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규 미디어 회사는 연예인에게 돈을 써서 서명한다. 이 연예인은 반드시 상업적 가치, 능력, 잠재력을 가지고 회사를 위해 돈을 벌 수 있어야 한다. 그 회사는 이윤을 목표로 한다. 연예인이 돈을 벌 능력이 없다면, 보통 계약을 하지 않는다. 정상 계약은 주로 멋있고 예쁜 연예인을 겨냥한 전문 공연학원의 우수 졸업생이다. 우수한 재능과 회사를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회사는 플랫폼과 자원을 이용하여 당신을 더 키우고 포장하고, 당신을 더 높은 플랫폼으로 밀고, 연예계에 입각하여 큰 인물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상업적 가치가 없는 연예인은 보통 스스로 돈을 써서 회사와 계약해야 한다. 계약회사는 회사 자원을 이용하여 당신을 훈련 포장 양성합니다. 연예인은 회사 플랫폼을 이용하여 자신을 승진시키고, 자신을 홍보하고, 연예계에서 자리를 도모한다. 이런 계약은 일반 연예인이 계약회사에 많은 계약훈련과 포장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만약 당신이 가정경제 여건이 가능하다면 이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아마추어 연예인 한 명을 양성하는 것은 무료포장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등록금은 내야 합니다. 더군다나 이윤을 목적으로 하는 회사는 포장 연예인을 무료로 훈련시킬 수 없다.
1. 소속사는 인맥이 넓고, 자원이 많고, 시장 수요에 익숙하며, 제작진이 어떤 배우가 필요한지 알고 있다.
일반 브로커 팀에는 3 ~ 5 명의 집행 브로커나 보조 브로커가 있다. 많으면 인력을 낭비한다. 시장이 그렇게 크기 때문이다. 사실 이 원은 크지 않고 작다. 이들은 매일 주요 제작진에 연락하고 제작진에 가서 제작진을 뛰고, 각 서클의 QQ 그룹을 추가하고, 각 감독과 프로듀서의 메일을 보내고, 각 서클의 위챗 추가, 자원 발굴, 인맥 구축을 담당하고 있다.
나는 감독, 프로듀서, 부감독과도 상관없다. 밥도 먹지 않는다. 몇 년 동안 일해 온 직업 중개인은 적어도 업계에서 수백 명에서 수천 명에 이르는 신뢰할 수 있는 자원을 알아야 하며, 어떤 것은 밀접한 관계가 있다.
2. 소속사는 연예인 자신의 특성과 오락시장 수요에 따라 포장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 당신의 이름이 좋은지, 당신의 이미지를 개조해야 하는지, 홍보 사진이 전문적인지, 인쇄물이 어떻게 설계되었는지, 당신의 온라인 자료가 완벽한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