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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독립 실행형 게임, 롤 플레잉 인스턴트 전략을 찾고, 너무 대중화된 것을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무료 구호로 주머니에서 돈을 벌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 둘째, 시간과 정력을 너무 많이 써서 엉뚱한 생각을 하게 하고 생활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하지만 저는 독립 실행형 게임의 골수 팬입니다. 당신이 진실하다는 것을 보니 백 년 만에 보기 드문 게임의 귀재입니다. 몇 가지 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너는 단지 약간의 돈을 지불하는 각오로 너를 제자로 받아들이면 된다. _ _ 을 (를) 참조하십시오

첫째, 엘더 스크롤 4 인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좋아하세요? 이것은 단순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독립 실행형 버전입니다. 위대한 세계관, 교묘한 줄거리 디자인, 풍부한 지선 임무, 끝없는 탐구장비, 쿨한 캐릭터 디자인, 인간적인 NPC, 모험의 여정, 지도에는 갈 수 없는 곳이 없다. 특히 핍박하는 것은 말을 타고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최신 PS 및 XBOX 게임' fistful of dollars'. 이런 호스트가 없다면, 이 게임을 하면, 당신도 똑같이 만족할 수 있고, 심지어 내면적으로도 더 만족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예를 들어, 나는 매우 지루한 사람이기 때문에 이 게임은 나의 모든 생각을 만족시킨다. 나는 경비원 한 명을 빼앗아 말 한 마리를 빼앗았고, 그 후에 경비원이 나를 죽였다. 나는 바다를 헤엄쳐 건너서 맞은편 세계를 보기 위해 정말 신대륙을 발견했다. 나는 지도에 표기되지 않은 곳을 탐험하다가 안에 해골과 마법사가 있는 동굴을 발견했다. 나는 하루 종일 NPC 를 따라가다가 그가 교외에서 농사를 짓고 밤에 집에 가서 자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경성에서 가장 좋은 무기를 사서 붉은 빛이 번쩍이는 무기를 샀다. 내가 그것을 안았을 때 가장 행복했다. 나는 경비원을 격분시켜 그들의 장비를 얻기 위해 서로 싸우게 했다. 등등. 게임은 거의 끝이 없고 재미가 무궁무진하다. (강력 추천)

둘째, 여무신 비네티카

엄밀함으로 유명한 독일 DTC 가 제작한 대작은 불행히도' 사명소환 6' 등 대작에 매몰됐다. 이것은 PS 와 XBOX 디자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PC 플랫폼은 동시에 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호스트 게임의 품질은 비교적 높다. 매끄러운 액션 디자인, 간단한 퍼즐, 복잡한 임무, 귀여운 여주인공, 성격이 다른 NPC, 풍부한 줄거리가 당신을 현실 세계로 끌어들인다. 여주인공이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특별한 능력이 참신하다. 곧 나올 FPS 게임에 관해서는, 그것의 창의적인 칼럼을 빌려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유쿠에서 소개 동영상을 만들었다. (추천)

셋째, 명령과 정복의 일반적인 절망의 순간

나는 무수한 인스턴트 전략 게임을 해본 적이 있지만, 나는 영원히 이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너무 고전적이에요. 줄거리를 소홀히 하면 결국 국내에 상장할 수 없다. 하지만 게임의 고품질은 확실히 많은 동종의 게임을 수치스럽게 한다. 게임의 무기, 차량, 차량, 인물, 국가는 모두 현실에 존재한다. 일부 국가에 대한 미국의 이해는 제한적이지만 오락성이 강한 게임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는다. 비록 게임의 균형은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 3 만큼 좋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성과 오락성은 절대적으로 일류입니다. 이제 내 컴퓨터가 설치되었고, 때때로 미국이나 전 세계 군대를 욕해야 한다. (추천)

넷째, 천왕

국산 게임, 이 게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유성 나비검이 나쁘지는 않지만, 결국 재미는 전투 중이다. 스카이넷은 순전히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나는 중국이 이렇게 고품질의 액션 게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이미 기술적인 돌파구라는 것에 놀랐다. 고전적인 고대 장면, 유창한 무협 동작, 시원하게 베는 느낌, 고난도의 과정은 한 번 놀 만하다. (놀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SWAT3\SWAT4

