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하찮은일 - 기타리스트에게 물어보다 ...

기타리스트에게 물어보다 ...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기법이 있는데, 너의 그림은 첫 번째이며, 일반적으로 일렉트릭 기타와 민요에 쓰인다. 이런 수법의 장점은 엄지손가락이 목덜미에 단단히 끼어 현을 밀기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혹은 현을 밀려면 이런 수법이 필요하다는 것). 호랑이 입은 거문고에 붙어 있지만 손바닥은 거문고에 붙일 수 없고 비어 있고 손목은 거문고와 90 도가 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 다른 기교는 엄지손가락이 목덜미 바로 뒤에 있다는 것이다. 고전 (기타) 기교도 민요에 쓰인다. 장점은 손가락의 유연성이 커서 각종 화음과 음계를 누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기술은 각각 장점이 있다. 연습할 때 두 가지 기법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여기서는 민요를 가리키며 클래식 스타일이 제 2 제스처를 엄격히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화음이 편하면 어떤 기법이라도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왼손으로 아무리 잡아도 손가락 기준의 압현 효과를 얻기 위해서다. 즉 손가락 끝은 손가락판과 수직이어야 하며 다른 현에 닿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