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중국 단어와 두 글자의 성을 구하다

중국 단어와 두 글자의 성을 구하다

조전손 이주 오정왕 펭 첸 추 웨이 장신한양

주진 유쑤 호루시 장공조 엄화 김위 도강

치 사추유 백수 떠동 장 운수 반창 해범봉랑

루웨이창마 묘봉화방 유임유임유훈 류산바우사당

필염 레그는 탕은로비하오 우안 늘

낙시 푸피 변치강우여원 부구 맹평황

과 무소윤요 소참 왕기모 우디 미베밍 zang

계복성 대담 송모포웅기 서항목 축동량

두응우 란민석 계마 강자로를 기원한다 루웨이강동안곽

메성린 띠아종 서추 루오 고샤채전 추호링호

우만지 코책관 루모경방 여어뮤간 해응종

정선벤 던유 단항홍백 좌석 최길단추 공

쳉 노곤미 배 육영옹이 혜견곡가에 있다 봉은

루이 스토리지 진기미 송정단 부우 우조바 활

목회산곡차후미 봉전반 양추종 이궁

닝 치우 루안 폭행 간유 리 룽 조부 유경지안 다용

엽다행사 사오리 박박 인쇄 백회포대 후베이

를 봉했다 라이 zhuoqin 도살 멩 치 조 음과 유 쑤 창우

원 총리 신당 yitan 공 노동 문 지 신부 막힘 jean zai 용

하지만 진 sangui 푸 소 수통 가장자리 횡포연 푸상농

Wen beizhuang 얀 얀 얀 얀 얀 얀 얀 얀 얀 얀 추연 유 Xuan Huan ai 물고기 용량

구 이순신 신 ge Liao Geng 최종 정액 거형보 모두 Geng 만홍

선택국문 코우 광록궐 동구타 슈월리 월리 월리 (Wali) 는 더욱 융륭할 것이다

사단 () 시 공망 () 이 녹슬고, 신천 () 의 간빈

은 모래를 쓰지 않고, 후아 () 를 키우지 않고, 후아 () 를 키워야 한다. > 하후 제갈은 동방혁련 황보위치 숫양

영대 공예 종정푸양 순순순히 태숙신화

공손중손헌원 영호종리 우문장손모용

선우문장손모용

선우추사도 사공관 코우딩독자차

전손단목무마 공서칠조각악정 추파 여훈 도친 < P > 구간 건백리 동곽남문 후연귀해양 혀미생 < P > 악수훈 강황은 금량구 좌구 동문서문 < P > 상모상남궁 모상남궁 모하윤년 애양통 < P > 제 5 언 복백가성 종말 < P >; 성은 부족의 이름이나 부족의 우두머리의 이름과 같이 씨족을 구분하는 특정 표지판이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는 희수의 물가에 살고, 희를 성으로 삼았다고 한다. 염제는 강수 옆에 살고, 생강을 성으로 삼는다. 황천은 대우치수에 공이 있고, 성을 신령으로 삼는다. 또한 부족 지도자의 아들도 성을 얻을 수 있다. 황제는 25 자가 있는데, 성을 얻은 사람은 14 명이고, 희 (), 유 (), 기 (), 자기 (), 임 (), 임 (), 임 (), (), (), (),, (), () 축융 후, 자신, 동, 펭, 대머리, 오우, 조, 붓기, 등 여덟 성을 위해, 역사는 축융 여덟 성을 불렀다. 사회생산력이 발달하면서 모계 씨족 제도가 부계 씨족 제도로 전환되고, 씨족 제도가 점차 계급 사회제도로 대체되고, 토지에 생명을 주는 국가를 다스리는 방법, 수단이 생겨났다. 씨의 출현은 인류 역사의 발걸음이 계급 사회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성과 씨는 인간 진보의 두 단계이며 문명의 산물이다. 여름과 상시대에는 귀족들이 모두 성을 가지고 있었다. 성의 분기는 씨로, 집이나 족에 해당한다는 뜻이다. 여름 왕실은 서성 () 이고, 또 패주 쿤우 () 는 자신의 성 () 으로, 자신의 성에는 수 (), 구 (), 온 (), 동 () 이 있다 상 왕실은 은성이고, 또 패주 대봉 (), 맥 () 은 펑성 () 이다. 상대에는 조씨, 서씨, 쇼 등 13 개 씨도 있다. 주대는 중국 성씨의 대발전의 중요한 시기로 성씨 제도가 기록자에게 많이 나타난다. 주왕은 희성 () 이고, 주왕 () 이 봉건한 제후국 () 의 군과 경의사 () 는 동성과 이성 () 의 차이가 있다. 동주 춘추때가 되면 시험을 볼 수 있는 것은 희, 정, 아들, 바람, 원, 자기, 임, 치, 시, 조, 동, 강, 연, 귀환, 만, 곰, 쿠이, 페인트, 페인트 주대 귀족은 성이 있지만 여자만이 성을 부른다. 미혼 여성은 제강, 송자, 치, 송은 국명, 강, 아들이 성이다. 시집간 여자 (예: 강주, 걸치, 강, 걸은 남편의 가문, 씨명, 수주, 기치) 는 여자 본인의 성이다. 당시 동성불혼하는 풍습이 있었기 때문에 귀족 여자의 성은 남편의 성과는 다르다는 것을 시사했다. 주대는 종법제를 실시하여 크고 작은 종의 차이가 있다. 한 씨의 건립은 한 소종이 대종 () 에서 분열되어 별도의 문호를 설립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후국을 건립하려면 주왕의 인가를 받아야 하고, 경의의 새 집은 군주의 허락을 받아야 하며, 이를' 똥의 흙과 생명의 씨' 라고 부른다. < P > 분류 < P > 1 위: 조상의 토템 숭배물을 성으로 삼는다. 일부 전문가, 학자들은 중국의 백가성 중 일부는 곰, 말, 소, 양, 용, 봉황, 산, 물, 꽃, 잎 등 토템에서 진화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것은 단지 추측일 뿐이다. 연대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선사 시대에는

