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보양을 묘사하고, 그녀를 성숙한 식품점에 비유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진실에 비유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진리' 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리' 는 적나라하다고 한다. 보처녀는 누드가 아니라, 그들은' 부분적인 진실' 으로 수정했다. "
3.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과학을 숭상하는 나라로, 어느 나라도 과학자를 위해 할 의향이 없다. 외국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중국 과학자들이 진급되었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람은 헛소문을 퍼뜨린다. 마치 두 가지가 가까이 있는 것처럼 거미가 그물을 걸어 놓는다.
과학과 과학자는 매우 다르다. 과학자들은 술과 같다. 늙을수록 값어치가 있다. 과학은 여자와 같다. 그들이 늙으면 값어치가 없다.
6. 닭고기 국물이 아닙니다. 마치 닭이 안에서 목욕을 한 것 같습니다.
7.{ 심부인} 입술에 두툼한 연지를 입속으로 뱉었고, 거무칙칙하고 울퉁불퉁한 이빨에 붉은 자국이 물들고, 피투성이가 탐정소설 속 살인 단서처럼 물들었다.
8. 세상의 큰일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일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원을 뇌물로 받았지만, 절대 남의 돈을 훔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갔던 곳, 탁자 위에 기름때가 두꺼운 곳을 기억한다. 왕선생은 마치 도살꾼에게 얼굴을 찡그린 것처럼 돼지기름 한 근을 덮을 수 있다고 비유했다.
이전 장에는 아이가 얼굴이 길고 입과 코가 상사병이 분리되어 있다는 비유가 있다.
2. 전종서 명구 소개 전종서 (1910-1998), 현대문학연구원, 작가, 글자묵, 명화국화, 명종서군
그는 한 살 때 책 한 권을 잡고' 중서' 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이다. 전종서 한 시인과 서예가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전통 고전과 역사 교육을 받았다. 그는 중학교 때 국어와 영어를 잘했지만 수학과 기타 과학 방면에서 성적이 매우 나빴다.
내가 청화에 응시할 때 수학은 15 점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나 나의 국어와 영어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특히 영어로 만점을 받았다. 65,438+0929, 칭화대 외국어과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와 학술 성과를 광범위하게 접했다.
1933 대학 졸업. 1935 작가 겸 통역강양과 결혼하다.
같은 해 공비 유학생 자격을 취득하고 옥스퍼드대 영어과에서 2 년간 공부한 뒤 파리대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한 지 1 년, 1938 귀국했다. 그는 여러 대학에서 책을 가르친 적이 있다.
전종서 (WHO) 는 중국의 역사, 철학, 문학 고전에 대해 모두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서양 문학, 철학, 심리학을 읽고 연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많은 권위 있는 학술 저작을 저술했다. 그의 산문과 소설도 훌륭하다. 특히 소설' 포위 포위' 는 재능이 넘치고 비유가 연편되어 널리 알려져 있다.
전종서 들은 어려서부터 총명하지만 재능은 주로 문학에 나타난다. 그는 마음대로 자유롭게 발휘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차근차근 논리적 추리를 하기 싫어서 수학 과학 화학 과정을 싫어한다.
전종서 들은 중학교에 입학한 후 영어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전종서 중학교는 미국 성공회가 운영하는 교회 학교이며, 대부분의 수업은 영어로 강의한다.
그의 영어 성적은 매우 좋지만, 그는 여태껏 영어 수업을 듣지도 않고, 영어 교과서를 읽지도 않고, 수업에도 노트를 쓰지 않는다. 고개를 숙이고 외국어 원판 소설을 보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영어는 거의 모두 독학으로 그의 독특한 언어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학업 성적은 좋지만, 전종서 생활은 확실히 좀 미쳤다. 예를 들어, 그는 동서남북을 분간할 수 없었고, 문을 나서면 방향을 분간할 수 없었다. 옷을 입는 것은 위아래가 뒤집히거나 안팎이 뒤바뀌는 것이다.
가장 어색한 것은 체육 수업이다. 팀장으로서 그의 영어 구령은 상당히 우렁차고 정확하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나는 구령을 제대로 외쳤지만 막막해서 일어설 수가 없었다. 나는 항상 반 전체를 웃음거리로 만들지만, 나는 영문을 모른다.
