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까? 왜 좋은 이름이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까? 28 년 3 월 9 일 일요일 22:2 속담에 아들에게 천금을 주는 것이 몸에 예술을 가르치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아들에게 예술을 가르치는 것보다 아들에게 좋은 이름을 주는 것이 낫다. 부모가 자식을 위해 좋은 이름을 짓는 것의 중요성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이름은 모양을 정하고, 이름은 일을 정하고, 일은 이름을 검증하기 때문이다. 이름은 사람의 일생의 사업, 건강, 결혼, 부모, 인간관계 등과 관련이 있으며, 좋은 이름은 당신이 아이에게 준 귀중한 재산이다. 공자는 "이름이 불규칙한 말이 순조롭지 않다" 고 말했다. 소동파는 "세상의 이름만으로는 속일 수 없다" 고 말했다. 엄복은 "한 명이 서 있고, 1 월이 지나간다" 고 말했다. 여러 선현이 모두 성명이 사람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밝혔다. 이름은 우리 각자의 첫 명함입니다. 문자 기호일 뿐이지만 정보 에너지와 문자의 홀로그램 이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딱 맞는 좋은 이름, 아호는 본질적으로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고, 패션 문화 규정의 영향을 받는 고아문화여야 하며, 아름다운 산수화여야 하며, 언어가 간결하고 함축이 풍부한 좋은 시여야 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좋은 암시를 주고, 우리에게 에너지를 늘리고, 동기를 부여하고, 우리가 분발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며, 우리의 사업 성공에 일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런 의미에서 좋은 이름은 항상 가장 간결한 언어로 가장 깊은 경지를 표현한다. 우렁차고 우아하며 품위 있는 이름은 사회적 교제, 친화력 향상, 인간관계 강화, 사업 발전에 도움이 된다. 명리 오행, 수리 구도에 부합하는 상서로운 이름은 한 사람의 건강, 결혼, 사업에 강한 영동력과 암시력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과 사회의 화합을 증진시킨다. 우리는 전통문화를 믿지만, 우리는 운명을 미신하지 않는다. 상서로운 이름을 취하는 것은 운명을 조정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이름을 따서 행운이 오기를 기다릴 수는 없다. 그것은 불가능하고 비현실적이다. 이름을 바꾼 후에도 열심히 분투하여 목표를 찾아 분투해야 한다 성명학은 미신이 아니라, 그 연원은 우리나라 고대 많은 선현의 철학 사상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나라의 국수이다. 성명학은 역사학, 민족학, 민속학, 사회학, 문화학, 언어학, 문자학, 심리학, 기호학 등 다양한 학과의 정수를 융합해 한자의 아름다움과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적 매력을 보여주는 사회문명 진보와 문화 수준 향상의 중요한 상징이다. 성명학을 연구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한자 정보를 중시하고, 과학적 명명을 믿고, 명칭예술을 전파하고, 언어환경을 정화하고, 민족문화를 발양하는 것이다. 명정이란 좋은 이름을 지칭하는 것으로, 좋은 이름은 이름의 글자, 자음이 좋은 것이 아니라 이름의 스트로크 수리 구조가 좋고 오행 금목수화토가 잘 생겨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름명언) 이름 Fushun, 인생은 축복 하지 않습니다, 또한 매우 순조로운, 심지어 울퉁불퉁 하지 않습니다; 장안이라고 불리는데, 일생은 핑안 () 이 아니라, 말한 것이 바로 이 이치이다. 우리나라의 이름은 한 획으로 구성된 네모난 한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것은 코끼리도 있고, 숫자도 있고, 음도 있고, 의미도 있다. 이런 코끼리, 수, 음, 의는 모두 음양 오행의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각 한자는 주역 팔괘의 부호원과 통하는 점이 있어 함부로 만든 것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팔괘원처럼, "하늘을 우러러보고, 땅을 굽어보고, 새와 짐승의 글을 보고, 땅과 어울리는 것을 보고, 가까이 몸을 취하고, 멀리 물건을 취하고, 신의 덕을 전달하고, 이런 만물의 정을 통한다." " "물" 과 "불" 과 같은 단어는 분명히 가십의 "칸" 과 "거리" 의 가십에서 진화했다. "해와 달과 산천" 은 우주 자연물의 상징화 기호이다. 각 한자는' 작은 태극' 에 해당하며,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의 사용을 통해 한자에 대한 생각을 강화하고, 필연자내에 일정한 정보를 저장하였다. 이름 속의 글리프는 불, 도교의' 자' 와 같고, 자음은' 저주' 와 같고, 자의는 기공계가 말하는' 생각' 에 해당한다. 이름을 쓸 때, 부적을 그리는 것과 같고, 이름을 부를 때, 주문을 외우는 것과 같고, 자각적이거나 무의식적으로 이름에 생각을 더하는 것과 같다. 생각이라는 무형의 힘은 에너지가 매우 크다. 그것은 무언가를 바꿀 수 있고, 자연도 운명을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만물은 비슷할 수 있고, 만물은 영이 있고, 만물은 영매술을 할 수 있다" 는 견해에 따르면 한자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오묘함과 정보를 많이 숨기고 있으며, 우리가 탐구하고 연구하고 응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 좋은 이름과 좋은 명리를 더하면 금상첨화와도 같다. < P > 나쁜 이름에 좋은 명리를 더하는 것은 마치 미중이 성가시게 하는 것 같다. < P > 좋은 이름에 나쁜 운명을 더하면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것과 같다.
