쁨과 직원을 잃은 아쉬움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모든 것은 측면에서 츠강의 죽음이 그들에게 얼마나 값어치가 없는지 반영한 것이다. 역시' 소조칸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지 않았다' 고 말했다. 다른 하나는 할머니를 대표합니다. 작가는 할머니의 모습을 이렇게 묘사했다. "할머니는 마루에 쓰러져 이반의 얼굴과 머리와 가슴을 손으로 쓰다듬으며 그의 눈을 향해 숨을 쉬고는 그의 손을 들어 살살 문지르셨다. 모든 촛불이 그녀에게 떨어졌고, 그녀는 힘겹게 일어섰고, 얼굴빛은 검고 검은 옷은 반짝 빛났다. 그녀는 공포에 질려 나를 쳐다보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꺼져, 빌어먹을!" " "고령 직원인 그리고리와 보모 예브게냐도 매우 슬펐다. 그리고리는 십자가를 등에 업고 출발하기 전에 매우 걱정하며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외울 수 있습니까? 외삼촌에게 욕을 먹은 후, 나는 Zgang 에게 그의 몸을 짓누르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말했다. 사고 후, 그는 삼촌들을 욕하고 Zgang 을 죽였다. 보모는 기쁨에 슬픔을 돌려 울음을 터뜨렸다. 이런 식으로 저자는 두 부류의 다른 표현을 비교함으로써 츠강의 죽음을 묘사하며, 츠강의 죽음에 대한 무한한 애통뿐만 아니라 할아버지와 삼촌들의 냉혹함을 드러낸다.

조각에서 작가는 작은 조칸의 이미지를 그리는 동시에 주로 동작과 언어를 통해 알레사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묘사한다. 이곳의 할머니는 주로 그녀가 춤을 잘 추는 특징을 강조하셨다. 여기서 작가는 서정적인 필치로 할머니의 춤 자태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먼저 가볍게 춤을 추고, 두 발은 소리 없이 마루에서 미끄러졌다. 그리고 나는 살며시 왔다갔다하며 몸을 흔들었다. 갑자기 나는 발걸음을 내딛고 회오리바람처럼 회전하기 시작했다. 세 가지 동작 중 표정과 행동은 다르다. 작가는 눈썹, 눈, 손, 몸매, 발, 팔 등 신체 부위의 각도에서 변화무쌍한 언어로 할머니의 춤 자태가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썼다. 가정부 예브게냐의 특징은 기쁨과 선량함이다. 이것은 그녀가 민요를 부르고 츠강의 죽음에 대한 그녀의 태도로 빚은 것이다. 그녀가 부른 민요 두 곡은 매우 유머러스하고 그녀의 신분에 잘 맞는다. 츠강이 죽었을 때 그녀는 통곡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리, 늙은 장인, 알레사와의 대화, 그리고 츠강의 죽음에 대한 그의 태도에서 알 수 있다. 그는 Alesha 삼촌에게 그의 아내가 살해되었다고 말했고, 그의 삼촌이 Tzgang 을 살해한 것을 비난했다. 작가는 말 묘사를 통해 이 인물을 형상화했다.

