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은 악기의 황후로 불린다. 음색이 고귀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바이올린을 함께 연주하면 더욱 매력적이고 표현력이 있다.
악기 왕자로 불리는 클래식 기타는 음색이 우울하고 매력적이며 제어력이 강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바이올린은 이 세 가지 악기의 관현악단 중 유일하게 나타나는 악기이다. 다른 두 악기는 스스로 완벽한 화음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케스트라에 적용되지 않았지만, 많은 작품들이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되었다.
기타의 기원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첫째, 인간 악기의 초기가 지금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목재 악기는 자연 상태에서 부패하기 쉽고 음악 자체는 악기보다 보존하기가 더 어렵다. 완벽한 표기법과 녹음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음악은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지고, 악기와 음악학의 발전은 현대의 일일 뿐이다. 따라서 고대 악기의 정확한 구조와 그 당시 어떻게 연주되었는지, 고대 음악회가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악기 역사에 대한 연구는 단편적인 역사 문헌이나 조각 그림 등 고고학적 발견을 통해서만 추론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기의 대략적인 과정은 상당히 분명하다. 새와 짐승을 모방하는 것부터 음고와 리듬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성악은 인간 기악의 발전보다 훨씬 앞선다. 기악 중 리듬 악기, 즉 타악기는 가장 먼저 발전하여 사람들의 주의를 끄는 악기이다. 석두, 나무, 조개, 뼈, 드럼과 같은 타악기는 모든 원시 민족에 대량으로 존재한다. 중국 고대의 편종은 음높이 변화의 고급 타악기였다. 둘째, 관악기, 관악기는 뼈관, 죽관, 갈대관, 소라 껍질 등의 연주에서 쉽게 발전할 수 있다. 고대 중국의 "이순신" 이 그 중 하나이다. 인간 음악 발전에서 진정한 획기적인 것은 현악기의 출현이다. 최초의 현악기는 사냥 무기에서 발전한 활인데, 현재 아프리카의 일부 원시 부족들은 여전히 활이 있다. 실제 사용에서 사람들은 종종 음악 활의 활봉에 과일나무 껍질과 거북갑골을 첨부하여 소리와 볼륨을 높인다. 이후 발전에서 음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음악 활이 두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하나는 거문고, 중국 고대의 소옥, 유명한 그리스 칠현악기와 같은 음역을 확대하기 위해 현을 늘리는 것이다. 음악회의 휘장, 우리의 현재 음악의 상징은 리라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쟁과 양금, 심지어 현대 피아노까지 이 현악기와 기계 기술의 결정체로, 현악기가 인간 음악 생활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를 알 수 있다. 또 다른 악기는 음악 활에서 몇 개의 현과 목덜미가 있는 현악기로 진화했다. 연주할 때 손가락으로 목덜미에 한정된 수의 현을 눌러서 현의 길이를 바꾸어 음역을 넓히다. 악기는 기타, 루트금, 만돌린, 바이올린, 중국의 비파, 구금, 삼현, 응우옌 등 다양하다. 위 악기는 연주 방법에 따라 활현악기와 탄반악기로 나뉜다.
기타라는 목덜미 악기의 조상은 기원전 2, 3 천년 전의 고대 이집트, 고대 바빌론 (두 강 유역의 수메르 문화), 고대 페르시아의 각종 고대 탄악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가장 오래된 현대 기타 (거문고도 구부림) 와 비슷한 악기는 기원전 1400 년 전 소아시아와 시리아 북부의 고대 헤티 성문 폐허에 살던' 헤티 기타' 였다. 8 자 구부러진 거문고는 기타의 독특한 소리와 악기 특성을 결정하는데, 이는 기타 및 기타 타악기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예: 거문고는 반배 모양의 뿌리악기임).
13 세기 스페인에서는' 스페인 기타' 라는 단어가 페르시아어에서 점차 진화하면서' 무어기타' 와' 라틴 기타' 가 당시 다양한 악기에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무어 기타 거문고는 타원형이고, 등북이며, 금속현을 사용하며, 연주 스타일은 비교적 거칠다. 라틴 기타 거문고는 현대 기타와 비슷한 8 자 평면 구조로 좁은 현을 사용하며 스타일이 우아하다.