[1] 의 근거가 없었는데, 도대체 어떤 성이 토템 숭배에서 유래한 것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오늘날의' 곰',' 말',' 소',' 용',' 꽃',' 꽃' 황제와 치우는 사슴의 들판에서 전쟁을 벌여 "곰, 검은 색, 너구리, 돼지, 호랑이" 등을 이끌었다. 이' 곰',' 너구리',' 맥',' 호랑이' 등이 토템씨족의 이름일 수 있다. 하지만 이 씨족들의 이름이 도대체 어떤 식으로 전달되어 그 후예의 성이 되었는지는 이미 거미줄을 찾기 어렵다. 사건을 조사할 수 있는' 국어 진어' 는 "옛날에는 전례가 (), 생황제 (), 염제 () 와 결혼했다" 고 기록되어 있다. 황제는 희수로, 염제는 강수로 만들었다. 이로 인해 황제는 희로, 염제는 강으로, 이제는 스승으로 서로 도우며, 이덕의 까닭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염제 (신농씨) 는 소전의 아들로, 강수웨이 지류에서 자라기 때문에 강씨 () 라는 성을 얻었다. 황제 (헌원 씨) 는 소전의 아들로, 희수의 물가에서 자라서 희라는 성을 얻었다. 또 강 (철철) 과 창족 (Qiang) 은 운과 다른 소리를 내지만, 소리는 특히 비슷하다. 그리고 두 단어 모두' 양' 이라는 글자가 있다. 하나는 양에서 여자로, 하나는 양에서 사람으로. "창족" 이라는 글자의 구성을 보면 창족 () 은 "양인" 이다. 상고시대 말기에 창족은 중국 북부에 살았는데, 그 부족이나 씨족의 토템은 양일 수 있다. 강족은 창족의 하나인데, 아마도 음성의 오차로 인해' 강' 이' 강' 으로 변했을 수도 있고, 모계 씨족의 모권 영향, 양 아래' 사람' 이 양 아래' 여자' 로 변했을 수도 있다. 염제가' 강' 을 성으로 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염제는 마침 고창족 지계 씨족 부족의 수장이다. 염제로 황제를 비롯한 원 () 은 산시 (), 감 (), 청 () 일대에 살던 고창족 () 부족의 하나로, 동진 중원 () 과정에서 동이 () 등의 부족과 융합하여 한족의 전신인 화하족 () 이 되었다. 국어 진어' 구름: "무릇 황제의 아들 25 건, 그 득성은 14 명, 12 성이다." 이후 황제의 후예가 속속 수많은 다른 성씨가 되어 중화민족의 주류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황제 스물다섯 아들은 성 12: 희, 유유, 치, 이미, 탱, 잠, 임, 견권, 사이, 연, 에 따라 성을 얻었다.

