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코스: 인생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에는 인간이 이 세상에서 접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겨 있다. 우정, 사랑, 생각,
책임, 갈등.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에 가깝다. Noodles가 침대에 누워 따뜻한 빛과 흐릿한 전화벨 소리 속에서 지나간 세월을 회상할 때, 이 꿈은 끝까지 시작된다. 국수는 마침내 미소를 지었고, 우리는 각자의 삶으로 돌아와 끝없는 이야기를 이어갔다. 그것이 어떤 갱단인지, 복수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춤추는 아름다운 소녀를 엿보는 곱슬머리 소년이 있을 뿐이고, 매일 일찍 잠자리에 드는 죄 많은 형제는 단 한 명뿐입니다. 배신당한 우정을 마주한 노인, 차분한 말투와 차분한 말투.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는 3시간 45분 동안의 꿈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인생은 꿈과 같다. 이것이 유일한 느낌일지도 모른다.
이 작품은 리온의 '미국 삼부작' 중 하나로, 이탈리아인의 눈에 비친 192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의 미국의 모습이다. 감독은 할리우드의 전통적인 서부영화의 패턴을 바꾸고 독특한 시각으로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미국 갱스터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1920년대 미국에서 '누들스'라는 별명을 가진 뉴욕의 10대 소년은 똑똑하고 교활한 맥스를 여러 동갑내기 친구들과 만났다. 그들은 밀수를 시작했습니다. 곧 Noodles는 싸움에서 누군가를 죽이고 투옥되었습니다.
몇 년 후 누들은 감옥에서 풀려났고, 그의 옛 친구들은 성숙하고 강한 청년으로 변해 있었다. Max의 지휘 아래 그들은 이전 사업으로 돌아가 일련의 강도, 절도 및 강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범죄 행위가 심화되자 맥스는 승리에 눈이 먼 듯 미국 연방준비은행까지 행동 대상으로 포함시켰다.
철수 경험이 있는 국수는 친구가 망하는 모습을 차마 볼 수 없어 몰래 경찰에 전화해 맥스가 조치를 취하도록 강요했다. 경찰과 누들스의 친구들 사이에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졌고, 맥스와 다른 사람들은 모두 목숨을 잃었습니다. 극심한 후회와 고통 속에서 국수는 자신이 자란 곳을 떠나, 사랑하는 딸을 버리고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났다.
수십 년 후, 황혼에 가까워진 누들스는 절망에 빠져 고향으로 돌아오는데, 뜻밖에도 당시의 모든 것이 맥스의 치밀한 계획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는 국수와 경찰의 도움으로 파트너를 제거하고, 갱단의 막대한 돈을 삼키며 자신의 껍데기에서 탈출했다. 외모를 바꾼 뒤 정계에 입문해 상류층 유명 인사가 됐다. Max는 자신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Noodles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간청했지만 Noodles는 거절했습니다. 절망에 빠진 맥스는 쓰레기 분쇄기에 뛰어들어 자살한다.
이 영화는 1984년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로부터 최우수 반주상과 최우수 의상 디자인 부문 2개 부문을 수상했고, 1985년 미국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2 "쉰들러 리스트" 강좌: 책임
소위 책임은 완수할 수는 없지만 반드시 완수해야 하는 것입니다. 쉰들러에게 있어서 곤경에 처한 유대인들을 구출하는 것은 진정한 인간의 책임이었습니다. 그 역사의 시대를 화면에 담아내는 것은 유대인 예술가로서 스필버그의 책임이다. 『쉰들러 리스트』에는 희생자에 대한 추모, 구세주에 대한 존경, 빛의 도래에 대한 믿음이 담겨 있습니다. 영화 상영 후 호평 속에 스필버그는 영화 수익금 전액을 미국 홀로코스트 기념관에 침착하게 기부했다.
독일의 투기꾼 쉰들러는 국가사회당(나치당)의 당원이었다. 그는 여성화자이고, 여성을 즐기는 법을 알고 있으며, 잘 알려진 현지 나치 하드코어입니다. 그는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관계를 활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점령된 폴란드에서 유대인은 가장 저렴한 노동력이었습니다. 따라서 쉰들러의 공장에서는 유대인들만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직업을 얻음으로써 이들은 전쟁물자 생산자로서 학살로부터 일시적인 안정도 얻게 되었다. 쉰들러의 공장은 유대인들의 피난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쉰들러는 나치의 유대인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점점 불만을 품게 되었다. 1943년 나치가 크라쿠프에서 유대인을 학살한 사건은 나치에 대한 쉰들러의 마지막 환상을 깨뜨렸습니다. 그는 나치의 유대인 학살과 아우슈비츠 강제 수용소의 공포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부터 쉰들러의 생각은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아우슈비츠에서의 죽음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유대인을 보호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공장이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근로자 목록을 작성하고 그들이 생존할 수 있도록 나치 관리들에게 뇌물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인종법을 위반했다는 의심을 점점 더 많이 받았지만 매번 교묘하게 박해를 피했고 언제나 그랬듯이 목숨을 걸고 유대인을 구출했습니다. 여성 노동자들을 수송하는 기차가 아우슈비츠로 가는 것이 지연되자 그는 여성 노동자들을 공장으로 쫓아내는 데 많은 돈을 썼습니다.
