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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다섯 수와 그 감상을 송별하다. 。 。 。 감사합니다 ~!

양주 롯데는 처음 만났다.

돈? 유우석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돌아오는 것은 사람이다. 나는 가람 사람들처럼 피리만 불고 공허함은 서글프다.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오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잔 마시고 정신 차리세요.

[저자 소개]

유우석 (772-842), 본명 멘드, 만년에는 여산 낙양에서 태어났다. 중만당 시인, 철학자. 그와 류종원은 왕 지도자의' 영정혁신' 에 적극 참여해 실패 후 랑주 (현재 호남 상덕) 사마로 강등됐다. 이후 총리 배도의 추천으로 태자객으로 임명돼 교정사 () 를 추가해 유객 () 이라고 불렀다. 유종원 () 을 오가며,' 류류 ()' 라고 부르며, 늘 백거이 () 와 합창하며,' 백류 ()' 라고 불리며, 그의 시 스타일은 신선하고 함축적이며 민가 에센스를 흡수하여 사회생활을 잘 반영한다. 그의 산문 사상은 분명하고, 간결하며, 추리 논증은 투철하고 간단하다. 그는 유몽덕문집의 저자이다.

[주석]

(1) 보상: 감사합니다. 시 한 편으로 대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롯데: 백거이, 단어 롯데.

(2) 바산 초수: 작가가 비하하는 천, 호남, 후를 가리킨다.

(3) 23 년: 저자로부터 수도 장안으로 유배된 시간은 약 23 년이다.

(4) 버려진 아들: 비하된 시인 본인을 가리킨다.

(5) 웬디푸: 서진 자수의' 노부의 생각' 을 가리킨다. 자수와 지강은 좋은 친구이다. 지강이 살해된 것은 당시 권력을 잡은 사마그룹에 대한 불만 때문이었다. 자수가 매우 슬프다. 한번은 그가 지강의 옛집을 지나가다가 피리를 부는 소리를 듣고 자신이 죽임을 당한 친구를 생각나게 했다. 그는 슬프고 분분하게 산문' 노부를 떠올린다' 를 한 편 써서 노강을 애도하며, 측면에서 시정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유우석은 이 전고로 변법에 가담해 살해된 옛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6) 유사성: 반대.

(7) 부코인: 왕인을 가리킨다. 왕왕이 산에 들어가 나무를 베었다가 두 소년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경기가 끝나가는 것을 보고 젊은이는 왜 가지 않느냐고 물었고, 놀라서 도끼의 손잡이가 이미 썩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향에 돌아온 지 백 년이 지났는데 아무도 만난 적이 없다 ("이야기회" 참조). 유우석은 이 전고로 자신이 비하한 긴 세월을 암시했을 뿐만 아니라 세태의 서늘한 변화와 통일 후의 서툰 실망감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8) 송: 백거이' 취증유 28 장' 시를 가리킨다.

(9) 용 (zh): 성장하고 기운을 북돋아요.

[시 번역, 시]

이 황량한 곳에서 나는 빈곤 속에서 23 년을 보냈다. 옛날에는 고인을 그리워하던 것이 아니라, 갑자기 퉁소를 업었다. 침몰선 옆에는 지나가는 천돛이 있지만 병나무 앞에는 봄날의 발버둥이 있다. 오늘 네가 나에게 외운 시를 듣고, 나는 잠시 이 술로 기운을 북돋아 줄 것이다.

[감상]

이것은 칠언율시입니다. 이것은 고대의 유명한 시입니다. 당경종 발리 2 년 (826), 시인은 낙양으로 돌아와 양주를 거쳐 소주 도지사 백거이를 만났다. 술자리에서 백거이는 시 한 곡을 증정하였다. "술에 취해 유십팔사": "술 한 잔 주세요. 젓가락으로 한 곡 쳐주세요. 당신의 시는 일류라서 전국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이 머리를 못 잡거나 어쩔 수 없는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고개를 드는 사람의 눈은 모두 영광스럽지만, 너는 오랫동안 외롭고, 충분한 관원은 자신이 만족할 만한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빈 시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도 관절의 이름이 접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3 년 동안 너무 많이 접었다. " 。 백거이는 시에서 유우석 비하에 대한 동정과 억울함을 표현했다. 그래서 유우석은 이 시를 써서 백거이에게 보답했다.

