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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작성 방법

질문 1: 좋은 스크립트는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스크립트 작성의 기본: 스크립트의 형식

우선 스크립트는 다른 스크립트와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일종의 문체적인 형태입니다. 내 친구가 소설이나 전기로 대본을 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것은 잘못되었거나 적어도 비전문적입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으며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어느 정도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대본을 쓴다는 것은 그다지 고상한 예술 창작이 아닙니다. 극작가와 청소부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누구나 대본을 쓸 수 있습니다. 감독. 물론 일종의 작품이기 때문에 나름의 기준이 있다. 이러한 규칙을 따르면 당신이 빨리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최소한 전문가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잘못된 형식으로 인해 리뷰어가 귀하의 원고를 폄하하는 이유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리뷰어는 하루에 3~4개의 원고를 읽기 때문에 대본의 형식이 그다지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몇 페이지를 넘기고 대본을 구석에 던져 식힐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대본 작성 시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살펴보겠습니다.

1: 대본을 소설로 썼습니다

위에서 방금 언급한 몇몇 친구들이 대본을 소설로 바꾸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문학적 대본이므로 촬영과 제작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소설에서 한 사람의 인생 경험과 배경, 가족 구성에 대해 몇 페이지를 쓸 수도 있고, 주인공의 심리적 어려움을 몇 페이지로 묘사할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은 영화 화면에서는 보여줄 수 없습니다. . 당신의 대본은 스크린이고,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은 영화 스크린에서 관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심리적 활동 같은 것들은 잘 표현이 안 돼요. 내레이션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물론, 움직이지 않는 카메라 속에서 소설의 몇 페이지를 읽는 주인공의 음성 해설을 참을 수 없다면 말입니다. 영화 장면은 감정을 표현하고, 대본은 영화 장면을 카메라 입장에서 쓴 것이므로 두 번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불필요한 카메라 라벨링

스크립트를 이렇게 작성하면: 5번 리프팅 플랫폼에서 Panasheng 70 카메라, 60mm 렌즈를 사용하고, 8.5m Pan에서 2m까지 집중... 이렇게 쓰면 평론가 수준을 통과해도 감독님이 대본을 버리실 거예요. 그에게 촬영 방법을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그건 당신이 할 일이 아닙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카메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본이 아니라면 카메라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아니요, 위치보다는 카메라와의 관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카메라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를 자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전문적으로 만들거나 적어도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1.Angle on Angle 정렬: 예를 들어 BILL이 편의점에서 나갈 때 카메라는 BILL을 향합니다.

2. 선호하는 메인 공연 : BILL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큰 광장에 있는데, 메인 공연은 BILL이다.

3.또 다른 각도 또 다른 각도: 다른 각도에서 본 카메라는 BILL이 큰 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4.더 넓은 각도 더 넓은 각도: 먼저 BILL이 광장 한구석에서 콜라를 마시는 모습이 보이고, 카메라는 BILL이 위치한 광장을 줌아웃하여 보여줍니다.

5. 새로운 각도 새로운 각도: BILL이 콜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각도를 변경하여 샷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6.POV 관점: BILL의 관점에서 사물을 봅니다. 1인칭 시점입니다.

7. 반전 각도: BILL과 SALLY가 함께 춤을 춥니다. 먼저 BILL이 SALLY를 보는 것을 촬영하고, 그 다음 SALLY가 BILL을 보는 것을 촬영합니다.

8. 오버 숄더 앵글 오버 숄더 샷 : 카메라가 빌의 어깨 너머로 샐리를 바라보는 모습은 자연스럽게 사진을 분할할 수 있는 타입이다.

9. 움직이는 샷: 추적, 패닝, 팔로우 등을 포함합니다. 어쨌든 카메라는 움직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해서는 지금 고려할 문제가 아닙니다.

