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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악어는 어떻게 놀아요?

사막 정육점-레이캬비크

타이밍을 자르고, 타이밍을 열고, 대상을 내보내는 것은 악어가 반드시 파악해야 하는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다른 말로 하자면, 레이크턴은 나의 첫 번째 6300 영웅이다 .. 그리고 지금까지 가장 승률이 높은 영웅입니다.

왜 이렇게 잔인한 영웅들이 국복에서 이렇게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에 친구가 공략을 쓰라고 하니, 여러분과 나만의 타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룬 문자:

만약 조건이 허락한다면, 나의 개인적인 제안은 1.5% x3 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이다. 악어는 두 번의 비약이 있었지만 짧은 다리 근전이다. .....

비문 방면에서 고정마항과 성장마항제를 선택하다. 캐난, 람보, 아이언맨과 같은 일년 내내 요염한 AP 가 생활에 눌려 숨이 막히면, 이전의 고정마항이 예상치 못한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아이언맨)

천성적으로 이렇다

배트맨 상해를 공격하는 천부적인 재능은 개인적인 취향 = = 그 천부적인 재능이 도살꾼이라 주문했기 때문에,+10 마술이 관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악어가 R 로 인한 상처는 AP 다. 큰 모집으로 인한 상처를 얕보지 마라. 나는 항상 기술이 없을 때 상대를 불태운다.)

악어를 때려서 패기를 부리려면 9/2 1/0 달걀통증 방어 재능에 대해 나와 이야기하지 마세요. 악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먹는다. .....

기술 가산/소환사 기술

나는 플래시+약한, 플래시+점화 등을 시도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최고의 조합이 점화+귀신이 도망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셈과 E 의 메커니즘은 세 가지 도약으로 아름답게 보이지만, 사실 귀신의 짧은 CD 와 장거리 추격이야말로 악어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다.

네가 어떤 영웅이든, 외출하고 기술을 따지지 않는 것은 좋은 습관이다.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없을 때까지 기술을 쉽게 지적하지 마라. (1 그룹도 W 보다 E 를 지적하고 싶다.)

나는 보통 상대방의 영웅을 보고 결정을 내린다.

기술의 점법에 대해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제 습관은 1.5 초 이상 고정적이거나 혼수상태가 없을 때 R >;; W>E> 가 물었다.

반대로, 카이난과 람보 같은 영웅은 연을 날 수 있어 현기증이 난다: R>Q>W>E

4: 타법 분석/장비 소개.

천갑과 5 홍을 가지고 나가다 (내가 법사라면 1 신발과 3 홍을 고를 것이다, 케이난은 제외)

이후 풍향이 유리한 경우 (2 도란 또는 1 도란-> 야만적인 힘-> Cd 신발 빼기-> 아이스 해머 또는 지혜의 날-> 춘형-> 가벼운 언어-> (Atama 또는 피 마시는 칼), 자신의 통제가 많고 반대편의 법사가 많으면 기술 W 를 통해 지혜의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고, 아이스망치에 당신의 큰 수법을 더하고 춘갈가는 이미 충분한 생존 능력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후 수출하려면 혈검을 마시고, 고기가 되고 싶으면 아타마를 마신다.

역풍이라면 (n 도란은 너무 잔인하다-> 냉각 신발-> 미치광이-> 춘형-> Atama->; 이것은 악어가 되는 시작이다. 나는 악어를 가지고 놀다가 역풍이 거의 없다. 초기에 우세를 발휘하는 것이 악어가 해야 할 일이다.

내 일반적인 주문과 처리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양쪽에 야생 영웅이 있기 때문에, 특히 몽도와 맹인은 야생에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나는 첫 번째 파병에서 상대에게 약점을 보이고, 자기 탑에서 가능한 한 멀리 떨어진 곳에 실을 놓고, 항상 맞은편 영웅의 위치를 주의하여 아래 풀숲에서 멀리 떨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다.

맞은편이 블루 버프 (Blue buff) 가 시작한 영웅이라면 처음부터 빠르게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2 급 악어와 1 급 악어는 전혀 영웅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맞은편 2 급을 앞지르면 바로 E-> W 헤일로-> 잠깐-> E, 돌아와, 악어의 가장 기본적인 피비린내 나는 수법이야.

더구나 핏줄 밑에 마침표를 붙인 악어와 도랑 기름 속의 악어는 한 등급이 아니다. 참을 수 있으면 참아라. 빨간 막대가 밝아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기회를 직접 보세요. 일본인 맞은편에도 피를 많이 흘릴 수 있다 1/3. 기회를 보고 나면 죽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일반 주문:

원숭이: 사실 저는 항상 원숭이의 질서가 가장 과대평가된 영웅 중 하나라고 생각했고, 제 최고의 질서 중 하나였습니다. 왜냐하면 원숭이는 6 급 전에 완전히 통제력을 잃었고, E 에 올라갈 때 W 를 연결했고, 원숭이의 손이 거의 보이지 않더라도 잠행 상태에서는 W 의 현기증과 상처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원숭이의 피가 반쯤 되면 끊고 직접 불을 붙인다.

