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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소설의 윤곽을 찾다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소설의 기본 윤곽 구조

신작자에게 주는 선물-소설의 기본 윤곽 구조는 많은 신작자들이 대량의 작품을 내놓은 후 독자에게 남겨진 것은 막막함, 작가 본인을 포함한다. 처음에 그들은 모두 휘홍의 걸작을 쓰고 싶었다. 장면은 웅장했지만, 그들은 중간에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계속할지, 어떻게 끝낼지, 어떻게 수십만 자로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를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은 뚜껑을 덮는 것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다음 개요는 모든 신작자들이 소설을 쓰기 전의 틀이며, 여러 사람이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 소설을 한 사람으로 본다면, 이 윤곽은 소설의 골격이고, 줄거리는 근육이고, 스타일은 외모이고, 필법은 감정이다. 탄탄한 골격이 없다면 소설은 약해져서 독자들이 작가의 작문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이 소설은 저자가 직접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뜻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이해하게 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 아래 골자는 게임 제작 설정과 비슷하지만 소설에 필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링크와 설정은 쓰기 전에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소설 한 편을 쓰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사람의 기억은 오랜 시간 동안 원래의 설정을 기억하지 못하고, 글을 쓸 때도 처음부터, 심지어 원래 설정된 어색한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절의 편집은 말 한 마디를 수천 글자에 담는 것과 같아서, 언제든지 소설의 진도와 방향을 파악할 수 있고, 글쓰기의 난이도도 크게 낮아질 것이다. 작문 개요 초안 제목:' XXX' 1, 소재: 판타지, 무협, 공상 과학, 판타지, 군사, YY.

둘째, 주제: 주요 줄거리 내용, 무슨 뜻인가요? 목적

셋째, 내용 소개:

넷째, 예상 단어 수: XX 만

다섯 번째: 환경 설정

환경지리: 서로 다른 시공간 등 어느 세계환경을 설명해야 하는지, 뒤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어떤 지명인지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중앙:

동부:

서부:

남쪽:

북쪽: 여섯째, 역할 설정 (긍정적인 역할, 부정적인 역할, 중간 역할, 한가한 직업)

1.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학습 후 기술.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및 후학 기술.

일곱째, 기술 설정:

1. 기술 이름: 학습 과정, 동작, 효과, 장점 설명, 단점 설명.

일곱째, 소품 설정

1. 소품 이름: 크기, 모양, 무게, 주요 기능 위치, 특수 효과, 제조.

여덟째, 줄거리 설정 (가장 간결한 한 마디로 전체 줄거리를 소개한다)

환경 서문:

표준 모델:

권력 분배:

아홉 번째, 줄거리 구조

주인공이 태어났습니다.

생활 환경:

트리거 스토리라인:

주역이 입세하다.

장면 이름 배우기:

좌절 구획 이름:

팀 맵 이름:

적대적인 구획 이름:

전투 장면 이름:

진화 스토리 이름:

스토리 이름 다시 배우기:

고전력 차트 이름:

책 끝 전투 줄거리 이름:

마지막 에피소드 이름:

적대적 음모:

구획 이름 소개:

적대적인 구획 이름:

내부 대화 장면 이름:

분할 또는 개발 차트 이름:

동맹의 음모:

구획 이름 소개:

결합 구획의 이름:

도움말 스토리 이름: 10, 장 스토리 개요 (200-500 자 설명 전체 섹션)

섹션 I:

섹션 ii:

섹션 iii:

.....

피날레: 열한 번째, 다른 사람들은 패치 워크 설명을 연마합니다:

1. 팀 철자 과정: 주제 명제-> 줄거리 계획-> 초기 프로파일->; 크리에이티브 보충 교재-> 에피소드 보충-> 아웃라인 생성->; 일시불 분배->; 검토 자-> 장 수정-> 사고 조정-> 원고 수정-> 수리 및 연마-> 취약성 그룹 복구-> 발표 계획

2. 전문읽기, 문체, 언어수정은 반드시 같은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3. 다른 사람이 원고를 갱신하여 구덩이를 채워야 하는 경우, 갱신해야 할 부분에 대한 상세한 개요와 사고를 제공하고 기고자의 개인 인장을 보존해야 한다.

