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PwC), 피마위 (KPMG), 안영 (E&) 을 포함한 4 대 회계사무소를 가리킨다. Y), 덕근 (DTT). 4 대 감사부의 채용은 전공에 제한이 없고, 채용 인원은 수백 명에 달하며, 주로 상장회사의 감사업무에 종사한다.
4 대 및 기타 부문 (예: 세금, 상담 등) 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푸화에는 감사부 (감사, 위험 관리 GRMS 포함), 세무서, Business Advisory 부서 (인수 및 인수 컨설턴트 등) 가 있습니다.
4 대 모두 감사 위주의 회사다. 4 대 감사방법은 우리 일반인의 감사에 대한 이해와는 달리 고객의 업무를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두고 고객의 경영 위험과 내부 통제 프로세스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사명언) 따라서 회계 증명서를 뒤적거리거나 수치를 점검하는 전통적인' 감사' 작업에 전혀 관심이 없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4 대 감사 업무에 흥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 국내 자체 감사도 이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4 대에도 관리상담과 세무상담업무가 있습니다. 그들의 업무 구상과 감사는 거시적으로 일치한다. 중국 본토에서는 네 가지 주요 고객이 두 가지 부류로, 하나는 모토로라, 지멘스,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같은 외국인 투자 기업이다. 둘째, 중석화, 중석유, 중국텔레콤, 화능국제등과 같은 해외 상장회사입니다.
중국의 4 대 불가사의는 어느 4 대 불가사의입니까?
중국의 4 대 자연의 불가사의 중 하나: 길림 우시안
중국의 4 대 자연의 경이로움 2: 계림의 풍경
상코산
고비
적채산
독수봉
화교
리장 강
남계산
서동산
타잔
기봉
구마화산
황포탄
탁필봉
중국의 4 대 자연의 경이로움 3: 장강 삼협 파노라마
장강 삼협은 구당협, 무협, 서릉협의 총칭이다. 중국의 유명한 협곡과 명승지. 쓰촨 () 성의 봉절 (), 무산 () 과 후베이 () 의 바동 (), 귀귀 (), 이창 () 5 현 사이에 위치한 서기봉절 백제성 () 은 이창남진관 () 의 전체 길이가 208km 이며, 그 중 협곡 구간은 약 97km 로 세계에서 가장 긴 협곡 중 하나이다. 협곡의 긴 벽이 가파르고, 계곡이 좁은 여울이 많고, 파도가 크고 봉기동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삼협 중 구당협은 서편에 살고 있는데, 일명 원협이라고도 하는데, 풍상자협, 오문협 양협을 포함해 백제성에서 무산대계까지 길이가 8 킬로미터로, 삼협 중 가장 짧고 좁고 웅장한 협곡으로,' 당천하웅' 이라고 불린다. 동쪽으로 무협 () 으로 일명 대협 () 으로, 금모은갑협과 철관협 () 두 협곡 (), 서기우산대녕 하구 (), 동쪽으로 바동관나루터 () 에 도착하여 동서로 46 킬로미터를 이어져 삼협 중 가장 길고 가지런한 협곡이다. 동쪽으로 서릉협, 서쪽에서 돌아오는 향계구, 동쪽으로 이창의 남진관, 전체 길이는 75 킬로미터입니다. 그중 서에는 병서 보검협과 우간마폐협, * * * 길이18km 가 있다. 동유영협 (황고양이협, 길이 24km) 과 등영협
장강 삼협 양안의 수직 거리는 500 ~1000m 이고, 곡파는 50~70 도에 달한다. 장강이 삼협을 통과할 때, 강은 일반적으로 폭이 250 ~ 350m 이고, 가장 좁은 곳100 ~150m 이며, 배는 삼협에서 항행할 때 항상' 봉우리와 하늘이 맞닿아 있고, 배는 지하실에서 움직인다' 는 느낌이 든다 삼협강 구간은 험한 여울이 즐비하고, 암초가 빽빽하여,' 삼리 1 만, 오리 1 탄' 이라는 말이 있어 항로가 험난하다. 1950 년대 이래 삼협 항로는 끊임없이 정비를 거쳐 험난한 여울을 치우고 항로를 설치하였으며, 해운 조건은 현저히 개선되었다. 삼협강 최대 유속은 초당 7~8 미터로 수력자원이 풍부해 중국 최대 갈주바 수력발전소가 건설됐다. 1300 만 킬로와트의 삼협 거대 발전소도 설계 및 건설 중이다.
