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문에는 서릉설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이 시는 두보가 너구리 화계초당에서 쓴 것이다. 그는 산에 올라 멀리 바라보지도 않았고, 일부러 시력을 시험하지도 않았다. 집에 마음대로 앉아서 서령 설산의 눈을 보는 것이다. 이 시의 의경 분석에 따르면, 그것은 4 월의 아침이었다. 두보는 초당 밖의 채소밭에서 김매기를 하고 돌아왔는데, 좀 더워서 집 대나무 의자에 앉아 쉬었다. 보광이 은은한 너구리 꽃계에서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왔다. 심지어 그의 오두막의 문과 창문도 모두 열려 있다. 무심코 힐끗 보더니, 그는 그의 창문에 박힌 서령설산을 한 폭의 그림과 같이 보았고, 수양버들, 황달, 백로, 강을 따라 내려오는 배들이 모두 그의 시를 쓰려는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서령 설산을 제외하고 두보는 청두에 살 때 하늘이 파랗다. 그는 심지어 청두에서 동오까지 가는 모든 유람선을 보았다. 당시 서령설산 공기가 얼마나 순수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2. 서릉설산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창밖에는 서릉의 눈이 있고, 입구에는 오동만리선이 정박해 있다. 당대의 두보
2. 모든 봄이 얼어서 삼키고, 나는 추위를 부르고 싶다. 심야에 조송에 기대어, 나는 내가 눈으로 덮여 있다고 느꼈다. 당나라 멩 교외: 쓴 차가운 노래
3. 해질녘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당나라의 "티안 리 우 후이 보내기" 에서 "백설의 노래"
4. 풀마름독수리는 눈병에 걸리고 눈은 말굽처럼 가볍다. 사냥: 당나라의 왕 웨이
5.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당나라의 Liu Zongyuan 의 "강설"
6. 봄추위는 가파르지만 눈은 여전히 떠 있다. 은은한 《눈 속 매화시》
7. 강이 상공에 와서 눈이 내리고 배는 적란교 옆에 있다. 여웨이로의' 좋은 일이 강 가까이로 날아온다'
8. 서풍이 눈으로 가득 차서 감사하는 마음을 갖기가 어렵다. 척적 검객
9. 천산설운은 늘 열리지 않고 천봉만령은 눈이 새하얗다. 삼천산 설가가 고지를 상경하다.
1 .. 당대 두보의' 절구'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황로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사이에서 조용히 노래를 불렀고, 가지런한 백로 한 팀이 푸른 하늘로 곧장 돌진했다. 창가에 앉으면 서릉산에 일년 내내 쌓인 눈이 보이고, 만리 밖에서 오우가 온 배들이 모두 문 앞에 정박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참고: (1) 서릉: 서릉 설산.
(2) 돈공설: 서령설산이 수천 년 동안 녹지 않는 눈을 가리킨다.
(3) 정박: 정박.
(4) 동우: 고대 오의 강역, 장쑤 성.
(5) 만리선: 만리에서 멀지 않은 배.
2. 당대의 강설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마리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에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혼자 강 에, 어부 다이 리; 혼자 낚아도 얼음과 눈이 무섭지 않다.
참고: 절대: 아니, 아니.
만정: 허지천도.
사람의 발자국.
외로움: 외로움.
모이와 다이 리.
삿갓: 대나무로 만든 모자.
한 사람: 한 사람.
3. 서릉 설산 고시의 창은 서릉 추설, 오동만리선포 입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절구' 당대의 두보 백천은 모두 얼어서, 나는 더욱 추위를 부르고 싶다. 심야에 조송에 기대어, 나는 내가 눈으로 덮여 있다고 느꼈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짓눌렀을 때, 우리가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릴 수 없었고, 당대의 맹교는 휘날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가" 당대의 풀이 말라 독수리가 눈이 가벼워졌다.
사냥: 왕위, 작은 배,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당대의 추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강설' 당대 류종원의 봄은 추워졌지만 서미의 눈은 여전히 떠 있다.
은황 \ "눈 속 매화 \" 시가 강을 가로질러 오고, 배는 적란교 옆에 있다. 여비 \ "좋은 일이 강을 날아온다 \" 서풍이 동쪽으로 점차 눈이 가득 찼는데, 어디에서 상을 받을 수 있습니까?
척적' 소오강호' 천산설운은 늘 열리지 않고, 천봉만령설최위. 당대의' 천산설가',' 쇼페이를 상경으로 돌려보내다',' 두보의' 두 마리의 황달이 울창한 버드나무' 와' 일행백로가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항상 동쪽으로 가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하는데, 황로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 사이에서 가볍게 노래를 부르고, 백로 한 팀이 가지런히 푸른 하늘로 날아올랐다.