10.투샷: BILL과 SALLY가 콜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축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카메라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BILL과 SALLY를 연결하는 축이 있는데, 카메라는 축의 한쪽으로만 움직일 수 있는데, 이 축을 넘으면 화면에서 BILL과 SALLY의 위치가 바뀌어 관객에게 시각적 혼란을 야기한다.

11.클로즈업 클로즈샷 : 샐리의 아름다운 눈을 강조하지만 일반적으로 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삽입: 뭔가의 클로즈업 샷...gt;gt;

질문 2: 스케치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배우는 방법 스케치, 아니 더 보면 어떻게 될까요

장안 현 치안 판사의 원본 스케치 "채용 사기"는 모든 종류의 채용 사기를 간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0년 심각한 취업난을 직시하고, 기업 채용 기만 사태를 풍자해보세요!

벤샨 삼촌은 농부로서의 이미지를 벗고, 마 상사는 직장 엘리트로 변신해 속아서 경계하기 힘들다.

사장 책상 옆에는 대형 포스터가 붙어 있는데, 사진 배경에는 남중국 호랑이 사진이 적혀 있다. 마씨의 미백제는 여성 전용이다. 당신은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마스터"가되고 싶습니까? 당신은 "보스"가되고 싶습니까? Ma International은 당신이 인생의 정점에 도달할 수 있는 "플랫폼", "공간", "강남"입니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뷰티 기술 그룹이 풀타임 학사 학위 이상의 학위를 요구하는 여러 명의 기획자와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수프림 뷰티 어워드' 메달 2개가 있습니다.

채 : 마 회장님, 안 좋아요. 우리 마의 미백제는 불량품으로 상공부에서 조사 및 처벌을 받아 온라인에 공개되고 있어요.

엄마: 도대체 뭐야? 불안해하거나 당황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마동아, 마동아, 내가 몇 번이나 말했지, 남들 앞에서는 회장님, 사무실에서는 삼촌이라고 불러라! 모르겠어요, 화장실에서 또 물이 새는 줄 알았어요.

카이: 삼촌, 우리 어떡해요?

Ma: 이름을 바꾸고, 포장을 다시 디자인하고, 설날이 곧 다가오고, 판촉 활동을 하세요. (광고 포스터를 보며) 그냥 타이거 화이트닝 에센스라고 부르세요!

카이: 어떻게 홍보하나요?

마: 모집한 사람들은 어디에 있나요?

채: 오후에 면접이 있는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에서 일한 적이 있어요.

마: 그럼 그에게 빈 종이를 주고 3,000 단어 이상의 계획을 쓰라고 하세요.

(위 팬)

팬 : 요즘 취업이 너무 힘들어요. 얼마 전에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180통 이상 보냈는데 면접 전화만 8통, 그 중 3통만 받았어요. 그 이후에도 그들은 모두 신용카드 발행, 보험 판매, 불법 외환 투기를 하는 국제 금융 그룹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요즘은 사람이 전혀 없는 것 같아요. 휴대폰이 고장난 것 같아서 하루에도 몇 번씩 전화를 해요. 경제 위기가 오면 거짓말쟁이와 도둑의 대열도 늘어납니다. 또한 채용을 통해 돈을 속이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하며, 돈을 모으는 사람에게는 가지 말아야 합니다. 가방을 잘 살펴보고, 돈을 잘 보관하세요. 그리고 누구도 휴대폰을 가지고 도망가지 못하게 하세요!

(SMS 메시지 ***) 마엔터프라이즈인터내셔널그룹 광고기획직에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2시 국제빌딩 18층으로 면접보러 오세요.

팬: 어제 전화했는데 정말 시기적절하게 문자가 왔어요.

Cai: 안녕하세요, Ma International입니다.

팬: 안녕하세요. 인터뷰를 하러 왔습니다.

카이: 그렇죠. 먼저 시험 문제를 풀어보세요. 답변을 하신 후, 저희 회장님과의 언론 인터뷰 기사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희 회장님이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두꺼운 신문 스크랩을 읽은 후)

채: 다 읽었나요? 이쪽으로 오세요.