롯데', 백거이의 표의어. 상견례' 는 백거이가 저자에게 준 시 한 수를 가리킨다. 그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이렇게 말한다. "나도 알아, 결혼만 하면 내 이름이 접히는 거야. 23 년이 너무 많다. " 유우석의 이 감사시는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제 1 련: "바산 추 물 황량한, 23 년 폐기물. 클릭합니다 그가 바산 초수라는 황량한 곳으로 강등되었다는 것은 마치 길가에서 23 년 동안 버림받은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우석 개혁 시국의 시도가 타격을 받아 랑주 (현 호남), 연주 (현 광동), 여주 (현 쓰촨) 등지로 강등됐다. 여주는 고대 파키스탄에 속한다. 랑주와 연주는 모두 고대 초나라에 속한다. 이 지역들은 고대에는 황량했기 때문에 "바산 초수의 황량한 땅" 으로 요약되었다. "황량한 땅" 은 외롭고 황량한 지역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저자가 비하된 장기 분개를 표현했다.

전욱: "향수는 피리 냄새를 맡고, 고향에 가면 썩어 보인다." 이 두 편의 시는 모두 전고를 사용했다. 내가 떠난 지 23 년이 되었는데, 지금 돌아왔을 때 많은 오랜 친구들이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나는' 웬디푸' 를 헛되이 외워 애도를 표할 수밖에 없었다. 돌아오는 것은 전생처럼 완전히 달라졌다. 더 이상 과거의 날이 아니다. 이전 문장에서 시인은 서진 자수로 쓴' 사구' 전고를 사용하여 변법에 가담하여 살해된 옛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왕부황의 전고로 그가 비하한 긴 세월을 암시하고 통일 후 세태의 변화와 서글픈 심경을 표현하며 의미가 풍부하다.

목사슬: "침몰선 옆의 천돛, 병나무 앞의 만목춘." 이것은 잘 알려진 말이다. 백거이의 시에서는' 풍경이 길고 외롭고, 조관직으로 가득 차 있다' 는 말이 있다. 같은 세대가 모두 발탁됐다는 뜻이다. 오직 너 혼자만 황량한 곳에서 외롭게 일생을 낭비했다는 것은 유우석에게 상당히 불공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에 유우석은 그의 감상시에서 "천돛은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고 적었다. 유우석은 자신을 침몰선과 병나무에 비유했다. 그는 실망했지만 상당히 개방적이고 낙관적이었다. 침몰선의 한쪽에는 천 돛이 경쟁하고 있다. 병목 앞에는 만물이 모두 봄이다. 그는 백거이의 시에서 이 두 문장을 발굴했지만, 오히려 백거이는 자신의 외로움과 허송함에 슬퍼하지 않도록 격려하며, 세상일의 변천과 벼슬길의 흥망에 대한 허망함을 나타냈다. 이 두 구절은 백석의 시' 나는 할 수 없다' 와' 나도 재자와 공명의 결합이 끊어졌다는 것을 안다' 와 멀리서 호응하지만, 그 사상 경지는 백석의 시보다 높고 의미도 훨씬 깊다. 23 년의 보증급은 그를 우울하게 하지 않았다. 침몰주' 라는 말은 생동감 있고 사물의 변화와 발전의 법칙을 깊이 반영해 널리 낭송되는 명문이 되었다. 지금도 종종 인용되고, 새로운 것이 반드시 낡은 것을 대신할 것이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는다.