창가에 앉으면 서릉산에 일년 내내 쌓인 눈이 보이고, 만리 밖에서 오우가 온 배들이 모두 문 앞에 정박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참고: (1) 서릉: 서릉 설산.
(2) 돈공설: 서령설산이 수천 년 동안 녹지 않는 눈을 가리킨다. (3) 정박: 정박.
(4) 동우: 고대 오의 강역, 장쑤 성. (5) 만리선: 만리에서 멀지 않은 배.
당대의 강설유종원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마리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에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산새가 모두 절절하다. 모든 길, 아무도 흔적이 없다. 혼자 강 에, 어부 다이 리; 혼자서 낚아도 얼음과 눈이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참고: 절대: 아니, 아니.
만정: 허지천도. 사람의 발자국.
외로움: 외로움. 삿갓: 벽옷, 돈: 대나무 모자.
한 사람: 한 사람.
4. 당대 서령 설산을 묘사한 시 절구, 두보 두 마리가 청류나무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랐다. 창밖은 서릉의 눈이고, 오동만리선은 입구에 정박했다. 이 시는 두보가 너구리 화계초당에서 쓴 것이다. 그는 높은 곳에 오르지도 않았고, 일부러 안목을 시험해 보지도 않고, 그냥 집에 앉아 서령 설산의 새하얀 눈을 보았다.
이 시의 의경 분석에 따르면, 그것은 4 월의 아침이었다. 두보는 초당 밖의 채소밭에서 김매기를 하고 돌아왔는데, 좀 더워서 집 대나무 의자에 앉아 쉬었다. 보광이 은은한 너구리 꽃계에서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왔다.
심지어 그의 오두막의 문과 창문도 모두 열려 있다. 무심코 힐끗 보더니, 그는 그의 창문에 박힌 서령설산을 한 폭의 그림과 같이 보았고, 수양버들, 황달, 백로, 강을 따라 내려오는 배들이 모두 그의 시를 쓰려는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서령 설산을 제외하고 두보는 청두에 살 때 하늘이 파랗다. 그는 심지어 청두에서 동오까지 가는 모든 유람선을 보았다. 당시 서령설산 공기가 얼마나 순수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5. 두보는' 태산푸와 사령운',' 형산푸와 이백',' 화산의 노래와 유우석',' 위귀산' 등 공가 설산의 시를 묘사한다.
풍경 자체로는 청장고원의 설산이 중원보다 훨씬 웅장하거나 적어도 스타일이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어, 아래 화산과 공갈산 빙하의 측면 비교 (찌꺼기 기술은 스프레이되지 않아야 함).
시가 고원 설산에 대한 묘사가 적다면, 시인은 주로 중원 지역에 살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러나 주제 주제 (대부분의 친구들을 포함, 나는 믿는다) 는 고원 설산에 관한 시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결국 당나라부터 우리는 토번 (티베트) 시부모와 좋은 관계를 맺었고, 신자바는 즉위하고 당나라 황제에게' 생애 등록' 을 요청했다. 이 두 지역의 사람들 사이에는 반드시 교류가 있어야 한다. 또 많은 명산이 있는데, 예를 들면 가와시 티베트구, 청두가 있다. 김관성에 사는 두보 동지는 대부분 멀리' 서릉창 눈 포함' 을 한 번 보았다. 명산대천을 가로지르는 문인을 찾는 것은 웅장한 설산 고원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는 것 같다.
6. 두보의 눈 관련 시인: 당작가: 두보는 얼마나 새귀신을 울며 고인을 독도한다.
황혼 무렵, 갑자기 눈송이가 바람에 휘청거린다. 조롱박은 버리고, 술그릇은 술이 없고, 아궁이는 불이 붉다.
전선에서 싸우는 소식과 그의 아내 자매의 소식은 모두 알려지지 않고, 슬픔에 앉아 두 손을 공중에 들었다. 책 제목 연도: 당 작가: 두보 장르: 오절삼이 눈 속에서 밤을 지낸다니 다치지 않아야 한다.
봄이 거의 끝나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배꽃을 기르고 있다. 한야정 나이: 당작가: 두보는 한서겨울 낮의 달이 줄어들고, 천애서리와 눈은 한야가 된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광야의 외침이 몇 차례 전쟁의 소리를 듣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비마, 지금은 장군이 아니다. 그들은 먼지이고, 인원은 외롭다. 섣달 그날의 작가: 당작가: 두일년 사계절의 섣날은 모두 따뜻하지만, 올해의 섣날은 완전히 얼었다.
눈침릉의 색깔도 초초,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좋은 술에 취해 좋은 밤을 보내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처음으로 귀국하다.