이 단편은 야코프 아저씨의 두 가지 특징을 묘사하는데, 하나는 잔인하고 무정하며 하나는 기타 연주에 능하다. 단편에서 그는 두 곳에서 잔인하고 무정하다. 하나는 그가 그의 아내를 죽였고, 다른 하나는 그가 조칸을 죽였다는 것이다. 우선, 저자는 거꾸로 서술하여 설명한다. 작가는 아내를 구타할 때의 잔인함을 묘사하지 않고 아내를 죽인 후 술에 취했을 때의 울음, 그의 얼굴, 이마, 가슴을 때리고, 큰 소리로 울고, 늙은 장인 그리고리가 알레사에게 그의 삼촌이 아내를 때리는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그의 잔인함을 표현했다. 후자의 작가는 현장 목격을 통해 그의 잔인함을 썼다. 그는 젊은이 츠강의 죽음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지고 있지만, 그는 조금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다. 그는 단지 자신의 치명적인 운명에 감사했을 뿐, 그리골리를 위협하며, 설령 그가 Tzgang 을 죽인다고 해도 어떻게 될까? 작가는 야코프 삼촌의 잔혹하고 무정한 개성을 묘사하는 것 외에도 각종 예술 수법으로 기타를 연주하는 뛰어난 기교를 썼다. 하나는 그가 기타를 칠 때의 표정에서 쓴 것이다. 머리, 목, 얼굴, 눈, 손의 자세와 동작에서 그가 연주할 때의 집중력을 시각화한 수사로 적는다. 두 번째는 관중의 반영에서 쓰는 것이다. 사람들은 조용해지고, 숨을 죽이고, 도취되었다. 미하일 삼촌의 아들 사샤는 긴장된 표정으로 온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다. 그는 줄곧 야코프를 향해 기타를 쳐다보며 입을 벌리고 입에 침을 뚝뚝 떨어뜨렸다. 때때로 그는 너무 넋을 잃고 실수로 의자에서 떨어져 재빨리 손으로 마루를 받치고 있었다. 이때 그는 아예 마루에 앉아 흐리멍덩한 눈을 부릅뜨고 계속 듣고 있었다. "셋째, 음악이 주는 느낌에서 쓴다. 이 음악은 사람들로 하여금 연민을 느끼게 한다.

독자들은 야코프 삼촌이 기타를 잘 연주한다고 해서 그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작가가 이 단락을 묘사한 것은 주로 분위기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명절 파티의 행사는 알레사에서 가장 즐겁고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이다. 외삼촌의 공연은 배경일 뿐, 아레사를 정말 감동시킨 것은 외할머니와 Zgang 의 춤이었다. 야코프 아저씨, 기타를 아무리 잘 연주해도 본질적으로 잔인하고 무정한 악당이다. 이는 독자들이 감상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다.

첨부: 하이라이트

(a) 볼가 강 추적기

할아버지는 야위었지만 균형 잡힌 몸이 나에게 기대고 있다. 그는 어린 시절의 고된 세월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말은 매우 거칠고 이해하기 어렵지만, 그는 유창하고 조리가 있다.

그의 녹색 눈은 열정, 반짝임, 금빛 머리카락이 즐겁게 곤두섰다. 그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는 굵고 무거워져 내 앞에서 자랑했다.

"네가 배를 타고 여기로 오면 증기가 너를 여기로 데려다 주지만, 내가 젊었을 때는 반드시 자신의 힘으로 섬유를 끌어당기고 볼가 강에서 역류하여 항해해야 한다. 배가 물 위를 걷고 있을 때, 나는 맨발로 기슭에서 광섬유를 끌고 뾰족하고 뾰족한 자갈 위를 밟아 일출부터 밤까지 끌어당겼다. 태양이 내리쬐면 두개골이 기름지고 머리는 녹은 선철처럼 보이지만 계속 잡아당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나는 고개를 숙이고, 뼈가 덜컹거리고, 얼굴에 땀이 나고, 눈을 뜰 수 없고, 길을 볼 수 없고, 마음속으로 울고 싶고, 눈물이 멈추지 않는 흐름이다. 알리사, 너도 알다시피, 너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나는 광섬유에 몰두해서 계속 걸을 수밖에 없다. 때로는 밧줄에서 미끄러져 떨어지기도 하고, 입으로는 여전히 진흙을 갉아먹으며 기뻐서 기진맥진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넘어진 후에 나는 숨을 헐떡이며 좀 쉴 수 있다. 봐라, 이것이 바로 신이 직접 본 것이다. 사람은 인자한 주 예수 앞에서 어떤 생활을 하고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시빌스크에서 리빙스크까지 어머니 강 볼가의 강둑을 세 번 걸었습니다. 살라토프에서 여기까지 아스트라한에서 마카레프 장터까지. 이 세 여행은 천리야! 4 년째 되는 해에, 나는 바지선의 감독이 되었다, 왜냐하면 나는 사장에게 나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 "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으니, 내가 보기에 그는 구름처럼 빠르게 자라서 여리여리한 늙은이에서 동화 속의 힘사로 변했다. 그는 홀로 거대한 회색 화물선 한 척을 끌고 볼가 강을 따라 역류하여 올라갔다 ...