마: 계획을 봤는데 정말 예상 못했어요.

팬: 예상 못했어요? 좋을지 나쁠지 기대도 안했는데?

Ma: 무슨 말인지 이해하시겠어요? 제가 아직도 사장인가요?

마: 먼저 회사 소개부터 할게요. Ma Group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8년에 중국에 진출했으며 2002년에 생명 과학, 유전 공학, 건강 및 미용 연구에 전념하는 Ma Future Laboratory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우리의 전략은 3~5년 내에 미국과 일본에 5개 지점, 중국에 15개 지점, 3~5년 내에 88개의 핵심 프랜차이즈를 설립하여 글로벌 사용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급속한 발전 과정에서 인재는 우리가 가장 바라는 순간입니다. 저는 항상 직원들에게 투자하는 순간이 가장 가치 있다고 믿습니다. 버핏은 인생은 눈덩이와 같아서 긴 경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마인터내셔널이 젊은이 여러분의 성공으로 가는 가장 긴 비탈길이라고 믿습니다.

팬: 오르막이다.

마: 당신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팬: 기획.

마: 4조라는 거 아시나요? 4 뒤에는 0이 너무 많아요. 우리를 위해 몇 개의 0을 계획할 수 있나요?

팬: 그거 다 국책사업이라 아마 안 될 것 같아요.

마:마인터내셔널 올해 매출 8억 돌파, 5년 내 세계 500위권 진입이 목표! 나는 비즈니스 리더로서 순위 목록에 들어왔지만 수년 동안 순위 목록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팬: 포브스요?

말: 바로 그거예요. 회사가 상장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습니다! 미국 스파르타쿠스의 2000일 카운트다운 축하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팬: 나스닥?

Ma: 네, 나스닥에 들어가세요.

팬: 잠깐, 2000일은 몇 년이 되나요?

Ma: 잊어버리세요. Ma International이 상장된다는 사실을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알았으면 합니다. (깨진 징을 꺼내며) 보세요, 시장 개장을 위한 징이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공을 가져와 읽으며) 팬: 낯익은 것 같나요? 원숭이 속임수?

(채이에게 기획안이 주어진다) 마: 디자인 신청자에게 기획안대로 디자인 초안을 작성하게 한 뒤, 자신의 아이디어가 맞는지 확인하게 해주세요. 노새나 말이라면 꺼내서 산책을 해보세요.

말: 관찰 능력을 테스트해보세요. 만약, 만약 당신이 해결할 수 없는 엄청난 양의 부가 있다면...gt;gt;

질문 3: 어쩌면 시나리오의 형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게시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실제로 직접 검색하는 것은 쉽습니다. 약간의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시청 스테이션을 몇 개 더 추가하겠습니다 bbs.hongxiu/...CABD welan/296277/ 첫 방송 시간: 일요일 및 장소: 지역사회 종합 사무실 사람: Guo Erlin, 양 아줌마, Shangguan Lisa¤ 양 아줌마는 Zhongbo Li 뉴스를 듣고 Shangguan Lisa는 거울을 보며 머리를 빗고 있었습니다. ¤Guo Erlin이 가방을 들고 들어왔습니다. Yang: 안녕하세요, Erlinzi가 그것을 가져오러 왔습니다. 구오얼린: 이봐! 늙은 감독님, (상관 리사에게 달려가며) 안녕하세요! 상관 리사: (고개를 들며) 안녕하세요! 어제 경기를 보셨나요? ¤Guo Erlin은 그의 테이블로 가서 앉았습니다. Guo Erlin: 그런데, 우리는 어떤 경기를 보고 있었나요? 그런데 우리는 온 가족이 집집마다 돌아다녔습니다. , (일어나며) 양 실장님, 어제 모은 돈 먼저 주세요. (종이봉투를 꺼내 건네주며) 세 번이나 주문했어요. 양이모: (가방에서 돈을 꺼내며) 린지야, 다 모았니? 구오얼린: 아. 양: 얼마예요? 곽얼린: (보온병에 물을 따르려다가 고개를 들었다) 이천삼백오. 양이모: 아(돈사인 좀 만들어요). 상관: (테이블 위의 거울을 닫으며): 늙은 원장님, 제가 주문하겠습니다. (인수) Guo Erlin: (신문을 떨어뜨리며): 이봐요! 양 부장님, 우리가 모아야 할 건 다 모았나요? 양이모: 동쪽도 다 정돈되어 있고, 가게도 다 정돈되어 있어요. (위를 올려다보며 조용히 중얼거린다.) 청소비와 주차비도 지난주에 다 내놨는데, 너만 없어졌어.