마지막 두 문장은 책상으로 돌아가 상을 주었다. "오늘 네가 부른 이 노래 (백거이가 그에게 준 시) 를 들었기 때문에, 나는 술의 힘으로 잠시 계속 노력하는 정신을 키워야 한다!" 보수를 지적하고 제목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친구에 대한 관심에 대한 감사이자 친구에 대한 격려로 시인의 확고한 의지와 낙관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시의 첫 번째 대련은 슬프고 낮은 심정으로 시인의 비하된 생활을 회고하는 것이다. 대련은 전고를 빌려 시인이 오랫동안 비하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며 세태의 서늘한 변화와 돌아온 후의 서툰 실망감을 표현했다. 목련은 시 전체의 감정 승화이자 천고에 전해지는 경구이다. 시인은 자신을' 침몰선' 과' 병나무' 에 비유하는데, 이는 누차 비하되고 신인들이 배출되지만, 그의 개방적인 심정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련은 보수상 문제의 의미를 지적하고 시인이 다시 생활에 가입하려는 의지와 끈기를 표현했다.

시 전체의 감정은 진지하고, 억양이 강하며, 깊은 인생철리와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구현한 것은 시의 보답이다.

14, 수조가 선명하다. 이번 달은 언제 시간이 있습니까?

송? 수시

천빙 추석, 다음날 아침까지 즐겁게 마시고, 술에 취해, 이 단어를 적고, 오빠 소철이 그립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나는 산꼭대기의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나의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제갈을 돌려 들호수에 도착하여 사진을 찍고 잠을 자지 못하다.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저자 소개]

수시 (1037-1101) 는 동파거사, 소동파로 불린다. 송대 문학가 화가 서예가.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사람. 당송 팔족 중의 하나. 송나라 시대에도 중국 역사상 보기 드문 전재였다. 그는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언사가 호방하여 신 기아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렀다. Xi 옥정집',' 석종산집',' 전후홍벽부' 가 그의 대표작이다.

[주석]

(1) 술: 술잔을 들다.

② 궁궐: 궁.

(3)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고대 신화 전설에 따르면, 하늘에는 겨우 3 일, 인간은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고대인들은 천선세계의 연월 안배가 세상과 다르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필자는 이런 질문을 했다.

(4) 바람을 타고 집에 가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간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이 신선이라고 낭만적으로 생각한다.

(5) 조안루 옥우: 백옥으로 만든 정자는 상상 속의 선궁을 가리킨다.

(6) 무적: 참을 수 없다.

(7) 그림자를 찾아내면 달빛 아래의 그림자도 각종 춤을 춘다.

(8) 그것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비교가 안 된다.

(9) 제갈을 돌려 야호에 도착하여 잠을 자지 않는다. 달은 주홍정 () 을 돌리고, 낮게 조각창을 걸어 사람을 따라 졸리지 않는다 (시인 본인을 가리킴).

(10)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헤어질 때 왜 둥글게 해야 하나요? (달) 사람에 대한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사람이 갈라졌는데 왜 둥글까? 뭐: 왜요?

(1 1) 이 일은 사람 간의 행복과 조화, 달의 맑은 원을 가리킨다.

(12) 천리 밖 * * * 단견뻐꾸기: 천리 밖이지만 이 아름다운 달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뻐꾸기: 달 속의 창아는 달의 뜻이다.

[시 번역, 시]

천빙 추석에는 (다음날) 아침까지 술을 마시며 술에 취해 이 노래 (단어) 를 썼고, 동시에 (나의 오빠) 가 그리워졌다.

명월은 언제 나타납니까? 컵을 들고 하늘에 묻다. 하늘의 선궁은 어느 시대인지 모른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지만 옥으로 쌓은 아름다운 월궁이 하늘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상상 속에서, 달에 춤을 추고, 사람들과 그림자를 밝히는 것은 마치 구름을 타고 역풍을 타고 하늘에 있는 것 같고, 어디가 세상에 있는 것 같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은 주홍색의 정자를 돌려 조각한 창문에 낮게 매달아 졸음이 없는 사람 (시인 본인 참조) 을 비추었다. (달) 어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사람이 헤어질 때 원을 더 좋아할까? 사람의 일생은 희비가 엇갈린다. 달에 관해서는 음, 눈, 원, 결핍도 만날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예로부터 완벽했던 경우는 거의 없다. 나는 우리 모두가 건강하고 장수하기를 바랄 뿐, 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이 아름다운 달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감상]

이 유명한 추석시는 송신종희녕 9 년 (1076), 즉 진빙년의 추석에 쓰여졌다. 저자에게 술에 취해 오빠 소철이 그리울 때 자신의 심정을 토로하는 것이다.

