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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닝이 은둔하게 된 배경과 작가와 리닝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세요.

주제 리닝의 암자.

지아섬 리닝의 암자 감상

지아섬 리닝의 암자

이웃도 거의 없고, 야생으로 이어지는 무성한 오솔길에서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수영장 옆 나무에 새들이 자유롭게 앉아 있고 수도사들이 문을 두드리기도 합니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듯한 잎이 무성한 평원의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정해진 날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 은퇴할 것이다.

이 시는 "연못가 나무에 앉은 새, 달 아래 문을 두드리는 스님"이라는 구절로 유명합니다. 시 전체는 저자가 친구 리닝을 방문하는 것과 같은 작고 평범한 일만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연 '이웃이 거의 없는 암자, 황량한 정원의 풀'에서 시인은 잡초가 무성한 길은 황량하고 절망적인 정원으로 이어지고 이웃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 암자의 주변 환경을 매우 일반적인 방식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두 번의 가벼운 획으로 "외딴"이라는 단어를 매우 일반적인 방식으로 써서 리닝이 은둔자라는 사실을 암시합니다.

"연못가 나무에 새가 깃들고, 승려가 달 아래 문을 두드린다"는 유명한 대사가 회자되고 있습니다. '넛지'라는 단어에 얽힌 이야기도 있습니다. 어느 날 자관이 당나귀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연못가 나무에 새가 앉고 달 아래 문을 두드리는 스님'이라는 문구를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밀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려고 했지만 '노크하다'로 바꾸고 당나귀 등에 손을 얹어 노크를 하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자신도 모르게 징과 한유의 호위병과 부딪혀 한유에게 끌려갔습니다. 가도는 시에서 결정되지 않은 말을 했습니다. 한유는 그를 꾸짖지 않고 즉시 오랫동안 생각한 후 자도에게 "고(高)라는 말을 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두 사람은 실제로 친구가되었습니다. 이 두 시는 언뜻 보기에는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시인은 밤에 수영장 옆 나무에서 쉬고 있는 새들을 볼 수 있을까요? 사실 이것은 시인의 개념의 독창성과 그의 내면의 고통을 보여줍니다. 달빛이 밝고 모든 것이 고요하기 때문에 늙은 스님(아마도 작가를 지칭하는 듯)이 문을 살짝 두드리면 새가 놀라거나 불쾌한 소리를 내거나 둥지에서 날아가 다시 둥지에서 살기 위해 돌아서게 될 것입니다. 작가는 이 찰나의 현상을 포착하여 환경의 고요함, 링 안의 고요함, 예상치 못한 승리를 묘사합니다. 물론 "밀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그러한 예술적 효과는 없습니다.

"다리를 건너고, 색을 분리하고, 돌을 움직이고, 구름의 뿌리를 움직인다"는 목걸이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본 것입니다. 다리 건너편에는 형형색색의 광야가 펼쳐져 있고, 저녁 바람과 구름, 발걸음이 마치 바위가 움직이는 것처럼 움직입니다. "바위는 움직이지 않는다"고 시인은 아이러니를 사용하여 그 매력을 표현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은빛 달빛처럼 하얀 층으로 덮여 있어 더욱 자연스럽고 평화롭고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마지막 두 행은 잠시 떠났다가 곧 돌아와 * * * 은퇴라는 약속에 부응한다는 의미입니다. 앞의 세 행은 모두 내레이션과 풍경에 관한 것이고, 뒤의 행은 시인의 감정을 지적하고 시의 주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은둔의 삶과 한가함의 풍취가 느껴지는 이곳은 은둔의 삶에 대한 시인의 갈망을 불러일으킨다.

시에 등장하는 풀밭길, 황량한 정원, 새, 연못의 나무, 야생의 색채, 구름 뿌리 등은 모두 낯선 풍경이며 은둔, 문을 두드리고, 다리를 건너고, 잠시 떠나는 것 모두 낯선 움직임입니다. 모두 특이한 움직임입니다. 그러나 시인은 평범한 것을 선호하고 사람들이 말하지 않는 영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자다오 소개:

자다오(779~843), 당나라 시인. 보시안이라는 단어. 양판(현 베이징 근처)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승려가 되었으나 이름이 없었다. 원허 5년(810) 겨울에 장안으로 가서 장지를 만났습니다. 이듬해 봄에는 낙양으로 가서 한유를 만나 그의 시를 깊이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세속화 이후 그는 학자들을 계속 그렸습니다. 원종 황제 때 그는 중상모략으로 인해 장강(현재의 쓰촨성 펑시)의 수석 부기장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그는 시 '병든 매미'(당나라 시조 연대기)를 지었습니다. 5년 후(840년) 그는 저우푸에서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우종 혜창 3년(843)에 저우푸에서 죽었습니다. 자도의 시와 노래는 당나라 후기에 한 장르를 형성하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당나라에서 장웨이의 '시인과 손님'은 '청야'의 종교에 입문한 7인 중 한 명으로 꼽혔습니다. 당나라 중후기의 시인 이회민은 그를 '외롭고 고립된 사람'이라 칭하며 많은 제자들을 '방에 들어온 사람', '문에 들어온 사람'으로 꼽았습니다. 당나라 후기에 오나라의 동리와 손생은 자도를 매우 높이 평가하여 그의 초상화와 시를 기적처럼 여기며 향을 피우고 숭배하기도 했습니다(당나라 전기, 셴자이서주오루(셴자이 독서 기록)). 지아도는 송나라에서 널리 사용되고 복사 및 번역된 4부작 시리즈인 10권으로 구성된 양쯔강신집(楊子江新集)을 저술했습니다. 양쯔강신집은 『전당시집』에 수록된 지아의 시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지아도 연대기』, 『지아도 횡단 시험』, 『지아도 시 해설』 등 다른 책과 관련 선집, 선집 및 부록이 더 완성도가 높습니다.