Shangguan Lisa: (탁자 위에 돈을 치며): 이천삼백오 (중얼거리며 반쯤 불평): 늙은 국장님, 우리도 돈 세는 기계를 구해야 합니까(일어나서 건네주었습니다) ), 그러지 말고 매달 너무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위조지폐가 있는지도 모른다고 하더군요. 양이모: (딸깍 소리를 내며) 리사, 천년배를 조심하세요. 위조화폐와는 비교할 수 없는 기계예요. 흠, 사진 한 장도 놓칠 만큼 내가 너무 늙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 Shangguan Lisa는 앉아서 눈썹을 치켜 뜨며 "하하, 정말?"이라는 뜻인 듯했습니다. Guo Erlin : (물을 마시고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고개를 들지 않고 신문을 읽습니다) : 여기서는 위조 화폐를 발행 할 수 없습니다. . 양 이모: 앗! 구오얼린: 펑! (물 한 모금을 뱉어내고 재빨리 입에 묻은 물을 닦아낸다.) 내가 말했지, 감독님, 뭐 하시는 거예요? 양아줌마: (천천히 지폐를 집어들며) 위조지폐예요. . . 예를 들어, 약 40분 동안 진행되는 표준 TV 시리즈에는 약 40개의 장면이 있습니다. 각 장면이 시작되기 전에 장면, 시간, 장면, 인물, 장면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 캐릭터 대화, 말투 및 동작을 명확하게 기록합니다. 강조되어야 하며 TV 대본의 기본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질문 4: TV 드라마 대본 작성 단계:

스토리 요약 - 에피소드 개요 - 각 장면별 줄거리 - 인물 대화(액션, 표정, 심리 활동, 인물 간의 관계 등)

문학 대본의 작성 형식(카메라에 초점을 맞춘 대본) ):

첫째, 시나리오 작가가 감독에게 제공하는 것은 나의 유일한 책임이자 목적으로서, 나는 그것을 텍스트 읽기로 만들 의도가 없습니다. 나는 주로 문학적 재능을 추구하지 않고 행동과 그림의 직접적인 선 그리기를 사용합니다. .

둘째, 장면(때로는 렌즈까지)을 사용하여 텍스트의 자연스러운 단락을 나눕니다. 각 단락 시작 부분에서 텍스트 줄을 사용하여 장면 번호나 장면 번호를 표시합니다. 사건이 발생한 시간과 장소 등

셋째, 기술적인 촬영 방법(클로즈업, 팔굽혀펴기, 페이드아웃 표시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다른 촬영진(감독, 감독, 배우, 사진가, 예술가, 녹음가 등) Fu, Hua, Dao)도 더 많은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장면의 위치는 낮이나 밤, 내부 또는 외부입니다.

A: (줄)

B: (라인)

라디오 드라마 대본

음악 및 음향 효과:

[시간 및 장소]

예를 들어, 도로에 있든 실내에 있든, 낮이든 밤이든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른 음악과 음향 효과가 필요합니다.

