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기자 고원에 위치한 스핑크스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된 조각품이자 가장 큰 모 놀리식 석조처럼 보이지만 옆에 있는 피라미드보다 훨씬 작아 보입니다.
그러나 이 조각품이 새겨진 사람의 얼굴, 언제 누가 새겼는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다.
하지만 이집트 고고학자들은 스핑크스가 기원전 2500 년경에 할라프 파라오가 지은 것이라고 줄곧 믿었다.
데이비드는 미켈란젤로 데이비드 (저자: 미켈란젤로)
대리석 조각상, 높이 2.5 미터, 받침대 높이 5.5 미터, 미켈란젤로가 기원 150 1- 1504 년에 창작하여 현재 플로렌스미술학원에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조각상은 서양 예술사에서 가장 자랑할 만한 남성 인체 조각상 중 하나로 여겨진다.
더 중요한 것은, 데이비드는 르네상스 휴머니즘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고대 그리스 예술의' 부흥' 으로, 본질적으로 사람들이 어두운 중세의 족쇄에서 벗어나 세상을 개조하는 거대한 힘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
미켈란젤로는 조각 과정에서 큰 열정을 불어넣었고, 조각상뿐만 아니라 사상 해방 운동 예술 표현의 상징이기도 했다.
시대 조각 작품의 최고 경지로서 데이비드는 예술사에서 영원히 끝없는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금성 동상
밀로스의 아프로디티는 일반적으로 밀로스의 비너스, 팔이 부러진 비너스, 비너스 조각상 등으로 불린다. , 204cm 높이의 대리석 동상입니다.
헬레니즘 시대에는 여성의 몸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조각품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사랑과 아름다움의 신 아프로디테, 즉 비너스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가장 유명한 조각상은 밀로스의 아브로디티로, 이미 여성의 몸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대명사가 되었다.
4.' 사상가' 작가 아우구스트 로댕 사객 (저자: 로댕)
그것은 원래 지옥의 문 조각의 일부였다가 나중에 동상으로 변했다.
지옥의 문' 은 단테의' 신곡' 에서 취재했고, 사상가는 단테의 상징인 로댕의 이미지였다.
강력한 거인이 앉아 무릎을 구부리고 오른손을 턱에 받치고 입으로 손을 물었다. 그는 아래에서 홍수에 삼켜진 고난의 사람들을 묵묵히 주시했다.
5.Discobolus "원반던지기" (저자: 밀론)
약 152 cm 높이. 로마 국립박물관, 바티칸박물관, 소마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원래 청동으로 사용되었고, 밀론은 기원전 450 년경에 그것을 만들었다.
원본은 이미 잃어버렸는데, 지금은 복사본이다.
조각상은 운동선수가 원반을 던지는 과정의 순간적인 동작을 선정해 원반을 쏘기 전 일련의 순간, 변화무쌍한 동작 중 잠시 변하지 않는 상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원반) 운동선수는 오른손에 원반을 들고 최고점에 올려놓고, 온몸의 중심이 오른발에 떨어지고, 왼쪽 발가락이 땅에 붙고, 무릎이 둔각으로 구부러져 긴장된 폭발력과 탄력을 온몸으로 느끼게 한다.
물리적 조형은 긴장되지만 전체적인 구조처리와 머리 표현에 차분한 인상을 주는데, 이것이 바로 클래식한 스타일이 추구하는 것이다.
미켈란젤로의 "성모 연민지도" 는 그리스도를 애도합니다.
성모대는 카라라가 만든 완전한 대리석 위에 미켈란젤로의 친필 서명이 새겨져 있다.
이 성모와 죽은 예수 의 결합 은 전대미유: 두 캐릭터 의 조화 와 단아한 자태 로 충격적인 고전미 와 우아미 를 나타내고 있다.
7. 아우구스트 로댕의 키스
이 대리석 조각상은 높이 190cm 로 프랑스 조각가 로댕이 창작하여 현재 파리 로댕미술관에 숨어 있다.
키스' 는 단테의' 신곡' 에 묘사된 프란체스카와 폴의 사랑의 비극을 각색한 것이다. 로댕은 이 주제를 좀 더 개방적인 형식으로 운용하여 세속에 대한 비방 절망의 연인 두 명이 랑데부에서 열정적으로 포옹하는 순간을 창조했다.
