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리카이지에는 누구인가?

리카이지에는 누구인가?

리 카이지에(Li Kaijie)

리 카이지에(Li Kaijie), 남성, 1957년 5월 출생. 쓰촨 작가협회 회원이다. 자공작가협회 상무이사. 자공아동문학연구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그는 "Dianchi Lake", "Children's Literature", "Youth Literature", "New Writers", "Sichuan Literature" 및 기타 여러 신문과 같은 많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250만 단어의 소설, 보도 및 기타 문학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중국 이름: Li Kaijie

국적: 중국

출생지: 쓰촨성 자공

생년월일: 1957년 5월

직업: 편집자, 작가

주요 업적: "2~3학년"이 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표 작품: "모니터 루이루이", "탕위안"

개인 프로필

리카이지에: 후이족, 다저우시 출신. 그는 중국사진가협회 회원, 중국예술사진학회 회원, 중국민속사진협회 부회장, 학자, 대주민속사진협회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10명의 뛰어난 중국 사진가"로 선정되었습니다.

리 카이지에(Li Kaijie)는 1970년대부터 사진을 찍어 왔으며 그의 작품은 다양한 주제와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출판물에 300편이 넘는 작품이 게재됐고, 그 중 40편 이상이 전시회와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1990년대 초에는 개인 사진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주요 걸작

gt; 제25회 쓰촨성 라디오 및 텔레비전 정부상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단체 사진gt; 2000년 유네스코 및 제2회 국제 민속 사진 공모전 gt;상을 수상했습니다. 2002년 4월, 그는 중국 예술 사진 협회, gt; 문화부 중국 예술 연구소에서 공동으로 선정한 "중국의 뛰어난 사진가" 및 "중국의 10대 뛰어난 사진가"를 수상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주로 사진 창작과 사진 정리에 전념해 왔습니다.

사회적 지위

1982년부터 문학 활동을 시작해 중국청소년연구센터 특별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중국소작가협회 과외단의 과외교사는 안후이성, 장시성, 허베이성의 청소년 문학 과외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사천작가협회 회원. 자공작가협회 상무이사.

자공아동문학연구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주요 작품

주요 작품으로는 소설 5권이 있습니다: "청년의 메시지"(상하이 아동회), "진달래꽃"(푸젠 아동회), "Young Liu Bang"( 산시미래학회), 『나폴레옹과 그의 5월 1일생』(간쑤아동회), 『지구우화』(발간 예정), 단편집 『잃어버린 흐름』(사천아동회), 『창밖』은 하늘색 산'(자공문예계연맹);

또한 '아동문학', '청소년 문학과 예술', '리틀 시냇물', ' 청소년 소설', 'Boyhood', 'Giant' 및 기타 전국적으로 유명한 신문과 잡지.

작품 평가

Li Kaijie는 소설을 쓰고, 작은 사람들을 위한 아동 문학인 "작은" 소설을 씁니다. 문인들이 서로를 경멸하는 나쁜 습관이 계속되는 문학계에서는 서로가 다른 동계, 분야, 학문, 문체, 학파를 존중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아동문학을 '소아과'라 부르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어른문학'이라 부르기도 한다. , 『산부인과』, 『산부인과』, 『부인과』, 『정신과』는 문학학자들이 멸시하는 말이다. 하지만 나는 여기에 있지 않고 가르치기 때문에 이 분야와 Li Kaijie에게도 관심을 갖고 문학을 사랑하는 학생들을 지도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의 아동문학과 그의 사람들을 읽었습니다. 나의 이해와 판단에 따르면 그는 훌륭한 아동문학 작가이다. 그의 작문력과 영향력, 창작 수준이 점차 큰 성공을 거두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으며, 시간이 걸릴 것이다. 나는 그에게서 이런 일이 일어나길 기대한다.

독특한 자연과 문화 경관을 지닌 쓰촨성에서 아동문학 작가 리카이지에는 1990년대부터 담백하고 조용한 문체로 아동소설 분야의 틈새시장을 개척해 왔다. 그의 깊은 인본주의적 배려와 어린 시절의 실제 경험은 그의 예술적 표현의 주요 내용이며, 그의 단순한 민간인 관점은 이를 보완하고 그의 작품의 소박한 모습과 단단하고 충만한 영적 본질의 통합적인 융합을 만들어냅니다.

