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메뉴 번역 옵션입니다: 빠른 게임 설정: 빠른 게임 온라인: 온라인 게임 모드: 게임 모드 기능: 기능 주제 로드 \ 저장: 읽기 및 저장 옵션 +NBA 규칙: 게임 규칙 관리 명부: 목록 관리 GAMEPALY: 게임 설정 데모: 오디오/비디오 설정 뒤로: 뒤로 (모두 알고 있음) COM: NBA 뉴스센터+홈페이지: 홈페이지+점수: 순위 조회++팀 점수: 팀 순위++실력순위: 팀 실력순위+통계: 리그 통계++선수 통계: 선수. 통계++팀 통계: 팀 통계++신예 관찰: 신예 통계+연맹 뉴스: 연맹 뉴스++올스타 투표: 올스타 투표++주 최고의 선수: 주 최고의 선수++월 최고의 신예++모신예. N 위: 월간 최고의 신예++부상 보고서: 부상 목록 SIMCENTRAL: 시뮬레이션 센터 사장: 팀 관리 모델+명부: 목록 관리++팀 명부: 팀 목록++팀 수요: 팀 수요++자유선수: 자유거래시장 ++2 팀. 거래: 쌍방거래 ++3 팀 거래: 3 자 거래++거래 블록: 후보 목록+인력: 직원 목록+스카우트: 스카우트 모드++전망 목록: 오디션 선수 목록++보드: 거래 견적 목록++스카우트 상태: 스카우트 상태 ++PLA 예르 스카우트: 플레이어 기분+메시지: 단문 메시지+근무상태: 근무상태++소유자 상태: 보스 상태++사직: 사직+팀 예산: 팀 예산 코치: 조교모드+게임 계획: 게임 계획++라인업: 선발 설정. ++게임 플레이: 전술 설정+연습: 일상적인 교육+개발: 교육 센터+진행: 경기 추세 설정+보상 포인트: 보상 값 +VIP++Manage: VIP 관리 ++SET PLAYBACK: VIP 재생 옵션 설정 게임 계획 +NBA 규칙+데모+제어+코치 설정+Lenovo. 저장/삭제 설정: 보관 및 삭제 종료: 퇴장 슈팅 타이밍: 24 초 타이머 아웃: 아웃바운드 옵션 후면 필드: 반환 설정 8 초 하프 타임: 8 초 하프 타임 3 초 키 중: 제한 구역 공격 3 초 조절 DEF 3 초 키 중: 제한 구역 수비 3 초 조절. 5 초 바구니로 돌아가기: 5 초 반칙을 통해 아웃아웃: 전공전수유지옵션통제반칙: 공을 가지고 반칙을 막아 반칙을 막아 반칙을 막아 반칙을 범하고 반칙을 던지고 반칙을 던지고 반칙을 던지고 반칙을 던져 반칙을 범하는 골문 성향: 간섭 득점주의: on 과 off 는 스위치입니다. 가치는 반칙의 난이도에 달려 있다. 수치가 낮을수록 반칙할 확률이 적다. 팀 명부: 팀 명단 재설정 명부: 명단 재설정 선수 만들기: 선수 만들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라인업: 첫 번째 세트 시간 초과: 경기 정지 교체: 교체 공격 PLAYCALL: 공격 전술 수비법 세트 자동 사용 여부. : 수비전술 LAT 게임 파울 자동 사용 여부: 반칙을 자동으로 만드는지 여부 주의: 자동 \ manual 은 자동과 수동놀이의 차이입니다. 게임 난이도: 게임 속도 난이도: 게임 속도 피로: 부상 피로: 부상피로: 4 분의 1 길이: 섹션당 길이: 패스 아이콘: 패스 아이콘 DEF 선수 아이콘: 수비수 아이콘 r AYER FT%: 패스 적중률 스위치: 클러치 계수: 최종 효과 참고: 1, 경기 중 피로와 부상을 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진실성이 크게 떨어집니다. 실제 적중률을 끄고 자신의 감촉으로 자유투를 한다. 3. 클러치 요소가 켜지면 슈퍼스타 능력은 4 절에서 폭발한다. 오디오 VOL: 오디오 볼륨 그룹 VOL: 청중 볼륨 메뉴 음악 VOL: 메인 메뉴 음악 볼륨 2KBEATS 패널: 2KBEATS 컨트롤러 사용자 정의 경기장 음악 사용: 직접 설정한 음악 사용 ability 아이콘: 능력 아이콘 피로 B. AR: 피로 막대 페널티 루틴: 플레이어의 개성 페널티 도움말: 페널티 킥 도움말 리바운드 아이콘 : 사전 설정 볼륨 효과 co. 참고 VOL: 해설볼륨 PA VOL: 보조 음악 볼륨 게임 슬라이더: 게임 편집 설정 팀 슬라이더: 팀 편집 설정 편집 선수: 선수 브로셔 편집: 전술 브로셔 (아래에 자세히 설명) 참고: 게임 슬라이더의 설정은 게임의 진실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게이머를 편집하는 것은 게임 슬라이더와는 달리, 단지 플레이어의 수치를 조정해도 전체 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덩크슛을 최고 등급으로 맞추면 AI 조차도 덩크할 수 있다. 