[조치]

이 조치가 CV 더빙 및 후반 작업에 도움이 된다면 적어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차를 마시다, 달리다, 칼을 뽑다…

이력서 더빙:

캐릭터명(표정): 말투 내용(심리활동)

예: "Snow Princess"

Ling Che (미소): 알아요, 저는 당신만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당신은 옥룡설산의 요정입니다.

쉐지: 요정? (나는 웃다가 오랫동안 웃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요정이라는 말을 누구에게서 들었습니까? (가슴이 뭉클했다. 두근거리는 순간 결심했다. 그 사람을 지키고 싶다.)

사실 음악이나 음향효과는 후반부에서 찾아야 하는 게 크다. 이후 단계에서 음악 및 음향 효과를 선택합니다. 시나리오 작성보다 낫지만 이미 선택한 음악이 있는 경우 괄호 안에 표시해 주세요(음악 및 음향 효과에 대한 요구 사항 포함). 하지만 후반 작업에서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 부분의 음향 효과가 일관성이 없을 수 있습니다.

질문 5: 좋은 대본을 작성하는 방법 대본 작성의 기본: 대본 형식

우선 대본은 어떤 종류의 문학 형식과도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하세요. 나는 몇몇 친구들이 대본을 소설이나 전기로 쓰는 것은 잘못되었거나 적어도 비전문적이라고 언급하는 것을 종종 봅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으며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어느 정도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대본을 쓴다는 것은 그다지 고상한 예술 창작이 아닙니다. 극작가와 청소부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누구나 대본을 쓸 수 있습니다. 감독. 물론 일종의 작품이기 때문에 나름의 기준이 있다. 이러한 규칙을 따르면 당신이 빨리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최소한 전문가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잘못된 형식이 리뷰어가 귀하의 원고를 촬영하는 이유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리뷰어는 하루에 3~4개의 원고를 읽기 때문에 대본의 형식이 그다지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몇 페이지를 넘기고 대본을 구석에 던져 식힐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대본 작성 시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살펴보겠습니다.

1: 대본을 소설로 썼습니다

위에서 방금 언급한 몇몇 친구들이 대본을 소설로 바꾸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문학적 대본이므로 촬영과 제작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소설에서 한 사람의 인생 경험과 배경, 가족 구성에 대해 몇 페이지를 쓸 수도 있고, 주인공의 심리적 어려움을 몇 페이지로 묘사할 수도 있지만, 이런 것들은 영화 화면에서는 보여줄 수 없습니다. . 당신의 대본은 스크린이고,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은 영화 스크린에서 관객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심리적 활동 같은 건 잘 표현이 안 돼요. 내레이션을 추가하시겠습니까? 물론, 움직이지 않는 카메라 속에서 소설의 몇 페이지를 읽는 주인공의 음성 해설을 참을 수 없다면 말입니다. 영화 장면은 감정을 표현하고, 대본은 영화 장면을 카메라 관점에서 쓴 것이므로 두 번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불필요한 카메라 라벨링

스크립트를 다음과 같이 작성한다면: 5번 리프팅 플랫폼에서 Panasheng 70 카메라, 60mm 렌즈를 사용하여 8.5m Pan에서 집중하는데 2m... 이렇게 쓰면 평론가 수준을 통과해도 감독님이 대본을 버리실 거예요. 그에게 촬영 방법을 가르칠 필요는 없습니다. 그건 당신이 할 일이 아닙니다.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카메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대본이 아니라면 카메라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아니요, 위치보다는 카메라와의 관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카메라 용어가 있습니다. 이 용어를 자주 사용하여 스크립트를 전문적으로 만들거나 적어도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1.Angle on: 예를 들어 BILL이 편의점에서 나올 때 카메라가 BILL을 향합니다.

2. 선호하는 메인 공연 : BILL은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큰 광장에 있는데, 메인 공연은 BILL이다.