르네상스는 기타의 전성기이다. 16 세기의 4 대 다현 기타와 그 근친지탄인 비빌라는 연주와 창작이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기타와 비올라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궁중 악기가 되기도 한다. 당시 기타와 베라 대사는 루이스 밀라노, 루이 드 비스, 알랑소 무달라, 가스파르 산스, 콜 베타, 비시 등 5 조 17 세기의 바로크 기타 대사였다. 그들의 많은 작품들은 여전히 현대 고전 기타 곡에서 불후의 재산이다. 당시 기타, 바이올린 등 악기가 사용한 악보법은 현재의 오선보가 아니라 가로선으로 각 현을 나타내고 숫자나 글자로 음위와 지법을 나타내는 그래픽 악보법은 현재 민간 기타가 사용하는 오선보와 비슷했다.
당시 성행하던 다른 악기로는 고대 피아노와 루트거문고가 있었다. 루트금은 이전에 아랍어의 Ude (UD 는 원래 나무였다) 였다. 중국의 비파와 후금도 한대가 당시 아랍 국가, 즉 서역에서 전해졌다. 당시 유명한 루트진 대사인 도란과 비스의 작품은 후세 사람들에게 각색되어 오늘날의 클래식 기타 곡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바로크 음악의 대가인 바흐가 창작한 불후의 작품으로 첼로, 바이올린 모음곡, 소나타의 기타 편곡 등이 클래식 기타 곡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바흐가 근식 작품을 창작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학자들도 있지만, 그의 루트진 4 곡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근식 작품들은 제 1 수도에서 불후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바로크 시대의 다른 작곡가들, 이를테면 비발디의 루트진, 만돌린 협주곡, D 스칼라티의 고대 피아노 소나타의 기타 편곡 등은 모두 클래식 기타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8 세기 후반, 루트진과 비빌라진은 점차 역사 무대에서 탈퇴했고, 그에 따른 5 쌍의 동시 기타와 6 쌍의 동시 기타도 점차 자신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했다. 1800 년 전후, 새로운 6 현악기는 또렷한 화음과 편리한 조율으로 거의 전 유럽에서 인기를 끌며 클래식 기타의 황금시대가 드디어 도래했다.
19 세기 초 파리, 비엔나, 런던에서 활동하는 가장 유명한 기타리스트는 솔, 아과도, 줄리아니, 카로리, 카르카시였다. 그중 솔과 줄리아니는 위대한 기타리스트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음악가이기도 하다. 그들은 뛰어난 재능으로 6 현 클래식 기타를 위해 협주곡을 포함한 최초의 대형 곡들을 창작하여 6 현 기타의 미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특히 솔은 창작에서 하이튼과 모차르트의 클래식 음악 전통을 물려받았다. 오페라와 발레 음악 창작 외에도 그는 기타를 위해 체계적인 연습곡과 자습서를 포함해' 기타 음악의 베토벤' 으로 불린다. 아과도, 캐롤리, 카르카시의 중요한 작품과 그들이 한 대량의 연습곡과 기타 수업은 지금도 클래식 기타의 고전이다. 19 세기에 많은 음악가들이 슈베르트, 웨버, 베를리오즈와 같은 기타를 좋아하고 연주했습니다. 악마 바이올리니스트 파가니니는 기타 연주뿐만 아니라 바이올린 연주도 포기하고 기타 3 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며 기타를 위해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19 세기 후반, 유명한 기타리스트는 코스터, 머츠, 카노, 레공디 등이었다. 그들이 기타를 위해 창작한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19 세기 기타 음악의 고전이 되었다. 하지만 불가피한 것은 피아노, 관현악, 오페라 음악 발전의 큰 충격으로 기타는 19 세기 중엽 이후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잃어가고 있으며, 그 연주와 창작은 19 세기 말까지 계속되었다는 점이다.