때때로 그는 침대에서 뛰어올라 두 손을 크게 흔들며, 가느다란 사람들이 밧줄로 끌고 가는 모습과 그들이 선실에서 어떻게 배수하는지 보여주면서, 가녀들의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그는 젊은이처럼 침대로 뛰어올라 동작이 아름답고 이상해졌고 목소리도 낮고 무거워졌다. 그는 계속 말했다:

"들어 봐, 알레사, 우리가 멈추고 좀 쉬면 상황이 달라진다. 여름의 저녁, 리구리진 근처에서, 우리는 보통 그 녹색 산기슭에서 장소를 찾아 모닥불을 피우고 그 위에서 죽을 끓인다. 불쌍한 추적자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자 모든 사람들이 그를 따라 울부짖었다. 함성이 귀청이 터질 것 같아 온몸이 떨린다. 이때 볼가 강의 물살이 빨라진 것 같고, 강물은 고삐 풀린 야생마처럼 하늘로 치솟았다! 이때 모든 고통은 먼지처럼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 때때로 사람들이 노래를 마치자마자 솥의 죽이 넘쳐나고,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추적자는 숟가락으로 받쳐야 한다. 너는 놀면서 즐길 수 있지만, 네가 해야 할 일을 잊어서는 안 된다! "

누군가가 집안에서 여러 번 머리를 내밀고 할아버지께 나가라고 하는데, 나는 매번 저지한다. 나는 물었다:

"가지 마!"

할아버지는 항상 미소를 지으며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며 말했다.

"잠깐만."

(2) 자석

나는 이반을 정말 좋아한다. 그의 멋진 경기는 늘 나를 놀라게 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우리 할아버지는 지난 일주일 동안 잘못을 저질렀던 아이를 한 대 때리고 저녁기도를 하러 가신다. 이때 주방은 아주 멋진 행사를 시작했고, 매우 재미있었다. 리틀 츠강은 아궁이 뒤에서 검은 바퀴벌레 몇 마리를 잡았다. 그런 다음 그는 곧 가는 선으로 말도구를 만들고 종이로 썰매를 잘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네 마리의 작은 다크호스가 썰매를 끌고 대패한 베이지색 탁자 위에서 뛰기 시작했다. 아이반은 가늘고 긴 나무로 그들을 내쫓았고, 기뻐서 비명을 질렀다.

"아, 주교를 만나러 가자!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종이 한 조각을 잘라 바퀴벌레의 등에 붙이고 썰매를 쫓으라고 했다.

"나는 가방을 가져 오는 것을 잊었다. 이 스님은 포대를 메고 따라잡았다! "

이때 아이반은 다른 바퀴벌레의 다리를 실로 묶었고, 그 바퀴벌레는 고개를 숙이고 앞으로 기어갔다. 이반 박수, 외쳤다:

"이것은 술집에서 나온 교회 집사인데, 이제 그는 저녁기도를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조칸은 작은 쥐 몇 마리를 꺼냈다. 이 쥐들은 그의 지휘를 듣고 직립보행을 하며 긴 꼬리를 끌며 검은 진주처럼 우스꽝스럽게 눈을 깜박였다. 그는 쥐에게 잘해서, 그것들을 품에 숨기고, 입에 있는 막대사탕으로 먹이고, 수시로 입맞춤을 한다. 그는 설득력 있게 말했다:

"쥐는 가정의 똑똑한 애완동물이다. 귀여워요, 집신이 특히 좋아해요! 누가 쥐를 키우면, 우리 시아버지는 그를 총애한다. "

작은 Tzgang 은 카드나 동전을 가지고 아이들과 함께 놀 수도 있다. 그의 함성은 어린아이보다 더 높아서 어린아이와 비슷하다. 일단, 그는 아이 들과 카드를 연주, 아 이들이 몇 번 연속 "바보" 로 그를 잡았다. 그는 매우 슬퍼서 화가 나서 입을 삐죽 내밀고 놀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화가 나서 나에게 불평했다.

