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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드리안의 빨강, 노랑, 파랑 구도를 구하다.

빨강, 노랑, 파랑의 구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화로 1930 에서 창작되었다. 그것은 몬드리안의' 신조형주의' 의 대표작 중 하나로, 규격은 45×45 cm 이다.

기본 정보:

1, 이름: 빨강, 노랑, 파랑의 구성입니다.

카테고리: 유화와 유명한 그림.

3. 연도: 1930.

저자: 몬드리안.

5. 사양: 45x45.

지역: 취리히 개인 소장품.

확장 데이터:

피에르 몬드리안 (1872.3- 1944.2) 은 네덜란드 아메스포드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는 암스테르담 예술대학에서 전문 훈련을 받았고 1892 의 중학교 회화 교사 자격을 취득했다. 1904 이전에는 학원파 사실주의 화가였다.

1908 년, 몬드리안은 현대예술에서 혁신을 찾고자 한다는 것을 깨닫고 먼저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등 가장 간단한 원색으로 삼림 나무의 기복과 파도의 동태를 묘사하려 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는 교회와 건초더미의 작품들을 평면적으로 그렸는데, 색채가 자유분방했고, 화면 전체가 빨간색과 노란색 반점으로 이루어진 패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 12, 몬드리안은 이미 입체주의의 거대한 구조에 빠졌다. 파리의 처음 몇 년 동안 피카소와 브라크의 입체주의 분석의 영향을 받아 그의 색깔은 회색, 녹색, 황토색으로 제한되었다. 몬드리안은 입체주의의 원칙에 열중하고 있지만, 그는 주제를 필요로 하지도 않고 3 차원 시각의 종심감도 추구하지도 않는 규칙을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바이두 백과-빨강, 노랑, 파랑의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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