곧 소련 적군이 크라코프에 들이닥쳐 쉰들러 공장에서 일하던 살아남은 유대인들에게 전쟁이 끝났음을 알렸다. 눈이 많이 내리던 어느 날 밤, 쉰들러는 인부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고, 구출된 유대인 1000여 명이 그를 배웅했다.
그들은 쉰들러에게 그가 전범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자필 서명 진술서를 주었습니다. 동시에 누군가가 그의 금니를 뽑아 금반지를 만들어 쉰들러에게 주었는데, 그 반지에는 '한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 온 인류를 구하는 것과 같다'는 유대인 속담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쉰들러는 더 많은 유대인을 구하지 못한 것에 대해 고통을 느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쉰들러는 자신의 구원을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그의 전 재산은 유대인의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폭설 속에서 유대인들은 쉰들러가 도시를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의 의로운 행위는 유대인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해설:
영화 '쉰들러 리스트'는 위대한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1993년 촬영해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걸작이다. 이 영화는 유대인 학살이라는 독일 파시즘의 끔찍한 범죄를 깊숙이 폭로했고, 예술적 완성도가 매우 높아 1994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가 되었습니다. 그의 생각의 진지함과 그의 비범한 예술적 표현은 거의 넘을 수 없는 깊이에 이르렀습니다. 이 영화는 1993년 12월 15일 미국에서 개봉되자마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작품상과 최우수 감독상, 미국 감독 조합상을 수상했다.
'쉰들러 리스트'는 1994년 제6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색상, 미술상, 촬영상, 편집상 등 6개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영화의 성취를 위해서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도 이 영화로 처음으로 오스카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뒤늦게 그의 재능을 인정한 셈이다.
영화 촬영 과정에서 스티븐 스필버그는 많은 에너지와 열정을 투자했다. 실제로 영화의 각색권과 제작권은 이미 1982년에 획득됐다. 그것. 하지만 영화 촬영 계획이 실제로 실행된 것은 10년이 지나서야 이루어졌습니다. 스필버그는 이 영화를 찍기 위해 처음으로 평소의 영화 스턴트를 포기하고 할리우드 영화배우들의 출연을 거부하는 대신 관련 정보를 대량 수집하고 강제수용소 생존자들을 조감독으로 초청했다. Deller가 구한 유대인들은 영화의 컨설턴트로 일했습니다. 스필버그는 3시간 15분짜리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 2,300만 달러를 썼으나 제작비 지불을 거부하고 개인 수익금을 모두 미국 홀로코스트 박물관에 기부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감동적이며, 그 기세는 비극적이다. 흑백 사진을 주 톤으로 한 다큐멘터리식 촬영기법은 영화에 극도로 사실적인 효과를 선사해 감동과 시사점을 준다. . 영화에서 영화 언어의 사용은 매우 훌륭하다. 유대인의 비극적인 경험을 보여줄 때, 돌격대원들이 유대인을 학살하는 장면에서 붉은색 옷을 입은 어린 소녀는 그림과 매우 강한 대조를 이룬다. , 창작은 엄청난 예술적 임팩트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냈고, 어린 소녀가 다시 나타났을 때 그녀는 이미 시체 트럭에 탄 시체였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고전적입니다. 동시에 주인공의 정신에 미친 영향도 지적한다. 쉰들러에게 있어 이 어린 소녀는 그가 본 모든 유대인들의 불행과 그의 심리에 일어난 변화를 상징했습니다. 이 렌즈가 지닌 깊은 의미와 예술적 가치는 역사에 기록될 만큼 충분하다. 그 예술성은 고전적인 수준에 도달합니다.
