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두 장의 그래프를 보냅니다. 푸시파 수는 5 파+조정파 수는 3 파 = * * * 주기 8 파입니다.
1 차 방정식:
하나, 셋, 다섯 개의 파도가 늘어날 수 있으며, 각 세그먼트는 다섯 개의 작은 파도로 세분화됩니다.
9 개의 등길이 파동이 있어 상하가 서로 통하지 않는다.
삼삼이냥은 15 단 떨어져 있고, 오삼인터레이스도 흔하지 않다.
파도는 모양에 기복이 있고, 종종 기울어지고 팽창한다.
경적은 세 번 기울어져 일파가 나타나고, 두 번의 파동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적, 경적, 경적, 경적)
다섯 파도, 체중 감량 배치, 벽에 충돌 위험;
한 물결이 멈추고 뒤돌아 보면, A3A5 는 다르다.
"세 파도" 라는 단어는 두 번 철수하고, 다섯 파도의 오른쪽 어깨는 b 파도입니다.
3 ~ 5 회 철수, 3 파 약한 5 파 강한;
B 파도 오른쪽 어깨 a-b-c, 경창 Aauto 가 장양을 더 빨리 잡는다.
공식 2:
조정 파도에는 세 가지, 단어 평면 삼각형이 있습니다.
단어 세 단락 a b c, 5-3-5 파도는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
특별한 경우에는 "이중" 과 "7 파 2" 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평은 335 이고, 그 글자는 약간 다르다.
9 가지 변형은 복잡하지 않고, 차이는 기원전;
공식 3:
직선이든 비스듬하든, 파동은 3-3 입니다.
팽창 수축을 고려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것은 5 파다.
삼각 측량의 네 가지 형태, 들어가는 방법;
공식 4:
쌍삼특례 7 파, 양파 조정은 합이다.
전반 돌파 후, 위에서 아래로 파란만장하다.
다음의 각 작은 물결 패턴에는 한 단어가 있습니다.
"푸시" 는 파도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조정" 은 전파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바운스" 는 바운스 웨이브를 의미합니다.
포뮬러 원 레이싱 상세 정보:
하나, 셋, 다섯 개의 파도가 늘어날 수 있으며, 각 세그먼트는 다섯 개의 작은 파도로 세분화됩니다.
파도의 첫 번째 파도, 세 번째 파도, 다섯 번째 파도를 가리키지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파동을 길게 하면, 즉 한 파를 연장한다면, 세 번째 파동과 다섯 번째 파동의 길이는 같다.
둘째, 세 번째 폴라 길이, 즉 세 번째 파동을 연장하면 첫 번째 웨이브와 다섯 번째 웨이브 길이가 같습니다.
셋째, 5 음계파가 길어지면, 즉 5 음계파가 연장된다면, 첫 번째와 세 번째 파동의 길이는 같다.
9 개의 등길이 파동이 있어 상하가 서로 통하지 않는다.
이 수식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위의 세 가지 형태의 푸시 웨이브 (예: 그림 1 3) 를 제외하고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 특수한 파동형 (그림 4) 도 있습니다.
첫째, 파동을 9 개의 하위 파동으로 나눕니다.
둘째: 제 1 파, 제 3 파, 제 5 파, 제 7 파, 제 9 파 길이가 모두 같다.
셋째, 네 파도의 바닥은 파도를 깨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6 개의 파도의 바닥은 3 개의 머리를 깨뜨리지 않고, 8 개의 파도의 바닥은 5 개의 머리를 깨뜨리지 않는다. 즉, 이른바' 위아래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 는 것이다.
스펜서 (spancer) 는 변동 이론의 공식을 설명했다.
스펜서 해석 변동 이론 공식-연장 파 강의;
시장이 큰 추진력을 완성해야 할 때,
시중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1 파도 -3 파 -5 파의 길이가 비슷한데 연장할 수 있나요?
또 다른 하나는 1 파도가 작아서 큰 접시가 3 파도 또는 5 파를 선택하면 확대가 길어지는 5 파가 나타납니다.
