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이 카드 한 장을 내는데, 손에는 똑같은 카드 세 장, 즉 지렛대라고 하는 지렛대가 있는데, 이 지렛대를 따라 내려간 다음, 줄 끝에 카드 한 장을 잡고 자기가 원하지 않는 카드 한 장을 내놓는다. 손에 같은 카드 세 장이 있는데, 같은 카드 한 장을 잡았는데, 이를 암단이라고 한다.
버클, 다른 사람들은 어떤 카드인지 모르는 다음, 줄 끝에서 카드를 잡고 자신이 원하지 않는 카드를 한 장 때린다. "레버 열기" 가 "먹기" 보다 우선한다. 만약 당신이 지렛대를 원하는 카드가 마침 농가가 다음에 먹을 카드라면, 카드를 먹지 못하면 지렛대가 성공한다.
노는 법:
셔플: 모든 카드를 뒤집어 아래를 향하게 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손으로 카드를 비벼서 카드를 고르게 무질서하게 움직이게 하는데, 이를' 셔플' 이라고 한다.
카드 분할, 카드 심사, 꽃 채우기: 손에 든 카드를 정리하고, 가지런히 배열하고, 카드 상황을 심사한다. 손에 꽃 카드가 있다면, 농가가 먼저 작성하는데, 즉 카드 벽의 끝에서 카드를 한 장 뽑는다. 다른 세 회사는 차례대로 하나씩 꽃을 보충한다. 꽃이 수선한 것이라면, 그 라운드가 끝난 후에 보충해 주세요.
카드 놀이: 카드 놀이는 카드 놀이의 과정입니다. 딜러가 첫 번째 카드를 치는 것부터 이 과정에는 카드 잡기, 카드 놀이,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바 열기 (명봉과 암봉), 카드 보충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