글자 앞의 질서: 설명자의 글쓰기 시간,' 천빙 추석', 즉 송신종희녕 9 년 (1076); 배경, "즐거운 음료"; 주제는 술에 취한 후' 한 아이를 동시에 낳다' 는 심정을 표현하는데, 전자는 위주이고 후자는 보조이다. 구체적으로 시인의 석방기간 동안의 고독감을 표현한다.

시 전체는 이미지 묘사와 로맨틱한 상상력을 이용해 추석달을 중심으로 묘사, 서정, 의론을 밀접히 하고, 천지, 월인, 시공간 등 관련 범주에서 생각하고, 오빠에 대한 감정을 인생의 낙관과 불행을 탐구하는 철학적 높이로 승화시켜 작가의 낙관적이고 활달한 인생 태도와 생명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과 무한한 사랑을 표현했다.

마지막 영화는 하늘을 중점적으로 쓰고, 달을 쓰고, 시인이 먼지에서 태어나 삶을 사랑하는 사상 활동에 이르기까지 표현한다. 문장 첫째는 "명월은 언제 있어요", 이백의 "하늘은 언제 달이 있습니까?" 를 빌렸습니다 나는 한 잔을 멈추고' 시' 를 묻고, 하늘에 질문을 함으로써 독자의 생각을 광대한 우주 속의 불후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다음 두 문장:' 천궁궐, 오늘 밤이 언제인지 모르겠다' 는 것이 문제의 내용이며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더욱 촉진시켰다. 명월이 탄생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오늘 밤이 무슨 날인지 월궁에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어서 이어서 말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아름다운 건물이 두렵고, 높은 곳이 너무 춥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곳의 황량함이 두려워서 그곳의 추위를 참을 수 없었다. 시인의' 출세' 와' 입세' 의 모순된 심정을 표현한 것은 얼마나 기이한 상상인가. 바람을 타고 집에 가다' 는 시인의 세계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집에 가다' 라는 단어는 신선자유 냄새가 난다. 마치 월궁에 살던 것처럼 잠시 세상에 남아 있을 뿐이다. 하나의' 욕망' 과' 두려움' 은 시인의 사상 모순을 드러낸다. 정말' 기묘한 펜' 이라고 할 수 있다. \ "춤 맑은 그림자, 왜 세상에 있는 것처럼? 클릭합니다 세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서정자는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고, 그림자는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춘다. 하늘에는 아름다운 건물이 있지만 인간의 행복과 비교하기는 어렵다. 여기서 작가의 입세 사상은 출세 사상을 이기고 시인의 생명에 대한 애착과 세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기복이 심하여 문필이 정교하다.