'당원' 이미지는 이러한 노력의 결과 중 하나입니다.

아동문학은 행복한 문학이다. 이러한 널리 통용되는 문학적 개념과 더불어 아동문학의 사회적 인지적, 교육적 기능도 강조해야 한다. 독서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현실의 세계를 경험하고, 그 낯선 삶의 현장에 들어가며, 평범한 사람들의 세계를 인식하고 공감하며, 내면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타인을 이해하고 포용하는 동시에 함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사회에 대한 기본적인 신뢰감을 갖고 건전한 인격을 형성합니다. "인격은 인간 유기체가 주도될 준비가 되어 있고, 인식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의미 있는 개인 및 기관 기관의 확대와 상호 작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미리 결정된 단계에서 발전합니다." 아이의 영적 영역에서 직접적으로 발생하고, 사회적 실천 상호작용을 통해 서로를 보완하며, 아이의 건강한 성격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이는 현실적 시간적, 공간적 요인으로 인한 인간 활동의 제약에 비해 아이들은 현실에서는 결코 실현될 수 없는 넓은 세계를 문학계에서 자유롭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회적 실천 형태의 의사소통, 목표 달성의 불확실성, 아동문학은 의미 생성의 불변성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작품은 흩어지거나 단편화되지 않은 온전한 삶의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완전하다'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작품이 결정하는 가치를 가리킨다. 아동문학은 어른들이 어린이를 위해 창작한 문학으로,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문학이다. 어떤 형태로든 아동문학에서 어른들은 사라질 수 없다. 이는 아이들이 문학 속에서 세상과 이야기를 나누는 흥미로운 독서 현상으로 이어지는데, 늘 그의 앞이나 뒤에, 혹은 조금 더 멀리 서서 필요할 때 지켜봐주고 지켜주는 어른이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준다. 그를. 이 어른은 항상 이야기 속 세계를 책임져 왔으며, 아이들과 세상과의 상호 작용을 벗어나지 않고 유리한 방향으로 유지했습니다. 아동문학이 아이들의 건강한 인격을 키워줄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탕위안"으로 돌아갑니다. 리카이지에가 이 이야기를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것은 일종의 어린이의 삶이며, 이는 흔하지 않은 현실이다. 탕원이 길을 잃는 과정에는 외부 세력(주로 가족)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Tangyuan이 성공적으로 공부하고 계속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그의 인생은 달라졌을 것입니다. 세상 경험이 부족한 아이가 일찍 사회에 밀려나 8개월 동안 도시를 떠돌며 가방을 만지며 생계를 꾸리며 한걸음씩 길을 잃었다. 이야기 표면에 나타난 경고의 의미로 볼 때 리카이제는 중요한 사회 문제를 제기한 인물이다. 이 질문은 '문학적' 방식으로 어린이와 성인에게 제기되며, 우리는 일반적으로 무시되는 사회의 이 한 면에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세심한 이야기 ​​속에서 어린이이기도 한 찹쌀만두를 지켜볼 수 있다. “현대 현실주의 소설은 어린이들이 공감의 폭을 넓히고 심화하며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작가가 민간인의 관점에서 탕원의 세계에 들어가 작은 사람을 진심으로 배려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이룰 수 있는 작품입니다. 선에서 악으로 미묘한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인식과 이해, 공감과 감동을 통해 성장의 의미를 이해하고, 타인의 확인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고 발전해 나갑니다.