구당협 풍경
삼협 중에서 가장 험준하고 장관인 구당협 협구
무협은 그윽하고 수려한 것으로 유명하다
서릉협은 장강 삼협 중 가장 긴 것으로, 여울이 많고 물이 급한 것으로 유명하다.
중국의 4 대 자연의 불가사의 4: 운남 석림
중국 4 대 중 어느 것이 가장 많습니까?
, 세계 최대 평원 아마존 평원 인구가 가장 많은 민족한족 2, 세계 해발이 가장 높은 대륙남극대륙 가장 낮은 대륙 유럽 3, 세계 최대 대양태평양 가장 작은 대양 북극해 4, 세계 최대 산맥 안데스 산맥 가장 높은 산봉우리 에베레스트 5, 세계 최대 산맥 히말라야 산맥 가장 높은 고원 청장고원 6, 세계 계절풍이 가장 두드러진 지역 동아시아 최대 군도 국가인 인도네시아 7, 세계 화산이 가장 많은 나라 인도네시아
8. 세계 (천연 고무, 기름갈색, 코코넛, 바나나 마) 등 열대 경제작물의 최대 산지인 동남아시아 9, 세계 최대 대륙 아시아 가장 작은 대륙 오세아니아 10, 세계 최대 대륙 유라시아 대륙에서 가장 작은 대륙 오스트레일리아 대륙 1 중국 2 인도 3 미국) 12, 세계 석유 매장량 (생산, 수출) 이 가장 많은 지역 중동 지역 13, 세계 인구 자연 증가율이 가장 많은 대륙 아프리카 (28‰), 가장 적은 대륙 유럽 (3) 14,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조밀한 4 대 지역 아시아 동부 아시아 남부 유럽 대부 북아메리카 동부.
15,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4 대 지역 추위의 툰드라, 빙원대; 아한대 침엽림대; 미개발 열대 우림대; 메마른 사막 지역. 16,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인 중국어 17, 세계에서 가장 크고 긴 두 개의 산계 알프스 히말라야계, 코딜러라 산계.
18, 세계 최대 원료 수입국인 일본, 세계 최대 불교 국가인 태국. 19, 세계인과 화교가 가장 집중적으로 분포하는 지역 동남아시아 20, 세계에서 민물 자원이 가장 풍부한 대륙 남극 2 1, 세계, 국가와 지역에서 가장 많은 대륙 아프리카 22, (일본) 어획량이 세계 1 위 23, 일본에서 가장 큰: A 최대 섬 본주 B 최대 평원 관동평원 C 최대 무역 대상 미국 24, 동아시아의 최대: A 최대 반도 한반도 B 최대 제도 일본 제도 C 유일한 내륙국 몽골 25, 동남아시아 최고: A 최대 평원 공강평원 B 는 국가가 가장 많은 강 공하 C 면적이 가장 크고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인 인도네시아 D 유일한 내륙국인 라오스 26,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인 영어 27, 세계환경의 날: 매년 6 월 5 일, 세계 각국이 인류의 생존을 보호하고 개선할 것을 호소하는 환경세계임업절: 매년 3 월 2 1 일 세계물의 날: 매년 3 월 22 일 세계지구의 날: 매년 4 월 22 일 세계 사막화 방지와 가뭄의 날: 매년 6 월 17 일 국제보호오존층의 날: 매년 9 월/KK 중요 지리 데이터: a, 적도 반지름 6378km B, 적도 둘레 40000km 1 도 위도 또는 경도 길이 = 1 1 1km C 지구상의 육지 면적은 29% G, 지구의 수자원 총량 중 해양수는 96% H 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사람들이 대량으로 이용하는 담수자원은 전 세계 물의 총 매장량의 7/ 10 만 I 에 불과하며, 현재 사람들이 대량으로 이용하는 담수자원은 전 세계 담수총 매장량의 0.3% 29% 에 불과하다. 중요한 지리 공식: G, 인구 자연 증가율 (‰) = 이 지역의 토지면적 (km2) L, 대략적인 고도가 상승할 때마다100m, 기온이 0.6 도, 즉 (-0.6 C/100M) 30, 헷갈리기 쉬운 개념 같은 시간 기압 값이 같은 점을 곡선으로 연결하는 것은 등압선 P, 등심선: 지도에서 바다의 깊이가 같은 점을 선으로 연결하는 것, 즉 등심선 Q, 등강수량선: 지도에서 강수량이 같은 장소를 선으로 연결하는 것은 등강수선 3 1,,,,,,,,,,,,,,,,,,,,,,,,,,,,, 열대와 (남) 온대 (남) 회귀선 S, (북) 한대와 (북) 온대 (북) 극권, (남) 한대와 (남) 온대 (남) 극권 T, 아시아, 유럽 우랄 산 유럽과 아프리카 지브롤터 해협, 지중해 Z, 남극 대륙, 남아메리카의 분계선: 디렉 해협 32, 중요한 지리적 경계 (중국) 2: a, 지형 1 급 계단, 2 차 계단 분계선: 쿤륜산-질리안 산맥-횡단산맥 B, 지형 2 급 계단, 3 급 계단 분계선: 대흥안령 몬순 지역과 비 몬순 지역의 경계: 대흥안령-음산-하란산-바옌카라산-오카라산 D, 유출 지역, 내류 지역의 경계: 대흥안령-음산-하란산-기련산 (동단)
B, 한 국가, 한 지역의 인구 분포가 합리적인지, 인구 밀도가 적당한지, 일정한 사회사 시기, 일정한 생산성 조건 하에서 천연자원과 인구자원이 결합되고 이용되는 정도를 봐야 한다. C, 한 국가 또는 한 지역의 수자원을 반영하는 풍작의 정도는 일반적으로 다년간 평균 유출수 총량 (R) 을 주요 지표로 한다.