유태인들이 강제 수용소에서 나와 자유를 얻는 순간으로 영화가 진행되자, 화면은 갑자기 밝아지며 찬란한 색채가 등장했다. 이러한 영화 언어 기법의 명백한 사용은 훌륭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우울하고 우울한 흑백부터 풍부한 자연의 색감까지, 죽음의 위험에서 벗어나 자유를 되찾은 사람들의 유쾌한 기분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 순간 거의 모든 청중이 박수를 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는 자유를 얻은 유대인들의 안도감일 뿐만 아니라 스필버그 감독의 은밀한 작업에 대한 최고의 감사이기도 하다. 영화의 엔딩 역시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을 담고 있다.
이는 쉰들러에 대한 유대인들의 무한한 존경심을 반영함과 동시에 영화에 역사적이고 시사하는 바가 많은 예술적 효과를 부여하여 영화의 표현공간을 크게 확장시킨다.
'쉰들러 리스트'는 영화사에 영원한 영광으로 남을 작품이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이름도 이 영화와 영원히 연관될 것이다.
세 가지 "쇼생크 탈출" 과정: 신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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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은 자유에 대한 갈망을 포기하지 않은 채 15년간의 고통스러운 감옥 생활을 살아갈 수 있지만, 이것은 어떤 영적인 힘인가? 그래서 그는 성공했고 자유를 되찾았습니다. 쇼생크탈출(The Shawshank Redemption)에는 제도화란 처음에는 거부하고 익숙해지면 결국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다는 말이 있다.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 몸이 얼마나 제도화되어 있습니까?
업계 전문가인 앤디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억울한 누명을 쓰고 복역했다. 악당들이 판치는 상어뼈 감옥에서 앤디는 자신의 지혜에 의지해 살아남게 되고 점차 교도관의 신뢰와 주변 죄수들의 사랑을 얻게 된다. 그러나 그의 세금 신고 처리 능력으로 인해 교도관은 그를 영원히 투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년의 억울한 투옥 끝에 앤디의 유일한 희망은 감방 벽면의 대형 포스터 뒤에 있습니다!
네 가지 'Apocalypse Now' 코스: 고통
전쟁은 일종의 질서 파괴이다. 세상에서 가장 비극적이고 고통스러운 것은 전쟁이고, 가장 고통스러운 전쟁영화는 영화다. "지금의 종말". 'Apocalypse Now'는 인간 본성의 퇴행과 질서의 파괴를 이야기한다. 그러나 문명의 발전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베트남전 당시 미군 정보장교 와일더 대위는 귀순한 미군 커츠 대령을 '무자비하게'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명령을 받은 와일더는 작은 팀을 이끌고 작은 보트를 타고 강을 거슬러 올라가 캄보디아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외딴 열대 정글에서 미친 커츠 대령은 피에 굶주린 잔혹함으로 지역 원주민들을 다스리며 그들의 맹목적인 숭배와 미신의 토템이 된다. 배가 캄보디아로 항해하는 동안 와일더와 그의 일행은 인간 영혼의 가장 어둡고 비열한 그림자에 잠겨 현실을 초월하고 완전히 미친 세계에 연루된 것처럼 보입니다.
"Apocalypse Now ""는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가 1979년에 촬영한 고전 영화이다. 당시 정치적 환경의 영향과 주류 관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영화에서 49분의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20년 후, 코폴라는 이 오래된 작품을 TV에서 보면서 당시 자신의 '순종'이 초래한 부족함을 깊이 느꼈다. 아마도 20여년의 변화 끝에 오늘날의 관객들은 더욱 성숙해졌고, 처음에는 과감하게 잘라낸 독특한 개성과 뻔한 정치적 함의를 지닌 플롯들을 견딜 수 있게 되었을 것이다. 따라서 코폴라의 계획에 따라 이 놀라운 작품은 마침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코폴라의 움직임은 관객들에게 눈을 뜨게 만들었다. 'Apocalypse Now'의 새 버전은 더욱 충만하고 성숙해 보인다. 주제가 더욱 적절하고 심오하게 표현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 리듬과 분위기도 더욱 다양해졌고, 196분이라는 상영 시간은 조금도 부풀어오르거나 지체되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흘러간다.