다음 영화는 인간을 중시하고,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풍경을 감정으로 만들고, 시인이 세상의 희로애락에 대한 해석을 표현하는 것이다. 제갈, 저가, 불면을 비추다' 라는 세 문장은 사실 달이 세상을 비추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달에서 사람을 끌어내어 작가의 마음이 넓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구조적인 전이 문장이다. 회전',' 낮음',' 빛' 이라는 단어는 달빛의 흐름, 빛의 움직임, 시간의 전진, 생명이 잠을 이루지 못하는 느낌을 묘사한다. 달이 주홍의 정자 주위를 돌며 조각한 창문에 낮게 매달려 졸리지 않은 사람 (시인 본인 참조) 을 비추고 있다는 뜻이다. 。 그것은 달을 분명히 쓰고, 사람을 은밀히 써서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다. "미움을 가져서는 안 된다. 헤어지면 왜 떠나야 하는가? 클릭합니다 두 마디로,' 마치 우리가 잠을 자지 않는 것 같다' 는 글자를 담고 있어, 펜이 좌절 속에서 떨어지게 한다. 너는 밝은 달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들이 떠날 때 너는 항상 우회하니? 겉으로는 달이 사람을 비추는 것을 괴로워하며 달이 둥글고 둥글지 않은 것에 대한 아쉬움을 더했다. 사실 달을 보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고, 옛일은 완전하지 않다." 세 마디로 시인이 세상의 희로애락에 대한 설명을 썼는데, 이는 세상에 항상 희비합이 있다는 뜻이다. 하늘의 달이 흐리고 맑고 둥글고 결핍이 있는 것처럼 예로부터 전면적으로 완성하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 말은 시인이 인생을 이해하는 소탈하고 활달한 성격을 드러내는 것도 인생에 대한 어쩔 수 없는 감탄이다. 이곳에서 생활부터 자연까지 다양한 삶이 정제되고 요약된다. 수많은 고통과 행복한 인생 경험을 포함한다. 끝에 있는'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밖은 모두 아름답기를 바란다' 는 것은 더 높은 사상 경지이다. 즉, 사람은 영원히 건강하고 핑안, 천리 떨어져 있어도 하늘의 명월을 감상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저자가 천하의 모든 죽은 친족 (그의 형 포함) 에 대한 진심 어린 애도와 축원으로 단어 전체에 긍정적인 의미를 더했다.

시 전체의 감정은 방종하고, 기복이 심하며, 구조가 치밀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정경이 어우러진다. 그것은' 달' 자를 둘러싸고, 기복이 심하고, 잠시 먼지가 나고, 잠시 입세하고, 문장이 간결하고 자연스러워 시인의 뛰어난 언어능력과 낭만적이고 소탈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백은 배를 타고 여행하고 싶어할 것이다.

갑자기 나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이고,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감사:

이백은 경현 도화담에서 놀 때 촌민 왕륜네 집에 자주 놀러 간다. 떠날 때 왕륜이 배웅하러 왔기 때문에 이백은 이 시를 이별했다. 이 시는 이백이 일반 촌민 왕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처음 두 가지 서술: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가 들렸다."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날 예정이다. 왕륜은 한 무리의 마을 사람들을 데리고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은 손을 잡고 걸으면서 노래를 불렀다. 그는' 욕망' 과' 갑작스러운 냄새' 를 고려해 시인의 경이로움 패턴을 썼다. "의지의 욕망" 은 배가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이다. "문득" 은 예상치 못한 것을 가리킨다. 아마도 어젯밤 왕륜이 작별한 것 같은데, 다음날 일이 있어서 보낼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지금 그는 올 뿐만 아니라 한 무리의 마을 사람들을 데리고 그를 배웅하러 왔다. 왜 시인을 흥분시키지 않는가! 어떤 언어로 표현합니까? 도화담이 바로 부근에 있어서 시인은 수완이 있는 손을 가지고 도화담의 깊고 왕륜이 자신에 대한 애정을 비교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서 왕륜의 나에 대한 사랑보다 못하다." 청대 심덕잠은 "왕륜의 사랑이 천척의 사랑보다 낫다면, 이것은 속담이다" 고 논평했다. 멋진 장면은 과도기에 불과하다. " 사실, 이 두 문장의 묘미는' 미만' 이라는 단어가 두 가지 관련이 없는 일을 연결한다는 것이다. 심천 피트' 복숭아꽃 풀을 참고물로 무형의 우정을 유형화하여 생동감 있고 흥미진진하다. 담수가 "천 피트 깊이" 라면 왕륜의 우정은 도대체 얼마나 깊을까?