유출 강: P-E-R=△S 내류강: P-E=△S D, Chinese, English, Russian, French, Spanish, Arabian 34. 세계 최대 호수 카스피 해, 세계 최대 내륙호 카스피 해, 세계 최대 함수호 카스피 해.
35. 세계 면적이 가장 큰 나라 러시아, 세계 면적이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36, 세계 면적이 가장 큰 내륙국 카자흐스탄, 세계 인구가 가장 많은 내륙국 에티오피아 37, 세계에서 가장 긴 강 나일강 6600km, (아마존강 6400km;; 양쯔강 6300km;; 미시시피 강 6200km) 38, 세계에서 가장 많은 물, 유역 면적.
중국의 4 대 도시는 각각 어느 4 개 도시입니까?
중국의 4 대 도시는 각각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심천이다.
4 대 도시 소개:
베이징 (베이징) Peking), 중화 인민 * * * 및 국가의 수도, 직할시, 국가 중심 도시, 중국의 정치 문화 센터, 국가의 중요한 교통 허브 및 최대 공항, 국가 경제의 의사 결정 및 관리 센터, 중화 인민 * * * 및 국가 중앙 인민 * * * 및 전국 인민입니다
상하이 (Shanghai), 줄여서' 상해' 라고 하는데,' 동방파리' 라는 미칭이 있고,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직할시 중 하나, 중국 국가 중심 도시, 중국의 경제, 금융센터, 번영하는 국제대도시는 중국 최초의 자유무역구를 소유하고 있다
광저우 () 는 이삭 () 이라 불리며, 양성 () 화성 () 광둥 () 성 성도 () 는 광둥성 중남부, 동강 (), 서강 (), 북강 () 교차처, 주강 삼각주 북연 () 광저우 대외무역이 발달하여 좋은 지리적 위치 덕분에 광주는 진나라와 한 () 에서 명청 () 까지 줄곧 중국 대외무역의 중요한 항구 도시였다. 한무제 시절, 즉 중국 선단이 광저우에서 출발하여 동남아시아와 남아시아 여러 나라의 통상무역으로 원항했다. 명청 시대에는 광저우가 더욱 특수하게 개방된 항구였으며, 오랜 기간 동안 전국 유일의 대외무역항구 도시였다.
선전 () 은 붕성 (), 광둥 () 성 부성급 () 시, 중국 국가 지역 중심 도시, 국제가든 도시, 중국 4 대 일선 도시 중 하나로 불린다. 심천은 광동성 남부, 주강 삼각주 동해안에 위치하여 홍콩과 한 물로부터 떨어져 있고, 동림대아만과 붕만, 서림주강구와 영정양, 남격선전 강은 홍콩과 연결되어 있고, 북부는 동관 혜주와 접해 있다. 선전은 중국 개혁개방이 세운 첫 번째 경제특구이며, 중국 개혁개방의 창구로, 이미 영향력이 있는 국제화도시로 발전하여 세계가 주목하는' 선전 속도' 를 창조하면서' 디자인의 수도',' 피아노의 도시',' 창작객의 도시' 등의 명성을 누리고 있다.
4 대 모두 비어 있다' 중 4 대는 어느 4 대? 왜 텅 비었을까요?
4 대 모두 텅 비었는데, 이것은 불교의 기본 사상이다. 4 대, 산스크리트어 (aturmanabnuta) 의 의역이며,' 4 계' 라고도 하는데, 구체적으로 땅, 물, 불, 바람을 가리킨다. 인도 고대에는 이 네 가지가 모든 물질을 구성하는 원소라고 믿었기 때문에 이름은 4 대였다.