영화의 줄거리는 영국 작가 조셉 콘래드의 소설 '어둠의 심장'을 대략 따왔으나 시대와 배경, 인물만 바뀌었다. 이 영화는 미군 정보 장교인 윌라드 대위(마틴 쉰)가 강을 거슬러 캄보디아 국경 깊숙이 들어가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그의 임무는 약삭빠르고 유능하며 오만한 남자 커츠 대령(말론 브란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전문 군인. 쿠르츠는 깊은 산과 숲에서 원주민 몇 명을 모아 군대를 구성하고, 왕이 되어 산을 점령하고, 한쪽을 지배하고, 오만한 독재자가 되었다. 영화는 전쟁으로 인한 온갖 이상한 광기를 진실하고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오만하고 거만한 킬고어 대령(로버트 듀발)은 헬리콥터를 이끌고 표적을 공격할 때 바그너의 오페라 음악에 미친 듯이 취해 있었습니다. 애도는 처음부터 통제할 수 없는 혼란에 빠졌고, 베트남군에 포위된 대대에서 장교와 병사들은 마약에 중독되었고, 지휘부는 무능력했고 병사들은 흩어졌다. 이 모든 것은 윌라드 선장의 정글 여행의 서막일 뿐입니다. 커츠의 요새 주변에서는 훨씬 더 끔찍한 장면이 그의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던 시체가 잘려 대중에게 전시되었습니다.
1979년판 '지금의 묵시록'이 여전히 명작인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이 보여주는 무자비함과 잔인함은 참으로 숨이 막힐 지경이다. 새로운 버전은 때때로 와일더 대령의 살인적인 모험으로 인해 관객의 긴장된 감정을 완화시킵니다. 영화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와일더와 그의 부하들은 킬고어 대령의 소중한 서핑보드를 훔칩니다. 여기서 우리는 처음으로 와일더 대령의 행복한 미소를 봅니다. 아울러 '플레이보이' 동호회 멤버들도 다시 한 번 등장했다. 항해 중에 Wilder와 그의 일행은 그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이 타고 있던 헬리콥터의 연료가 떨어져서 그들은 와일더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Wilder는 연료를 대가로 소녀들에게 각각 30분 동안 동행하도록 요청하는 거래를 제안했습니다. 이 음란하고 재미있는 장면은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순수함과 슬픔을 느끼게 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추가 사항은 프랑스 농장에 대한 전설적인 에피소드입니다. Willard의 팀은 강을 따라 올라가는 도중 우연히 프랑스 농장 소유주인 Herbert Marais(Christine Marquand 분)와 그의 대가족을 만났습니다. 집안의 농장주들은 항상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상류층의 생활 방식을 고수했습니다. 줄거리에는 주로 손님들이 정치 문제에 대해 열정적으로 토론하는 소란스러운 만찬 파티와 매력적인 프랑스 과부와의 윌라드의 관계가 포함됩니다. 이 줄거리를 보고 나면 우리는 그것이 마치 초현실주의적 꿈 같고, 도달할 수 없는 서구 식민주의의 신기루 같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만찬 자리에서 마레 씨가 한 말, "우리는 우리 것을 지키기 위해 싸우지만, 너희 미국인들은 언제나 무의미한 것을 위해 싸운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새 버전은 첨단 염색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오디오 테이프를 돌비 디지털 기술로 리마스터링한 이 영화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사운드와 화질 면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새 버전인 '지옥의 묵시록'은 단순히 기존에 잘라낸 줄거리를 그대로 담는 것이 아니라, 영화를 더욱 풍성하고 섬세하게 만들기 위해 감독이 전체적인 수정을 가했으며, 영화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담겨 있다. 테마도 더 깊고 철저해졌습니다. 약간의 변형을 거친 후에 이 작품은 결국 세계 영화사에서 당연한 가치가 있고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봉인 코스: 철학
'일곱 번째 봉인'을 이해할 수 있다고 감히 말할 수는 없지만 죽기 전에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일곱 번째 봉인" 봉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영화는 역병이 창궐하는 유럽 대륙에서 이상주의자인 기사 브록과 그의 동료들의 방황하는 삶을 통해 관객들에게 죽음에 직면한 사람들의 다양한 행동을 보여준다. 인간 존재의 의미, 신앙의 기원, 신의 존재에 대한 물음과 동시에 배우 요셉 가족의 삶을 통해 신앙 자체의 힘을 확인하는 작품이다. 영화 자체는 모호한 은유와 상징적 구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베리만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기사 브록과 그의 수행원은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브록은 십자군 전쟁에 참가하고 돌아온 후 그의 조국이 전염병이 나라를 삼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부 원정은 완전히 잘못된 움직임이었습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 그는 자신을 맞이한 죽음의 신을 만났지만, 그는 공허 속에서 죽고 싶지 않았다. 브록이 생각했던 고통 속에서 그는 죽음과의 싸움을 시작했다. 삶의 공허함과 하나님의 알 수 없음을 생각하면서 그는 자신의 삶이 무가치해 보인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 유예를 가장 의미 있는 일에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부(실제로는 죽음의 신)에게 고백하면서 신에 대한 근본적인 의심을 제기했습니다. 하나님의 진짜 얼굴은 무엇입니까? 왜 항상 그 비현실적인 기적 속에 숨어 계시는 걸까요? 나 자신도 믿을 수 없다면, 하나님을 믿고 싶어도 실제로는 할 수 없는 다른 사람들을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믿고 싶지도 않고 할 수도 없는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나는 가정을 원하지 않고, 하나님의 손이 자신을 드러내기를 원합니다..." 브록은 고통스러운 이상주의자입니다. 진리를 추구하는 그의 삶은 부담으로 가득 차 있지만, 동시에 그는 죽음의 신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며, 이로 인해 그는 스스로 괴로움을 겪는다.