그러나 『당원』의 의의는 단순히 사회 문제 소설의 위치를 ​​정하는 것을 넘어서는 이개제의 인간 삶에 대한 탐구이다. 밀란 쿤데라(Milan Kundera)는 "인간의 땅은 경험이 없는 땅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한 번쯤은 겪었고, 걸어온 길과 보는 풍경은 달랐지만, 시작했을 때의 미숙함은 결국 누구에게나 공통된 것이었는데, 결국 삶의 주머니에는 각기 다른 달콤함과 달콤함이 가득했다. 신맛, 떫은맛, 쓴맛이 존재의 영역을 벗어나서 다 보면 정말 놀라운 현상이다. 10살이 넘은 탕위안은 아직 미래의 생명을 위한 옷을 입지 않았기 때문에 미성숙한 몸을 쉽게 땅에 던지고 온몸에 상처가 난 채 성장의식을 맞이했다. 고통스러운 현실 속에 후회와 변화의 생각이 있었지만, 탕원은 여전히 ​​잘못된 길을 걷고 있었다. 삶의 괴로움을 곱씹으며 아름다운 어린시절의 추억을 되새긴다. 삶의 상실과 낭만주의 시는 서로 다르지만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작은 찹쌀밥 하나로 모든 이야기를 설명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소년원에서 4년을 복역 중이던 탕위안은 첫날 한문 교과서를 받아 뒤져보았지만 어린 시절의 낭만감을 느끼게 해준 시 '폭포'를 찾을 수 없었다. 삼일 저녁이 지나자 그는 마침내 이 시를 잊어버렸다. 나는 오랫동안 내가 그토록 사랑했던 시를 온전히 떠올린다.

“폭포를 보기 전에 나는 처음으로 폭포 소리를 들었다. , 해변에 밀려드는 파도처럼, 소나무 숲에 부는 돌풍처럼

산길이 갑자기 바뀌고, 아, 폭포 전체가 보였습니다. 너무 거대해서 스크린이었습니다. 돌풍이 수천 피트의 푸른 산 위로 연기와 안개처럼 불어왔습니다."

아름다운 폭포는 탕위안의 젊고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하고 우리에게도 충격을 주었습니다. 미학적 긴장감은 예술품의 부조화적인 경험과 모순적인 관계에서 발생하는데, 리카이지에의 자유로운 예술적 감각은 이를 성공적으로 처리한다. 지루하고 우울한 현실은 명확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합쳐져 우리 삶의 경험의 전체 의식을 동원한다. 감상자는 자신의 내부 저장고에 있는 가장 깊은 것을 미적 대상에 닿거나 끌어안는다.” 소설은 이 점을 충분히 구현했으며, 삶의 탐구는 미적 경험에서 실현된다. 14세 소년 탕위안(Tangyuan)은 멍하니 앉아 시의 세계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는 자랐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읽은 충격 속에서 알게 되는 소설의 내면의 진실이다.

이개제의 창작물을 보면 민간인의 정서적 입장은 그의 문학적 정신적 가치를 표현하는 주요 패러다임이다. 이러한 미적 포지셔닝은 정신성과 자기수양이라는 예술적 본질을 옹호하는 작가의 방어이며, 상업화 시대 아동문학과 예술사상의 피상적이고 창백한 경향에 대한 강력한 반격임에 틀림없다. 리 카이제(Li Kaijie)는 높은 수준의 인본주의적 배려를 담고 있는 단순하고 완전한 예술적 형식을 제시하며 현실적인 아동문학과 예술 표현의 가능성을 넓힌다. 동시에 인간의 삶의 조건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로 인해 그의 문학적 관심은 삶의 어려움을 분석하려고 시도하며 매 작품마다 독자들에게 삶의 '미완성'을 풍성하게 남겨준다. 이 책의 감동적인 의미는 어른과 어린이가 인간의 문제, 사람 사이의 관계, 인간의 잠재력을 완전히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예술가이자 정치가