불교는 4 대 () 라고 불리는데, 상술한 의미를 함축하는 것 외에 주로 견견, 습기, 난방, 움직임의 네 가지 성능을 가리킨다. 즉, 땅의 속성은 견고합니다. 물의 특성은 습합니다. 불의 속성은 따뜻하다. 바람의 속성이 움직인다. 이 네 가지 속성은 유형, 물, 불, 바람의 네 가지 요소를 형성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성능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네 가지 속성은 기능적으로 그것의 존재를 인식하고 이미지없이 인식하기 때문에 불교는 이 네 가지 속성을' 4 대' 라고 부른다. 네 가지 속성으로 표현된 유형질은 시각적으로 볼 수 있는 땅, 물, 불, 바람이' 4 대' 로 만들어졌다.
불교는 두 가지 4 대 크게 생각하지만,' 4 대' 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성능일 뿐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것이고,' 만든 4 대' 는 시각적으로 직접 알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4 대, 즉' 만든 4 대', 즉 땅, 물,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
불교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 외산하 국토, 내면과 몸의 해골이 창조주 하느님이 창조하신 것과 같은 것도 아니고, 이유 없이 갑자기 생겨난 것도 아니라, 4 대 화합으로 형성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 가지 원소는 세계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대' 라고 부른다.
4 대 화합이 세계를 형성하는데, 어떻게' 텅 비어 있다' 고 말할 수 있을까? 불교는 세계가 4 대 구성이고, 이 세상에서 또 우리의' 사람' 을 주체로 하고 있으니, 사람을 대상으로 이 문제를 이야기하는 것이 좋겠다.
인간의 몸은 물질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사람은 사상이 있기 때문에 사람은 물질 현상과 정신 현상의 복합체이다. 사상표를 빼면 몸의 조직으로부터 육체근골은 땅이 넓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정혈구 거품은 물이 크다. 체온 난방은 큰 불에 속한다. 호흡 운동은 바람이 세다.
불교는 4 대 화합이 한데 어우러져 산산이 흩어지고 몸이 꺼지고, 나쁜 것이 되고, 허황되고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의 몸은 4 대 구성 요소이며, 4 대는 결국 분리되어 사라지기 때문에, 사람은 진정한 실체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봐라, 죽을 때 이 몸은 짓무르고, 골육은 땅으로 돌아가고, 습성은 물로 돌아가고, 난방은 불로 돌아가고, 숨쉬는 것은 바람으로 돌아간다. 이때 몸은 어디에 있는가! 그래서 불교의 고전' 원각경' 은 "나는 지금 이 몸, 4 대 화합 ... 4 대 이별, 지금 이 사람은 어디에 있는가?" 라고 말했다. " 그래서 "4 대 모두 비어 있다" 고 말했다.
동시에 불교의 소위' 빈' 은 사람을 사후에 4 대 분리한다고 해서 그것이 비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 죽지 않았을 때 4 대 가짜이자 텅 비어 있다.
예를 들어, 몸의 수분은 강렬한 햇빛 아래서 내리쬐면 땀으로 휘발되고, 땀은 증발하면 수증기가 되어 더 이상 땀의 그림자를 볼 수 없게 된다. 따라서 4 대 불조 때, 불은 왕성하고, 인체는 열이 나고, 물은 왕성하고, 인체는 추위를 두려워하는데 ...... 4 대도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바뀌기 때문에 시시각각 변한다. 인간의 세포는 매 초마다 끊임없이 신진대사를 하고 있다. 불교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항상 환골탈태한다. 4 대는 일시적인 집합일 뿐, 진정한 실체는 아니기 때문에' 4 대 모두 비어 있다' 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우주의 모든 것 중 어느 것도 4 대 임시 집계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영원히 변하지 않는 것은 하나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대 합은 생생하고, 4 대산은 멸망한다. 만물을 창조하신' 신' 이 어디 창조된' 만물' 이 어디 있겠는가! 그래서 "4 대 모두 비어 있다" 고 합니다.
불교는' 사방이 텅 비어 있다' 는 목적은' 나 없는' 교리를 세우는 것이다.