명대 당여훈은' 당시해' 에서 "렌, 일촌의 귀, 왜 하얗지?" 라고 말했다. 술을 빚어야 할 때가 되었으니 조상과 이별할 때가 되었으니, 감정이 착실하고 비범하다. 그것은 태백하고, 진실하지 않고, 편리하기 때문에 영원하다. "이 의견은 매우 적절하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한 친구가 양주를 따라 내려가는 상황을 묘사했다. 불꽃놀이' 라는 단어가 유여연춘색과 번꽃에 닿았고, 시인이 친구를 배웅할 때의 서글픈 심정이 드러났다. 마지막 두 문장은 친구의' 서사', 외로운 돛, 시인의 친구와 함께 물천지가 연결된 먼 곳으로 떠오릅니다. 돛 그림자가 푸른 하늘 끝에 사라질 때까지 시인은 여전히 옥상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시 속에는 작별인사를 하는 글자는 하나도 없지만, 행간에는 먼 곳에 있는 친구에 대한 서글픔과 미련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시인의 작품에서 애틋한 경물 묘사에 깊은 정이 깃들어, 정과 정경이 고도로 완벽하게 융합되었다.

황학루' 맹호연을 양주로 송별하다' 에 대한 감사

맹호연은 이백이 매우 추앙하는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일찍이 "사부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라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세계 명산대시를 유람하는 것은 성당문인의 패션과 개성이 개방된 것이다. 후베이 안루에 사는 청년 이백은 오랫동안' 검보국, 친족을 버리고 먼 거리를 여행하고, 남빈동섭해' 의 여행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무창의 유명한 시인 맹호연에게 작별을 고하고 강좌성 양주 (고명 광릉) 로 갔다. 삼재' 연계명루, 유명인, 명성의 관광사건에 직면하여 그는 시로 가득 차 있다. 세상에 대한 그의 느낌은 밝고 아름다우며, 아무런 슬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 두 문장은 작별의 시간, 장소, 목적지를 설명해야 했지만, 이런 설명은' 불꽃놀이 3 월' 의 생생한 이미지에 감성화되었다. 이백은' 몽필생화' 라는 이야기가 있지 않나요? 예기치 않게 그의 천재의 상징으로 꿈에서 꽃이 태어났는데, 작별할 때의 3 월 불꽃이 생겨났다. 상을 받기 전에 사람들은 이 말을' 천고의 절구' 라고 불렀다. 하늘도 명려세계의 느낌에 감동을 받아 소나기처럼 텅 비어 있었다. 그 아래에서 유행하는' 고독한 돛 먼 그림자' 는 외로움과 서늘함을 느꼈다. 그것은 광활한 하늘에 대한 생명을 이끌고 있다.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고 이별은 흐르는 물과 같다. 한없이 그리운 눈빛이 시선 밖으로 사라진 외로운 돛의 먼 그림자를 따라가면 만고에 푸르른 창장 대류가 된다. 명루가 유명인 도시를 보내는 순간과 영원한 장면은 성당 시인이 번성하는 시적 상징이 되었다.

왕위, 원나라 주재 두 번째 대사, 안시당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감사:

안계, 안계는 모두 정부를 보호한다. 통치의 주소는 오늘 신장 쿠차현에 있습니다.

이 시는 작별인사로 쓴 다음 음악가가 작곡한다. 그것의 국호는 양관이며, 일명 웨이성이라고도 한다. 작별곡으로 널리 퍼지다.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분열되어 왔다. 역대 남아서 송별하는 시사는 셀 수 없이 많다. 남조의 강엄은 특별히' 별부' 한 편을 썼는데, 처음부터 말했다. "그것들은 엑스터시지만, 그러지 마세요." 송별곡도 많다. 한대의' 꺾이는 버드나무',' 작은 꺾는 버드나무', 향하 대곡의' 꺾는 버드나무', 남조의' 추석 꺾는 버드나무' 와 같다.

시의 시작 부분인' 웨이성' 은 시인이 원 2 를 송별하는 곳을 가리킨다. 게스트 하우스' 는 당연히 아크로폴리스의 장소 중 하나이며, 송별할 구체적인 장소이다. 봄날 아침이었고 가랑비가 내렸다고 합니다. 첫 번째 문장의' 우초' 는 두 번째 문장의' 육색심' 으로 봄비라고 불린다. 이런 작문을 상호문성이라고 한다. 이렇게 하면 언어를 더욱 정련할 수 있다.