어떤 사람들은 그를 "정치계의 예술가, 예술계의 정치인"이라고 농담으로 부르기도 한다. 다저우시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이자 쓰촨성 종교 지도자 중 한 명인 리카이지에는 높은 사회적 책임감과 뛰어난 예술적 재능으로 인해 2003년부터 거의 반세기 동안 예술적 영향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대저우시에서 400명 이상의 구성원을 이끄는 사진팀은 장아이핑(Zhang Aiping) 장군과 선체(Shen Che) 총통의 "그룹 형성, 군대 훈련 및 전투"라는 발전 이념을 고수하여 사진을 하나의 직업으로 전환시켰습니다. 예술 활동을 다바산(Daba Mountain)의 광범위한 사회 문화 운동으로 발전시키고 중국 풀뿌리 협회의 산업화 발전에서 성공의 길을 모색합니다. 중국 사진 예술과 사회 문화의 발전 추세에 대한 Li Kaijie의 이해는 중국 민족 문화를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 통합하려는 Shen Che 회장의 실천을 보완합니다. Li Kaijie는 중국민속사진협회 부회장으로 임명되었으며, 바산 사진 문화 예술 운동을 이끌 뿐만 아니라 Shen Che 등 많은 거장들과 손을 잡고 작업할 것입니다. 역사는 마스터 그룹을 선택했으며 마스터 그룹의 손에서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본상

전국상

1. 소설 '친절한 이야기'는 1996년 중국 아동 신문 노동자 협회 수필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2. 중편소설 '2~3학년'이 1998년 '아동문학'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3. 소설 '청춘의 메시지'는 상하이 '자이언트' 잡지에서 2000년 가장 인기 있는 독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방상

1. 소설 '청춘의 메시지'가 쓰촨문예계연맹 제2회 천부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2. 소설 '창밖의 눈'은 1986년 쓰촨 노동자일보에서 2등상을 받았다.

3. 소설 '줄을 당기다'는 1987년 충칭 '홍옌청년일보' 수필대회에서 2등상을 받았다.

작품 목록

소설

1. 소설 '청춘의 메시지'는 1999년 10월 상하이 아동회에서 출판되었습니다.

2. 소설 '진달래'는 1999년 8월 복건아동출판사에서 출간됐다.

3. 소설 '영류방'은 1998년 10월 산시미래출판사에서 출간됐다.

4. 소설 '나폴레옹과 그의 6학년(3)'은 2002년 2월 간쑤아동출판사에서 출간됐다.

5. 1998년 5월 쓰촨아동출판사에서 단편소설집 '잃어버린 흐름'을 출간했다.

6. 2007년 8월 중앙문학출판사에서 보도자료집 『염지의 조수』를 출간했다.

7. 전국적으로 200편 이상의 소설이 출판되었습니다.

8. 기획 및 편집도서 : ① 『5·12 염도기억』 ② 『자공3전선 건설기』 ③ 『자공기』 *** 14호 ④ “ 자공문화' *** 2호

일부 단편소설과 중편

1. 『아동문학』(중앙급 출판)

1. "창밖의 하늘색 산"(1990년) 11호)

2. "그건 정상이다"(1992년 3호)

3. 안전한 여행"(1995년 제8호)

4. "Tangyuan"(1995년 제9호)

5. "체스 플레이어 Jiang Bo"(1996년 제2호)

p>

6. "서신 메모"(1998년 8호)

7. "내일은 더 좋을 것이다"(2000년 6호)

8. of Tanka'(제3호, 2003)

9. '아버지의 어깨'(제8호, 2003)

10. '전문계 고등학교 학생들의 기쁨'(제7호, 2001)

11. "2~3학년"(1998년 3-4호)

12. "죽음의 이해"(2002년 7호)

2. "거인"(국내 출판)

장편 시리즈 "루이루이와 그녀의 3학년(1)반"(1998년 3-5호)

3. ) "청소년 문학과 예술" "(지방 간행물)

1. "조숙한"(1986년 10호)

2. "아름다운 황금빛 피비"(1987년 3호)

p>

3. "대마당 이야기"(1989년 10호)

4. (상하이) "청소년 문학과 예술"(지방 간행물)

'단게 III' 제(2)장' 2000년 3호

5. '리틀 스트림'(지방 간행물)

1. "주인의 이야기'(1998년 2호)

2. '매력적인 청년'(1999년 3호)

6. '문예청년'(도지)

'한여름 컬렉션' '진'(2003년 7호)

일부 선정 작품

1. 중국 우수 아동 작품 선정(16건 선정)

2. 쓰촨성 우수 대중문학 작품 선정(1개 선택)

3. 현대 아동문학의 신고전(1개 선택)

4.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60주년의 성(하나만 선택) )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