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의 뉴스 포스트에서 약속한 대로, 게임에서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더욱 향상시킬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초기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로운 단방향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 구역 중 첫 번째는 내년 상반기에 제공될 예정이며, 기타 FX 동시 결제 업데이트도 다수 제공될 예정입니다.
2. 많은 사람들이 제안한 것처럼 우리는 특정 플레이어에 대해 3000gp 스테이크/거래 한도를 늘릴 계획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추적 포인트의 수에 직접적으로 비례하며, 최고 끝은 정확히 지금의 10배입니다! 이는 부정행위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베팅 및 거래 활동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3. 우리는 전리품 공유자에게 코인을 즉시 떨어뜨릴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분쟁 당사자가 큰 아이템을 즉시 나눌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경제의 불균형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대규모 교환과 연계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즉, 문제의 동일한 프로젝트가 현재 교환을 위해 판매되고 있으며 그 결과 수익이 팀원들에게 분배됩니다).
4. 게임에 '프로젝트 대출'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무기한 대출을 방지하기 위해 세션 기간 동안 항목을 빌려줄 수 있습니다. (대출자 또는 수신자가 로그아웃하면 해당 항목이 다시 반환됩니다.) 분명히 우리는 모든 만일의 상황을 다루기 위해 이것을 디자인할 때 매우 조심해야 했지만 뭔가를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귀하나 개발자로부터 수집한 나쁜 아이디어입니다. 실제 거래자에게 문을 열지 않고도 runescape의 즐거움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Shanda Exchange에 대한 언급조차 하지 않으며 더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Big Exchange
우리는 확고히 서서 손을 들어 실제로 거래가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아주 적은 수의 시작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15,000개의 조각을 정확한 가격으로 구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었으며 일부는 누락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규모 거래소를 관리할 팀을 구성했습니다!
이 팀은 시작 가격을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 외에도 가격이 플레이어 경제의 현재 상태를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지속적으로 정기적으로 검토할 것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그들을 도와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혼자 남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대규모 거래소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끈끈한 스레드를 통해 가격과 시장에 대한 우려 사항을 강조할 수 있으며, 이미 작동 중인 새 페이지를 통해 일정 기간 동안 프로젝트 가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대형 교환에 대한 몇 가지 작은 변경 사항:
대량 구매 항목이 자동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부족 항목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때 불필요한 클릭이 줄어듭니다.
1개의 '1000' 수량 버튼이 시작됩니다.
한 번 클릭하면 항목 수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