4. 절말에는 복선이나 참신함을 명시해야 하며, 뒤의 문장 작문에 유리하다.

5. 만약 단절이 원저자가 수정을 검토한다면 상세한 서평, 장단점을 써야 한다.

6. 개인의 흔적을 남깁니다: 저자: XX 속밍크 (속밍크: 개꼬리속밍크, 원저자를 존중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먼저 이것 좀 봐: 너는 반드시 결말을 봐야 해, 너는 수확이 있을 거야.

주제: 장편 소설 쓰는 몇 가지 체험

인터넷을 통해 소설을 쓰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인터넷은 작가의 작품을 공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작가가 쓴 것이 유형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독자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책을 내는 것도 더 이상 예전처럼 어렵지 않다. 수만 원을 들여 수천 권의 책을 출판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많은 사람들이 소설을 쓰는 이유는 소설이 드라마로 개편되면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질 뿐만 아니라 더 높은 보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저는 1999 년 초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나는 아직 초보이다. 나는 이미 5 편의 소설, 10 여 편의 중편소설, 3 편의 20 부작 드라마를 썼지만 아직 성숙한 작품은 없다. 그러나, 5 년여의 글쓰기를 통해, 나도 약간의 체감이나 경험을 가지고 있다. 나의 경험은 장편을 쓰는 데 많은 기교가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깊은 생활 축적을 가지고 있고, 일정한 문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고, 매력적인 이야기의 핵심이 있고, 좋은 인물의 틀이 있어 쉽게 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지금, 글쓰기는 나의 유일한 생계 수단이기 때문에 장편소설을 쓸 때는 시장을 고려해야 한다. 즉, 장편소설을 드라마로 개편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이야기 구조와 인물 형성에 집중해야 한다. 나의 작문 습관은 상세한 인물 전기 (즉 인물 소개) 를 쓰는 것이다. 그들의 성별, 나이, 직업, 외모, 성격, 취미, 언어 습관을 포함해 인물 간의 관계와 갈등을 동시에 쓰는 것이다. 인물 전기를 다 쓴 후, 나는 좀 더 자세한 이야기의 줄거리를 쓸 것이다. 즉 소설 속의 주요 사건을 쓰는 것이다. 그런 다음 그래픽 관계 테이블을 그려 가능한 한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가능한 한 서로 관계를 맺도록 합니다. 이러한 임무를 완수하고 나면 소설의 기본 틀이 형성되었다. 즉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사량팔주' 이다.

주요 인물을 설계할 때, 나는 남녀의 비율과 연령층을 비교적 중시한다. 이런 코디는 이야기를 잘 하고 이야기도 보기 좋다. 나의 대부분의 소설은 감정적 충돌에 관한 것이다. 남녀 주인공의 모순 갈등의 주선 외에도 한두 개의 이중선을 배정하여 주요 인물의 정서적 갈등을 부각시켜야 한다. 캐릭터의 운명을 쓰든 감정적 갈등을 쓰든, 기복과 서스펜스로 가득 찬 이야기가 독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복잡해야 한다는 것이 제 경험입니다. 나는 주요 인물에 대해 대립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 (그녀) 가 무엇을 하든, 항상 간섭, 방해, 파괴가 있다. 그 (그녀) 는 방해를 없애고 저항을 돌파하며 손실을 메울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소설 속의 각종 모순을 형성하는데, 이러한 모순들은 소설의 이야기를 구성한다.

