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 이형 동생 개사: 리
음악: 호산 @pixeltoy 편곡 호산 @pixeltoy
그린셰신의합창단이 노래하다.
우리가 마침내 만나기 전에
수천수만의 단서를 아는 사람은 없다
이미 은밀히 연결되어 있다.
그런 아무렇지도 않은 막연함.
가장 먼 바이올린으로 위장하다
잊혀진 시로 번역되는 행이 몇 줄 더 있다.
백만 번 돌아서. (네 옆을 지나, 다른 것은 보지 않는다.)
갑작스러운 사랑 (비오는 밤과 봄)
(아마도) 깨달음의 전환점
이야기의 시작이다
* 나는 주거 지역에 있고, 그녀는 시내에 있다.
원호가없는 원을 그릴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낭만, 자신의 임무
이미 길을 떠났다
모든 선이 표면을 형성합니다.
이야기 외에 또 이야기가 있습니까?
게다가, 그 안에 있습니다.
누가 알아차릴 수 있습니까?
네가 앞으로 가면, 그는 뒤로 간다.
두 직선이 평행선으로 변하다.
곡조의 사랑과 번역의 운명
이미 운명지어져 있다
모든 선이 표면을 형성합니다.
이야기 외에 또 이야기가 있습니까?
게다가, 그 안에 있습니다.
누가 알아 차릴까요?
--
아나시우스의 노래
가사: 이 작곡
주명우를 부르다.
확실하지 않아요! 내가 누구지?
저는 토끼, 여우, 사자, 호랑이입니다.
너는 나에게 누구냐고 물었다. 좋은 질문입니다.
네가 요점을 말했기 때문이다.
요점은 내가 확실하지 않다는 것이기 때문이다.
때때로 나는 자정에 깨어난다.
불면증의 시계가 똑딱 소리를 낸다.
나도 진지하게 스스로에게 내가 누구냐고 물었다. ...
나는 시간이고, 나는 공간이고, 나는 이혼했다. 나는 무뢰한이다.
나는 테너이고 나는 연극 감독이다.
좋은 ... 좋은 질문
* 나 * 이거야, 이거, 나 저거, 저거.
아니면 저거, 저거, 저거, 저거. ...
나는 전혀 확실하지 않다.
나는 전혀 대처할 수 없다
요점은 사실이기 때문에, 정말로, 정말로 나는 확실하지 않다. ...
잘 모르겠어요 ...
--
4. 17 호-하지만 꿈은 더 멀리 갈 뿐이다.
가사: 이고디: 편곡: 진건치그린니: 진건치 비올라: 제법.
진백림, 양우녕, 주명우, 유가카이, 하경양, 사신의와 이혜연.
우리 같이 들어가 본 적 있어요?
하나 더 있습니다. 나는 방금 나타났다.
하나 더 있습니다. 너는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그것은 우리 영혼의 뒷면이다. 우리는 알고 있다.
그곳에서만 우리는 갑자기 만날 수 있다.
그 거대한 검은 책 속에 있다.
삽화도 없고 구두점도 없다.
장도 없고, 페이지도 없고, 한 글자도 없다.
독서의 시작은 마지막 일만 암시한다.
우리는 반드시 져야 한다, 우리는 모든 것을 잃어야 한다
우리는 위대한 수면이 올 때까지 서로 작별 인사를 했다.
잠자기 전에 유일한 단서를 자세히 검사하다.
꿈속에서 몇 가지 근거가 있어서 당신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꿈은 더 멀어졌고, 모든 단서가 사라졌습니다.
너 도대체 누구냐? 당신은 왼쪽이나 오른쪽에 있습니까?
* 나 * 무인도에, 너는 먼 초원에 있다.
너는 사막에 있고, 나는 바다의 가장자리에 있다.
너는 안에서 나를 기다렸지만, 너는 나갔다.
나 * 오른쪽으로 돌아가 다시 오른쪽으로
너는 왼쪽으로 가서 왼쪽으로 꺾어라.
--
6. 흑백영화 한 편이 갑자기 되감기 시작했다.
작곡: 이단현 작사: 이고동생 편곡: 이단현
노래: 허연령
흑백 영화 한 편이 갑자기 쓰러지기 시작했다.
그들은 방에서 도로로 돌아갔다.
그들이 아직 만나지 못한 낯선 곳으로 돌아가다.