"나" 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흔히 이 혈육의 몸을 나라라고 부르는데, 이 혈육의 몸은 땅, 물, 불, 바람의 네 가지 원소에 지나지 않는다. 불교의 이해에 따라. 진정한' 나' 는 존재하지 않는다. 혈육의 몸은 땅, 물, 불, 바람의 네 가지 원소의 결합일 뿐, 그리고 4 대 조화가 서로 바뀌고, 매초마다 변하고 있는데, 도대체 전초의 4 대는' 나' 일까? 아니면 다음 1 초의 4 대는 나일까요? 그래서 자칭 내 몸에서 내 그림자를 찾을 수 없어서 나는' 나 없음' 이다.
불학에서' 4 대 모두 비어 있다' 는 것은 어떤 4 대를 가리킵니까?
불학의 4 대 모두 텅 비어 있는데, 그 중 4 대는 물과 불을 가리킨다.
불교에서는 모든 물질 형태를 4 대, 즉 지풍화로 귀결한다.
평소에는 네 가지가 모두 텅 비었다. 이곳의 공백은 재미없다는 뜻이 아니라, 네가 이미 모든 물질에 집착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생로병사와 같은 것은 모두 네 가지 큰 변화이다. 일단 네가 진정으로 네 가지를 집착하지 않으면, 너는 생사라는 개념이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대 관념은 불교가 발명한 것도 아니다. 이것은 인류가 우주본체체에 대한 초기 탐구를 통해 얻은 결과이며, 동서양의 철학 사상사에서 거의 같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예를 들어, 중국 서경이 기록한' 물, 불, 금, 나무, 흙' 은 5 행이다. 인도 고대 베다본회에서 말한 세계 형성은' 땅, 물, 바람, 불, 빈' 의 다섯 가지 자연적 요인이다. 그리스 고대 철학자 은비도크리스 (Empedocles) 도' 가스, 물, 흙, 불' 을 우주에서 변하지 않는 네 가지 원소로 언급했다.
요컨대, 오행이든 오대든 네 대든 모두 물리계의 기본 원소를 가리킨다. 만약 이것에만 국한되어 있다면, 발전의 결과는 유물론자이기 때문에, 이러한 사상들은 유물론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마하트마 간디,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유물론)
불교는 4 대 모두 텅 비어 있다. 인도 고유의 사상을 그대로 따르고 다시 심오하고 불교화한 것이다. 땅, 물, 불, 바람의 4 대 원소는 우주물리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산토지는 대지에 속하고, 해양하천은 물이 크고, 햇빛의 더위는 불에 속하며, 공간의 기류는 바람에 속한다.
그것들을 인체생리로 바꾸는 경우, 예를 들면 모발골육은 땅이 넓고, 혈액 분비는 물이 크고, 체온은 불이 크고, 호흡은 바람이 세다. 만약 4 대 물성으로 말하면, 강성은 대지에 속하고, 촉촉함은 물이 크고, 따뜻함은 불이 크고, 흐름은 바람이 세다.
하지만 아무리 4 대 분석을 해도 4 대는 결국 물질계에 속하여 정신계를 요약할 수 없다. 그래서 유물론자는 4 대 우주를 뿌리로 하고 불교는 절대 이런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불교가 말하는 4 대, 소승과 대승의 차이도 있다. 대체로 소승 불교가 말하는 4 대 () 는 물질 현상을 일으키는 기본 인연을 가리키며, 4 대 () 라고 하는데, 이는 땅, 물, 불, 바람이 모든 물질 현상을 형성하는 씨앗이며, 모든 사물은 모두 4 대 조화의 분배로 이루어진다는 뜻이다.
4 대 조화는 번창할 것이고, 4 대 갈등은 파멸로 돌아갈 것이다. 물리적 현상도 마찬가지다. 생리현상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불교도들은 환자를' 4 대 위반화' 라고 부른다. 소승 불교가 4 대 종을 관찰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4 대 가짜로 이루어진 우리의 이 색신을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색을 실재로 삼지 않고, 집행색을 나로 삼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러 가지 생사의 사업을 만들어, 일단 나를 텅 비게 되면, 소승의 열반 경지에 들어가 더 이상 생사를 환생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대승 불교가 말하는 4 대 () 는 근본 원소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물태의 현상 () 을 가리킨다. 거짓 () 과 환상 () 이다. 물상 () 의 형성에 있어서는 근본법 () 이 아니라 인연을 증액할 뿐, 4 대 () 를 물상의 씨앗으로 인정하지만, 4 대 () 가 물상의 실제 모습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소승 불교는 나만 비어 있고 법은 비어 있지 않기 때문에, 물상을 텅 비었지만, 여전히 4 대 극미질인' 법' 이 실재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소승 불교는 유물론이 아니라 다원론이다. 불교의 공백은 4 대, 5 운으로 텅 비어 있기 때문이다. 4 대 () 는 오윤 () 중의 하나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