나는 관계도와 이야기 개요를 벽에 붙이는 것에 익숙해져, 글쓰기 과정에서 자주 고개를 들어 어떤 인물도 빠뜨리지 않고, 이야기의 주선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단편 소설은 큰 사건을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독자를 가장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종종 단편 소설이지만, 단편 소설은 주제에서 너무 멀어서는 안 되고,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엉망이 된다. 요즘 많은 소설들이 영화극으로 개편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주된 이유는 그들이 너무 분산되어 있기 때문이다. 소설은 결국 소설이므로 너무 함부로 써서는 안 되고, 산문으로 소설을 써서는 안 된다.

나는 내가 잘 아는 사람과 이야기, 즉 자신이나 주변에서 온 사람을 쓰는 것을 좋아해서 쓰는 것이 수월하다. 내 소설에서, 대부분의 인물들은 내가 매우 잘 아는 것이다. 나는 자신의 삶에서 인물의 원형을 찾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그리고 그의 외모, 몸매, 성격, 언어, 취미, 그리고 그의 인간관계 능력에 따라 묘사한다. 이렇게 쓴 사람은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고, 게다가 생활 속 다른 사람의 이야기까지 더해져 인물이 풍부하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나와 장문 쓰기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데, 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을 요약했다.

1, 반드시 두터운 생활이 축적되어야 한다. 오직 너의' 경험' 생활만이 가장 진실이다. 너무 거짓된 것은 독자를 감동시킬 수 없다. 자신의 인생이 충분히 축적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장편을 쓰지 않는 것이 좋다. 많은 작가들이 긴 글을 시도하지만, 실제로 다 쓴 것은 매우 적다. 모두 그들이 글을 쓸 때 쓸 수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생활이 부족하다.

2. 너는 반드시 일정한 문학적 기초가 있어야 한다. 글쓰기의 기본기가 없다면, 쓴 것은 매우 미성숙하고 밋밋할 것이며, 당연히 아무도 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글쓰기의 기본기는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독서와 학습을 통해 점차 길러지는 것이다. 만약 네가 그 중서방의 고전 저작들을 자세히 읽지 않았다면 장편을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영양 부족은 필연적으로 선천적인 부족이다.

3. 반드시 사회적 책임감이 있어야 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과감하게 생각해야 하며, 가장 좋은 소재는 인민 대중의 보편적인 관심이며, 반드시 쉽게 * * * 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 지금은 개인화된 글쓰기가 유행하고 있는데, 소설은 자기 정서의 표현, 자기 연민, 나르시즘을 지나치게 강조한다. 사실 이것은 게으름, 도피, 이런 물건의 관객이 너무 좁다.

4. 반드시 냉정해야 하고, 장황하게 늘어놓으면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소설의 창작은 긴 과정이므로 외로움과 가난을 견뎌야 한다. 내가 장편을 쓸 때, 기본적으로 세상과 단절되었다. 밥을 먹고 자는 것 외에 나는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나의 모든 일은 글쓰기이다.

5. 가급적 냉정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것을 선택하라. 우리 각자는 유명해지고 싶어한다. 만약 우리가 항상 다른 사람을 따른다면, 우리는 영원히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가 사람을 놀라게 하고, 한 번 쏴서 붉어지게 하려면, 우리 자신의 독특한 묘기를 내놓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우리가 열심히 생각하는 한,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것을 발굴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사회는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새로운 사물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어떤 것은 아직도 쓰고 있다. 이것 좀 더 보세요.

제 자신의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상소설이란,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영감 중 하나가 갑자기 감동을 받았을 뿐, 그리고 무언가를 쓰고 싶은 충동을 갖게 되면, 마음이 즐겁고, 내 이야기는 분명 훌륭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설명언) 이런 충동은 글쓰기를 계속하는 원동력이다. 그는 단지 모호한 물건일 뿐, 규칙 제한이 없다.