"나는 그들이 비밀리에 게임을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서로 눈짓하며 책상 밑에서 카드를 바꾸었다. 이것은 카드 게임입니까? 만약 내가 게임을 한다면, 나는 그럴 것이고, 그들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

고지강은 열아홉 살인데, 우리 네 명보다 더 크다.

그 휴일의 밤에, 그는 나에게 매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때 할아버지와 미하일 삼촌은 손님으로 나갔다. 야코프 삼촌은 곱슬머리와 기타를 가지고 부엌으로 왔다. 할머니는 차, 풍부한 간식, 보드카를 준비하셨다. 녹색 유리병의 바닥에는 손으로 조각한 붉은 꽃이 있다. 작은 무덤이 성장을 입고 들어와서 팽이처럼 돌고 있다. 그리고리 스님이 방에 들어왔을 때 옆으로 걸어가자 선글라스의 유리 렌즈가 반짝 빛났다. 얼굴 가득한 유모 예브게냐가 왔다. 그의 얼굴은 붉고, 몸매는 통통하며, 마치 큰 항아리 같다. 그녀는 천성적으로 눈이 교활하고 목소리가 우렁차다. 때때로 성모 승천 교회의 장발 집사와 우중충하고 행동이 의심스러운 사람들 (예: 바라쿠다, 고등어) 도 우리 명절 모임에 참석한다.

먼저 사람들이 과식하고, 식식식거리는 소리만 듣고, 아이들에게 명절 선물을 나누어 주고, 모두에게 달콤한 과주 한 잔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그리고 나서 시끌벅적하고 특이한 오락 활동이 점차 시작되었다.

야코프 삼촌은 조심스럽게 기타를 조율했다. 조정 후, 그는 말했다:

"이봐, 여러분, 제 공연이 지금 시작됩니다! 클릭합니다

말을 마치자 그는 곱슬머리를 흔들며 허리를 굽혀 기타를 잡고 거위처럼 목을 쭉 뻗었다. 근심 걱정 없는 그의 동그란 얼굴은 잠든 것 같았고, 생동감 있고 종잡을 수 없는 그 눈은 기름안개 속에서 어둡게 변했다. 그는 가볍게 현을 도와 사람을 도취시키고 흥분시키는 악곡을 연주했다.

야코프의 음악은 사람들로 하여금 조용히 하도록 강요했고, 분위기는 상당히 긴장되었다. 음악은 마치 세차게 흐르는 계곡처럼 먼 곳에서 쏟아져 나와 바닥과 벽을 적셔 사람들의 마음을 휘저으며 이상한 느낌, 은은한 슬픔과 불안감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음악을 들으면 아깝게 느껴질 것이다. 너는 모든 사람과 너 자신을 동정할 것이다. 어른들도 아이처럼 변했고, 모두들 그곳에 앉아 숨을 죽이고, 침묵을 지키며, 생각에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하일 삼촌의 아들 사샤는 긴장된 표정으로 온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다. 그는 줄곧 야코프를 향해 기타를 쳐다보며 입을 벌리고 입가에서 침이 흘러내렸다. 때때로 그는 너무 넋을 잃고 실수로 의자에서 떨어져 서둘러 두 손으로 마루를 받치고 있었다. 이것은 그가 단순히 바닥에 앉아 흐리멍덩한 눈을 쳐다보며 계속 듣고 있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숨을 죽이고 정신을 가다듬고, 그 속에 도취되었다. 찻난로만이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이것은 사람들이 기타 소리를 듣고 불평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네모난 작은 창문 두 개를 통해 가을의 칠흑 같은 밤하늘을 볼 수 있고, 때로는 작은 창문을 두드리는 사람도 있다. 탁자 위에 촛불 두 개가 켜져 있고, 뾰족한 촛불이 창처럼 빛나고, 금빛이 반짝이며, 가볍게 흔들리고 있다.