리닝(1862~1939)은 신젠현 출신입니다. 광서 23년(1897년)에 홍두중학교 교사로 채용되어 경전과 역법을 가르쳤습니다. 독일의 번영의 원인을 연구하기 위해 29년 상하이 홍바오자이는 『독일사』를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30년 후 학사 학위 취득(1904년). 산둥성 지모현으로 발령받은 후 푸젠성으로 옮겨 농업, 산업 및 광업국의 관리 사무소와 사무 자료를 담당했습니다. 쉬안장은 상복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온 후 양쩡치의 추천을 받아 대학 강당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는 통산 세관에서 세무관으로 일한 후 푸젠성 더화현에서 요원으로 일했고 용딩현이 되었다.

신해혁명 이후 리닝은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성의회가 설립되었을 때 그는 3선 의원으로 선출되어 3선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이 기간 동안 이양에서 근무했습니다. 장시성 총독으로 있을 때 군벌 카이는 공공연하게 아편을 밀매했습니다. 장시성 주민의 통치를 위해 싸우기 위해 성의회는 그와 여러 의원을 대표로 베이징에 보내 정부에 청원했습니다. 대표단이 베이징에 가는 것을 막기 위해 카이는 고위 관리들을 동원해 대표단을 끌어들이고 무력으로 위협하여 대표단이 베이징에 가는 도중에 또는 다녀온 후에 돌아오도록 했습니다. 리닝은 성민들의 신뢰가 두터운 만큼 절대 굴복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그는 3년 동안 베이징에 머물렀고 결국 차이 총통을 해임했습니다. 장시성으로 돌아온 그는 난창에서 성대한 집회를 열었습니다. 말년에 그는 우청과 저우난궈쉐에서 강의했습니다.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그의 밑에서 공부하러 왔습니다. 그는 또한 신젠현 상바진에 다청 소학교를 설립하고 타이핑진 산림 협동 조합을 조직했습니다. 7월 7일 사건 이후 그는 마을로 피신했습니다. 그는 치시산장 전집을 집필하여 집에 숨겼습니다. 어느 날 지아도는 리닝이라는 친구를 만나러 장안 교외로 갔습니다. 그는 산길을 따라 한참을 찾아 헤매다가 리녕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청나라의 화가 린춘셴은 지아 섬에 대한 찬사를 썼습니다.

우리 집. 늦은 밤이었고 달은 밝았다. 그가 문을 두드리자 나무에 있던 새들이 깨어났다. 불행히도 그날 리닝은 집에 없었고, 지아 섬은 다음과 같은 시를 남겼다."

리닝의 암자

이웃도 거의 없고, 황야로 이어지는 무성한 길에서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다.

수영장 옆 나무에 새들이 자유롭게 앉아 있고 수도승들이 문을 두드리기도 합니다.

이 다리를 건너면 구름의 발이 떠다니는 바위 위로 움직이는 듯한 잎이 무성한 평원의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나지만 약속된 날에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서 은퇴할 것이다.

다음 날, 지아 가이드는 당나귀를 타고 장안으로 돌아갔다. 가는 도중에 그는 어젯밤 즉흥적으로 지은 시가 생각나 <새는 연못가 나무에 남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밀고>에서 '밀다'라는 단어가 부적절하고, 대신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쓰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당나귀를 타고 노래를 부르며 문을 두드리고 밀던 자관은 자신도 모르게 장안에 들어섰습니다. 길거리 사람들은 이런 그의 모습을 보고 모두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시 수도에서 관리로 일하던 한유는 호위병을 거느리고 왔습니다. 보행자와 차량이 길을 비켜주자 자관은 당나귀를 타고 손짓을 하며 의장대를 뚫고 들어갔습니다.

한유는 가도에게 왜 침입했는지 물었다. 가도는 한유에게 자신이 지은 시를 읽어주었는데, 문장에서 '밀다'라는 단어를 쓸지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쓸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한유는 흥미롭게 듣고 생각했습니다. 잠시 후 그는 자도에게 "문을 두드리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문이 닫혀 있는데 어떻게 문을 밀어서 열 수 있습니까? 게다가 밤에 누군가의 문을 두드리는 것은 예의입니다! 또한 "노크"라는 단어는 한밤중에 소음을 조금 더 추가합니다. 고요함 속에 움직임이 있으니 시끌벅적하지 않나요?" 지아도는 그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였다. 이번에는 벌을 받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한유와도 친구가 되었다.

그 후부터 넛지는 글을 쓰거나 어떤 일을 할 때 반복해서 생각하고 숙고할 때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키는 말로 널리 쓰이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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