총명하지만 늘' 혼란' 하는 것은 종잡을 수 없는 전종서. 전종서 학식이 해박하고 기억력이 놀랍다.
칭화대에서 공부할 때 그는 오민, 하야와 함께 칭화화' 삼재자' 라고 불렀다. 진연 노인과의 접촉은 이 점을 더 잘 보여 준다.
진연 () 은 1 번 석유 () 로 만청 () 의' 3 대 시인' 중 하나로 당시 시단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였다. 석노인은 당시 시인과 학자에 대해서는 말이 많지 않았지만, 전종서 에 대해 각별히 존중했다.
매년 한여름방학에 전종서 칭화에서 무석으로 돌아왔고, 돌의 노인들은 모두 그를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 한번은 시일로가 만청대시인 왕윤에 대해 이야기했다. "왕윤은 인품이 매우 낮고 용모도 악했다. 석형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 전종서 그에 게 말했다: "그것은 난쟁이 해야 합니다." "
Shi yi 는 웃으며 말했다: "어떻게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전종서 (Wu Dairo) 는 "왕이 죽었을 때, 상하이 신문에는' 우 대랑 (Wu Dairo) 과 같은 풍부한 중성자를 배우기' 라는 재미있는 elegy 가 있었다" 고 말했다. 석영감은 고개를 끄덕이며 약속했다.
그는 또 왕윤의 작품은 오직 좋지만, 그의 시는 좀처럼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시사 희시화' 의 몇 문장만 사용했지만, 그는 어느 문장인지 기억하지 못했다. 전종서 즉시 대답: "그것은' 나는 단 검을 들고 부끄러워, 정말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석영감은 "세웅의 기억력이 정말 좋다!" 라고 감탄했다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로서 전종서 선생의 업적은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만년 전종서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담박하고 명리하며, 고풍스럽고 밝은 명절로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 외국 기자는 그가 중국에 온 두 가지 소원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만리장성을 보고 싶고, 다른 하나는 전종서 보고 싶다는 것이다. 그는 중국 문화의 상징으로 전종서 간주.
또 다른 외국 기자가 있는데, 전종서' 포위성' 을 보고 전종서 인터뷰를 하고 싶어서요. 그는 여러 번 전화를 걸어 마침내 전종서 수업을 찾았다.
전종서 (WHO) 는 전화에서 취재 요구를 거절하며 "계란 하나를 먹으면 기분이 좋다. 왜 이 알을 낳은 닭을 알아야 하는가?" 라고 말했다. CCTV 는 대중에게 인기 있는' 동양의 아들' 을 개설했다.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들어가고 싶어 자신의' 풍채' 를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프로그램 제작자가 전종서 인터뷰를 시도할 때 그는 단호히 거절했다. 미국의 한 유명 대학은 그에게 반년 강의를 하고 싶어 한다. 2 주에 한 번, 한 번에 40 분, 약 8 시간, 보수는 654.38 달러 +0.6 만원이지만, 전종서 은 움직이지 않는다.
파리' 에스페란토' 에 중국이 노벨문학상을 받을 자격이 있고 전종서 만이 유일하다는 글도 있다. 전종서 (WHO) 는 이 평가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광명일보' 에 노벨 문학상의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1998 12 19 오전 7 시 38 분, 전종서 씨는 병으로 베이징에서 88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전종서 선생의 유언에 따르면, 모든 것이 간결하고, 시신은 두세 명의 친척이 보냈다. 추모식을 거행하지 않고, 유골을 보존하지 않고, 꽃바구니, 화환을 바치고, 정중히 작별하다.
화장 당일 현장을 배웅한 사람은 20 여 명, 전종서 사위, 손자, 손녀, 그리고 그의 학생, 동창, 몇몇 친구들뿐이었다. 또 다른 사람은 듣고 자발적으로 왔다.
저명한 학자, 전종서 미망인 강양은 전종서 시신에 작은 보라색 잊지 말고 흰 장미 한 송이를 놓았다. 화장실 문이 닫혔을 때, 그녀는 떠나라는 권고를 받았다. 그녀가 말하길, "아니요, 2 분만 더 서 있을게요."
그녀의 눈에는 은은한 눈물이 있다. 전종서 시신이 화장된 후, 그 유골은 생전의 유언에 따라 부근에 뿌려졌다.