야코프 아저씨의 공연은 더욱 몰입했다. 그는 아주 달게 자고 이를 꼭 물고 두 손만 혼자 움직이는 것 같다. 오른손이 휘어진 손가락이 칠흑 같은 기타 인터넷에서 빠르게 떨리고, 날개가 펄럭이는 새처럼 왼손의 손가락이 현에서 빠르게 위아래로 미끄러지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는 술을 몇 잔 더 마셨는데, 거의 매번 그의 귀에 거슬리는 목소리로 그 긴 가요를 불렀다.

야코프가 개가 될 수 있다면

그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지 않고 소리쳤다.

오, 나 너무 외로워!

오, 걱정돼요!

작은 수녀, 거리를 걷다;

늙은 까마귀가 벽에 서 있다.

오, 나 너무 외로워!

주방에서 귀뚜라미를 충분히 부르지 못했고,

소음이 바퀴벌레로 하여금 이성을 잃게 했다.

오, 나 너무 외로워!

거지가 발천을 말리고,

또 다른 거지가 훔칠 거야!

오, 나 너무 외로워!

그래, 이 봐, 난 걱정이 야!

내가 이 가요를 들었을 때 나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야코프 삼촌이 그 두 거지를 불렀을 때, 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울음을 터뜨렸다.

음악을 들을 때, 작은 츠강은 다른 사람들처럼 온 정신을 집중했다. 그는 그의 검은 머리에 손가락을 뻗어 방 구석을 쳐다보며 코에서 가볍게 꾸르륵 소리를 냈다. 때때로 그는 갑자기 울면서 아쉬워하며 말했다.

"맙소사, 네가 나에게 좋은 목소리를 주면 내가 한 곡 부를게!"

할머니는 이때 한숨을 쉬며 말했다.

"괜찮아, 야샤, 너 정말 불편해! 반냐, 와서 모두에게 춤을 추자 ... "

때때로, 할머니 의 요구 는 즉시 만족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뮤지션 은 종종 갑자기 손바닥으로 문자열을 잡고, 잠시 중지 한 다음, 주먹 을 잡고, 바닥에 무겁게 떨어졌다, 마치 보이지 않는, 소리 없는 것 을 멀리 던져, 큰 소리로 외쳤다:

"슬픔과 고민을 버려라! 파니카, 나와! "

작은 츠강은 머리를 쓰다듬으며 주황색 셔츠를 잡아당겨 못을 밟는 것처럼 조심스럽게 부엌 중앙으로 걸어갔고, 그의 어두운 볼은 빨갛게 달아올라 어색하게 웃으며 부탁했다.

"당신의 박자가 더 빨라요, 야코프 바실리치!"

그래서 야코프는 미친 듯이 기타를 연주하고, 조칸은 부엌 한가운데를 돌며 불처럼 작은 걸음으로 마루를 걷고, 탁자와 찬장 속의 식기를 흔들고, 잠시 후, 그는 두 팔을 벌렸다. 마치 독수리 한 마리가 날개를 펴고, 빠르게 두 다리를 흔들며, 자신이 밟고 있다는 것을 거의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그는 갑자기 비명을 지르거나 쪼그리고 앉아 금빛 제비처럼 날아다녔다. 그의 실크 셔츠는 반짝 빛나고, 떨리고, 떠다니며, 그 주위의 모든 것을 반영하고 있다.

리틀 츠강은 피곤하지 않고 춤을 춘다. 우리가 지금 문을 열고 밖으로 뛰어내리면, 거리로 뛰어들어 도시 전체로 뛰어내릴 것 같다 ... "

"한 번 걸쳐라!" 야코프 삼촌은 발을 두드리며 소리쳤다.