시든 장미 한 송이가 다시 피어나 꽃봉오리로 돌아온다.
씨앗으로 돌아가 암파에 묻혀 제방으로 돌진하다.
우리는 다시 민들레 나무 한 그루로 돌아왔고, 곧 날아갈 것이다.
깨진 병 하나가 흔적도 없이 함께 붙어 있다.
향기가 또 밀봉한 병 속으로 파고들었다.
우산을 펴서 닫으세요. 잃어버린 사람은 그의 원래 장소로 돌아갔다.
한차례의 큰비가 구름과 대기를 반대 방향으로 굴렸다.
회전목마는 시계 방향으로 돌며 어린 시절의 방향으로 갔다.
우리는 수없이 젊고 긴장된 아침으로 돌아갔다.
너는 내가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얼마나 간단하게 들리는가.
* 네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
더 평범하게 들리네요.
하지만 나는 나를 부르고 있는 곳으로 돌아갈 수 없다.
광활한 무인 폐허.
냄새와 기억, 욕망과 공포로 가득 차 있다.
모든 공백을 메웠지만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매 분마다 더 강해져서 시간이 모든 것을 가져간다.
매 초마다 더 비현실적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회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는 내가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얼마나 간단하게 들리는가.
* 네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걸 알아.
더 평범하게 들리네요.
그래서 나는 결국 나를 부르고 있는 곳으로 돌아갔다.
광활한 무인 폐허.
나는 미친 듯이 물 위에 너의 이름을 적었다.
내 이름은 이미 잊혀졌다. 나는 벌써 잊어버렸다.
나는 수면에 너의 이름을 적었는데,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내 이름은 이미 잊혀졌다. 나는 벌써 잊어버렸다.
--
8. 행복송
작사: 이형제 그린 편곡: 수다뤼
그레니가 노래를 불렀어요.
한차례의 큰 바람이 나를 당신 앞에 불면 얼마나 행복할까.
비극 소설을 읽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언어가 얼마나 행복한지 말할 수 없다.
증기실에 귀담아 듣지 않고, 노가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그들은 얼마나 행복한가
우리는 사랑하면 행복하고, 사랑하지 않으면 행복하다.
싸우는 것은 재미있고 싸우지 않는 것이 더 재미있다.
자유도 즐겁고 고통도 즐겁다.
여섯 사람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말다툼을 했는데 얼마나 행복할까.
화난 다툼이 얼마나 즐겁고, 서로 소란을 피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햇빛이 찬란할 때 수행이 얼마나 즐겁고 달빛 아래에서 끝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우리는 자동적으로 즐겁고, 수동적으로 즐겁다
침묵은 즐겁고, 시끄러움은 즐겁다.
기쁨은 갑자기, 기쁨은 기다린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우리는 지루하고 즐겁고 게으르고 즐겁다.
큰 소리로 곡조를 부르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일찍 도착하면 즐겁고, 늦게 일어나면 즐겁다.
우리는 사랑하면 행복하고, 사랑하지 않으면 행복하다.
싸우는 것은 재미있고 싸우지 않는 것이 더 재미있다.
자유도 즐겁고 고통도 즐겁다.
우리는 더럽고 행복합니다. 우리는 후회하고 행복합니다.
숨을 깊게 들이쉬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가
즐겁게 일찍 일어나고, 즐겁게 늦게 일어나다.
--
9. 통역하는 여자
작곡: 첸 jianqi 작사: 리 형제 편곡: 첸 jianqi
노래: 합주
그녀는 번역에 전념했다.
두 언어 모두 익숙하고 두려움도 없다.
하지만 이 두 언어는 서로 상관이 없다.
그녀는 그들을 서로 가까이하고 서로 대응하려고 시도했다.
그녀는 모든 사람이 번역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비유일 뿐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번역을 매우 좋아한다.
한 단어는 다른 단어를 숨기고 번역이 필요하다.
한 가지 의미는 번역이 필요한 또 다른 의미를 포함한다.
한 소설에서 함축된 또 다른 소설은 번역이 필요하다.
스턴트 연기자 한 명이 그의 어깨에 서 있다.
또 다른 스턴트맨은 번역이 필요 없다.
그녀는 번역을 매우 좋아한다.
그녀는 많은 일과 많은 사람들이 통역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물론, 이것은 단지 비유일 뿐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을 서로 가까이하고 서로 대응하려고 시도했다.