[2] 년 (Nian) 춘추 때 주령왕은' 왕자 연부' ('연부' 는 그 이름이어야 하고' 왕자' 는' 아들',' 공손' 과 같은 신분을 나타내는 아들이 있었다. 웅 (Xiong) 상고 오제 중 한 명은 호조 항목 (소란욱씨, 희성) 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후 여재재에서 명예할 때 화관으로 일하며' 축융씨' 로 답받았다. * * * 공씨께서 난동을 부릴 때, 융융은 명령을 받들어 반란을 평정했다. 반란은 가라앉았지만 축융은 * * * 공씨 멤버들을 모두 소멸하지 않았고, 상황융은 이것으로 죄를 짓고 황제의 명예에 의해 죽임을 당했다. 축융이 죽은 후, 그의 동생 오회 () 가 화관 () 을 맡고, 여전히 축융 () 이라고 부른다. 우 후이 아이 루 종료, 결혼 유령 팡 의 여동생 퀘 의 아내, 여덟 아들 을 낳았다, 그 중 여섯 번째는 분기 리안 이라고 합니다. 소: 서주 송징자 뒤에 사구의 우문이 있어요. 우문. 우문 뒤에는 그 중의 글자' 소' 를 성으로 한다. 물고기: 성에 묶여있어요. 춘추시대에는 송양공의 동생이' 사마자어' (사마는 관직, 자어는 그 글자) 였다. 그 후 사람들은 그 우중의' 물고기' 를 성으로 삼았다. 우물: 봄과 가을, 우국은 의사 정백이 있다. 정백은 그 글자' 우물' 을 성으로 삼았다. 진 () 나라가 우국 () 을 멸망시킨 후, 정백 () 의 후손인 정 () 이 진나라로 도피하였다. 진무공은 정희를 의사로, 봉읍은' 백흡' 에, 정해변호는' 백리사이' 라고 부른다. 백리에서 산 가지들은 여전히 "우물" 을 성으로 한다. 목축: 옛날 황제는' 힘목' 을 상상으로 삼았다. 힘목 자손은 그 글자 "목" 을 성으로 한다. 끝: 옛날 축융동생 오회 (이후 축융씨라고도 함) 의 아들은' 육말' 이었다. 육종후손 지계 중 일부는 선조 이름의' 끝' 자를 성으로 한다. 늘: 옛날에는 황제가 일찍이 "늘 먼저" 를 상상으로 삼았다. 늘 먼저 온 자손은 그 글자인 "늘" 을 성으로 한다. 구멍: 하위 성에서. 주무왕은 상미자를 송에 봉하고, 사후에 그의 동생 중연이 봉지를 물려받았다. Zhongyan 후, 부처님 아버지 호, 부처님 호, 현손 이름 지아, 단어 구멍 아버지 가 있습니다. 공부의 아들 목금아버지는 아버지 글자의' 구멍' 을 성씨로 하여 노나라에 정착했다. 염: 전항의 증손명염, 그 다음사람은 조상자 중' 염' 을 성으로 한다. 음악: 아들 성에서. 송다공의 아들 공자연 자악아버지, 그 뒤를 이어 조상의' 악아버지' 에서' 악'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삼았다. 피부: 주유의사 번중피, 그 뒤를 이어 조상의 이름 중' 피' 라는 글자를 성으로 사용했습니다. 고: 강씨 때문에. 제나라 wengong 높은 아들 이있다. 그 다음 사람은' 공자고' 의' 고' 라는 글자를 성으로 한다. 백가 상형문자 그림 3