또한 3 개의 파동을 확장하면 5 개의 웨이브와 1 개의 웨이브 길이가 거의 같습니다.
큰 시세가 있어야 하는데 1 파도와 3 파도 모두 확장되지 않아 시세는 어쩔 수 없이 5 랑을 선택해 화를 내야 했다.
그리고 싸움은 또 한 파씩 계속될 것이고, 더 중요한 시간은 짧지 않을 것이다.
고급 사고:
만약 당신이 시장의 주재자라면, 크고 강경한 추진을 한 번 안배해 달라고 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안배할 것입니까?
당연히 너도 그럴듯한 9 파 구조를 마련해야 한다.
5 파는 한 번에 이렇게 큰 시공간을 완성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한 가지 더 분명히 해야 할 점이 있다.
우리의 시세는 최대 9 랑밖에 없다. 13 파도, 심지어 17 파도를 보면 더 큰 수준에서도 9 파도에 불과하다.
이것이 우리 시장의 한계입니다.
삼삼이냥은 15 단 떨어져 있고, 오삼인터레이스도 흔하지 않다.
이 말의 뜻은 다음과 같다.
오파 형태의 파도에는 15 개의 자파가 있다 (그림 1, 그림 2, 그림 3, 5+5+5= 15 참조).
그림 4 의 9 파 드라이버는 27 파 (3 * 9 = 27) 입니다.
3 ~ 3 간격' 과' 5 ~ 3 인터레이스' 는 밀파가 처음 네 가지 형태만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종류가 있지만 파동은 두 가지밖에 없다.
즉, 모든 웨이브 렛은 세 개의 웨이브 렛 또는
모든 웨이브 렛은 3 개의 웨이브 렛과 5 개의 웨이브 렛 간격으로 구성됩니다.
스펜서 해석 변동 이론 공식-푸시 웨이브 강의.
삼삼분리는 밀기와 밀기가 항상 삼파 구조에 의해 분리되는 것을 말한다.
5 ~ 3 인터리빙은 모든 하위 파동이 세 개의 미세 파동과 다섯 개의 미세 파동 간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A.? 이 장에서는 주로 푸쉬파의 내부 구조에 대해 설명합니다. 5 파 형태의 푸쉬파, 1-3-5 세 개를 더하면 * * * 15 개의 하위 파도 (5+5+5= 15) 가 있습니다.
B.? 이론적으로 구동파는 5-3-5-3-5 입니다.
실제 상황은 큰 1 파도에 약간의 3-3-5-3-3 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곳이 규범적이지 않은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어렵거나 파악하기가 어렵다면, 그것은 너의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C.? 시장은 3 을 좋아하지만 5 는 사랑하지 않습니다.
전체로서, 시장은 불필요한 동파를 조정하고,
따라서 3 파 구조는 항상 5 파 구조보다 많으며, 심지어 한 파동으로 구동되는 시세에서도 3 파 구조의 작은 부분이 섞여 있을 것입니다!
42 랑도 첫 번째 줄의 5 행과 6 행은 실패한 5 랑이며, 보통 5 랑은 자신의 5 파 구조를 가지고 있다.
우시장에서 3 랑의 고점을 넘을 수 없고, 웅시에서는 3 랑의 저점을 넘어설 수 없어 비기록적인 고점으로 나타났다.
나는 다음 38 파 유형을 계속 도울 것이다.
파도는 모양에 기복이 있고, 종종 기울어지고 팽창한다.
이 말은 상승하는 설형 (즉 위로 기울어진 삼각형) 과 나팔형 (즉 확대된 삼각형) 이 두 가지 흔한 파동형이라는 뜻이다.
스펜서의 파동 이론에 대한 설명-강의
요동
* 기복이 일정하지 않다
주선 그래프와 월선 그래프와 같은 큰 주기가 흔하게 보인다는 뜻입니다.