그러나 브록의 측근은 전형적인 현실주의자입니다. 그는 모든 것에 대해 침착하고 익숙한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깨어 있으라고 상기시키기 위해 종종 예리한 관찰을 사용합니다. 그는 죽음과 운명의 부조리함에 대해 어떤 불만이나 의심도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고 모든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삶과 함께 하며 그 안에서 웃는 법을 배운 사람이었습니다.
신학교를 졸업한 라파는 하나님의 지식과 도덕성을 헛되이 가지고 있으면서 불의한 일을 행하고, 다른 사람을 선동하기도 한다.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는 당신이 관중입니다. 브록을 속여 십자군에 합류하게 한 것은 바로 그 사람이었지만, 이제 그의 속임수 수법은 점점 더 비열해졌고, 결국 그의 삶은 역병에 삼켜졌습니다. 혼란 속에 살아가는 사람들은 대장장이, 대장장이의 아내, 극단의 스카 등 수많은 사람들의 이미지를 대변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은 실생활에서 가장 흔합니다. 그들은 삶의 본능을 유지하고 명확한 신념과 도덕적 가치가 없으며 자기 성찰이 없습니다. 스카는 한때 자신이 죽음의 역할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고, 심지어 한 줄도 읽은 적도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이 모든 것이 그의 삶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6대 '포레스트 검프' 코스: 인내
미국 동해안과 서해안을 달리는 포레스트 검프를 생각할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 흥분한. 정신 지체 아동의 성공을 믿습니까? 이 세상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는 사람은 득실을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믿으십니까? A-Gump는 여자의 싸움을 돕기 위해 항상 따라갈 수는 없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어른이 항상 입 안에 말을 담아서는 안 된다는 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포레스트 검프는 아무것도 몰랐고, 직관에 따라 계속해서 길을 달리고 있다는 것만 알고 결국 끝까지 달렸다.
저희 어머니는 늘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아서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결코 알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습니다.
포레스트 검프는 누구일까요?
이 영화는 장애인의 특별한 삶. 1950년대 미국 앨라배마주 그린버그 마을에서 일어난 이야기인데…
그의 이름은 포레스트 검프이고, 그의 집은 앨라배마주 그린버그 마을에 있다. 1940년대 어린 시절 그는 어머니 밑에서 혼자 자랐고, 멍청해서 팔에 저능함을 상징하는 완장을 차야 했지만 어머니의 말 하나하나를 다 알아들을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는 곧 학교에 갈 예정이지만 그의 IQ는 75에 불과하기 때문에 지역 공립학교에서는 그를 받아줄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어머니의 거듭된 간청 끝에 그는 스쿨버스에 올랐습니다. 그의 옆에 기꺼이 앉으려는 유일한 소녀인 Jenny가 그의 유일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다른 아이들은 그를 괴롭히고 놀렸습니다. 이때 제니는 그에게 "달려라, 포레스트, 서둘러!"라고 말해야 했지만 그는 최대한 빨리 달릴 수 없었고,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새장 밖으로 나온 듯.. 이렇게 달리고, 달리고, 앞으로 달려가는 그는 중학생 때까지만 해도 악당 무리에게 놀림을 당하지 않으려고 이렇게 달렸다. , 그리고 이렇게 학교에 들어섰다. 그는 대학의 축구장에 입학했고, 축구 코치는 그의 달리기 재능을 발견했고, 그는 세계의 부침을 경험하면서 럭비의 천재로 인정받았다. 변해가는 시대 속에서 온갖 참신한 패션을 경험했지만, 어디에 있든, 누구와 있든 그는 여전히 제니를 그리워했다. 길을 잃고 절망에 빠진 어느 날, 제니는 다시 돌아와 한동안 함께 살게 되었고, 새벽이 되자 제니는 갠의 품에 안겨 조용히 떠났고, 그는 멍하니 벤치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잔디밭으로 성큼성큼 달려가더니 마을을 빠져나가고, 앨라배마를 빠져나와 길 끝까지 달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