그런 다음 그는 날카로운 휘파람을 불며 조롱조로 장난스런 말을 몇 마디 외쳤다.

오, 허! 내 샌들,

버리는 것은 매우 아픕니다.

만약 이 낡은 샌들이 아니라면,

나는 이미 아내를 버리고 아들을 버렸다!

책상 주위에 둘러앉은 사람들은 온몸이 떨리고, 때로는 불이 난 것처럼 비명을 질렀다. 수염 스승은 수시로 자신의 까까까머리를 두드리며 입에 무언가를 중얼거렸다. 한 번, 그는 나에게 기대어 부드러운 수염으로 내 어깨를 덮고 어른처럼 내 귓가에 속삭였다.

"레이시 맥심, 만약 네 아버지가 살아 계시다면, 그를 여기로 오라고 하면, 그는 더 잘 뛸 거야! 그는 명랑한 사람이라 사람을 웃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사람 기억나? "

"기억이 잘 안 나요."

\ "기억이 안 나요? 그는 늘 너의 할머니와 춤을 추는데, 기다려라! 클릭합니다

주인이 일어섰다. 그는 키가 커서 우상처럼 보이는데, 그는 기진맥진해 보인다. 그는 할머니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매우 낮은 목소리로 물었다.

"아쿠리 이바노프, 손 감사합니다. 춤을 춰 주세요! 맥심 사바예비치와 춤을 추던 것처럼, 우리를 즐겁게 해 주세요! "

"무슨 소리야, 여보? 무슨 소리야, 그리고리 이반니치 씨? 클릭합니다 할머니는 움츠러들며 웃으며 말했다. "거기서 춤을 출 수 있어요!" " 나는 사람들을 웃게 할 것이다 ... "

그러나 모두들 그녀를 살려주고 이구동성으로 그녀에게 물었다. 이때, 그녀는 젊은이처럼 일어서서 치마 전체를 정돈하고 몸을 곧게 펴고, 그의 어리석은 머리를 들어 주방에서 춤을 추며 소리를 질렀다.

\ "좋아, 너 마음껏 웃어라! 야, 야샤, 노래 바꿔 줄게! 클릭합니다

야코프 삼촌은 몸을 곧게 펴고 눈을 살짝 감고 천천히 튕겼다. 작은 츠강은 멍하니 할머니 앞으로 뛰어올라 몸을 웅크리고 할머니 주위를 춤추며, 할머니는 두 팔을 뻗고 가볍게 춤을 추며, 두 발은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소리 없이 마루 위로 미끄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눈썹을 치켜올리고 검은 눈으로 먼 곳을 바라보았다. 나는 할머니가 웃겨 보여서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리 대사는 즉시 손가락 하나를 뻗어 나를 엄하게 제지했고, 그 자리에 있던 어른들은 모두 책망하는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발을 동동 구르지 마, 이반! 클릭합니다 그리고리 대사는 츠웨이강이 말을 잘 듣고 바로 한쪽으로 뛰어내려 문턱에 앉아 있다고 냉소했다. 이때 보모 예브게냐가 목청을 들어 노래를 불렀는데, 그녀의 목소리는 높지 않았지만, 맑고 듣기 좋았다.

자수 소녀, 불쌍한 것들,

그녀는 일주일에 6 일 동안 자수를 했고,

피곤해서 허리가 시큰거리고 다리가 아프다.

아이고, 그녀는 하루 종일 바쁘다!