골자에 관해서는, 골자는 주로 주요선을 소개하는데, 사실 작가가 글을 쓰는 과정에서' 갈림길' 을 걷지 않는 것이다. 작가가 글을 쓸 수 없을 때, 그것은 그의 푯말이다. 상세할 수도 있고 구체적일 수도 있고, 당신의 개인적인 선택을 볼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이라면 10 만자 또는 5 만자마다 개요를 준비하여 구체적인 경로를 적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점이 있는데, 앞으로 쓰면 빠르고 편리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기적인 구조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저자가 어떤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보충하는 것은 번거로울 것이다.

요약이라면 주요 인물의 대략적인 경과만 쓸 수 있고, 심지어 제목으로만 표현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고통스러운 어린 시절-이상한 노인-몸의 변화-이런 순간에 너는 한눈에 대략적인 맥락을 알 수 있다.

골자는 큰 방향이며 주제, 주인공의 성격, 배경, 편폭 길이 등을 결정한다.

이것 좀 더 보세요.

편집자가 만족하는 개요를 어떻게 쓰는가?

술꾼 골자는 엄밀히 말하면 이야기의 취지와 이야기의 골자를 포함해야 한다. 이야기는 짧고 용맹해야 하며, 가능한 200 자 이내로 자신의 작품의 특징, 내용, 기본 사상을 요약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명략' 을 쓸 수 있다. 야금의 대가인 무안국은 원정에서 길을 잃고 명초 회유현의 작은 산촌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그의 도착으로 역사 전체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웅장한 대항해 시대는 동쪽에서 시작되었다. 이 글은 무안국을 단서로 명초 정치, 경제, 문화가 얽힌 변혁 시대의 열혈 남자들의 발버둥과 항쟁, 그리고 그 시대의 국가 출로에 대한 탐구와 구상을 묘사했다. 초보적으로1백만 자 이내로 통제할 계획이다. 현재 나는 이미 세 권의 개요를 설계했다. 제 1 권이 곧 마감된다. 17 만자. 이 책의 주인공은 무안국이지만 여주인공은 없다. 서로 다른 정치적 사고와 문화의 충돌을 주선으로 삼다. 그것의 특징은 탐구와 사고이며, 감정의 극이 매우 적다. 전쟁 장면은 많지 않지만, 가급적 거대하다. 이런 생각을 다 읽으면 편집자는 너의 책에 대해 구체적인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그는 너의 관련 장 설정을 볼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리고 챕터 설정, 기술은 매우 중요 합니다, 특히 대만 성을 제출할 때, 많은 출판사는 골자에 대 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 합니다, 거의 8-주식 문서로 엄격 합니다. 일반적인 작문 기교는 먼저 각 볼륨에 볼륨 이름을 쓴 다음 각 장을 한 단락으로 쓰는 것이다. 장명을 쓸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다. 각 장의 이야기 내용은 스무 개 정도의 십자로 요약된다. 장과 절은 차이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한 장은 한 절보다 크며, 각 장의 구체적인 글은 나의 기고 경험에 근거하여 만 자 이상이어야 한다. 둘째, 각 장의 내용을 요약할 때는 오르가즘과 일관된 이야기를 강조해야 한다. 명나라를 예로 들자면, 개요: 권일, 항해야금의 대가 무안국, 등산할 때 길을 잃고 명나라에 왔다. 무심코 호랑이를 죽이고 살충하여 장인캠프 백성의 신뢰를 얻었다. 인민의 요구에 따라 그는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마을을 해치는 사악한 만두를 제거했다. 마을 사람들은 무안국에 감사하고 마을에서 가르치라고 청했다. 마을 사람들의 순순순함을 느끼며 무안국은 기억의 지혜로 마을 사람들이 대량의 일상용품을 설계하는 것을 도왔다. 이선평 선생님의 기획으로 이 일용품들은 마을 사람들과 무안국을 위해 첫 돈을 벌었다. 무안국의 명성이 널리 퍼지자, 현령 곽후안이 와서 도움을 청했다. 안국출산, 회유현의 후보 현승이 되었는데, 이때 누군가가 그의 손에 있는 백호피를 노려보았다. 곽후는 무안국에게 재난을 피하기 위해 황제의 운명을 상징하는 백호피를 베이징의 상인에게 고가로 팔았다. 무안국은 작은 돈을 벌었지만 쓸 곳이 없다. 황무지를 마음대로 사서 초등학교를 세웠다. 2 1 세기 부동산 투기의 수단으로 초등학교는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그로 하여금 만발한 돈을 벌게 하여 재물신의 이름을 얻었다. 이렇게 하면 한 골자에 적어도 천 자가 있다. 개요를 편집함으로써 작가의 생각이 교묘한지, 한 이야기가 완전히 조작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홍보 가치가 있습니까? 많은 신인들의 윤곽은 매우 간략하다. 다 보고 나면 편집자는 그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알 수 없다. 이런 대강과 원고는 볼락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백락이 없으면 천리마는 늙어 죽는 것이 정상이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읽어야 할 이 골자를 보세요.

