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티커.
우선 당연히 토론에 관한 스티커가 필요하다. 또는 이 제목에 관한 스티커, 특히 사랑 변론, 가치 변론 등은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특히, 이렇게 크게 변론을 렌더링하려면, 그 변론 자체가 매력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차라리 하지 않는 것이 좋다.
2, 표어.
표어는 적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요구를 끌어들이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면: 8 피트 변론대, 허좌대기/등 비바람, 귀여운 너/입총 설전 천하, 묘어 연주 논사방/변론, 우리는 진지하다. 추천은 직접 위챗 검색과 관련된 트윗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다.
3, 토론 소개.
위에서 언급한 스티커는 이 변론을 크게 렌더링할지 말지, 변론 문제가 발굴할 만한 것이 없을 수도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소개는 역시 필요하다. 문답식을 많이 채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랑변론' 고백거부/짝사랑 무과가 더 고통스럽다' 는 경우 문답식' 너 마음 속에 묵묵히 이 이름을 묻어둔 적이 있니?' 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특정 장소에 와서 답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변론 배경을 소개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을 것이다.
4, 토론자 소개.
대인급 강대결의 경기라면, 물론 대인들이 이전에 했던 성과들, 뭐, 볼거리를 만들어 보면 효과가 좋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5, 중요한 정보.
그것은 당연히 가장 중요한 장소, 시간 등 구체적인 정보이다. 눈에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 정보 아래에 밑줄을 쳐서 더욱 눈에 띈다. 꼭 상세히 해야 합니다. 대략적인 시간은 하지 마세요. 다시 한 번 통지하면 번거로울 수 있으니까요.
동시에 필요하시면 연락처, 문의군 큐알(QR)코드 등을 동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시간을 정하면 정본경기보다 15 분 정도 앞당겨야 관객이 모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