물론 번역할 필요가 없는 것들도 많다.
물론, 이것은 단지 비유일 뿐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가 은유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
1 1. 어차피 모두 사랑하고 아무것도 빚지지 않는다.
작곡: 첸 jianqi 작사: 리 형제
노래: 장균민 위여훤
그 조용한 오후에 너는 나를 떠났다.
좀 깨끗하게 가라, 나에게 칫솔을 남기지 말고.
너는 방금 네가 피곤하다고 말했는데, 더 이상 모험을 하고 싶지 않다.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고 말하면, 어차피 아무도 누구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다행이라고 해도 너무 늙지 않아요. 미래가 더 좋을 것 같다.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하며 원망도 후회도 없다.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
낡은 하늘은 표절과 반복으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은 과거로 돌아가 고정된 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때로는 충분히 따뜻하지만 용감하지는 않다.
때로는 달콤하지만 낭만적이지는 않다.
오, 달콤해서, 나는 사랑이 반항이 필요하다는 것을 모른다고 말했다.
사랑하는 그대여, 당신은 나를 사랑했습니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너는 이미 떠나기로 결정했다.
다행이라고 해도 너무 늙지 않아요. 미래가 더 좋을 것 같다.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기원하며 원망도 후회도 없다.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
후회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
한 키스는 다른 키스를 트리거하고, 다음 키스는 번역할 필요가 없다.
포옹은 포옹을 가져오고, 다음은 번역이 필요 없다.
한 선의는 선의를 불러일으키고, 다른 선의는 번역할 필요가 없다.
번역가가 그의 마음속에 살고 있다.
다음 낯선 사람의 언어는 번역이 필요하다.
그녀가 은유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또 다른 은유를 불러일으키다
--
13. 보헤미아에서의 사랑
리드 싱어: 그린 웨이.
작곡: 진건치
가사: 묘묘
나는 존재하지 않는 높이에 서고 싶다
고양이와 토끼의 바다에서 래프팅 * * *
우리는 서로 양보하지 않고 서로 귀속하지 않는다.
떠나는 것은 단지 창문을 닫는 것만이 아니다.
너와 노래하는 것은 쓰레기를 주우기 위해 공모하는 것과 같다.
운명 앞에 누워서 주위를 둘러보고 그에 대해 이야기하다
두 사람이 교차 대조한 후의 신념.
혼자 슬퍼하는 것보다 낫다
보헤미아는 어떤 종류의 사랑입니까?
방랑 들장미는 날씨가 추워서 방랑하지 않는다.
그래서 헤어질 때 너는 나와 재미있게 놀았다.
햇빛이 건강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외로움이 썰물 때까지 기다렸다가 짐을 싸세요.
인생의 플랫폼에는 사랑과 실망이 있다.
나는 내가 누군지 모르지만, 나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봄에는 강바닥에 빗물이 몰수되었다.
모퉁이에서 작별하다.
보헤미아는 어떤 종류의 사랑입니까?
시간을 고삐를 풀게 하다. 청춘은 방종한 화장품이다.
눈을 떠보니 중간에 텅 빈 별빛이 벽을 점거하는 꿈을 꾸었다
휘황찬란함은 여전하고, 선전은 그저 웃으며, 너를 기억에서 멀어지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16. 가끔 사랑합니다
가사: 이 작곡
첸 bailin 장 junyong 시 쑤 Yanling 링
양은삼불 노래.
때때로 사랑은 꿈이다.
네가 자든 깨어 있든, 거기에 있어야 한다.
때때로 사랑은 나다.
믿을 수 있어?
때때로 사랑은 바람이다.
불어요, 멈추세요?
때때로 사랑은 노래입니다.
신유도 숨겨야 한다.
때때로 사랑은 당신입니다.
깨어 있든 잠들었든, 나는 거기에 없다.
때때로 사랑은 불이다.
일단 불을 붙이면 꺼질 수 없다.
때때로 사랑은 비입니다.
정지 또는 하강
때때로 사랑은 노래입니다.
내 머리 속에서 선회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때때로 사랑
(머리카락이 바람에 흐트러지면 기분이 좋다)
때때로 사랑
"내 눈에는 의심이 있지만, 나는 여전히 행복을 믿는다"
때때로 사랑
너는 심지어 그 느낌을 섹스라고 부를 수도 없다.