신작자에게 주는 선물-소설의 기본 윤곽 구조는 많은 신작자들이 대량의 작품을 내놓은 후 독자에게 남겨진 것은 막막함, 작가 본인을 포함한다. 처음에 그들은 모두 휘홍의 걸작을 쓰고 싶었다. 장면은 웅장했지만, 그들은 중간에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계속할지, 어떻게 끝낼지, 어떻게 수십만 자로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 어떻게 쓸 수 있는지를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은 뚜껑을 덮는 것과 같은 것이 필요하다.

다음 개요는 모든 신작자들이 소설을 쓰기 전의 틀이며, 여러 사람이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 소설을 한 사람으로 본다면, 이 윤곽은 소설의 골격이고, 줄거리는 근육이고, 스타일은 외모이고, 필법은 감정이다. 탄탄한 골격이 없다면 소설은 약해져서 독자들이 작가의 작문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이 소설은 저자가 직접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뜻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이해하게 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 아래 골자는 게임 제작 설정과 비슷하지만 소설에 필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링크와 설정은 쓰기 전에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소설 한 편을 쓰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사람의 기억은 오랜 시간 동안 원래의 설정을 기억하지 못하고, 글을 쓸 때도 처음부터, 심지어 원래 설정된 어색한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절의 편집은 말 한 마디를 수천 글자에 담는 것과 같아서, 언제든지 소설의 진도와 방향을 파악할 수 있고, 글쓰기의 난이도도 크게 낮아질 것이다. 작문 개요 초안 제목:' XXX' 1, 소재: 판타지, 무협, 공상 과학, 판타지, 군사, YY.

둘째, 주제: 주요 줄거리 내용, 무슨 뜻 이죠? 목적

셋째, 내용 소개:

넷째, 예상 단어 수: XX 만

다섯 번째: 환경 설정

환경지리: 서로 다른 시공간 등 어느 세계환경을 설명해야 하는지, 뒤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어떤 지명인지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중앙:

동부:

서부:

남쪽:

북쪽: 여섯째, 역할 설정 (긍정적인 역할, 부정적인 역할, 중간 역할, 한가한 직업)

1.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학습 후 기술.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및 후학 기술.

일곱째, 기술 설정:

1. 기술 이름: 학습 과정, 동작, 효과, 장점 설명, 단점 설명.

일곱째, 소품 설정

1. 소품 이름: 크기, 모양, 무게, 주요 기능 위치, 특수 효과, 제조.

여덟째, 줄거리 설정 (가장 간결한 한 마디로 전체 줄거리를 소개한다)

환경 서문:

표준 모델:

권력 분배:

아홉 번째, 줄거리 구조

주인공이 태어났습니다.

생활 환경:

트리거 스토리라인:

주역이 입세하다.