"이런 대학은 한 시대를 대표한다. 만약 모두가 알고 있다면, 아마 수천 명이 해외에서 달려올 수 있을까? " 중국 사회과학원 외국어연구소의 설선생이 말했다. "전종서 가라, 우리 그의 책을 읽자.
왕선생은 책에 산다. ".
3. 전종서 명언과 철학적인 말은 교양이 없다.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전종서' 포위' 소는 제사를 지내는 데 습관이 되어'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는 정신을 보여줄 수 있다. 게다가, 이 세상은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한다. 소는 절대 자신을 자랑해서는 안 된다. 적어도 생리구조는 그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전종서' 생명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와' 마귀 야방 전종서 씨' 한 장은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을 갖춘 것으로 보이며 부끄러움을 가릴 수 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한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전종서 한 사람이 크게 흔들렸다. 네가 그를 칭찬하면, 그는 조금도 핑계를 대지 않고 받아들였다. 마치 네가 그를 대신해서 빚을 갚는 것처럼, 그는 네가 이자를 지불하지 않는 것을 미워할 뿐이다.
또 다른 겸허한 위장은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 것이다. 그는 항상 자신이 창피하고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마치 사장이 뇌물을 받고 금액이 너무 적은 것처럼, 원래의 벽으로 돌아가 부하들을 배로 늘려서 다시 보낼 수 있게 했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쓰기' 와' 마귀 야방 전종서 씨', 글을 쓸 때 고대인의 말을 인용하고, 숫자를 인용하지 말고, 오늘의 말을 인용하면' 내 친구' 라고 말해야 친구를 계속 끌어들일 수 있다.
전종서' 생명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와' 마귀 야방 전종서 씨' 가 타인을 위해 전기를 세우는 것도 일종의 자기표현이다. 자신의 관점에 가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자신의 화제로 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한편, 자서전 작가는 종종 할 말이 없기 때문에 아내와 아들이 알아볼 수 없는 이미지를 묘사하거나, 친구들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의 일화를 끝없이 이야기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므로 한 사람의 자아를 이해하려면 그가 다른 사람을 위해 전파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자서전은 전기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적혀있고, 마귀는 밤에 전종서 씨를 방문한다. 너의 지식이 이렇게 평범하여 사설을 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와' 마귀 야방 전종서 선생' 은 유명해질까 봐 두렵다! 네가 유명해졌을 때, 너는 비밀이 없다.
모든 사적인 일은 기자들에게 기자들이 발표하도록 알려준다. 이렇게 하면 너의 자서전이나 자백 중의 정보가 강제로 끌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전, 자백, 자백, 자백, 자백, 자백, 자백)
만약 내가 미래에 자기보고를 한다면, 나는 어쩔 수 없이 신기한 사실을 발명해야 할 것이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쓰여 있다' 와' 마귀 야방 전종서 씨' 너는 나를 알지 못할 것이다. 비록 네가 나에게 속았음에도 불구하고.
네가 나에게 유혹을 받았을 때, 너는 내가 귀여운 여자, 믿을 만한 친구, 심지어 추구할 수 있는 이상일 뿐, 그것이 바로 나라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나의 유혹을 거절한 사람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처럼 내가 누군지 안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적혀 있습니다, 마귀는 밤에 전종서 씨를 방문합니다.
4. 전종서 명구 소개 전종서 (1910-1998), 현대문학연구원, 작가, 글자묵, 명화국화, 명종서군
그는 한 살 때 책 한 권을 잡고' 중서' 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이다. 전종서 한 시인과 서예가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전통 고전과 역사 교육을 받았다. 그는 중학교 때 국어와 영어를 잘했지만 수학과 기타 과학 방면에서 성적이 매우 나빴다.
내가 청화에 응시할 때 수학은 15 점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나 나의 국어와 영어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특히 영어로 만점을 받았다. 65,438+0929, 칭화대 외국어과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와 학술 성과를 광범위하게 접했다.
1933 대학 졸업. 1935 작가 겸 통역강양과 결혼하다.
같은 해 공비 유학생 자격을 취득하고 옥스퍼드대 영어과에서 2 년간 공부한 뒤 파리대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한 지 1 년, 1938 귀국했다. 그는 여러 대학에서 책을 가르친 적이 있다.