때때로 사랑
(멜로디입니다. 몇 줄의 시는 원인과 결과를 분간할 수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논쟁과 울음이 필요하다.
절망이 필요하면 기다려야 한다.
헤어져야 하고, 포옹해야 합니다
직감이 필요합니다. 정보가 필요합니다.
필요 ...
(날다) 때로는 사랑한다
방향 또는 거리를 변환하거나 분실해야 하는지 여부.
(날다) 때로는 사랑한다
만지기 전에 그렇게 익숙했던 얼굴, 볼, 입술.
(날다) 때로는 사랑한다
(반대 방향으로 눈을 가려야 함)
(날다) 때로는 사랑한다
신뢰, 요술, 잔인함, 선함, 분노, 눈물?
비행 ... 때때로 사랑 ...
--
18. 작은 소리로 말하다
단어: 오그덴내쉬 음악: 쿠르트웰
첸 jianqi 일렉트릭 기타 편곡: 리우 jiakai
리앙 노래
말할 때 조용히 해, 여보
우리의 여름은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사라진다
조용히 해, 자기야, 조용히 해
사랑은 불꽃이다. 어둠 속에서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사라진다
말할 때 조용히 해, 여보
우리의 여름은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사라진다
조용히 해, 자기야, 조용히 해
사랑은 불꽃이다. 어둠 속에서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사라진다
제가 어디를 가든 내일은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내일은 눈앞에 있지만, 항상 너무 빠르다
시간이 이렇게 길고, 사랑이 이렇게 짧다
사랑은 순금이고 시간은 도둑이다
우리는 늦었다, 여보, 우리는 늦었다
막이 내리니,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끝났다
말할 때 조용히 해, 여보
우리의 순간은 표류하는 배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우리는 곧 헤어졌다
말할 때 조용히 해, 여보
우리의 여름은 너무 빨리, 너무 빨리 사라진다
--
19. 운명의 퍼레이드
가사: 이 작곡
양은삼불 (남자) 이 노래하다.
세상은 계속 돌고 있다.
운명의 손이 흔들리고 있다.
일어나세요. 누가 사랑의 방향을 기억합니까?
기억을 건너다
행복한 사람은 모두 흠뻑 젖었다.
누가 이 세상을 꿰뚫어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마법이 계속 돌고 있다.
조롱하는 손 한 마리가 휘둘렀다.
가자. 해석할 수도 없고, 장악할 수도 없다.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없다.
절망적으로 두 손을 흔들다
너 꿈을 꾸어라. 내일은 맑은 날인지 맑은 날인지는 상관없다.
집으로 돌아가는 긴 길에 있다.
비가 울고 있다.
누가 황량한 도시에서 방랑합니까?
지나간 행복.
아, 사랑이 막 그들에게 돌진했다
도피하는 인생 격언은 냉소이다.
잊고, 결국 전파되는 것은 허무하다.
냉안무구한, 용감한 대항, 운명을 배반하다
간헐적으로 재생하다
세상은 계속 돌고 있다.
운명의 손이 흔들리고 있다.
일어나세요. 누가 사랑의 방향을 기억합니까?
기억을 건너다
행복한 사람은 모두 흠뻑 젖었다.
누가 이 세상을 꿰뚫어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아, 사랑이 막 그들에게 돌진했다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있다. 화학물질이 냉소하고 있다.
잊고, 결국 전파되는 것은 허무하다.
냉안무구한, 용감한 대항, 운명을 배반하다
아, 사랑이 막 그들에게 돌진했다
피하던 장미 인생 냉소.
잊고, 결국 전파되는 것은 허무하다.
냉담하게 방관하고, 천진하고 용감한 대항자는 아나수병단이다.
--
2 1. 비를 맞다
가사: 레게티: 그린
첸 jianqi 와 우 Qingyi 에 의해 배열
우칭펑 웨이 ruxuan 에서 노래.
너의 눈은 나를 유혹하여 죄를 짓게 한다.
거의 완벽하고 무고한 죄
너의 미소가 나를 따르게 했다.
자신을 전혀 따라잡을 수 없다.
* 나는 너무 외로워서 이해할 수 없다
그 미소가 나를 인도할 것이다
네가 돌아올 수 없는 곳으로 가라
그날 비가 딱 내렸다.