3. 또 다른 각도 : 카메라의 또 다른 각도는 BILL이 큰 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4.더 넓은 각도 더 넓은 각도: 먼저 BILL이 광장 한구석에서 콜라를 마시는 모습이 보이고, 카메라는 BILL이 위치한 광장을 줌아웃하여 보여줍니다.

5. 새로운 각도 새로운 각도: BILL이 콜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각도를 변경하여 샷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6.POV 관점: BILL의 관점에서 사물을 봅니다. 1인칭 시점입니다.

7. 반전 각도: BILL과 SALLY가 함께 춤을 춥니다. 먼저 BILL이 SALLY를 보는 것을 촬영하고, 그 다음 SALLY가 BILL을 보는 것을 촬영합니다.

8. 오버 숄더 앵글 오버 숄더 샷 : 카메라가 빌의 어깨 너머로 샐리를 바라보는 모습은 자연스럽게 사진을 분할할 수 있는 타입이다.

9. 움직이는 샷: 추적, 패닝, 팔로우 등을 포함합니다. 어쨌든 카메라는 움직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해서는 지금 고려할 문제가 아닙니다.

10.투샷: BILL과 SALLY가 콜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축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카메라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BILL과 SALLY를 연결하는 축이 있는데, 카메라는 축의 한쪽으로만 움직일 수 있는데, 이 축을 넘으면 화면에서 BILL과 SALLY의 위치가 바뀌어 관객에게 시각적 혼란을 야기한다.

11.클로즈업 : 샐리의 아름다운 눈을 강조하지만 일반적으로 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삽입: 뭔가...gt;

질문 6: 게임 스크립트 작성 방법: 스크립트 작성의 기본 사항

우선, 대본은 다른 문학 형식과 다르다는 점을 분명히 하세요. 몇몇 친구들이 소설이나 전기에 대본을 쓰는 것은 잘못된 일이거나 적어도 비전문적입니다. 스크립트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으며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어느 정도 기술적인 작업입니다.

대본을 쓴다는 것은 그다지 고상한 예술 창작이 아닙니다. 극작가와 청소부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누구나 대본을 쓸 수 있습니다. 감독. 물론 일종의 작품이기 때문에 나름의 기준이 있다. 이러한 규칙을 따르면 당신이 빨리 전문가가 될 수는 없지만 최소한 전문가처럼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는 잘못된 형식이 리뷰어가 귀하의 원고를 촬영하는 이유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리뷰어는 하루에 3~4개의 원고를 읽기 때문에 대본의 형식이 그다지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으면 몇 페이지를 넘기고 대본을 구석에 던져 식힐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질문 7: 이번 생에서 이루고자 하는 것들은 킬리만자로 산(아프리카 최고봉) 등반, 쌍둥이와 함께 날기, 공중전 등이 있습니다. 나쁜 싸움에서 승리하고 영화 대본을 쓰세요. 이것은 가장 고전적인 목록이지 않습니까? 글쎄, 우리는 당신이 첫 번째 영화 대본을 작성하는 것 중 하나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작품이 잘 팔리면 쌍둥이와 함께 날아갈 수 있고,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여 킬리만자로 산 정상에 올라가고, 노숙자를 고용하여 쇼의 첫 번째 사람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펀치를 때려눕히고 고의로 패배합니다. 하지만 먼저 자신의 걸작을 써서 높은 가격에 팔아야 합니다. 어서 해봐요! 벤 애플렉(영화 배우)이 할 수 있다면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선택:

대본은 이미지를 통해 전달되는 스토리여야 합니다. 그것은 적어도 우리의 견해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유머 작가라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도 당신을 유머 작가로 생각하는지 확인한다면 당신의 이야기는 코미디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스토리/장르에 대한 다른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드라마, 스릴러, 서부극, SF, *** 및 가족 영화. 하지만 가족 드라마와 ***를 섞으려고 하지 마세요. 그건 안 팔릴 거예요. 우리를 믿으세요. 원하는 스크립트 유형을 결정한 후에는 스토리 초안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 여기에는 캐릭터, 줄거리 서스펜스 및 *** 장면이 포함됩니다.