전종서 (WHO) 는 중국의 역사, 철학, 문학 고전에 대해 모두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서양 문학, 철학, 심리학을 읽고 연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많은 권위 있는 학술 저작을 저술했다. 그의 산문과 소설도 훌륭하다. 특히 소설' 포위 포위' 는 재능이 넘치고 비유가 연편되어 널리 알려져 있다.
전종서 들은 어려서부터 총명하지만 재능은 주로 문학에 나타난다. 그는 마음대로 자유롭게 발휘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차근차근 논리적 추리를 하기 싫어서 수학 과학 화학 과정을 싫어한다.
전종서 들은 중학교에 입학한 후 영어를 좋아하기 시작했다. 전종서 중학교는 미국 성공회가 운영하는 교회 학교이며, 대부분의 수업은 영어로 강의한다.
그의 영어 성적은 매우 좋지만, 그는 여태껏 영어 수업을 듣지도 않고, 영어 교과서를 읽지도 않고, 수업에도 노트를 쓰지 않는다. 고개를 숙이고 외국어 원판 소설을 보는 것이다. 그래서 그의 영어는 거의 모두 독학으로 그의 독특한 언어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학업 성적은 좋지만, 전종서 생활은 확실히 좀 미쳤다. 예를 들어, 그는 동서남북을 분간할 수 없었고, 문을 나서면 방향을 분간할 수 없었다. 옷을 입는 것은 위아래가 뒤집히거나 안팎이 뒤바뀌는 것이다.
가장 어색한 것은 체육 수업이다. 팀장으로서 그의 영어 구령은 상당히 우렁차고 정확하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나는 구령을 제대로 외쳤지만 막막해서 일어설 수가 없었다. 나는 항상 반 전체를 웃음거리로 만들지만, 나는 영문을 모른다.
총명하지만 늘' 혼란' 하는 것은 종잡을 수 없는 전종서. 전종서 학식이 해박하고 기억력이 놀랍다.
칭화대에서 공부할 때 그는 오민, 하야와 함께 칭화화' 삼재자' 라고 불렀다. 진연 노인과의 접촉은 이 점을 더 잘 보여 준다.
진연 () 은 1 번 석유 () 로 만청 () 의' 3 대 시인' 중 하나로 당시 시단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였다. 석노인은 당시 시인과 학자에 대해서는 말이 많지 않았지만, 전종서 에 대해 각별히 존중했다.
매년 한여름방학에 전종서 칭화에서 무석으로 돌아왔고, 돌의 노인들은 모두 그를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 한번은 시일로가 만청대시인 왕윤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왕윤은 인품이 매우 낮고, 그 용모도 사악하다. 석형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 전종서 그에 게 말했다: "그것은 난쟁이 해야 합니다." "
Shi yi 는 웃으며 말했다: "어떻게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전종서 (Wu Dairo) 는 "왕이 죽었을 때, 상하이 신문에는' 우 대랑 (Wu Dairo) 과 같은 풍부한 중성자를 배우기' 라는 재미있는 elegy 가 있었다" 고 말했다. 석영감은 고개를 끄덕이며 약속했다.
그는 또 왕윤의 작품은 오직 좋지만, 그의 시는 좀처럼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시사 희시화' 의 몇 문장만 사용했지만, 그는 어느 문장인지 기억하지 못했다. 전종서 즉시 대답: "그것은' 나는 단 검을 들고 부끄러워, 정말 산을 볼 수 있습니다."
석영감은 "세웅의 기억력이 정말 좋다!" 라고 감탄했다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로서 전종서 선생의 업적은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만년 전종서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담박하고 명리하며, 고풍스럽고 밝은 명절로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 외국 기자는 그가 중국에 온 두 가지 소원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만리장성을 보고 싶고, 다른 하나는 전종서 보고 싶다는 것이다. 그는 중국 문화의 상징으로 전종서 간주.
또 다른 외국 기자가 있는데, 전종서' 포위성' 을 보고 전종서 인터뷰를 하고 싶어서요. 그는 여러 번 전화를 걸어 마침내 전종서 수업을 찾았다.