이별사를 쓰다. 시인이 쓴 풍경은 왕왕 중생이 된다. 한 세대는 슬프고 한 세대는 울다. 이 시는 춘조,' 경진' 이라는 네 글자를 써서 두 개는 크지 않지만 땅은 촉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그는 방금 잎이 난 버드나무를 게스트 하우스 주위에 둘러쌌다고 말했다. 봄비에서 씻은 후 점점 녹색으로 보인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깨끗한 공기이다. 장사가 번창하는 봄 아침. 이런 작문 방식. 배웅하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러나. 시인의 심갑은 이미' 아니오' 라는 글자를 달았다. 좋은 날과 관광지가 있지만. 나도 머무를 생각이 없다. 잠재 의식의 형태로 다른 사람들이 풍경을 가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환경적 요인. 이로써 주관적인 감정이 서정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키워드는' 류색' 이다. 고대에는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이 있었다. 한나라 장안시 동쪽 교외에는 물보라는 강이 있고, 강에는 다리라는 다리가 하나 있다. 사람들은 이 다리에서 친척과 친구들을 배웅하여 다릿목의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행인에게 주어야 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작별이다. 한웨이에서 수당 () 에 이르기까지, 이 풍습은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버드나무를 보고 떠나는 뜻이 있었다. 이런 서로 다른 심리적 반응은 장기 문화 축적의 결과이다. 그래서 문화적 기호로서 한 가지 일을 시로 쓰면 시가 매우 풍부한 감정적 함의를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색심' 이라는 단어는 시에서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계절의 기후에 대한 묘사이자 이별의 정서에 대한 심리적 반영이다. "6 색 마음" 이라는 단어는 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의 접속사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의 느낌을 직접 써냈고, 모든 감정은 술 한 잔에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때 주인과 손님은 할 말이 많을 것이다. 이별을 앞두고 마음이 복잡해서, 그들은 잠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몰랐다. 그래서 술을 마시는 것이 감정을 교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다. 이별과 술은 오래간만에 다시 만나는 것과는 달리 늘 씁쓸하다. 하지만 이번에는 본연의 애정이 특히 무겁다. 시에서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다" 는 말은 주객이 아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두 사람이 술을 마시고, 한 잔 이어서 한 잔 하자, 주인은 늘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아서, 항상 손님에게 다시 한 잔 하자고 권했다. 이런 공통된 감정은 여기에 쓰여져 있어 읽기가 매우 소박하고 심오하며, 네 번째' 사람은 서양관을 낼 이유가 없다' 는 것과 밀접하게 호응하여 이 술을 매우 무거운 분량으로 만들었다. 그것은 오랜 친구의 마음이다. 당대에 이르러 국력이 강성하여 대외 교류가 전무후무하여 사람들은 늘' 서출양관' 이나 출사 또는 장사를 한다. 양관에서 서쪽으로 나가는 것은 이역적인 산천이고, 풍토와 인정이 다르고, 언어도 다르고, 무인 사막을 밟아야 하기 때문에 양관에서 나가면 무한한 황량함을 느낄 수 있다. 푸젠을 배웅하러 온 친지들도 자연스럽게 공감한다. 이 시에서 원 2 의 심정은 조국과 헤어진 느낌과 비교할 수 없다. 이때 옛 친구의 사랑은 평소보다 더 소중합니다. "사람은 이유가 없다. 서출양관" 이라는 말은 흥미진진하다고 할 수 있다.

백거이의' 음주' 시: "상봉은 술에 취하는 것을 거절하지 않고,' 양관' 의 네 번째 소리를 듣는다." 참고: "네 번째 소리,' 군에게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을 내라' 고 말했다." 이것으로부터 이 시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힘을 알 수 있다. 이 시는 세관을 통해 배웅하는 모든 사람의 속마음을 드러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하게 전해져 널리 전해지는 노래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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