입비면약은 동은이고, 청관은양귀비는 아홉 번이다. 먼 세월을 보내다: 당 작가: 두보는 갑을 따라 하늘을 가득 채우고, 후는 먼 길을 간다.
친지들은 울고 안마는 고성으로 간다. 초목이 저물어 강물이 서리와 눈을 맑게 한다.
떠난 지 이미 어제였다. 고대인의 심정을 보았기 때문이다. 적곡시대: 당작가: 두보는 한천에 서리와 눈이 가득하고, 나그네는 일이 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가고 있으니 다시 와도 늦지 않다. 아침이 되면, 고지연관이 지어져서, 위험은 어렵다.
바위는 변하지 않았고, 내 차는 지방으로 가득 찼다. 。
설시대 작가: 당작가: 두보는 많은 새로운 귀신을 울며 홀로 노인을 애도했다. 황혼 무렵, 갑자기 눈송이가 바람에 휘청거린다.
조롱박은 버리고, 술그릇은 술이 없고, 아궁이는 불이 붉다. 전선에서 싸우는 소식과 그의 아내 자매의 소식은 모두 알려지지 않고, 슬픔에 앉아 두 손을 공중에 들었다.
책 제목 연도: 당 작가: 두보 장르: 오절삼이 눈 속에서 밤을 지낸다니 다치지 않아야 한다. 봄이 거의 끝나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배꽃을 기르고 있다.
한야정 나이: 당작가: 두보는 한서겨울 낮의 달이 줄어들고, 천애서리와 눈은 한야가 된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광야의 외침이 몇 차례 전쟁의 소리를 듣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비마, 지금은 장군이 아니다. 그들은 먼지이고, 인원은 외롭다.
섣달 그날의 작가: 당작가: 두일년 사계절의 섣날은 모두 따뜻하지만, 올해의 섣날은 완전히 얼었다. 눈침릉의 색깔도 초초, 봄에는 버드나무 가지가 있다.
좋은 술에 취해 좋은 밤을 보내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처음으로 귀국하다. 입비면약은 동은이고, 청관은양귀비는 아홉 번이다.
먼 세월을 보내다: 당 작가: 두보는 갑을 따라 하늘을 가득 채우고, 후는 먼 길을 간다. 친지들은 울고 안마는 고성으로 간다.
초목이 저물어 강물이 서리와 눈을 맑게 한다. 떠난 지 이미 어제였다. 고대인의 심정을 보았기 때문이다.
적곡시대: 당작가: 두보는 한천에 서리와 눈이 가득하고, 나그네는 일이 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가고 있으니 다시 와도 늦지 않다.
아침이 되면, 고지연관이 지어져서, 위험은 어렵다. 바위는 변하지 않았고, 내 차는 지방으로 가득 찼다.
산이 쓴 바람이 세서 석양이 유치하고 배가 고프다. 조용하고, 마을의 장터는 조용해서 불꽃놀이를 쫓을 수가 없다.
가난과 질병이 산산조각이 되어 나의 고향은 상상도 할 수 없다. 항상 죽음을 두려워하면, 항상 상급자에게 비웃음을 당한다.
맹동시대: 당작가: 두보의 기풍이풍속은 여전히 장난치며 그의 행동을 바꾸었다. 단서리를 깨고 발톱을 떨어뜨려 쌀눈 숟가락을 맛보다.
무협은 추위가 얇고 야무지다. 드디어 모래사장이 좁아져서 잠시 즐겁게 쉬었다.
북풍 시대: 당 작가: 두보 북풍이 남극을 깨고 주풍의 날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동정가을빛, 기러기는 핑안 돌아올 것이다.
10 년 동안 살기가 무섭고, 육합지가 넓고 사람이 드물다. 한국이 늙었을 때 나는 탄복했고, 그를 분명히 했다. 역시 유지였다.
겨울: 당 작가: 두보는 해마다 손님이고, 진흙 살인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강상은 나를 외로운 노인으로 묘사했는데, 지평선의 풍습은 자기 데이트였다.
눈이 내린 후 직원들은 단강에 왔고, 옥황조는 진자를 해산시켰다. 이때 내 마음이 깨져서 잃어버린 삼진을 볼 수 없었다.
밤중주 중설, 회려종 14. 시대: 당 작가: 두보, 바람이 계수를 불고, 눈밤이 많다. 남루는 달이 캄캄하고 북쪽은 춥다.
촛불은 처음에는 기울어졌지만 배의 무게는 알 수 없다. 나는 산의 질을 모르지만, 나는 닭이 우는 소리를 들을 때 너를 더 기억한다.
고한 여행 2 년 후의 화합의 노래 작가: 당나라 작가: 두보 남요마녀 오두막은 끊이지 않고 예로부터 눈이 없었다. 야만인 장로는 쓴 추위를 원망하고, 쿤룬 천관 추위는 깨야 한다.