전종서 (WHO) 는 전화에서 취재 요구를 거절하며 "계란 하나를 먹고 기분이 좋다면 왜 이 알을 낳은 닭을 알아야 합니까?" 라고 말했다. CCTV 는 대중에게 인기 있는' 동양의 아들' 을 개설했다.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들어가고 싶어 자신의' 풍채' 를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프로그램 제작자가 전종서 인터뷰를 시도할 때 그는 단호히 거절했다. 미국의 한 유명 대학은 그에게 반년 강의를 하고 싶어 한다. 2 주에 한 번, 한 번에 40 분, 약 8 시간, 보수는 654.38 달러 +0.6 만원이지만, 전종서 은 움직이지 않는다.
파리' 에스페란토' 에 중국이 노벨문학상을 받을 자격이 있고 전종서 만이 유일하다는 글도 있다. 전종서 (WHO) 는 이 평가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광명일보' 에 노벨 문학상의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1998 12 19 오전 7 시 38 분, 전종서 씨는 병으로 베이징에서 88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전종서 선생의 유언에 따르면, 모든 것이 간결하고, 시신은 두세 명의 친척이 보냈다. 추모식을 거행하지 않고, 유골을 보존하지 않고, 꽃바구니, 화환을 바치고, 정중히 작별하다.
화장 당일 현장을 배웅한 사람은 20 여 명, 전종서 사위, 손자, 손녀, 그리고 그의 학생, 동창, 몇몇 친구들뿐이었다. 또 다른 사람은 듣고 자발적으로 왔다.
저명한 학자, 전종서 미망인 강양은 전종서 시신에 작은 보라색 잊지 말고 흰 장미 한 송이를 놓았다. 화장실 문이 닫혔을 때, 그녀는 떠나라는 권고를 받았다. 그녀가 말하길, "아니요, 2 분만 더 서 있을게요."
그녀의 눈에는 은은한 눈물이 있다. 전종서 시신이 화장된 후, 그 유골은 생전의 유언에 따라 부근에 뿌려졌다.
"이런 대학은 한 시대를 대표한다. 만약 모두가 알고 있다면, 아마 수천 명이 해외에서 달려올 수 있을까? " 중국 사회과학원 외국어연구소의 설선생이 말했다. "전종서 가라, 우리 그의 책을 읽자.
왕선생은 책에 산다. ".
5. 전종서 선생의 명언 전종서, 한 세대의 문학거장, 그의 글은 철리가 풍부해 독자들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다음은 그의 작품 중 가장 철리가 있는 명언이다.
1, 인생의 가시, 바로 여기,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 네가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이다. 2. 밥을 먹는 것은 때때로 결혼과 같다. 명목상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액세서리이다.
밥을 잘 먹는 것은 사실 음식을 먹는 것일 뿐, 밥을 달라고 하는 부잣집처럼 목적은 여자가 아니다. 3. 밥 먹을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 밥을 주세요. 즉, 밥을 사주세요. 밥을 먹을 때 다른 사람의 밥을 먹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소통의 미묘함은 이렇다. 반대로, 밥을 먹지 않은 사람에게 밥을 주는 것은 바로 밥을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밥을 먹으러 간다면, 너는 체면을 즐기면서 동시에 체면이 깎일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고대는 인류의 어린 시절과 같습니다. 예전에는 유치했고, 수천 년의 성장을 거쳐 점차 현대에 이르렀다.
시대가 늙을수록 역사가 짧아진다. 시대가 늦을수록 그의 경험은 깊어질수록 나이가 많아진다. 그래서 우리는 할아버지의 어른으로, 고대 3 대에는 현대의 노령이 없었다.
이런 식으로, 과거에 대한 우리의 충성스러운 태도는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된다. 우리는 고대에 반드시 조상을 숭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단지 아이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노인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몸을 팔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5.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한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6.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합니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7. 고고학이 무덤을 파는 것을 제창한 후, 많은 고대 사망자의 유골과 유물이 드러났다. 현대문학이 전문 학문이 된 후 많은 불멸의 작가의 부패하거나 부패한 작품들이 발견되고 폭로되었다.
발견의 기쁨은 우리 사람들로 하여금 노출의 위험을 간과하게 하고, 작품의 매몰이 종종 작가의 명성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저자가 스스로 발굴작업을 이끌면 득실할 수 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 은 모순적이고 통일된 쌍관어가 된다. 자신의 작품을 파는 무덤은 작가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이다.