[3] 세 번째: 봉지 이름과 국명을 성으로 한다. 송: 자성에서 왔어요. 《 당서-재상 족보표 》 에 따르면 기원전 1 세기 주공이 무강 반란을 평정한 후, 상저우 왕의 서형 미자계 () 는 송국 () 건도상구 () 에 봉착되었다. 기원전 286 년에 송국은 제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그 아들 손주들은 원래 국명' 송' 을 씨로 삼았다. 조: 백익 후예 조부, 말 길들이기 운전. 주무왕은 종종 조부께서 운전하신 마차를 타고 각지를 순회하며, 조중일이 있어 조부께서 숙련된 운전 기술로 제때에 차를 몰고 돌아오셨다. 조부 는 운전 말 활성 으로 인해, 조 (산서 홍동현 북조성) 에 저우 무왕 봉지 를 받았다. 이후 사람들은' 조' 를 성으로 삼았다. 오: 희씨 때문에. 주무왕은 종옹의 증손자를 우 (장쑤 소주 일대) 에서 봉하여 오국을 세웠다. 그 자손은 국명을 성씨로 한다. 정: 희씨 때문에. 주력 세 통이 정 (산시 화현 동) 보다 적고 정국을 지었다. 친구의 자손은' 정' 을 성으로 한다. 진: 주무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봉순의 후손을 추격하여 진 (하남 회양) 을 가득 채웠다. Callosum tuming 의 규정에 따르면, 첸, 다음 이름 chenman, 단어 적은 수프 를 말했다. 진만 () 이 죽은 후, 진호공 () 이 진씨 () 의 득씨 시조 () 로 사후 () 되었다. 말: 희씨 성에서 왔어요. 조나라 명장 조사치는 전공이 조왕에 의해 마복 (오늘 허베이 한단) 의 자손이 이때부터 마복을 성으로 삼고, 이후' 복' 을 마성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위: 희씨 때문에. 주문왕은 모숙위위에 있고, 위국강숙은 손씨에서 성을 지었다. 응희: 희성 때문에 주무왕희발 넷째 아들 응숙 (오늘 하남 평정산신화구 소양진) 이 응후, 백작이라고 불리며 응국을 세웠다. 이후 국명을 성으로 삼다. 장씨: 희씨 때문에. 주공 () 과 아간백령은 장장 () 에 봉쇄되어 장국을 건설하고, 뒤이어 국명을 성으로 삼았다. 민혜림: 희씨 때문에. 저우 wenwang 의 아들 뇌물 수수 깊은 (허난 pingyu 카운티 북쪽), 쉔 국가 건설, 그 후 국가 라는 성을 받았다. 한: 희씨 때문에. 주무왕의 막내아들은 한 (산서하진현 동북부) 에 봉봉된 후 진나라에 의해 소멸되었다. 환숙의 아들 만 씨는 남한에 봉착되었다. 만씨의 자손은 한씨를 성씨로 한다. 진: 성씨 때문에. 백익이 뒤이어 시비자가 있다. 좋은 말, 주를 잘 키우는 것이 아니다. 효왕은 그 육마의 공로로 진곡 (간쑤 천수 서남) 을 봉하여 속국으로 삼았다. 비자의 손자 진 중인으로 제후로 올라섰다. 진나라는 천하를 통일하고 진나라를 건립하였다. 진 () 이 멸망한 후, 그 아들 손손 () 은 진 () 을 성으로 삼았다. 허: 강씨, 신농씨 후예로부터. 주무왕은 문숙을 봉하여 허국을 지었다. 이후 국명을 성씨로 삼았다. 여: 강씨 때문에 신농 씨 후예예요. 야오 에 이순신 손바닥 의식 장교 를 두려워 하고, 공로 가 루 에 밀봉 되었기 때문에, Dayu 치수 를 지원 하고, 그 후 성 으로 국가 이름을 했다. 치: 위국의사 손림부의 봉지 치성 (현재 하남 푸양시 치성 유적지). 손림부의 손자는 읍의 이름을 성으로 한다. 셰: 주선왕은 외삼촌 신후를 봉하여 셰 (하남 당현남) 에, 신후자손 중 한 명은 그 표지를 성으로 삼았다. 。 추우: 주대에는 조봉지가 있고, 전국대는 국호를 추로 바꾸었다. 그 자손 중 한 명은 국호를 성씨로 한다. 노송 나무: 노송 나무 황씨에서. 백황씨 중에는 백수 () 가 있고, 염제의 스승 () 이며, 또 같은 제호 () 의 스승이 있다. 그 자손은 백백 (하남 무양현 동남) 에 봉인되어 그 뒤에 봉지) 성을 받았다. 장: 강성에서. 제나라 태공은 그 서자곽 (산둥 동평현 동) 을 봉했다. 훈훈한 제대공서자의 후손으로 읍을 장성으로 가다. 수: 전후예의 마지막 막내아들인 판은 쿤우에 봉되고, 판의 서자 자손은 수 (하남 온현) 에 봉봉봉되었다. 이후 국명을 성씨로 삼았다. 팬: 주문왕의 열다섯 번째 아들 이름은 높고, 봉봉은 필이라고 하고, 필공고라고 합니다. 화공은 범에게 봉봉된 후 봉지를 성씨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Ge: 성 때문에. 전욱후, 창 (하남 닝릉현 동북) 에 봉하였다. 뒤이어 봉지를 성씨로 삼다. 범: 주선왕 때 의사 두버가 있었는데, 그 아들 두가 진국으로 제한되어 재판관으로 임명되어 관명으로 성을 지었다. 팽: 전후예 육종의 세 번째 아들 전광은 펑 (장쑤 사람 서주) 에 봉봉씨, 후세 사람들은 펭을 성으로 봉씨로 봉봉봉했다. 루: 희씨 때문에. 주공단의 아들 건보금은 루 (산둥 곡부 일대) 에 봉쇄되어 노국을 지었다. 음식을 두려워하는 자손은 국명을 성으로 한다. 웨이: 레베씨 때문에. 하대 (하남 활현 동남) 에 사는 맥웨이는 제후로서, 맥웨이 () 나라를 건설하는데 일명 웨이국 () 이라고도 한다. 위군의 후손들은 나라를 성씨로 삼았다. 미아오: 추 (Chu) 는 벤 황망자 진 (Jin) 에서 윤 두우 (yin dou) 를 만들었다. 봉묘읍 (허난성 제원시 서남) 을 받다. 벤 황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