나쁜 이름에 나쁜 운명을 더하면 설상가상이다.
좋은 이름이 있으면 출세할 수 있습니까? < P > 객관적으로 이름의 역할은 만능이 아니다. 이름은 사람의 운명을 결정할 수 없고, 어느 정도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람을 만들다 ... > >
이름이 사람의 일생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아무런 영향이 없다. 다른 사람이 첫눈에 이름을 보면 무시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중요한 것은 그 사람 자체를 아는 것이다. 이름은 장식품일 뿐, < P > 이름이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뜻은 아닌가? 아니요, 이름을 잘 지어도 상관없습니다. < P > 이름이 사람의 일생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이름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며, 만약 나쁘게 일어나면 사람의 일생의 운세에 모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P > 이름이 인운세에 미치는 영향이 중요한가? 사실' 생명' 과' 운' 은 완전히 별개의 일이다.' 생명' 은 선천적이고 운명적이며 바꿀 수 없다. "운" 은 조정하고 바꿀 수 있는 "운" 입니다. 당신의 선택과 노력에 따라 변할 것입니다. 만사의 만물은 모두 생에서 소멸에 이르는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도 이 특정 법칙에 살고 있지만, 사람은' 운명' 에 대한 숙달 능력을 완전히 잃지 않았다. 우리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위치를 선택하고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그 길을 찾으면 행복과 성공이 뒤따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 P >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의 현재 상황을 변화시켜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하나, 자신을 알아라. 자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반평생을 살아도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자신이 원하는 것, 자신의 장점과 열세, 자신의 희악, 그래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없고, 인생의 발전 방향을 알 수 없고, 혼옥에서 깨어나면 이미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놓쳤다.
그래서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진정으로 바꾸려면, 무엇보다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좋은 것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해로운 것을 이해하고, 자신의 인생 포지셔닝, 인생 방향, 목표를 알아야 자신의 운명을 진정으로 파악할 수 있다. 자신의 운명을 타깃으로 바꿀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공론이다. 가슴 가득 찬 포부가 있더라도 남벽에 부딪힐 가능성이 높다
둘째, 환경을 이해합니다. 출생부터 독립부터 가족 설립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항상 주변 환경, 주변 사람, 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아무도 외부의 작용력을 차단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도 가능한 한 자신이 처한 환경을 탐구하고 탐구해야 한다. 전 세계 온 나라, 한 단위, 한 부서, 한 가족까지, 환경을 알아야 환경에 적응하고 환경을 변화시켜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셋째, 신념과 마음가짐. "어떤 사람들은 항상 운이 좋다." 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하지만 왜 이 사람들이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물론,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운이 좋고, 일을 하면 항상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어려울 때는 항상 도움을 받지만, 이런 목숨이 좋은 구름도 좋은 사람은 결국 희귀한 기린의 뿔이 적고, 절대다수는 그렇게 좋은 운명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쟁취하고, 노력해야 한다. 마음을 품고 정념해야 잘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타고난 운이 좋은 사람들 외에도, 운이 좋은 사람들은 모두 행운을 끌어들이는 방법과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열정을 도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들은 종종 그 사람의 신념과 마음가짐에서 비롯된다. 햇빛이 긍정적이고 행복한 사람, 주변에는 항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고, 그에게 접근하고, 기꺼이 도와주고, 좋은 일도 함께 나누고, 어두운 불평이 우울한 사람, 주변 사람들은 점점 적어지고, 하루 종일 그의 불평과 불평을 듣고 싶어하지 않고, 그의 풍자와 각박함을 참을 수 없다. 그렇다면 어떤 마음가짐으로 어떤 신념을 고수해야 하는지는 말할 필요도 없다.