대각선 삼각형 {혼란스러운 역사의 시작과 끝에 쉽게 나타난다}
그리고 확장 삼각형 (외환시장에서 변동성이 비슷한 두 그룹의 통화가 더 쉽게 나타날 수 있음)
경적은 세 번 기울어져 일파가 나타나고, 두 번의 파동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경적, 경적, 경적, 경적)
다섯 파도, 체중 감량 배치, 벽에 충돌 위험;
이 두 가지 공식은 비교적 중요하니 잘 체험해 보세요! 의미:
첫 번째 파동에 나팔 (확장 삼각형) 이 나타나거나 설형이 올라가면 사나운 두 번째 콜백이 있을 수 있지만, 이 콜백 이후 세 번째 파동은 매우 날카롭고 사나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하지만 다섯 번째 물결에 나팔 (확장 삼각형) 이나 상승 쐐기가 나타나면 경계해야 한다! ! 다음은 직선 하락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2245 년 전 상하이 지수 월선 참조) (그림: 파도에 관한 게시물 참조)
스펜서의 파동 이론에 대한 설명-강의
* 스피커 (확장 삼각형) 또는 상승 쐐기가 첫 번째 파동에 나타나면
그리고 매우 맹렬한 두 번째 콜백이 있을 수 있지만, 이 콜백이 있은 후, 삼파는 매우 맹렬하고 사납다!
* 나팔 (확장 삼각형) 이나 상승 쐐기가 다섯 번째 파도에 나타나면
그렇다면 반드시 고도의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 다음은 직선 하락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A.? 가이드 쐐기 뒤에는 살상력이 있는 하락 톱니 모양의 파동이 생기기 쉽다. 그러나 릴레이 가이드 쐐기에서는 플랫폼 조정이 선호됩니다.
B.? 4 파와 B 파의 삼각형 중에서 수축삼각형은 반드시 여분의 팽창삼각형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확장 삼각형은 매우 적기 때문에, 큰 접시가 올 때를 제때에 판단할 필요가 없을 때 확장 삼각형을 걸어야 한다.
삼각형을 확장하여 정상을 판단하려면 정확한 입장 전략을 취하는 것이 좋다.
이곳은 강세 지역에 많이 있기 때문에 손상을 막기 쉽다!
C. 표준의 끝 쐐기라면 상의할 수 없다.
쐐기를 많이 압축할수록 바로 뒤의 음량을 늘리기 쉽다. 확정되면 바로 필드로 들어가고, 확실하지 않으면 오른쪽 필드로 들어가세요!
한 물결이 멈추고 뒤돌아 보면, A3A5 는 다르다.
이 말은 5 파 상승이 끝나면 A (모두 다 알고 있다) 를 조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 조정 웨이브 A 가 5 개의 하위 웨이브로 구성되는지 또는 3 개의 하위 웨이브로 구성되는지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동 이론을 설명하는 스펜서 공식 -4
파도 이론 공식 A 파도가 멈추고 뒤돌아보면 A3A5 는 달라진다.
제 생각에는 이 공식은 매우 실용적이어서 자세히 이해해야 합니다.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섯 파도가 모두 올라간 후, 조정 파도 a 가 있을 것이다; 이 조정 웨이브 A 가 5 개의 하위 웨이브로 구성되는지 또는 3 개의 하위 웨이브로 구성되는지 구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 대부분의 파도 초보자가 강한 추진에 직면했을 때 졸면 파도가 어떻게 전개될지 헷갈린다.
조정 파도는 무한대로 펼쳐질 수 있기 때문에 무한하지만 A3 이나 A5 는 3-3-5 또는 5-3-5 의 구조가 큰 접시 뒤를 따라가야 한다는 것을 직접 구분해 준다.
실제 작업에서는 내부 구조의 작은 부분이 5-3-3 및 3-3-3 으로 조정됩니다.
이런 비정상적인 조정은 단지 네가 어려움에 직면한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에 도전하는 것이다. 돌파한 후에, 너는 단지 뜻밖의 조정일 뿐이라고 느낄 것이다.