내 마음 속의 영원한 고전, 하드 드라이브에서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가장 좋아하는 것. 설비를 검사하고 여경의 라디오 보고를 듣다. 너는 일의 전과후를 알 필요도 없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도 알 필요도 없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방을 청소하고, 무기를 들고 사람을 잡고, 모든 사람을 붙잡는 것이다. 너의 눈에는 좋은 사람이 없다. 모두가 용의자이다. 가장 좋은 특경은 어떤 사상자도 일으키지 않고 거주지를 통제하는 것이다. 좋고 나쁨을 분별하는 문제는 경찰에 맡겨라. 가장 재미있는 시리즈는 4 세대 자료편인데, 두 팀의 특경이 동시에 방으로 들어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통제할 수 있다. 너무 멋져요. 4 대가 모두 통관되었다. 나는 아직 마음이 끝나지 않았다. 그 SWAT 시뮬레이션 장비를 사서 가상 환경 게임을 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사실감이 더 강해집니다. 5 를 강하게 기대합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아직 파낼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바로 온라인 대전이다. 현재 대만성과 홍콩에는 서버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VLAN 또는 일부 플랫폼인 것 같습니다. 방금 필리핀 사건을 보고, 이것을 하고, 역사를 바꾼다. (강력 추천)

여섯째, 주인공 샘

이 게임은 나의 첫 컴퓨터에서 실행되었는데, 이것은 나를 매우 흥분시켰다. 이렇게 상쾌한 FPS 게임을 처음 하는데 인산인해란 게 뭐야? 그거에요. 대량의 적들이 너에게 달려와서 무기를 들고 그들의 쾌감을 해결하는 것은 정말 형용할 수 없다. 더 나쁜 것은, 후기가 되면, 당신은 종종 일부 경기장에 갇히게 되고, 그런 다음 많은 적들이 당신에게 몰려와 도망갈 길이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코뿔소가 나를 벽으로 밀고 천천히 죽일 수 있는 비밀을 발견했지만 총알은 문제였다 ... 2002 년 초, 저는 처음으로 자신보다 수십 배나 큰 적 (주인공들) 을 보았습니다. (역주: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고개를 들어 적의 머리를 볼 수 없고, 남의 발만 그렇게 높다. 그 느낌은 형용할 수 없다. (강력 추천)

일곱째, 사일런트 힐 2.

사일런트 힐 1 이전 대학 입학 시험 전에 밤새 그것을 사용했는데, 정말 무섭고 힘들었다. 하지만 2 세대를 깊이 연구한 후, 나는 2 세대가 가장 감동적이고, 가장 심오하고, 가장 충격적인 이야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만약 네가 손잡이가 없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습관을 참을 수 있다면, 2 세대는 확실히 놀 가치가 있다. 나는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를 하고 있다. 게임의 내포가 너무 깊어서 정신 문제를 직접 토론하는 것은 일부 미국 블록버스터와 매우 비슷하다. 주인공이 싸우고 살인하는 모든 것은 그 자신이 상상한 것이다. 단지 그의 마음속에 매듭이 있기 때문이다. 2 세대 음악은 훌륭합니다. 많은 외국 게이머들이 그것을 클래식 음악으로 여깁니다. "게임 하드코어는 반드시 놀아야 한다"

여덟, 황제

이것은 네가 아는 황제가 아니라 나의 계몽 게임, DOS 게임 황제다. WIN98\WINXP 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XP 에는 가상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정말 클래식 게임입니다. 한 황제가 죽고 누군가 (당신의 이름) 가 즉위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와하하. 예쁜 첩들이 많이 있어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너도 황형과 격식을 가질 수 있고, 과거시험을 주재하고, 장원을 선발하고, 바둑판 밑의 신하를 접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말 신나네요. 그때 놀아서 정말 즐거웠어요. 이웃 나라에 공물을 구하다. 뭐? 토번과 일본은 불복하여 소멸했다. 게임은 경제, 건설, 군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어떤 일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8 개국 연합군에 쉽게 침입할 수 있다. 일찍이 동징서전이었는데, 결과는 오히려 땅을 빼앗는 평화였다. 결국 사방으로 반란을 일으키고 외적에 침입해 단약에 빠져 주색에 빠져 젊은 나이에 ... (강력 추천)

이 여덟 개의 게임은 네가 1 년 동안 놀기에 충분하다, 나는 모두 지겹다. 다른 건 아니고, 100 년 만에 보기 힘든 게임 인재니까 요금을 내는 것을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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