8.' 국가에 있다',' 아직도 국민에게 정한다' 등 기이한 이야기지만, 언어의 공허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교부의 이름은 사실 마술사가 노는 날칼처럼 손을 놓지 않는다. 9. 성실한 사람의 악독함은 밥의 자갈이나 생선회의 가시처럼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줄 수 있다.
10, 중국어를 배우는 사람이 외국에 나가 심학을 하는 것은 웃기게 들린다. 사실 중국 문학을 배우는 사람만이 유학을 가야 한다.
다른 과목들은 모두 수학, 물리학, 철학과 같기 때문이다. 심리학.
경제, 법률 등. 모두 외국 항구에서 주입된 것인데, 이미 외국의 것이다. 중국어가 현지 제품일 때만 그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중국 관료와 상인들이 자국에서 착취한 돈을 외환으로 바꿔 국가 화폐의 원래 가치를 유지해야 하는 것과 같다. 1 1, 마치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막아 추태를 가릴 수 있습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12, 방홍은 어제 저녁 점심을 먹은 그 중국 음식점도 떠올렸다. 바오 양은 지인과 동병상련을 만나고 싶지 않다며 괜찮은 식당을 찾았다. 차가운 접시에서 커피까지 맛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내놓은 수프는 춥지만 아이스크림은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어류는 해병대와 마찬가지로 이미 며칠 동안 상륙했다. 고기는 오랫동안 물 속에 누워 있는 잠수함 병사와 같다. 식초를 제외하고 빵, 쇠고기, 와인은 모두 시다.
13, 마음에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모든 여자들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묘기를 가지고 있다. 14, 장선생은 외국인과 교제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말하는 것이 특징이 있다. 아마도 양행, 기독교 청년회, 로터리 등 서클에서, 이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리고 불필요한 영어 단어를 중국어에 넣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어가 따라올 수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어서 영어로 말해야 한다. 그래서 그의 연설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니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치아에 박힌 비듬보다 더 잘 먹어야 한다.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15. 세계 대부분의 물건은 마음대로 처리할 수 있고, 작은 물건은 전혀 빌릴 수 없다. 예를 들어 탐관은 수천만 위안을 뇌물로 받았지만, 여태껏 남의 돈주머니를 훔치지 않았다.
16, 나는 평생' 돈' 이라고 불렀다. 나는 아직도 돈을 믿는가? 17, 소위 세미나는 사실 불친절한 사람들을 초대하여 더러운 것을 먹고, 흑막돈을 좀 쓰고, 대수롭지 않은 말을 하고, 불륜의 회의를 여는 것이다! 18, 우리는 따낼 수 없는 포도가 시큼할 뿐만 아니라 유난히 달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19, 한 사람, 스무 살 아직 미치지 않고,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서른 살이 아무리 미쳐도 소용없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좋은 음식을 선택하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끝까지 남겨 둡니다.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사람은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2 1. 만약 당신이 계란 하나를 먹었는데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 계란의 암탉을 보러 가야 합니까? 22. 사랑은 불처럼 탐욕스럽고, 같은 의지가 만연하고, 같은 잔인함이 감옥의 단단한 원료를 파괴하고, 잿더미로 빛과 열정을 바꾼다. 시간의 우정에 대한 침식은 마치 물이 석두 너머로 흘러가는 것처럼 깨끗이 씻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23. 우리는 옷차림이 노출된 S 양을' 부분적인 진실'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진실은 적나라하기 때문이다. 24. 노인들은 옛집에 불이 난 것처럼 연애를 한다.
25. 만약 당신이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녀의 개를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친구를 사귀었다면, 너는 너의 친구의 잘못을 잊어야 한다.
26. 도시 주변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 하고, 도시 밖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 한다. 결혼, 사업, (게임), 인생의 대부분의 소원. 편견은 생각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사상이 없는 사람의 일상생활이며, 사상이 있는 사람의 일요일 오락이다. 편파적일 수 없다면 언제 어디서나 객관적이고 공정해야 한다.