B? A3 과 A5 의 핵심은 하나는 표준 3 파 구조이고, 하나는 표준 5 파 구조라는 것이다.
이 중 5 파 구조는 4 개의 겹치지 않거나 가이드 쐐기여야 합니다.
5 파 구조를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3 파 구조다.
기억해야 할 것은-
만약 큰 접시가 A3 부터 시작한다면, 큰 접시는 여기서 깊이 조정하기를 원하지 않고 천천히 조정하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만약 큰 접시가 A5 로 시작한다면, B 파도가 작다면, 큰 접시가 급하게 깊이가 더 나쁜 조정을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C.? 이것은 파동 이론의 공식에 비해 매우 중요하며, 그것의 작용은 어디에나 있다.
초심자로서, 저는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A3, A5? 근거리 5 분에서 30 분 사이의 단기 조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천도와 주도의 수준까지 확대할 수 있어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세 파도" 라는 단어는 두 번 철수하고, 다섯 파도의 오른쪽 어깨는 b 파도입니다.
만약 조정파 A 가 3 밴드 형태로 나타난다면, 후속 추세는' 이중 철수' 가 될 것이다.
조정 웨이브 A 가 5 밴드 형태로 나타나면 후속 추세는 "B 웨이브 바운스" 입니다.
참고: 이전 단락에는 앞의 상승 파도 중 다섯 번째 파도가 연장 파도 (즉, "5 파 연장") 여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파동 이론을 설명하는 스펜서 공식 -5
실천파로' 삼랑' 이라는 단어를 해석하고, 쌍퇴하고, 오랑은 오른쪽 어깨 B 파를 한다.
웨이브 이론의 공식은 알려진 A 에서 B 의 조정 속성을 추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공식입니다.
"삼파" 라는 단어는 이중철수입니다.
만약 A 파도 톱니 모양 (5-3-5) 3 파 구조를 밀면, 뒤의 B 파는 대부분 플랫폼형이다. 오른쪽 어깨 5 파 b 파 만들기:
만약 5 파 구조에 파도가 나타난다면, 후속 상승은 파도와 플랫폼 조정 모두 B 파도일 뿐이다.
만약 네가 고수라면, 이것은 아주 좋은 오른손이다!
3 ~ 5 회 철수, 3 파 약한 5 파 강한; (실력 하락 참조)
소위 "이중 철수" 는 두 가지 과정을 의미합니다. 일파는 첫 번째 철수에 속하고, 후속 반등은 두 번째 철수이며,' 이중 철수' 라고도 한다.
내 위층의 게시물은 한 파가 세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다섯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구분하기 위한 것이다. 바로 이런 이유다. 3 단으로 구성된 A 파만이' 이중 철수' 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B 파는 반드시 5 단으로 구성된 A 파 뒤에서 튕겨야 하기 때문이다.
이 둘의 차이점은
"이중 철수" 후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이라는 단어에 주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능성" 이라는 단어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세요).
B 파도가 반등한 후에는 반드시 사나운 C 파 하락일 것이다!
웨이브 a 가 세 개의 세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렇다면 A 파가 끝난 후 두 번째 철수 (즉, 5 파 꼭대기로 철수하는 것) 에도 힘 문제가 있다. 일반적으로 A 파도가 끝난 후 두 번째 철수가 세 단락으로 구성된 경우, 그 추세는 약하며, 5 파 정상을 통과할 확률은 매우 작다 (작다는 것은 없음을 의미하지 않음). 반대로, 두 번째 철수가 5 단으로 구성된다면, 5 파의 정상을 돌파하여 새로운 상승파를 형성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이 마지막 상황이 바로 우리가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스펜서 (spancer) 는 변동 이론의 공식을 설명했다.
등 테스트는 3 ~ 5 회, 3 랑은 약하고 5 랑은 강하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파동이 3 파 구조라면 Aa-Ab-Ac 로 세분화됩니다.
