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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중국의 민족 스타일을 한 구절로 설명해 주세요.

배금주의. 성해방. 신분이 초조하다.

사회계층의 재분류. 중기 도시화.

도덕이 전락하다. 예락이 무너지다.

중국은 현재 이른바' 금도금 시대' 에 처해 있다.

이것은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이다.

현재 국제시장은 아마도 이런 장면일 것이다. 한편으로는 중국이 만든 값싼 상품이 끊임없이 세계 각지로 수출되어 저소득층이 가장 좋아하는 동시에 해외에서 대량의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상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품명언) 한편, 외국, 특히 서방 선진국들은 오늘 결함 장난감을 리콜하고 내일 유독식품을 찾아내는 등 중국 상품에 대해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하고 비판해 왔다. 국내에서도 국산품은 어룡이 뒤섞여 있다. 국산품이 현재 이런 난처한 처지에 처해 있다고 할 수 있다.

국산품이 시장이 있는 이유는 사실 질이 좋다고 하기보다는 가격이 낮다고 할 수 있다. 13 억의 인구를 가진 중국은 개혁개방 이후 산업화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바로 이런 공업경제 발전에 대한 열망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의 값싼 노동력이 전 세계 제조업체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상인은 기술을 국내에 남겨 두고, 기본적으로 기술함량이 없는 가공 생산 과정을 중국 본토로 옮겼다. 동시에, 개방 정책은 더 많은 본토 기업들에게 전례 없는 발전 기회를 제공한다.

양산, 내가 말하고 싶은 이 단어는 사실 어떤 면에서는 보편적이고 전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분명히 국내 개혁 개방은 지금까지 30 년밖에 되지 않았다. 비록 우리가 줄곧 공언하고 혁신에 힘쓰고 있지만, 사실 자주지적재산권은 중국에서 여전히 약한 고리이다. 산업 제품, 작은 전자 제품, 심지어 일용품까지 모두 그렇다. 더 많은 경우, 우리는 단지 하나의 프로세서 역할, 즉 언론이 말하는 세계 공장을 맡고 있을 뿐이다. 자주브랜드가 부족해서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시집가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시장 점유율이 큰 외자 브랜드는 여전히 국산이고, 자주브랜드는 여전히 열세에 처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외국 대형 브랜드의 사면에서 국산품의 유일한 출로는' 대중 노선' 을 걷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대규모 병단 작전을 진행하여 적은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너는 1 달러에 인형 하나를 생산하고, 나는 1 달러에 10 개의 인형을 생산할 수 있다. 너는 인형 한 개에 10 위안을 팔고, 나는 인형 한 개에 1 원을 판다. 좋아, 나는 너와 비기고, 간단한 경제 계좌에서. 그러나 세계 경제와 장기적인 발전을 보면 우리의 자원 낭비는 상당히 무서운 수치이다. 동시에, 이 대규모 군단이 싸우는 방식은 무게가 중요하지 않지만 품질이 받아들일 수 있는 기본 이념으로 정해져 있다. 수량이 많으면 대량 생산이다.

부적절한 예를 들어, 먼저 연예계에서 이 양산 문제를 살펴보고 순공업을 고려하지 않는다. 사실, 우리의 오락 산업의 발전은 공업화의 발걸음과 거의 일치한다. 그러나 불과 30 년 만에 국내 연예계는 이미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영화극, 유행가, 연예신성은 이미 양산되었지만, 분명히 이 국산품들은 품질면에서 결함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영화극의 조잡한 남조가 갈수록 각 방면의 의문을 받고 있다. 동시에 연예계의 전반적인 자질도 무시할 수 없다. 모델 또는 영화 여배우가 해외에서 동그라미를 치면 총독, 총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국내 많은 연예인들은 기본적인 사회적 책임감과 사회공덕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개인적 자질도 낙관적이지 않다. 홍콩 미스 미인 대회에 참가한 선수가 몽골의 혈통이라고 주장하는 진실한 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콩,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하지만 사회자가 칭기즈칸을 아는지 묻자,' 미녀' 는 망연자실한 얼굴로 "우리 조상들은 도망칠 때 족보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모든 조상의 기록이 없다" 고 대답했다.

내가 오락에 대해 귀찮게 말하는 것은 이 글의 주요 국산품과는 무관한 것 같다. 하지만 어떤 내면의 것들은 비슷하고, 심지어 완전히 일치한다. 국산은 연예업계의 발전과 마찬가지로 사실 괴리에 빠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언론과 각급 관리들이 반복적으로 이야기한 단어는' 좋고 빠르다' 였다. 분명히, 이 단어는 우리의 과거 발전이 매우 빠른 문제에 근거하여 제기된 것이지만,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며 반드시'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세계는 여전히 격동에 처해 있지만, 세계의 전반적인 추세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인간 문명과 사회 발전은 물질과 정신 발전에 대한 추구가 점점 더 가혹하고 표준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세계 경제 발전이 불균형한 상황에서 부유하고 비싼 서방 국가들은 많지만 전란이 가난한 나라는 소수이기 때문에 값싼 국산품은 시장이 있다. 하지만 이 시장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영원히 소유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분명히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이다. 또 선진국은 상업이익의 전환에 따라 저기술 함량의 공업 제품을 중국 등 저개발 지역으로 옮겨 가공하고 있다. 다른 사람은 정신노동자이고, 우리를 육체노동자로, 다른 사람은 화이트칼라로, 우리는 블루칼라로 삼는다. 경제 발전의 초기에, 우리는 얼굴을 숙이고 하층부터 시작해도 무방하지만, 전 세계의 발전과 역사의 장하에서, 우리는 영원히 조연 역을 맡아야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제명언) 우리는 영원히 기술자 역할을 해야 합니까?

현재 국산품이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은 분명히 일시적인 시장일 뿐 아니라 로우엔드 시장이다. 많이 하고 적게 버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며, 여러 차례 도전과 의심을 받는다. 시장이 있는 것은 분명히 첫걸음일 뿐, 발전이 주된 것이다. 우리는 자신의 브랜드와 지적재산권을 가진 것이 필요하다. 자신의 고퀄리티 물건은 남의 물건보다 낫다. 다른 사람이 결점을 찾지 못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존 시장을 안정적으로 점령하는 동시에 자주혁신과 R&D 노력을 강화하고 기존 시장을 안정화, 공고히 하고 점진적으로 확대하며 자주재산권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야만 시장 큰 파도와 서구 자본의 협격에서 밀성을 잃지 않을 수 있다. 그리고 발전과 동시에 기업 자체와 국가 및 사회 전체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고려해야 한다. 로우엔드 노선을 고수하고, 명성을 파괴하고, 환경을 희생하는 자살 발전은 우리가 기대하고 바라는 것이 아니다. -재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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