남아 있는 단서를 모호하게 하다
어떻게 해야만 강풍을 찾을 수 있습니까?
나를 완전히 너의 길로 날려보내라.
나는 너무 순진해서 이해할 수가 없다
당신이 그것을 깨닫는다면 바람의 돌풍.
유일한 기회는 반대의 방식이다.
나는 혼자 빗속으로 들어갔다.
너 자신을 비에 껴안게 하다.
빗물에 의해 회전하고, 빗물에 의해 끌려가다.
비에 젖다
나는 혼자 빗속으로 들어갔다.
스스로 빗물에 싸이게 하다
빗물에 습격당하고, 빗물에 습격당하다
비에 심하게 상처를 입다
--
23. 방랑-잊지 못할 모든 것이 왼쪽에 있습니다.
가사: Li gedi 음악: greenny 편곡: Chen jianqi
그린, 웨이 ruxuan 및 장 junyong 노래
나는 달빛의 오른쪽을 천천히 배회했다.
잊을 수 없는 것은 모두 왼쪽에 있다.
먼 바다의 파도는 먼 곳의 슬픔과 같다.
기억을 환상에 흔들다
달빛이 천천히 슬픔을 통과했다.
침묵만 영혼의 출구로 남았다.
달빛이 밝을수록 어둠이 어두워진다.
우리가 침묵할수록, 우리는 더 적나라해진다
만약 당신이 지금 죽는다면,
너는 즉시 시간을 동결할 수 있다.
불을 끄는 것을 두려워하다
누가 또 별빛을 껐다
내가 너를 만나기 전에
모든 것을 낭비라고 부른다.
너를 만난 후.
무엇이 절대적인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
계절의 드뷔시 (피아노 곡)
드뷔시 1 산타알라베스크
드뷔시의 첫 화려한 음악
단편 적응 및 공연 제법 편곡: 수다뤼
--
27. 외로움
단어: 드럼: 드럼 편곡: 호산 @pixeltoy
양우녕, 진백림, 드러머들이 노래를 불렀다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억수 같은 비가 여전히 침묵을 뚫을 수 없을까?
* 익명 저주라고 생각합니다. 족쇄가 내 마음을 가득 채웠다.
외로움, 피로, 감동을 쓰다.
어떻게 사랑하면서도 너무 많이 걱정하는가?
누가 감정에서 벗어났는데도 여전히 고민하고 싶다면 아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나는 너의 미소를 갈망한다.
괜찮으시다면 부드러움으로 소탈함을 배우겠습니다.
가버리고 성실한 얼굴을 바꾸다.
대화가 쉽게 자랄 때 외로움을 가장한 적이 없다.
--
28. 당신의 삶에서 실수를 합니다.
가사: 이형제 음악: 그린 편곡: 수다뤼
그레니가 노래를 불렀어요.
내 긴 인생을 얼마나 쓰고 싶니?
방해, 중단.
내가 너를 만난 그 순간
너는 충분한 부드러운 위험이 있다.
* 나는 * 똑같이 성숙하고 혼란 스럽다.
나는 얼마나 나의 짧은 일생을 보내고 싶다.
영원한 중단, 영원한 중단을 만들다.
내가 너를 만난 그 순간
너는 충분한 달콤함과 낭만을 가지고 있다.
* 나는 * 같은 많은 악과 용기를 가지고있다.
네가 거기 있는 거 알아
내가 여기 있는 거 알잖아.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너무 빨리 만든다.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기다릴 수 없게 한다.
내가 너를 만난 그 순간
너는 충분한 달콤함과 낭만을 가지고 있다.
* 나는 * 같은 많은 악과 용기를 가지고있다.
네가 여기 있다는 걸 알아.
내가 여기 있는 거 알잖아.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너무 빨리 만든다.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기다릴 수 없게 한다.
내가 너를 만난 그 순간
너는 충분한 달콤함과 낭만을 가지고 있다.
* 나는 * 같은 많은 악과 용기를 가지고있다.
네가 거기 있는 거 알아
내가 여기 있는 거 알잖아.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너무 빨리 만든다.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이것은 나를 너무 늦게 만든다.
그것은 너를 기다릴 수 없게 한다.
네가 거기 있는 거 알아
내가 여기 있는 거 알잖아.
하지만 시간은 불량배입니다.
시간은 완전한 불량배이다.