참, 사오원숭이는 때때로 보이지 않는 것을 설치하기도 한다. 보통 원숭이가 움직이지 않을 때, 하나는 그가 불을 붙였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그에게 가장 가까운 풀밭으로 달려가 E 의 스퍼트와 두 번의 도약으로 원숭이가 너의 날카로운 치아에서 벗어날 수 없게 했다.

까마귀: 이 물건은 폭발성이 높고, 빨리 달리거나, 아니면 위의 그 일과입니다. 까마귀는 기술을 통해 수동적인 A 를 보여주는데, 너는 반드시 그의 W 에 의지해야 하고, 그의 E 범위도 길지 않으니, 너는 그의 위치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악어가 그와 싸울 때도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악어의 현기증 기간은 그보다 길기 때문에, E 의 추가 갑옷 효과로 인한 피해는 이전 까마귀보다 더 높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 을 참조하십시오

뱀파이어/남자 칼 등: 폭발 후, 그의 피와 그가 땅으로 도망친 후의 분노를 보고 당신이 그를 죽일 수 있는지 판단한다. 가능하다면 뛰어가서 불을 붙여라, 소년. ...

람보/스파르타/캡틴: 이런 패권은 정말 역겨워요. 만약 때릴 수 없는 것을 발견하면, 주 Q 가 그들과 피를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결국 손에 W 를 들고 있으면 그들을 구역질나게 할 수 있다. 네가 실제로 조작하는 것을 봐라. 스파르타처럼, 당신은 어지럽고 Q 를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는 당신에게 계속 묻습니다. 당신의 말은 곧 파란 기술이 부족할 것입니다.

게다가 야수 영웅의 보조까지 합치면, 똑같이 5 ~ 5 개다.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해라. E 가 그녀가 돌아오고 싶을 때 e 가 이미 냉각되었다는 것을 알아채지 않도록 조심해라.

먼저 케이난, 철인, 표범녀 등 골치 아픈 영웅들이 연날리기, 초력추선, 보호막/가혈품이 있다고 말해 주세요. 게다가, 캐난, 그는 네가 전혀 접근할 수 없을 정도로 소란스럽다. 표시를 잘 하고 접근하면 어지러울 수 있지만 따라잡지 못해 부딪히면 아파요. 이런 일이 발생하면 거북이가 탑 앞에 군대를 모을 것이다. 당신의 야생 플레이어를 찾아 길에서 건크로 오세요. 50 의 기회를 기대하며 분노하며 e 로 달려갔다

캐난은 W 로 가속하여 가능한 한 그를 도로에서 끌고 나갔지만, 여전히 그를 죽일 기회가 있었다. 아이언맨이라는 비유선이 매우 빠른 영웅에 관해서는 악어 자체가 청선 영웅이며 탑 앞 보검에 대한 압력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상대방이 빨리 밀고 가는 장점은 야영웅들이 길에서 끊임없이 gank 를 받아 야영웅과 잘 협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먼저 W 로 선을 밝힐 수 있습니다. E 가 그를 붙일 것입니다.

강도; 사기; 도둑질

주의: 만약 네가 열심히 놀 수 있다면, 너는 그것을 이길 수 없다. 해결책이 없다면 순위는 기본적으로 봉쇄될 것이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하하.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주문이며, 마지막으로 몇 가지 힌트가 있습니다.

1 .. 충분히 분노한 악어와 분노가 없는 악어는 전혀 영웅이 아니다. 단체전이든 소규모 건크든, 무서운 악어 한 마리가 필요할 때 분노를 유지해야 한다. (침을 뱉어 야만족왕의 분노 메커니즘을 악어에게 빌려 달라고 부탁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분노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악어의 큰 수법은 곧 죽거나 혈량이 적을 때 열리지 않는 것이다. 전투에 들어갈 준비가 되면 미리 크게 열고, 위치를 보고 뒷줄로 자르고, 맞은편 반올림을 해치워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춘갈가는 아이스해머 이후 악어의 핵심 덩어리 중 하나이다. 큰 트릭의 악어는 매우 우습다. 초기 성능이 후기 상대의 화력의 수출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나는 항상 봄에 가가가 나에게 미치는 영향이 있는데, 아타마는 광신자이다. 내가 잘라 때, 반대편 캐리는 미친 듯이 나를 때릴 것이다. 신춘형, 목숨이 하나 더 생겼는데, 그는 불을 켜도 울지 않았다. 일어나 계속 한숨을 쉬다. 。 。

4. 악어가 순출력 장비 노선을 걷지 못하게 한다. 만약 발을 디딜 수 없다면, 영원히 출력할 수 없다. 살아 있어야 dps 가 있다. 악어 후기는 정말 약해서 반육은 악어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ADC 가 필요합니까?

악어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하지만 죽을 수는 없습니다. 만약 그들이 기회를 잘 본다면, 상대방의 반올림을 통제하기 위해 플런지할 것이다. 후기가 되어도 악어의 기술이 맞은편 진입에 부딪히는 것은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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