여기서 Ab 가 Aa 의 고점에 더 가까우면 사후 조정이 더 약해진다는 뜻입니다 (특정 콜백 폭에서 볼 수 있음).
만약 한 파가 표준 5 길로 곧장 간다면, 큰 접시가 가까운 시일 내에 1.382 배의 C 파를 펼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B 파가 A 파의 50% 만 C 파로 리콜할 경우 C 파는 1.6 18 배의 깊이 조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B 파도 오른쪽 어깨 a-b-c, 경창 Aauto 가 장양을 더 빨리 잡는다.
이 문장의 그림은 위의 큰 그림의 다섯 번째 줄의 여섯 번째 칸이다.
그것의 뜻은 매우 간단하다. 만약 A 파도가 5 단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기본적으로 뒤에 B 파도만 튀는 것으로 확인돼 신기록을 세울 가능성은 거의 없다 (강은의 파도관에서는 B 파도가 때때로 최고치를 경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파도명언) 큰 파도가 간 후에는 더 가벼운 창고로 반등을 빼앗을 수 있지만 빨리 빨리 나가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때 양선은 일반적으로 길지만, 지속 기간이 비교적 짧습니다 (주력이 고위에서 많이 유인되기를 원하기 때문). 짧은 고수에게 더 적합합니다.
스펜서 (spancer) 는 변동 이론의 공식을 설명했다.
B 파도 오른쪽 어깨 a-b-c, 경창 Aauto 가 장양을 더 빨리 잡는다.
B 파는 뒤의 C 파를 기준으로 오른쪽 어깨 위치로만 간주될 수 있기 때문에 Ba-Bb-Bc 의 세분화에서? 큰 주기 Bc 시장이 작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3 파 중 유일한 5 파 구조이기 때문에 큰 접시가 실제로 대양선으로 발전할 때 뒤의 작은 C 파 4 는 매우 필요한 출전 위치이므로 B 파가 끝날 때 계속 싸울 수 없습니다. C 파가 곧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공식 2 에 대한 설명:
조정 파도에는 세 가지, 단어 평면 삼각형이 있습니다. 단어 세 단락 a b c, 5-3-5 파도는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
웨이브 조정에는 지그재그 배열, 평면 배열, 삼각형 배열의 세 가지 웨이브 유형이 있습니다. 이것은 상식이니 내가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중요한 것은 후자의 말이다. 파도의 조정은 주력 추세에 대한 역수정이라는 뜻이다. 지그재그 정리에서 A 세그먼트와 C 세그먼트는 주 추세와 반대이고 B 세그먼트는 주 추세와 동일합니다 (B 세그먼트는 주 추세에 대한 역수정의 역수정임). A 세그먼트와 C 세그먼트는 모두 다섯 개의 작은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B 세그먼트는 세 개의 작은 파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엘리엇의 카운트 웨이브가 기계와 독단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어쩔 수 없다. 그는 적어도' 파도' 이론을 창조할 수 있다. 먼저 그의 이론을 복제하고 배워야만 그의 기초 위에서 개선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그 후에야 비로소 그를 뛰어넘어 우리 자신의 이론을 창조할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말하니? (자기 해석: 지그재그란 책 속의 지그재그 조정을 말한다)
특별한 경우에는 "이중" 과 "7 파 2" 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소위' 쌍형' 이란 지그재그 조정 다음에' X' 파도, 지그재그 조정 파도, 7 파의 복잡한 형태에서 조정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런 파도형은 흔하지 않아 큰곰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선전 테크놀로지 97 년 후의 월선은 이런 것 같다") 와 이런 파동형의 구조를 기억한다.
평은 335 이고, 그 글자는 약간 다르다. 9 가지 변형은 복잡하지 않고, 차이는 기원전;
이 부분이 중점이다. 큰 그림 2, 3, 4 줄의 마지막 세 개의 작은 그림을 참고하세요. (이 9 개의 그림은 평면정리의 9 가지 형태입니다. 머릿속에 인쇄해 평생 유익을 주시기 바랍니다.)