신비한 원숭이는 입을 다물고 짖지 못하고, 흰 황새는 날개를 드리우고 피를 흘린다. 앤드류의 봄진흙이 지면의 갈라진 틈을 메웠다.
밤에 강문은 큰 나무를 잃어버리고, 밤에는 광풍이 불어와 흰 집을 불었다. 산병이 청해 룽을 끊어 남축 행동을 쳐죽였는데, 어찌 추위를 견디지 않고 추위를 견디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탁령은 바동 협곡에서 태어났고, 벽창혜헌의 사람들은 이 점을 알게 되었다. 만청: 당 작가: 두보성당, 황혼 겨울눈이 짙고 옛날 폐허가 먼지처럼 짙다.
벼랑골짜기는 하얗지 않고, 하석은 단풍이 갈라져 파괴된다. 남방의 쓴안개가 30 일 동안 피어나고, 붉은 해가 서쪽으로 비치고, 육룡은 한기가 급히 빛으로 돌아왔다.
내 얼굴을 비추면서 나는 갑자기 땅에 쓰러졌는데, 비록 입에서 마음속의 슬픔을 중얼거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기적절한 소년을 탓하지 않고, 금대 눈썹은 하늘을 찌를 수 없다.
이것은 내 인생이 어떻게 타락했는지에 달려 있다. 조각화는 절대적으로 똑같다. 화합 2 년 전 고한 행행' 저자: 당 작가: 두보가 한시에 있을 때 장안 눈 10 피트, 우마는 고슴도치처럼 춥다.
초강무협의 얼음이 내 품에 안겨 범표범의 울부짖음은 잊을 수 없다. 진 () 성은 양씨 () 의 손님으로, 오래 찌는 데 습관이 되었다.
선영은 화가 났든 화가 났든, 그는 감히 하얀 손으로 그것을 풀어주지 못했다. 작년에 백티는 산에서 눈이 내렸고, 올해는 백티가 땅에 눈이 내렸다.
냉동 장룡은 남포에 수축하고, 한기는 피부를 불고, 북풍은 유익하다. 초나라 사람들은 사계절 모두 마복을 입고, 만리에 결정휘가 없다.
나는 내 발을 부러뜨리는 것이 두렵다. 그는 나를 Xi 로 어디로 보낼 것인가? 설령: 당 작가: 두보 남설이 땅에 오지 않고, 청절벽이 사라지지 않았다.
태양을 향해 약간 얇아지자 맥박이 사라졌다. 원양병은 겨울에는 덥고 협곡은 매우 교만하다.
근심에 강이 있어 북한을 이길 수 없다. 설시대: 당작가: 두보 북국설발 창사, 후운만가.
바람에 잎이 있으면 비가 없으면 꽃을 피울 수 있다. 금주머니는 다 하고, 은주전자 술은 외상하기 쉽다.
떠다니는 개미를 다 써버리고 미약한 까마귀를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7. 두보 명구' 창함서릉 추설천리, 오동만리선포문' 중' 서릉' 은 나서령설산 풍경지를 가리키며 청두시 서대역현에 위치해 총 면적이 483 제곱킬로미터이다. 관광지 최고봉 묘계령은 해발 5364 미터로 하늘을 우뚝 솟아 일년 내내 눈이 쌓여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청두 초당에서 거주할 때 이 광경을 바라보며 "창에는 서릉 가을설천 개" 라는 명문을 썼다. 관광지는 국가급 관광지로 삼림, 설역, 고산 기상, 험봉괴석, 기화이목, 진금이수, 격류 폭포 등의 경관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서령 설산 관광지의 경관은 원시림을 바탕으로 사계절 모두 유람할 수 있다. 봄에는 꽃을 보고, 여름에는 폭포를 보고, 가을에는 단풍을 감상하고, 겨울에는 빙설을 만든다. 특히 높은 산이 수직으로 분포하는 사계절 풍경이 가장 매력적이다. 관광지에는 물이 풍부하고 만수가 떠 있다. 구폭포 일선 하늘, 채폭포 보효천이 최고의 수경이다.
9 폭포가 텅 비었다',' 전비행동',' 표범 해천',' 매장석림',' 뻐꾸기 숲' 등 10 여개 관광지에서' 대비수 폭포' 는 감탄을 자아낸다. 쌍하향에서 분명 햇빛이 맑고, 햇빛이 맑고, 폭포와 무지개가 하나가 되어 아름다울 것이다.
또 다른 기묘한 관광지는 백사강 주변의' 음양계' 이다. 음양계는 산봉우리일 뿐만 아니라 완전히 다른 기후의 분수령이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맑은 하늘, 푸른 하늘, 한편으로는 운무가 감돌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무한한 신비의 상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