할머니는 춤을 추지 않으시는데, 마치 작은 소리로 무언가를 말하고 있는 것 같다. 이때 그녀는 살며시 왔다갔다하며 생각에 잠겨 몸을 흔들고 있었다. 때때로 그녀는 정자에 손을 얹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뚱뚱한 몸 전체가 살살 천천히 조심스럽게 떨리고 있다. 그녀는 멈춰서 갑자기 무언가에 깜짝 놀랐다. 그녀의 얼굴은 떨리고 눈살을 찌푸리며 즉시 상냥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비켜서 한 손을 내밀어 공손하게 다른 사람에게 길을 양보했다. 그리고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숨을 참았고, 얼굴의 웃음은 더욱 매혹적이었다. 그녀는 음악을 자세히 들었다. 갑자기 그녀는 발걸음을 내디디고 회오리바람처럼 돌면서 몸 전체가 더욱 고르고 키가 커졌다. 이 순간, 그녀는 기적적으로 청춘을 되찾았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아름답고 감동적인 춤 자태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예브게니아는 낮고 우렁찬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일요일까지 견디는 것은 쉽습니다.

정오기도 후에 춤을 추러 갑니다.

그녀는 마지막으로 집에 돌아왔습니다.

너무 아깝다! 멋진 명절은 정말 짧습니다!

할머니는 뛰어내린 후 다난로 옆으로 돌아가 자리에 앉으셨다. 모두들 그녀가 춤을 잘 추었다고 칭찬했지만, 그녀는 이발을 하고 말했다.

\ "당신은 그것을 잊어 버려! 너는 아직 정말 춤을 잘 추는 여자를 본 적이 없다. 우리 도시인 바라한나에는 한 소녀가 있었다. 나는 그녀가 누구의 여자인지, 이름이 무엇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녀가 춤을 추는 것을 보면, 어떤 사람은 기뻐서 울게 된다! 네가 그녀를 바라보기만 하면, 너는 충분히 행복할 수 있어, 다른 것은 아무것도 필요 없어! 나는 그녀를 매우 부러워한다, 정말 아쉽다! 클릭합니다

"가수와 댄서는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유모 예브게냐가 진지하게 말하자, 그녀는 다윗 왕에 관한 노래를 불렀고, 야코프 삼촌은 작은 돌보초를 안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이 술집에서 춤을 출 수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춤에 매료될 것입니다! ...... "

나는 좋은 목소리를 갖고 싶다! "만약 하늘이 나에게 좋은 목소리를 주신다면, 나는 10 년을 부르고 출가하겠다!" 리틀 츠강은 불평하는 어조로 말했다.

모두가 많이 마셨고, 그리고리는 술주정뱅이였다. 할머니는 그에게 술 한 잔을 주고 그에게 경고했다.

"그리샤, 조심해야 해. 다시 눈을 마시면 눈이 멀었다! "

그리고리는 무심코 대답했다.

\ "그럼 장 님 을 마셔! 나는 이 눈이 필요하지 않다. 나는 주변에서 아무것도 본 적이 없다. "

비록 그는 술에 취하지 않았지만, 그는 점점 더 많이 말했는데, 거의 모두 우리 아버지에 관한 것이다.

"맥심 사바예비치는 나의 좋은 친구이다. 그는 정말 마음이 넓은 사람이다. "

할머니는 연거푸 한숨을 쉬며 말했다.

"예, 그는 하나님의 좋은 아이입니다 ..."

이 모든 것이 재미있고, 나를 깊이 끌어당기고, 나를 불안하게 한다. 이 모든 것이 담담한 근심을 드러내고, 소리 없이, 끝없이 내 마음을 침범하고 있다. 사람에게 슬픔과 기쁨은 갈라놓을 수 없고, 때로는 영문도 모른 채 번갈아 가며 예측할 수 없을 때가 있다.

한번은 야코프 아저씨가 술을 마셨는데 완전히 취하기도 전에 옷을 찢고, 미친 듯이 자신의 머리카락과 희박한 옅은 노란 수염을 잡아당기고, 자신의 코와 늘어진 입술을 잡아당겼다.

"도대체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 그는 울기 시작했다. "왜 그럴까요?"

그는 자신의 얼굴, 이마, 가슴을 두드리며 큰 소리로 울부짖었다.

"나는 악당이고, 더러운 놈이다, 나는 파렴치한 물건이다!"