정리된 웨이브 구조는 A (3) B (3) C (5) 입니다.
평면 마무리의 9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머리 찢어진 바닥을 입고;
2: 평평한 바닥;
3: 머리를 입고 바닥을 숨기세요.
4: 플랫 헤드 깨진 바닥 유형;
5: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6: 플랫 헤드 숨겨진 바닥 유형;
7: 머리를 움츠리고 밑을 깨뜨리다.
8: 평평한 바닥;
9: 머리를 움츠리고 바닥을 숨기다.
참고: 머리 밑창을 입은 플랫 마무리 뒤의 상승력이 가장 큽니다.
스펜서 (spanse) 는 파동 이론 7 의 공식을 설명했다
9 가지 변형은 복잡하지 않지만, 차이점은 기원전:
웨이브 이론의 공식은 주로 플랫폼 유형 조정의 다양한 변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변형의 주요 변수는 B 파와 C 파입니다.
파도 조정은 복잡하고 간단하다.
복잡함은 변화무쌍하고, 단순함은 후각의 조정일 뿐이다.
초심자에게는 이 9 가지 변화를 조금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1: 머리 찢어진 바닥을 입고; 2: 평평한 바닥; 3: 머리를 입고 바닥을 숨기세요.
4: 플랫 헤드 깨진 바닥 유형; 5: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플랫; 6: 플랫 헤드 숨겨진 바닥 유형;
7: 머리를 움츠리고 밑을 깨뜨리다. 8: 평평한 바닥; 9: 머리를 움츠리고 바닥을 숨기다.
여기는 이렇게 복잡할 필요가 없다. 구변은 정상적으로 조정할 수 없다. 강한 B 파, 약한 C 파, 강한 B 파, 약한 C 파!
강한 B 파도가 A 의 고점을 통과하여 강세 시세에서 쉽게 나타난다. 구체적인 응용가치를 상세히 설명하다.
약한 C 파는 원래 A 파의 저점을 깨뜨렸어야 했는데, 시세는 겨우 깨졌을 뿐이다!
강한 B 약한 C 는 강한 B 파와 약한 C 파의 조합으로 머리를 관통하고 뿔을 깨지지 않는다.
실제 앱에서 자신 있는 파악은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C 파 위치에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오른쪽에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파동 이론을 설명하는 스펜서 공식 6
조정 파도에는 세 가지, 단어 평면 삼각형이 있습니다.
A 자 3 단? B? C, 5-3-5 파는 명확하게 기억해야합니다.
특별한 경우, 이중 단어, 7 파, 두 가지 글꼴;
평은 335 이고, 그 글자는 약간 다르다.
오늘 해석한 이 파도 이론 공식은 간단하지만, 단계 A+B 를 결합한 후에는 간단하지 않다. 고급 물건은 기초 뒤에 숨어 있다. 간단한 학습부터 시작해야 한다.
우여곡절 조정이라는 단어,
초심자를 위해, 나는 톱니 모양이 당신이 수시로 아주 직접, 아주 단단한 시장을 보는 것을 의미 한다 당신을 생각나 게 해야 한다.
외부는 조정 파동처럼 들리지만 내부 구조는 5-3-5, 즉 밀기-조정-밀기입니다.
추진력은 두 가지가 있는데, 후자가 보통 이전 것보다 길다!
쌍둥이자리, 즉 3 파 구조로 연결된 두 개의 톱니 모양의 조정,
전체 내부 구조는 3-3-3 구조이며 구체적인 모델은 {a5-B3-C5}+x3+{a5-B3-C5};
평탄함은 플랫폼 조절입니다.
플랫폼 조정 내부 구조 3-3-5, 톱니 모양 5-3-5,
3 과 5 의 첫 번째 차이로 볼 때, 평형은 시간상 톱니형보다 길고, 톱니형은 진폭보다 더 크다!
삼각 조정은 가장 흔합니다.