토너먼트: 맞춤형 토너먼트 거리: 거리경기 (선택적 1ON 1 또는 기타 대항 모델) 실습: 훈련 모드 시즌: 시즌 모델 (사기에 관계없이 단일 시즌 성장 모델) 포스트시즌: 포스트시즌 (직접 ES: 암호 직업 통계: 직업 데이터 속성: 능력 속성 데이터+내선 점수: 내선 점수 능력+외선 점수: 외선 점수 능력+외선 수비: 신체대항 능력+내선 수비: 위치 수비 능력+제구림. G: 보유 능력+리바운드: 리바운드 능력+농구 지능: 농구 지능+운동 능력: 운동 능력 기술: 기술+전체: 전체 가치++견적: 공격++리바운드: 리바운드++방어+잠재력: 잠재적 텐든 ES: 공격 성향+근거리 성향: 내선 슈팅+중거리 성향: 중거리 슈팅 +3pt 성향: 3 점 슈팅+구동 성향: 돌파+덩크 성향: 덩크+리바운드 성향: 비공+트리플 위협 TE. ND: 공을 잡는 것+공을 잡는 것+투구 위협+점점 약해지는 성향: 뒤로 뛰어내리는 것+피타고트 경향성: 피타고트 슈팅+뒤로 경향성: 보바구니 의식+화려하고 비현실적인 패스 경향성: 꽃무늬 패스+반칙 경향성+패스 요격 10. D: 패스 중단 의식+공 가로채기 TEND: 뺏기 의식+쟁구 의식 TEND: 수비 슈팅 야망: 선수의 야망+충성도: 충성도+재무보장: 임금보장+승자에 대한 플레이법: 승리선수의 중요성 THOU. 조명: 게이머는 조작 방법이라고 합니다. 조작 기교와 키 조합이 모두 투철하게 배웠기 때문에 기본 조작은 언급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직접적인 어경: 첫 번째 쿠키영상 (쿠키영상 설정): 이 동작은 뒤쪽+입+조이스틱을 반바퀴 돌리는 것입니다. 라운드마다 효과가 다르다. R+L+ 삼각 반회전 R+L+O 공을 가지고 속공 뒤를 넘은 사람, R+L+X, 모두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 등 ~ ~ 두 번째 쿠키영상 (물보다 더 아프다) "R+L+ 입+로커와 바구니 반전 O+ rocker (직접 보기) 수비할 때 발톱을 펴는 것은 좋지 않다. 하지만 괜찮아요. 무보다 수다스럽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익숙해지면 그럭저럭 할 수 있다. 조이스틱을 원하지 않으면 세 번째 쿠키영상 (egg) 입니다. 공을 잡은 후 제자리에서 R+L+ 조이스틱을 누르고 제자리에서 동작을 합니다. 어제 밤에 혼자 놀다가 갑자기 생각났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은 업데이트할 것이 없고, 키 조합은 거의 이렇다. 게임을 하는 방법, 너 자신을 봐라. 약간의 경험공격: 나는 보통 공을 가지고 걸어간다. 가속도에 따라 가는 것이 아니라, 그 느낌을 위한 것이다. 그런 다음 정리하여 공터로 슛 (간판으로 슛하는 동작이 시원함) 하여 그물망이 얼마나 시원한지, 아니면 내선을 치는 것도 좋다. 위치 덩크슛이 너무 안 좋아, 거의 필요 없어. 다음 속공에서 한 사람이 바구니나 덩크슛을 하면 두 사람은 늘 빈 픽업을 한다. 모두들 관바구니가 좋지 않다고 말한다: 나는 컴퓨터의 AI 가 매우 좋고 매우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덩크슛을 함부로 하지 않고 3 점을 함부로 던지지 않는다. 그들은 조직적이고 규율이 엄격하다. 왜 선수들은 덩크슛을 좋아합니까? 너는 2K 덩크슛이 너무 맹렬하다고 생각하는데, 스스로 덩크슛을 줄이고, 자기가 어떻게 놀느냐. 수비: 레이커스가 켈트족, 롱도 드리블을 하는 것과 같은 수비에 관해서는 코비를 선택해 앨런을 보았다. 그가 애런에게 공을 패스했을 때 나는 끊어지고 피셔는 나머지를 받았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면 다른 사람을 바꿔서 조금 메울 수 있다. 나는 네가 자주 가서 모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칙의 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어 그 근처에서 드리블을 하는 사람보다 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화면과 시야각: 사실 화면은 좀 더 진실하게 할 수 있고, 코치가 하는 도둑은 실감난다! 한 팀에 세 명의 스타가 있다고 해도 사람들은 할 말이 없다. 사진을 정상 위치에 두면 되고, 눈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마세요. 머나먼 ... 말하지 마, 정말 동영상 보는 것 같아. 제가 쓰는 PRESS perspective 유니폼은 색깔이 너무 짙습니다. 특히 흰색 유니폼은 정말 못생겼습니다. 또한, 나는 항상 가정용 컴퓨터와 비교하는 사람들도 우리의 처지를 생각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다. 저는 학생입니다. 대학에 다니고 있어서 호스트를 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몇 년 전에 구성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놀지 않을 것이다. PC 가 좋은 새 게임을 할 수 없기 때문에 PSP 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와 비슷해야 합니다.) 한 사회자가 더 이상 놀고 싶지 않아서, 모두들 어쩔 수 없다. P 를 위해 PSP 를 뿌렸지만, 작은 기계도 큰 발견을 했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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