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태질이 섬세하고 견고하기 때문에, 두드리는 소리는 부드럽고 듣기 좋고, 외관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법랑이 풍부하고, 신이 나서, 나는 도자기라는 대가족에서 독보적이다. 이 때문에 나는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송대에 이르러, 나는' 유, 관, 균, 정, 격' 5 대 도자기에 등재되어 황가진품으로 정해졌다.
나의 소중한 것은 주로 나의' 가마 바꾸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내가 가마에 들어갈 때 손오공처럼 72 번 가마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제품은 붉은 보라색이고, 보라색은 진한 파란색이다. 일부 제품은 녹색에 흰색을 띠고, 흰색에는 빨간색을 띠고 있다. 어떤 제품은 오색육색, 오색육색이다. 변화무쌍한 색채, 주사점, 구더기가 형성한 진흙무늬는 별빛, 증기운, 고협폭포, 용희해, 대나무 연기가 감돌고, 한새가 숲에 돌아오는 등 자기면의 기이한 자연 경관을 이루고 있다. 이런 경관들은 꿈처럼 환상적이고 감탄할 만하다. 특히 기묘하게도, 나는 서로 다른 빛으로 다양한 빛깔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부드럽고 옥같은 법랑에서 여러 층의 색채를 볼 수 있고, 그림에 그림이 있고, 장면에 풍경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예로부터' 금은 값지고 값진 것' 이라는 말이 있었다.
유감스럽게도 청나라에서 민국까지 나의 천년보자는 기본적으로 정체되어 거의 발전하지 못했고, 어떤 기예는 거의 전멸할 지경에 이르렀다. 해방 후, 주 총리의 배려와 지지로 나는 신입생을 얻었고, * * * 중국과 함께 아름다운 내일을 향해 나아갔다. 그러나 30 여 년 동안, 나는 줄곧 중대한 문제에서 돌파구를 찾지 못했는데, 그것은 완제품률이 높지 않다는 것이다. 70 년대 말까지 수익률은 15% 에 미치지 못했다. "이 물건은 출국하기 어렵고, 완제품이 적고, 폐품이 많다." 라고 말하는 것이 바로 나다.
1986, 우주투자가 수억 달러를 투자하여 연구소를 설립했다. 과학기술 인원의 수백 차례의 실험을 거쳐 완제품 발사 시간이 32 시간에서 20 시간으로 단축되어 완제품률이 50% 이상에 달하고, 꽃무늬 품종이 한꺼번에 30 여종에서 350 여종으로 늘어났다. 특히' 군이 촌을 넘지 않는다' 는 말은 이미 역사가 되었다. 1 m ~ 5 m 의 곱은 더 이상 기문이 아니다. 베이징 인민대회당에 놓인' 옥보' 꽃병은 두 사람이 얼마나 키가 크고, 모양이 독특하며 색채가 산뜻하다. 외빈이 보자마자, 짱 () 는 끊임없이 "좋아, 좋아, 중국의 준자 자크시" 라고 외쳤다.
오늘 제 고향에는 18 개 국영 도자기 공장과 1000 여 명의 자사 공장 전문 팀이 있습니다. 제품은 조국의 대강남북에 판매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미국 등 28 개국과 지역에 수출되며, 외화를 많이 창출할 뿐만 아니라 중화자녀들의 호의를 얻어 유주에 영예를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