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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 mu 의 "bo Qinhuai" 에 대한 감사

I. 감사

이 시는 시인이 밤숙할 때 쓴 것이다. 전반부는 진회야경을 쓰고 후반부는 감정을 토로하였다. 그는 방탕한 쾌락을 추구하고 망국의 역사를 추구하며 만당 통치자가 술을 마신 후 교훈을 얻지 못하는 생활을 풍자하며, 작가의 국가 운명에 대한 비할 데 없는 관심과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시 전체가 경경에 있고, 의경이 슬프고, 감정이 깊고 함축적이며, 언어가 정련되고, 의경이 상당히 교묘하며, 경경, 서정, 서사의 결합은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둘째, 원문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야박.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셋째, 설명

희미한 달빛과 가벼운 연기가 차가운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을 뒤덮고, 밤에는 작은 배가 해안가의 진회술집에 정박했다.

가수는 망국의 원한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옥수 뒤의 화원이 강을 건너고 있다' 고 부르고 있다.

넷째, 왕조

당나라

확장 정보 1. 창작 배경

두목 초기에는 정치에 관심이 많았는데, 그는 당시 만신창이였던 당나라에 대해 걱정했다. 그는 통치그룹이 부패하고 혼용한 것을 보고, 정진군이 황마난을 겪고, 변환이 잦고, 사회 위기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깊이 느끼고, 당나라 전망은 걱정스러웠다. 이런 근심할 때 세상을 다치게 하는 사상은 그로 하여금 많은 현실적 의의가 있는 시를 써내도록 했다. 보진회' 도 이 사고의 기초 위에서 생겨났다.

육조고도 금릉의 진회강변은 예로부터 고관 귀인이 배불리 먹는 곳이었고,' 진회' 도 점차 사치스러운 생활의 대명사가 되었다. 시인 은 여기에, 조명 레드 와인 그린 을 보고, 연의 사랑의 노래 를 듣고, 터치 징 생정, 당나라의 쇠퇴와 권력자의 졸용 방탕을 생각하고, 깊은 감동을 받아 이 \ "보 진화이 \" 를 썼다.

둘. 저자 소개

두목 (803- 약 852), 목동의 판천인, 한족, 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두목은 당대의 걸출한 시인과 산문가, 재상 두우지의 손자, 두의 아들이다.

회창 원년 (84 1), 두목에서 외교부로 전근하다. 회창 2 년 (842) 황주도사로 석방됐다. 두목 석방 사유사서에는 기록이 없다. 두목은 재상 이덕우에 대한 따돌림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의 가족들과 세교인데, 이덕유와 왜 무우가 없는가? 어떤 사람들은 두목이 매력적이고 소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고 이덕유의 이념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또한 소와 리 사이에도 투쟁이 있다. 두목과 소의 승려와 유자가 사귄 것이 좋다. 이덕유는 한 쪽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뒤 두목은 지주 도지사 겸 주목도사로 임명되었다. 이익과 폐단을 없애고 국민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다. 회창 4 년 9 월 (84 년 9 월), 두목이주지 () 는 도지사 () 로 이년 42 세였다. 지주는 추포현 (오늘 안후이 귀지) 을 관할한다.

회창 5 년 (845), 7 월 무종서 금불. 두목은 이 조치에 매우 찬성했다. 나중에 그는 현종의 중년 시간에' 항주 신남정' 을 심어 무종의 불교에 대한 봉쇄를 상세히 묘사했다. 당현종 이듬해 (848 년), 잡백주용의 도움으로 사훈, 사관 외신으로 임명돼 인사 외신을 전근했다.

바이두 백과-두목

바이두 백과-보 진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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