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 연산자
황주 정혜원 민가
수시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누가 너의 고독한 그림자를 보고, 고독한 무지개 그림자를 현혹시키는가.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 단어는 수시 원풍 5 년 (1082) 12 월 황주를 비하하여 혜원에 정착했을 때 한 것이다. 단어 속의 달고상은 시인의 자존감과 세속에 대한 경멸을 표현했다.
"상성" 앞의 두 문장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낙랑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달빛은 나무에 걸려 너와 너의 출현을 위한 길을 깔았다. "누출" 은 고대인의 타이밍에 사용 된 누출 주전자를 의미합니다. 새는 것은 심야를 뜻한다. 이 두 구절의 명문은 특이하여 외롭고 출세한 경지를 드러낸다. 다음 두 마디, 우선 걱정거리가 많은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주문한 다음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가 외로운 사람에게서 외로운 사람으로 날아와 이 두 이미지가 서로 대응하고 서로 잘 어울리게 하고, 생각을 하게 한다. 외로운 사람의 외로운 심정은 외로운 사람의 그림자와 같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두 문장은 진실한 글쓰기일 뿐만 아니라, 사람과 새의 이미지와의 대응과 접목을 통해' 유임' 의 초월성을 크게 강화하고 상징적인 의미와 시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하곤은 곡홍의 불행을 썼는데, 그는 원한과 공포를 깊이 느꼈다. 그는 모든 차가운 나뭇가지를 주운 후 살기를 거절하여 외롭고 추운 모래톱에 머물러야 했다. 여기서 시인은 상징수법과 색다른 수법을 이용해 검토, 원한, 선택지의 방식으로 홍의 외로움을 넘나들며 황주를 비하하는 작가의 고독한 처지와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결한 자신감의 심경을 표현했다. 작가와 곡홍은 서로 감상하고, 곡홍의 심리활동을 인격화하고, 그들의 주관적 느낌을 객관화하며,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나타냈다.
이 단어의 경지는 확실히 황정견의 말처럼, "뜻이 높고, 불꽃놀이 식인을 먹는 것 같고, 가슴에는 만권의 책이 없고, 펜에는 촌스러운 것이 없는데, 왜 이것을 얻을 수 있는가!" 라고 말했다. 이런 초탈세속적인 숭고한 자유의 경지는 정교한 예술 기교 덕분이다. 작가는 "자연의 영으로 이야기를 구한다" 며, 주제에서 벗어나, 머릿속에 맥락을 설정하고, 사물로 사람을 부탁한다. 외로움과 달빛이 빛나는 환경에서
배경의 묘사에서 장면 선택의 서술은 간결하고, 공허하며,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고, 매우 전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