넷째, 외부 힘의 올바른 사용. 예를 들면: 자신의 가스전 조정, 풍수 환경 조정, 귀인의 힘 등을 통해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이러한 외력의 도움을 통해 종종 아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지만, 그 전제는 자신의 쟁취와 노력, 하늘은 파이를 떨어뜨리지 않고, 아무리 좋은 삶, 운, 아무리 좋은 풍수, 너 자신은 노력하지 않고, 수확이 있어도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도움에 직면하여, 우리는 감사하는 마음을 품고, 그것을 자신의 전진의 동력과 보조로 삼아야 하며, 모든 희망을 이 사람들, 일, 사물에 매달아서는 안 된다. 정견을 품고 있어야 진정으로 이러한 외력을 이용하여 자신을 위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섯째, 신앙의 힘. 이 세상에 우리가 알 수 없는 힘이 존재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명암 속에는 우리가 아직 탐구하지 못한 에너지가 있다. 이들은 종종 다른 신앙을 통해 표현되거나 실현된다. 자신의 확고한 목표나 종교 등 신앙은 에너지, 특히 대중적인 신앙이 아니다. 더욱 집단의 카리스마로 강력한 자기장을 형성하여 개체를 강력한 에너지장에 둘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사람의 이름이 정말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미칩니까? 이전 선조가 남긴 것 (이경) 에 따르면 이름은 한 사람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물건은 아직 과학이 긍정적인 해석을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 P > 성명학은 중화민족문화학학문의 맥성 중 하나로 중화민족이 성문화와이름문화를 바탕으로 혈통상속을 실용적으로 하는 사회인문표시, 교류도구, 연장전달체인 학문 학술이다. 인위적인 뿌리, 표현, 전파, 교류, 연구인, 사물, 일, 산업의 에너지 지속으로 사람 중심의 논리 사상학의 분류, 출처 역사, 유형 변화, 지리 분포, 이름이 인생에 미치는 중요성과 영향력을 알 수 있다. 이름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은 외적 영향과 내부 영향으로 나눌 수 있고, 외적 영향은 이름의 발음 모양, 의미로 나타날 수 있다. 내부 영향은 이름이 사주와 운명에 미치는 손익도 < P > 외적인 영향을 나타낸다. (1) 이름 발음이 좋고, 이름 사이에 해음을 피하고, 동음 (예: 류산 (유산), 범통 (밥통), 셰리틴 (설사정) 등, 이 이름들은 겉으로는 발음해 보이지만
(2) 이름 모양이 좋고, 쓰기가 편리하며, 기괴한 이름이나 자주 쓰지 않는 글자를 피해야 한다. 많은 부모들은 자기 아이가 장 () 와 같은 독특한 이름을 지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이름은 쓰기에 불리하다. 상용자가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도 모른다. 입학하면 선생님이 사전을 조사해야 할 것 같다.
(3) 이름의 의미는 좋고, 내포하고, 실제적인 의의가 있어야 하며, 차별을 피하고, 흉기를 숨기는 것 (예: 간크국, 랑크화) 이 좋다. 이로써 이름의 발음, 모양, 의미를 잘 선택하지 않으면 간접적으로 어느 정도 또는 개인의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름은 표준어의 음형을 기준으로 해야 하며, 각 지역의 방언으로 측정해서는 안 된다. 아기가 자라면 반드시 현지에만 있을 수 없고, 학교, 공공 * * * 의 경우 단위도 표준어로 불릴 수 있기 때문이다.
내부영향: (1) 이름의 오행은 팔자에 보익작용을 해야 하고, 팔자의 오행왕쇠의 정도에 따라 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