3-3-3-3-3-3-3 의 전체 3 개 구조 내부 구조는' 평평한' 글자보다 적다!
공식 3:
직선이든 비스듬하든, 파동은 3-3 입니다.
팽창 수축을 고려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것은 5 파다.
삼각 측량의 네 가지 형식, 어떻게 들어오고 나가는지.
삼각형은 보통 네 번째 파동에 나타난다.
주력 추세 이전의 마지막 동작 (A-B-C 시퀀스 조정의 B 파에도 나타날 수 있음).
따라서 상승 추세에서, 우리는 삼각형이 오르거나 떨어지는 것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추세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강세를 보인다.
하락은 남은 상승파를 완성한 후에도 시장이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삼각형은 가로로 굳은 형태에 속하며, 5 파 구조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파도는 다시 3 파 구조로 세분화될 수 있다.
삼각형의 정점 (두 집계된 선의 교차점) 은 종종 마지막 다섯 번째 웨이브의 완료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 수식의 의미는 매우 간단합니다.
삼각형 배열은 직각 삼각형 배열, 경사 삼각형 배열, 확장 삼각형 배열, 수렴 삼각형 정렬의 네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네 가지 방법 모두 A, B, C, D, E 5 개의 하위 파동으로 구성된 * * 특성이 있습니다. 각 하위 파동은 세 개의 하위 파동으로 구성됩니다. 수식의 초점은 여기에 있지 않지만 마지막 문장은 "들어가는 법, 나가는 법" 입니다. 일반적으로 삼각형을 정리한 후 돌파 방향은 정리 전의 대추세와 같다. 즉, 다섯 개의 하위 파도 중 A 랑과 반대되는 것이다. 。
스펜서 (Spancer) 는 파동 이론의 공식 8 을 설명했다.
직선이든 비스듬하든, 파동은 3-3 입니다.
팽창 수축을 고려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것은 5 파다.
삼각 측량의 네 가지 형태, 들어가는 방법;
웨이브 이론의 공식 마지막 장에서는 주로 삼각형 조정과 이중 톱니 모양 조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두 가지는 시장에서 비교적 드뭅니다.
직각이든 기울기, 수축 확장, 내부 구조는 모두 3 파 구조로 전체 A-B-C-D-E * * 5 파를 완성했다.
4 파 위치에서 삼각형을 조정하면 모양이 아무리 못생겨도 E 파의 끝은 5 파의 시작이다!
어떻게 들어가느냐 하는 것이 적절하다.
삼각형은 일시적인 휴식의 한 형태이다. 혹은 동력을 얻는 형태를 볼 수 있다. 네가 온 곳은 바로 네가 에너지를 축적하고 있는 곳이다!
공식 4 는 다음과 같습니다.
쌍삼특례 7 파, 양파 조정은 합이다.
전반 돌파 후, 위에서 아래로 파란만장하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중 3" 정리란 두 개의 3 파 정리가 하나의 "x" 파도로 연결되어 있고 * * 함께 7 파 구조의 조정 파도를 형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 3 파 정리는 지그재그 마무리, 평면 마무리 또는 삼각형 정리가 될 수 있으며 임의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리 과정은 매우 길어서 일단 정리하면 정리하기 전의 추세가 확대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 특별한' 삼삼' 정리가 있어 정리한 후의 추세가 더욱 강해질 것이다. 대우주나 대웅주가 이런 형태에서 자주 나타난다.
스펜서 (spanse) 는 변동 이론의 공식을 설명했다
쌍삼특례 7 파, 양파 조정은 합이다.
전반 돌파 후, 위에서 아래로 파란만장하다.
7 파도 구조는 시장에서 드문 일이 아니다.
시장이 3-3-5 구조를 실행하지 않는 한, 이 조정은 자연스럽게 이중 3 조정, 즉 이중 단어다.
만약 이런 형태가 매우 부드럽다면, 아주 좋은 기세 형태이다. 일단 깨지면, 장엄한 마케팅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