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보관만' 금고와' 소비성' 금고의 차이점을 이해해 주세요.
국가가 잘 발전하여 세금이 안정되었다. 행정지출이 균형을 이루면 국고는 여유가 있어 은행이 정부를 통제할 수 없게 된다. 정부 행정이 부적절하고 재정수지가 불균형하고 전란이 잦으면 은행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정부가 수입이 부족해 국고가 허무하고 자기가 금은주화를 채굴하는 속도가 제때에 메울 수 없을 때, 정부는 유지하기 위해 빚을 져야 한다. 처음에는 다른 나라에서 빌릴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 네, 많지 않아요. 예금자가 저축한 금은 만족할 수 있습니까? 그럴 수도 있겠지만 확률이 낮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당시 은행은 정부가 국민을 통해 돈을 빌릴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즉 전쟁채권 등 각종 정부채권을 발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데, 은행은 돈을 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채권을 발행하기만 하면 고액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초기 국가신용에 기반한 지폐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시 은행은 빈 장갑인 흰 늑대만 알고 이런 고액의 이자를 얻었기 때문에 정부의 한 금융기관에 해당했다.) 나중에 은행은 점차 대리를 하는 것이 생산과 판매를 직통으로 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 대출1> 나곡지는 영국 화폐가격 (협상) 권을 얻었다. 그가 화폐가격 (협상) 권을 장악했을 때, 화폐발행권이 판에 박혔다. 다음으로 정부는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국세 담보), 은행은 돈을 빌렸다. 그런 다음 은행이 지폐 발행을 통해 모든 시민에게 지폐 (차용증) 를 분배하고 정부가 돈을 빌릴 수 있도록 차용증을 만들어 돈을 빌려야 했다. 지폐 (차용증) 를 소지한 이들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세금 납부 등을 통해 은행에 이자를 상환했다. 지금 소위' 주화폐세' 라고 부르는 것도 사실 똑같다. 다만 전 세계에 보호비를 받는 것에 불과하다.
이들 정부가 국민으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과 정부가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개념의 차이를 이해해 주세요. 전자는 정부가 세금을 감면하고 공농상들에 대한 경제우대정책을 늘려서 본이자 (일종의 양성채무이기도 함) 를 상환하고, 이는 정부가 세금을 징수하고 지폐를 많이 발행하여 국민부를 희석함으로써 실현한 것이다.
중국에도 당시 은행과 비슷한 기관이 있었고, 심지어 구미보다 이르기도 했지만, 당시 이들 기관들은 구미은행으로 향하지 않았다고 말해야 한다. 그들은' 소비가능' 금고 수준에만 도달했는데, 주로 민간 대출이다. 나는 화폐 발행권을 장악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 정부를 통제하다. 모든 시민에게 이자를 돌려달라고 요구하다. 중국의 이 기관들은 유럽과 미국 은행의 모험심이 없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또한 화폐발행권을 쟁탈하는 데 있어 관건이 인심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은 만족자의 즐거움이고, 유럽과 미국 은행은 오늘 끊임없이 이익 극대화를 추구한다. 유럽과 미국 은행이 중국처럼' 소비가능' 금고에 있다면, 우리는 금은본위 안에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 금은화 시대에도 세계는 지금처럼 과학기술이 발달하지 않을 것이다. 근대의 고속 발전은 지폐 발행이 미래에 대한 당좌 대월 (지폐의 과다 발행도 미래 은행의 이자를 상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 을 바탕으로 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는 당시의 부 (지폐의 수) 를 확대할 것이며, 투자한 자본은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지만, 부 (지폐) 는
위층에서 말한 인민폐 문제는 그다지 옳지 않다. 인민폐는 외환이 발행한 것이 아니다. 개혁개방 이후 외자가 투자로 유입되고 외자 외화는 국내에서 자유롭게 유통되고 사용될 수 없다. 인민폐로 바꾸려면 정부가 더 많은 통화를 발행하고 외국인 투자자의 손에 있는 외화를 같은 양의 인민폐로 바꿔 외국인 투자자들의 투자를 용이하게 해야 한다. 중국의 대부분의 인민폐는 이렇게 발행되고, 또 놀라운 외국예금이 있다. 인민폐는 현재 실제로 외화와 연결되어 있다.
여기서 멈추고, 미안합니다. 말을 많이 해도 전면적이지 않습니다. 단지 너무 피곤해서 움직일 수가 없어서 그냥 글을 좀 썼어요. 바이두가 동의하지 않을까 봐 똑똑히 쓰고 싶다. 네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상은 순전히 나의 우견이니, 뿌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