--
29. 낯선 도시
단어: 녹색 음악: 첸 jianqi 편곡: 첸 jianqi 전기 기타: 리우 jiakai
리앙 zengyun 제품 뽕나무.
축축한 땅이 땀을 흘리고 비가 내리고 있다.
책 속의 사람들은 모두 이것이 모두 사기라는 것을 안다.
꿈의 야성은 은유가 부족하다.
시작은 이미 끝났다
산들이 녹고 바다가 끓고 있다.
외롭고 험하다
그들은 모두 세계 아스피린을 주기 위해 약간의 동정이 필요하다.
똑딱 똑딱 거리는 시간에 딱지가 맺히다
똑딱 계절풍을 가져오다
똑딱, 지구가 기후를 응결시켰다.
꼴찌를 하다.
노래 한 곡이 누락된 어구를 용서했다
불면증의 꿈.
한 덩어리의 불길이 열정적으로 타오르고 포옹하다.
종말이 시작되었다.
바다는 대답하고, 산맥은 생각하고 있다.
도피 성명
그들은 약간의 우아함을 훔쳤다.
전 세계에 셰익스피어를 낭독하다
--
30. 나생문
단어: 이혜연곡: 이혜연이의 편곡: 수다뤼
그레니가 노래를 불렀어요.
네가 지은 위태로운 건물, 너는 어떻게 네가 설치한 출구를 뒤흔들 수 있니?
네가 놓은 등불과 네가 지은 하늘이 그들 사이에 잘못 흩어져 있다.
어디로 가십니까? 너의 표현에 이런 미로를 이해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이런 입맛을 어떻게 표현하느냐가 내 얼굴을 너보다 더 어렵게 한다.
자홍색 하늘, 회색 사랑, 화려한 꿈이 검은색과 흰색으로 변한다.
진실된 거짓말 말라버린 바다에 슬픈 꽃잎이 돋아나고 웃는다.
--
3 1. 유람선과 빙산
가사: 이형제 음악: 드럼 배열: 수다뤼
그레니가 노래를 불렀어요.
내가 너를 만났을 때, 나는 외로움과 지루함을 만족시킬 수 없었다
뭐가 나쁜지, 뭐가 나쁜지.
만약 네가 사랑했다면, 너는 도망칠 것이다. 사랑할 수 없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네가 진다면, 너는 가장 비참하게 지게 될 것이다. 빙산과 유람선이 만나다.
유람선과 빙산이 서로 충돌하다.
빠르지도 느리지도 늦지도 않다.
시공우주 점술
기회 블랙홀 위장 시간이 딱 좋아요
내가 너를 만났을 때, 나는 외로움과 지루함을 만족시킬 수 없었다
뭐가 나쁜지, 뭐가 나쁜지.
만약 네가 사랑했다면, 너는 도망칠 것이다. 사랑할 수 없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네가 진다면, 너는 가장 비참하게 지게 될 것이다. 빙산과 유람선이 만나다.
1 분 후에 너는 묵묵히 죽고 나도 늙어간다.
부딪칠 운명인 파도만이 용솟음치는 파도를 잡았다.
사랑의 전설을 만들려면 배를 가라앉히는 방법을 강구해라.
농담이 서약으로 변하다. 자기 파괴는
자기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내가 1 분 후에 도착하니 너는 돌아서서 떠나라.
운명적인 만남, 광풍이 황사를 휘몰아친다.
사랑은 운명게임에서 유일한 증거이고, 다른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부패가 불후의 상태로 변하다. 위조자는 반드시 온갖 수단을 다 강구해야 한다.
방법을 강구하여 위폐를 다 쓰다.
내가 1 분 후에 도착하니 너는 돌아서서 떠나라.
운명적인 만남, 광풍이 황사를 휘몰아친다.
사랑은 운명게임에서 유일한 증거이고, 다른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부패가 불후의 상태로 변하다. 위조자는 반드시 온갖 수단을 다 강구해야 한다.
방법을 강구하여 위폐를 다 쓰다.
--
33. 저성하강
가사: 이형 음악: 편곡: 진건여와 이형.
일제히 노래하다
이것은 휘황찬란한 밤이다.
너 연애했니?
아니면 약간 취했나?
날 미치게 해
어지럽다
찬란한 밤, 낮은 별.
이동, 보행시선 및 회전
용감하고, 열정적이며, 동정심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