그리고리도 큰 소리로 울고 있습니다.

\ "이것은 옳다, 잘 꾸짖었다! ...... "

우리 할머니도 약간 취했다. 그는 아들의 손을 잡고 그에게 간청했다.

"어서, 어서, 야샤, 신은 사람들을 가르치는 법을 안다! 클릭합니다

할머니는 마신 후 더 잘 보셨습니다. 검은 눈이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지으며 따뜻한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그녀는 빨간 얼굴을 부채질하며 터번을 흔들며 노래로 말했다.

"하느님, 하느님, 모든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봐, 봐라, 모든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클릭합니다

이것은 그녀의 마음입니다. 그녀는 평생 이렇게 외치고 있습니다.

근심 걱정 없는 나의 삼촌이 울고 소란을 피워서 나는 크게 놀랐다. 나는 할머니에게 외삼촌이 왜 울고, 왜 자신을 욕하고, 자신을 때리느냐고 물었다.

\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클릭합니다 할머니는 평소와는 다르게 시무룩하게 말했다. "나중에 알게 될 거야. 지금 이걸 물어보기에는 너무 이르다."

할머니의 말은 심지어 나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작업장에 가서 이반을 찾아가서, 그에게 분명히 물어보라고 졸라대는데, 그는 나에게 대답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는 그저 가볍게 웃으며 눈을 가늘게 뜨고 그리고리 스님을 바라보았다. 나중에, 그는 참을성이, 작업장에서 나를 몰아 내고 소리 쳤다:

\ "사람을 귀찮게 하지 말고 나가라! 내가 너를 염색통에 넣고 염색해 줄게! 클릭합니다

늙은 주인은 넓고 낮은 부뚜막 앞에 서 있는데, 그 위에는 큰 솥 세 개가 놓여 있다. 그는 긴 검은 막대기로 냄비를 휘저었고, 때로는 몽둥이를 꺼내 보고 몽둥이 밑에서 떨어지는 색물을 자세히 바라보았다. 난로가 매우 활활 타올라, 불빛이 그의 각양각색의 가죽 앞치마에 비춰져 목사의 제사복처럼 비쳤다. 큰 솥 안의 염색물이 지글 소리를 내며 코를 찌르는 증기가 짙은 구름처럼 문으로 돌진했고, 마당에는 마른 눈이 흩날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은 눈 밑에서 나를 한 번 보았다. 그의 흐린 눈은 핏발이 가득 찼고, 그는 무례하게 아이반에게 말했다.

\ "이별! 너는 눈이 길지 않니? "

리틀 츠강은 장작을 얻기 위해 뛰쳐나갔고, 그리고리는 염료 주머니에 앉아 나에게 손을 흔들었다.

"이리 와!"

그는 나를 무릎에 앉히고, 그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수염을 내 얼굴에 붙이고, 잊을 수 없는 말을 해 주었다.

"네 삼촌이 그의 아내를 죽이고 고문하여 죽였는데, 이제 그는 후회하고 양심이 괴롭다. 알겠니? 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속아 넘어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리고리 스님은 매우 유순하다. 그와 함께 있을 때, 그는 할머니와 함께 있을 때처럼 자유로웠지만, 안경 밑에서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는 것처럼 약간 무서웠다.

\ "당신은 어떻게 그를 죽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느릿느릿 말했다. "응, 내 아내와 자고 있을 때, 나는 담요로 그녀의 머리를 가리고, 필사적으로 그녀를 짜내고, 그녀를 때렸다. 왜 그녀를 때렸어? 아마 그 자신도 모를 것이다. "

이때 아이반은 밖에서 장작을 들고 돌아와 난로 앞에 쪼그리고 앉아 손을 구웠다. 그리고리 대사는 그를 신경쓰지 않고 생동감 있게 계속 말했다.

"그가 아내를 때린 것은 아마도 그의 아내가 그보다 낫기 때문일 것이다. 그는 그녀를 미워한다. 형제, 카힐린 부자는 좋은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