19 세기 말 기타 부흥의 생명력은 스페인에서 얻은 것이다. 기타는 20 세기에 번창할 수 있고 유례없는 휘황찬란함을 얻을 수 있으며, 대부분 기타 제작, 악기 연주, 연주 기법, 곡목 방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혁신 덕분에' 현대기타의 아버지' 테레가 덕분이다. 테레가와 그의 선생님 아카스는 줄곧 기타리스트 토레스와 협력해 왔으며, 결국 현대 고전 기타를 만들어 냈고, 거문고는 커지고, 음량은 증가하며, 악기 성능은 현저히 향상되었다. 테레가, 마드리드 음악학원 화성과 작곡 전공을 졸업한 우수한 피아니스트이다. 공개 석상에서의 공연은 많지 않았지만, 그는 평생 기타 연구에 전념해 새로운 연주 방법을 만들어 성숙하고 과학적인 연습곡과 불후의 노래를 많이 만들어 기타 악기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는 기타 연주에 적합한 클래식 음악 명곡을 많이 각색해 기타 음악의 범위를 넓히기로 했다. 테레가의 걸출한 공헌과 그의 학생, 후계자, 요베트, 푸요르와 같은 꾸준한 노력으로 고전기타는 결국 19 세기와 20 세기의 교배로 다시 태어나 기타의 20 세기 휘황찬란함을 위한 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20 세기 클래식 기타의 강력한 생명력은 위대한 기타 거장인 세고비아 (&; 127; Andre seqovia1893-1987) 거의 70 년간의 성과와 탐구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세고비아는 뛰어난 재능과 확고한 신념과 꾸준한 노력으로 호텔과 카페에서 민요악기를 만드는 운명을 없애고 클래식 기타를 음악회 독주악기의 매력으로 음악계와 세계에 인정받았다. 결국 기타는 각종 편견을 극복하고 피아노, 바이올린처럼 사랑받는 우아한 악기가 되었다. 세고비아의 세계 각지에서 잦은 공연은 클래식 기타를 세계에 알릴 뿐만 아니라 기타를 전 세계에 널리 퍼뜨려 많은 전문 작곡가들이 기타를 위해 높은 수준의 음악 작품을 창작하게 했다. 이들 작곡가 중 가장 유명한 작곡가는 브라질 작곡가 비야 로보스로 기타를 위해 5 곡의 전주곡과 12 곡의 고급 연습곡, 알란후에스 문화경관의 기타 협주곡 저자인 로드리고를 창작했다. 세고비아는 또한 바흐의 무반주 바이올린 작품' 칠공' 과 같은 기타를 위해 많은 유명한 음악 작품을 각색해 고전 기타의 곡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결국 고전 기타의 곡목은 수량과 품질면에서 20 세기의 다른 중요한 악기의 동등한 수준에 이르렀다. 금세기 초에는 음악학원에서 기타 전공을 개설하는 일이 거의 없었다. 세고비아는 적극적으로 교육에 종사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젊은 기타리스트들을 양성할 뿐만 아니라, 세계 주요 음악학원에서 기타 전공을 개설하고 그의 학생들이 교육에 종사하도록 독려했다.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학원에서는 클래식 기타를 중요한 전공으로 등재하지 않았다. 이것은 세고비아가 클래식 기타에 기여한 또 다른 큰 공헌이다. 세계 음악 무대에서 활약하는 우수한 기타리스트는 셀 고비아의 직간접적으로 가르치거나 영향을 받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다. 마스터가 세상을 떠났지만, 우리가 기타를 연주하고, 기타를 배우고, 기타 연주를 보고, 기타 음악을 듣고, 심지어 클래식 기타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우리는 사실 마스터가 평생의 성취로 깔아놓은 강장대로와 불후의 영광으로 전진하고 있다. 비록 우리는 항상 이 점을 의식하지만, 세계에서 수시로 울리는 클래식 기타의 매혹적인 음악은 마스터에 대한 최고의 기념과 칭찬이다.
20 세기에 기타 음악에 큰 영향을 준 다른 음악가들 중에서 아우구스틴 바리오스 만고레 (1885- 1944) 는 특히 언급할 만하다. 인도 혈통을 가진 바리오스가' 기타 속의 파가니니' 라고 자처하는 것은 조금도 과장이 아니다. 훌륭한 기타리스트와 작곡가 외에도 철학자, 화가, 종교학자, 시인이다. 세계 곳곳을 성공적으로 순회하는 것 외에도 클래식 기타를 녹음한 최초의 기타리스트다. 바리오스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은 20 세기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세인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바리오스가 창작한 다양한 스타일의 컬러 기타가 금세기 후반에 발견되면서 클래식 기타 음악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사랑받는 곡목 중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