팁: 트롤에 관한 이야기를 생각해 보세요. 공급이 부족한 영화들입니다. 적어도 우리는 이 영화를 본다.

형식 알아보기:

각본에는 고유한 형식이 필요하므로 초보자에게는 다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많은 초보자들이 대본을 읽고 나면 "배경"이나 "adlib"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른다고 불평하는 것을 듣습니다. 형식이 잘 구성된 책을 찾아서 반복해서 공부하세요. 또는 온라인 학습 형식. 또한, 특히 선택한 장르의 스크립트를 최대한 많이 읽어서 형식 지정의 최근 변경 사항에 대해 배우고 귀하의 스크립트보다 더 성공적인 스크립트로부터 배우십시오.

팁: 문장 사이의 공백은 공간을 절약하고 영어 교사의 규칙을 어기는 반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요:

일부 전문 시나리오 작가는 글을 쓰기 전에 "청사진"... 또는 "개요"를 만들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개요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분명히 ***입니다.

가장 좋은 개요는 각 장면을 자세히 설명하는 최소한 몇 개의 문장이 포함된 글머리 기호 형식입니다. 글쓰기를 시작하면 개요가 자연스럽게 올바른 시나리오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팁: 흐름도. 우리는 그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글쓰기 일정 만들기:

하루에 한 페이지씩 쓰는 속도가 적당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매주 2시간씩 글을 쓰세요. 물론 취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달성 가능한 목표/시간표를 설정하여 최종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21일 이내에 원고를 작성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할 수 있지만 기록을 세우려고 하지 마십시오. 서둘러 행동하세요... 누가 상관하겠습니까? 천천히 시간을 가지세요.

팁: 일정에 음주 게임을 추가하세요. 어떤 일정에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까?

엉뚱한 캐릭터를 가지세요:

어떤 유형의 영화 대본을 선택하든, 엉뚱한 캐릭터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인공에게 종종 조언을 해주는 이상한 남자/겁쟁이를 알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대개 가장 친한 친구이거나 옆집 이웃입니다. 해당 캐릭터에게 특별한 모습을 부여하고 그들의 기이함을 강조하세요. 그들은 종종 심각한 중독과 냉소적인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지혜가 있습니다. 아, 지혜.

팁: 특이한 이름을 지정하세요. 예를 들어 Bocephus, Sheldon 등이 있습니다.

피드백 수집:

누군가는 당신의 글이 부족한 부분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최소한 10명의 친구에게 원고를 보내고 솔직한 피드백을 요청하세요. 일부 사람들은 기존 방식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중국어 형식의 TV 대본 형식은 어떻게 되나요? 당신은 천재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을 수도 있고, 훌륭한 극작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각본에 적합한 형식을 모른다면 이 모든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귀하의 대본은 지금까지 작성된 대본 중 가장 훌륭한 대본일 수 있지만 에이전트와 제작자는 바쁘고 매일 수많은 대본을 넘기고 있습니다. 귀하의 스크립트 형식이 업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스크립트를 휴지통에 버리기 쉽습니다.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두지 마십시오. 대신, 모든 조건을 활용하여 자신을 위한 기회를 만드십시오.

난이도: 상대적으로 어려움

준비해야 할 것:

컴퓨터

1단계: 스크립트 길이는 110페이지여야 합니다. 아니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은 스크립트는 거의 거부됩니다.

2단계: 단면 인쇄.

3단계: 단어를 쓰지 않고 스크립트에 빈 표지를 추가합니다.

4단계: 표지에 제목을 적습니다. 제목은 따옴표로 묶어야 합니다. 새 줄에 시나리오 작가 XXX를 쓰세요. 이중 간격.

5단계: 타이틀 커버 오른쪽 하단에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을 포함한 모든 연락처 정보를 작성합니다.