8. 오줌 싸는 아이' 오줌싸는 아이'
벨기에를 대표하는' 오줌싸개 어린이' 는 광장이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유명한 동상' 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오줌
원래' 오줌싸는 아이' 의 내력에 대해 여러 가지 전설이 있었다. 그 중 하나는 14 세기에 브뤼셀이 외국의 적대세력에 의해 침략되었다는 것이다. 시간이 길어서 성벽 밑에 다이너마이트를 묻으면 편리하다. 공교롭게도 줄리아 앤스키라는 아이가 한밤중에 일어나 오줌을 쌌는데, 아깝게도 수원을 찾지 못해 꼼짝도 하지 못하고 소변으로 불타는 도화선을 뿌렸기 때문에 피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후세 사람들은 제자리에 석상을 하나 지어 기념으로 삼았다. 사실 초기의' 오줌싸개 아이' 는 확실히 석상이었다. 여러 차례 도둑맞은 후 벨기에의 유명한 조각가가 16 19 에서 현재의 청동' 오줌싸는 아이' 를 재건하는 것이 편리하다.
각국 관리들이 벨기에를 방문할 때마다 항상' 오줌싸개 녀석' 에게 새 옷 한 벌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 소장은 700 여 건에 달해 현재 광장왕궁의' 오줌싸개' 전용 옷장에 보관돼 공개적으로 전시됐다고 한다. 다른 명절이 열릴 때마다' 오줌 싸는 아이' 는 옷을 입지 않고 대중과 함께 축하한다.
9. 목성의 암늑대
이 동상은 높이가 30 인치이고 박물관에는 그 이름을 딴 방이 하나 있는데, 동상은 이 방의 중앙에 놓여 있다.
수세기 동안 목성의 늑대는 로마의 상징이었고 청동 주조와 조각의 걸작이었습니다. 그리스 조각 동물, 특히 늑대가 긴장하고 경각하는 현실적인 자세와는 달리, 가장 훌륭하고 생동감 있고, 이상적이지 않고, 실용적인 이트루리아 예술적 특징을 보여준다.
10. 헤르메스와 아기 디오니소스는 프락시터스 헤르메스와 디오니소스가 한다.
대리석 조각상, 높이 213cm 로, 프락시터리스가 기원전 330 년경에 제작했으며 현재 올림피아 고고학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1 1. 나푸티 나푸티 흉상
나프티티는 이집트 역사상 가장 중요한 여왕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놀라운 절세의 미모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 이집트 역사상 가장 권력과 지위가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
19 12 년, 한 고고학자가 나푸티티의 컬러 흉상을 발견하자 그녀는 역사상 * * * 사람이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로 불렸다.
이집트 왕 후나브티티는 파라오 오크헨나탄의 아내로 이집트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여성이다.
12. 프레드릭 아우구스트 바톨디의' 자유의 여신상' (저자: 바톨디)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미국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는 이 미국의 상징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상 중 하나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 동상의 선택은 그리스 신화 속 여신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여신은 머리띠를 착용하고 오른손은 불을 높이 들고 왼손은 독립선언을 들고 있다. 그녀의 얼굴은 단정하고 자상하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미국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는 이 미국의 상징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상 중 하나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13. 폴 랜도프스키의' 구세주 그리스도'
그리스도상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700 미터 높이의 그리스도의 봉우리, 높이 39.6 미터, 받침대 높이 9.5 미터, 폭 30 미터에 위치해 있다.
볼리비아에 버금가는 콘코디아 그리스도의 동상이 2 위에 올랐다.
그리스도는 기독교의 상징이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상징이다.
14. 천단 대불
천단 대불은 홍콩 란타우산 보련사 앞에 있는 목어봉에 있는 불상으로 해발 520 미터의 옹평에 위치해 있다.
불상은 268 급 돌계단에 앉아 202 개의 구리 (160 개의 불신, 36 개의 연꽃, 6 개의 구름머리) 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이가 26.4 미터이다. 연꽃 받침대와 그 받침대의 총 높이는 약 33.999 미터 (양수 0.5 미터), 무게는 249.999 톤 (양수 및 음수 0.5 톤) 이다. 그것은 세계 3 층 제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