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6월, 그의 논문 "장소죽마의 공연, 계승 및 활용"은 산둥성 문화부로부터 문화예술과학 우수성과 1등상을 수상했으며, 2004년 6월, 그의 논문 "궈자좡 모내기 오페라"는 산둥성 문화부로부터 문화예술과학 우수성과 2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04년 6월에는 논문 '궈자좡 모내기 오페라'로 산둥성 문화부 문화예술과학우수성과 제2상을 수상했으며, 30만 단어의 이야기 모음집 '고대와 현대의 전설'과 40만 단어의 르포집 '타오토우 영어를 찾아서'를 연이어 출간했고, 1985~1987년에는 두 연대기 작가와 함께 '창이현 문화연대기'의 30만 단어 원고를 다시 쓰도록 이끌었다. 그는 "창이현 민속 문학 통합", "웨이팡 민속 이야기" 등의 책 출판을 지원했으며 2007년 4월에는 "웨이팡 지명 이야기"에 20여 편의 글을 쓰고 약 65438만 단어 이상을 출판했으며 이 책의 편집위원을 역임했습니다. 연극 그룹 '사람과 나는 쉬를 혼동하지 않는다'를 공동 창단했으며, '아내를 위해 싸우는 세 남편', '철혈 세무관', '루즈잉' 등의 연극을 직접 창작했습니다. "철혈 세무관"의 공연은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국가 세무 시스템에서 지방 수도로 이전할 작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중화인민공화국 국가 세무국에 보고했습니다. 중급으로 평가받은 후 그는 중등 부소장으로 승진했고, 웨이팡 문화회의 대표, 산둥성 인민 대표, 창이시 8, 9, 10, 11기 인민대표대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의 이름과 업적은 중국 민속학 후즈 후, 현대 중국 문학 후즈 후, 현대 중국 예술 후즈 후, 중국 4중주 후즈 후, 세계 후즈 후 등 100개에 가까운 사전에 등재되었으며 CPPCC의 회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작가와 젊은 사상가들의 특별 특파원으로 고용되었습니다. 중국 여산문화교류센터 외국인 교수 연구원으로, 중국 경영과학원 종신 연구원으로, 후난동방명예문화연구원 특별 연구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