6. 전종서 어록에게 교육을 구하는 사람은 글을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알기 때문에 인쇄물에 속아 넘어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전종서 "포위 공격"
소는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이며'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누가 지옥에 간다' 는 정신을 표현할 수 있다. 게다가, 이 세상은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한다. 소는 절대 자신을 자랑해서는 안 된다. 적어도 생리구조는 그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전종서' 인생의 변두리에 쓰임' 과' 마귀 야방 전종서 씨'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 잎 기능이 있는 것처럼, 부끄러움을 감추고 추태를 가릴 수 있다. 작은 종이 한 장은 한 사람의 공허함, 무지함, 어리석음을 가릴 수 있다.
인생은 큰 책이라고 한다. 만약 인생이 정말 이렇다면, 우리 작가의 절반 이상이 서평인으로 간주될 수 있을 뿐, 서평인의 능력이 있어서, 몇 페이지를 보지 않고 이미 많은 평론을 하고 서평을 한 편 쓰면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어떤 사람의 재테크는 단지 돈을 빌려 갚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의 도학은 단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지, 자신이 어떤 도덕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다.
7. 강양이나 전종서 명언은 1 입니다. 위대한 작품은 때로 좋은 엉덩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정설에 따르면 독일인들은' 엉덩이에 앉다' 를 지식인의 필수조건으로 여긴다. 예를 들어 앉기만 하면' 수호전' 이나' 홍루몽' 이라는 이름이 있으면 언제나 힘들이지 않고 편찬할 수 있다. 이것은 서구의 과학 법칙이자 20 세기의 학습 도구이다. -전종서
홍은 점차 말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높은 선생님의 좋은 마음을 칭찬합니다, 이번에는 그가 왔습니다. 그가 한 일을 보면, 그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Xinmei 는 말했다: "어쩌면 나는 젊었고, 경험이 없었고, 사람들을 볼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고송년 이 몇 년 동안 지위가 줄곧 높았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지위가 높아지면 막막해진다. " 사실 한 사람의 결점은 원숭이의 꼬리와 같다. 원숭이가 땅에 쭈그리고 앉았을 때 꼬리는 나무에 오를 때까지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뒷부분은 대중이 볼 수 있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이런 붉은 팔이 달린 꼬리는 이미 있다. 이것은 올라가는 새로운 징조가 아니다. -전종서
3. 까마귀의 이야기: 신은 가장 아름다운 새 한 마리를 가금류의 왕으로 고르고 싶어한다. 까마귀는 공작새의 긴 털을 몸에 걸치고 꼬리에 씌우고 하나님 앞에 가서 선택했고, 그래서 신이 선택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까마귀) 다른 새들은 노여움을 억제하지 못하고 모든 깃털을 찢고 까마귀의 본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즉, 긴 머리를 기르는 사람이 반드시 예술가는 아니다. 반면에, 대머리인 사람은 당연히 학자나 사상가가 아니다. -전종서
8. 전종서 명언과 명작은 무엇입니까? 1937' 17 세기 영국문학의 중국'; 18 세기 영국문학의 중국 (졸업 논문).
194 1 "생활의 변두리에 쓰기" (산문집, 명카이서점출판 194 1 년 65438+2 월)
1945 고양이 (부흥 65438+ 10 월10); "사람, 짐승, 유령" (명카이 서점 6 월 출판)
1947 포위 공격 (진광출판회사 5 월 출판)
1948' 예술록 이야기' (명카이서점 1949 년 6 월 초판)
1958' 송시선주' (인민문학출판사 8 월 출판)
1978 중국 현대고전문학 연구 (7 월' 명보 월간지')
1979 사구 편 (상해 고서출판사 9 월 출판,1979); 파이프 콘 편집 (중국 서점, 8 월 초판)
1980 시 원망 (문헌 검토 198 1 년 1 기간)
198 1 "파이프 콘 편집" 및 "파이프 콘 업데이트" (중국 서점 9 월 출판 1982)
1984 "이집" (홍콩 광각경 출판사 3 월 출판) 루 (보충판) (중화서국, 9 월 1 판)
1985' 7 부집' (65438 년 2 월 상하이 고서출판사 출판)
1988' 흐릿한 구리 거울' ('수필' 1988 제 5 호)
1995 회국석마을 (삼련서점 3 월 출판)
1996' 시우' (중국 사회과학출판사 6 월 출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