6단계: 크기 12 Courier 글꼴만 사용하세요. 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아무도 스크립트를 다시 살펴보지 않을 것입니다.

7단계: 왼쪽 여백은 1.5, 위쪽 및 아래쪽 여백은 각각 1, 오른쪽 여백은 1.25입니다.

8단계: 각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페이지 번호를 표시하세요.

9단계: 장면 사이에 빈 줄 2개를 두고, 대화와 설명 사이에 빈 줄 1개를 둡니다.

질문 10: TV 드라마 대본 집필은 어떤가요 목차 1부 이론 1장 TV 드라마의 예술적 포지셔닝... 1. 예술의 본질을 인간 전체의 맥락에서 바라보기 문화 2. TV 드라마의 예술적 포지셔닝 3. TV 시리즈 창작에서 지켜야 할 예술적 원칙에 대한 사고와 실천 2 장. TV 시리즈의 예술적 특성 2. TV 시리즈와 소설. 3. 드라마와 드라마 4.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생각과 실천 3. 영화와 텔레비전의 언어 1. 영화와 텔레비전의 이해 2. 영화와 텔레비전의 언어의 기능 영화와 텔레비전 언어 4. 영화와 텔레비전 언어의 문법 5. 영화와 텔레비전의 시간과 공간 6. 기타 관련 개념적 사고와 연습 제4장 TV 시리즈의 종류 1. 예술 영화와 상업 영화 2. 단일 드라마, TV 드라마, 연재물 드라마 3. 의상극, 현대극 4. 코미디, 경극, 시트콤 5. 윤리극, 로맨틱극, 무술극, *** 드라마, 학원극 6. 실내극 7. 다큐멘터리 TV 드라마 8. 산업극 사고와 실습 5장 TV시리즈 창작심리 연구 1. 작가의 자질요건 2. TV시리즈 작가의 자질요구 3. 창조심리학 연구 4. TV시리즈 창작의 사고력과 실천력 익히기 2부 실습 1장 드라마의 운영 TV 시리즈 절차 1. TV 드라마 운영의 여러 단계 2. 제작진 중 극작가의 위상 3. 극작가와 제작자의 관계 4. 극작가와 감독의 관계에 대한 생각과 연습 제2장 TV 대본 스타일 1. 대본의 종류와 형식 2. 대본작성요령에 대한 생각과 연습 제3장 대본의 창의성 1. 드라마에서 창의성의 중요성 2. 드라마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내용과 집필요령 3. 생각 사례 분석 및 연습 4장 테마 위치 결정 1. 창작 소재 찾기 2. 소재 및 테마 3. 테마 선택 및 위치 설정 4. 테마 위치 결정 5. 사례 분석 사고 및 실습 5장 TV 시리즈의 캐릭터 설정 1. 캐릭터 추적 2 캐릭터 설정 및 주제 3. 캐릭터 설정 및 줄거리 4. 캐릭터 설정의 원리 및 단계 5. 사례 분석 사고 및 실습 6장 TV 시리즈의 줄거리 1. TV 시리즈 줄거리의 이해 2. 줄거리 및 극적 갈등 3. 줄거리와 주제 4. TV 시리즈 줄거리의 시각성 5. 줄거리와 리듬 6. TV 시리즈의 줄거리와 종류와 스타일 7. 줄거리와 장면 8. 서스펜스 9. 세부 사항 10. 줄거리 구성의 일반 원칙 생각과 연습 제7장 캐릭터 언어 TV 시리즈의 1. TV 시리즈 캐릭터의 언어와 그림의 관계 2. TV 시리즈 캐릭터의 언어 스타일 3. TV 시리즈 캐릭터의 언어 특성 4. TV 시리즈 캐릭터의 언어 습득에 대한 생각과 실천 제8장 TV 시리즈의 구조 1. TV시리즈 구조의 이해 2. TV시리즈 구조의 탄생 3. TV시리즈 구조의 여러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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