장면 이름 배우기:

좌절 구획 이름:

팀 맵 이름:

적대적인 구획 이름:

전투 장면 이름:

진화 스토리 이름:

스토리 이름 다시 배우기:

고전력 차트 이름:

책 끝 전투 줄거리 이름:

마지막 에피소드 이름:

적대적 음모:

구획 이름 소개:

적대적인 구획 이름:

내부 대화 장면 이름:

분할 또는 개발 차트 이름:

동맹의 음모:

구획 이름 소개:

결합 구획의 이름:

도움말 스토리 이름: 10, 장 스토리 개요 (200-500 자 설명 전체 섹션)

섹션 I:

섹션 ii:

섹션 iii:

.....

피날레: 열한 번째, 다른 사람들은 패치 워크 설명을 연마합니다:

1. 팀 철자 과정: 주제 명제-> 줄거리 계획-> 초기 프로파일->; 크리에이티브 보충 교재-> 에피소드 보충-> 아웃라인 생성->; 일시불 분배->; 검토 자-> 장 수정-> 사고 조정-> 원고 수정-> 수리 및 연마-> 취약성 그룹 복구-> 발표 계획

2. 전문읽기, 문체, 언어수정은 반드시 같은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3. 다른 사람이 원고를 갱신하여 구덩이를 채워야 하는 경우, 갱신해야 할 부분에 대한 상세한 개요와 사고를 제공하고 기고자의 개인 인장을 보존해야 한다.

4. 절말에는 복선이나 참신함을 명시해야 하며, 뒤의 문장 작문에 유리하다.

5. 만약 단절이 원저자가 수정을 검토한다면 상세한 서평, 장단점을 써야 한다.

6. 개인의 흔적을 남깁니다: 저자: XX 속밍크 (속밍크: 개꼬리속밍크, 원저자를 존중합니다. ) 좋아, 가산점, 플러스 100 나에게 너무 피곤해 ~ ~ 응답자: qkcydn- 10 레벨 2008-1/ 이야기는 짧고 용맹해야 하며, 가능한 200 자 이내로 자신의 작품의 특징, 내용, 기본 사상을 요약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는 골자를 명시할 것이다.

명초에 야금의 대가 무안국은 한 번의 탐험에서 길을 잃고 회유현의 한 작은 산촌에 왔다. 그곳에서 그의 도착으로 역사 전체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웅장한 대항해 시대는 동쪽에서 시작되었다.

이 글은 무안국을 단서로 명초 정치, 경제, 문화가 얽힌 변혁 시대의 열혈 남자들의 발버둥과 항쟁, 그리고 그 시대의 국가 출로에 대한 탐구와 구상을 묘사했다.

초보적으로1백만 자 이내로 통제할 계획이다. 현재 나는 이미 세 권의 개요를 설계했다. 제 1 권이 곧 마감된다. 17 만자. 이 책의 주인공은 무안국이지만 여주인공은 없다. 서로 다른 정치적 사고와 문화의 충돌을 주선으로 삼다. 그것의 특징은 탐구와 사고이며, 감정의 극이 매우 적다. 전쟁 장면은 많지 않지만, 가급적 거대하다. 이런 생각을 다 읽으면 편집자는 너의 책에 대해 구체적인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그는 너의 관련 장 설정을 볼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리고 챕터 설정, 기술은 매우 중요 합니다, 특히 대만 성을 제출할 때, 많은 출판사는 골자에 대 한 요구 사항이 매우 엄격 합니다, 거의 8-주식 문서로 엄격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작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각 볼륨에 볼륨 이름을 쓴 다음 각 장을 단락으로 사용합니다. 장명을 쓸 수도 있고 쓰지 않을 수도 있다. 각 장의 이야기 내용은 스무 개 정도의 십자로 요약된다. 장과 절은 차이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한 장은 한 절보다 크며, 각 장의 구체적인 글은 나의 기고 경험에 근거하여 만 자 이상이어야 한다.

둘째, 각 장의 내용을 요약할 때는 오르가즘과 일관된 이야기를 강조해야 한다.

역시 명예를 들어, 약술한다

제 1 권 출항

야금의 대가 무안국은 등산할 때 길을 잃고 명나라에 왔다. 무심코 호랑이를 죽이고 살충하여 장인캠프 백성의 신뢰를 얻었다. 인민의 요구에 따라 그는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마을을 해치는 사악한 만두를 제거했다.

마을 사람들은 무안국에 감사하고 마을에서 가르치라고 청했다. 마을 사람들의 순순순함을 느끼며 무안국은 기억의 지혜로 마을 사람들이 대량의 일상용품을 설계하는 것을 도왔다. 이선평 선생님의 기획으로 이 일용품들은 마을 사람들과 무안국을 위해 첫 돈을 벌었다. 무안국의 명성이 널리 퍼지자, 현령 곽후안이 와서 도움을 청했다. 안국출산, 회유현의 후보 현승이 되었는데, 이때 누군가가 그의 손에 있는 백호피를 노려보았다. 곽후는 무안국에게 재난을 피하기 위해 황제의 운명을 상징하는 백호피를 베이징의 상인에게 고가로 팔았다.

무안국은 작은 돈을 벌었지만 쓸 곳이 없다. 황무지를 마음대로 사서 초등학교를 세웠다. 2 1 세기 부동산 투기의 수단으로 초등학교는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그로 하여금 만발한 돈을 벌게 하여 재물신의 이름을 얻었다. .....

이런 식으로 개요에는 적어도 천 글자가 있다. 개요를 편집함으로써 작가의 생각이 교묘한지, 한 이야기가 완전히 조작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홍보 가치가 있습니까?

많은 신인들의 윤곽은 매우 간략하다. 다 보고 나면 편집자는 그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알 수 없다. 이런 대강과 원고는 볼락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백락이 없으면 천리마는 늙어 죽는 것이 정상이다.

먼저 이것들을 총결하고, 다음 문장 회는 총결하고, 요강을 쓰는 금기, 동가가격을, 몰래 바꾸지 마세요.

이야기의 주선을 설명하고, 전체 이야기의 모든 줄거리를 묘사하고, 가능한 하이라이트를 부각시키면 된다. 주로 편집자에게 이 이야기를 보여 주고 당신이 무엇을 쓰고 싶은지, 주인공이 어떻게 할 것인지, 주인공이 결국 어떤 성과를 거둘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판단할 수 있도록 끝을 잘 써야 한다는 것이다.

내가 요강을 쓴 것은 전부 처음으로 타지에 간 것은 아니다. 둘째, 나는 한 사람을 알고 있거나 이곳의 상황을 이해한다. 셋째, 주인공의 성격이 어떤지, 그 속에서 천천히 구상하는 등 비교적 상세하게 썼다. 다섯째, 주인공이 이 소설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주선이 있다. 만약 네가 계집을 하고 싶다면, 주인공에게 주선을 주는 것은 계집질하는 것이다.

6. 어두운 선, 이른바 암선이란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나타나지 않는 줄거리, 잠복, 복선 등이다. , 모두 스스로 설계한 거야! 일곱째, 아마도 소설의 결말을 구상할 것이다. 여덟째, 이 책의 소개를 써라. Nineth, 쓰기, 아무리 당신이 생각 하는 좋은, 하지만 당신은 전혀 다른 작성 하지 않습니다. 다 쓴 후에 골자 틀에 혈육을 넣어라! 사실 소위 윤곽은 모두 스스로 설계한 것이다. 너는 마음대로 그것들을 설계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의 스타일에 따르면, 나의 개요는 수백 자를 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몇 글자이거나 몇 글자가 큰 내용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안의 세부 사항에 관해서는, 나는 쓰면서 생각할 것이다. 예를 들어, 친척을 살해하고 강탈하는 것!

이것은 아주 큰 이야기이다. 세부 사항은 그렇게 명확하게 말할 필요가 없다. 네가 직접 쓰고 싶을 때 머리를 써서 때리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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