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을 입는 것은 목표 비율을 낮추는 갑옷이며, 갑옷 자체는 물리적 상해를 약화시키는 데 사용된다. 따라서 높은 갑옷 피어싱을 사용하면 목표에 의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어 방향을 바꿔 DPS 를 높일 수 있다. 기능적으로 볼 때 신갑탄의 수익은 폭격과 신속보다 크지만, 신갑탄이 비교적 높은 값에 도달해야만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현재 장비에서 제공하는 갑옷은 현저히 낮기 때문에 갑류를 추구하면 전갑을 실현할 수 없고 (즉, 무시), 갑옷 노선을 부드럽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액세서리의 트리거 효과를 통해 전갑을 실현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액세서리 두 개, 25 코르수가드의 죽음의 시계와 H 토롬의 뇌신이 모두 600+ 갑옷을 트리거할 수 있다. 게다가, 이 판본은 망치로 갑옷을 쌓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망치의 천부적인 재능은 2 10 갑옷과 맞먹는 것으로 매우 대단하다. 그러나, 그것이 연약하고 부서지면, 그것은 온전하게 접근할 수 없다. 뇌가 쌓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민감한 폭력을 위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들은 도둑들입니다. 암살자의 경우, 암살은 독으로 DPS 를 올리는 것이고, 갑옷은 독에 효과가 없기 때문에 암살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이며, 공격도 빠르다. (마하트마 간디,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암살자) 이 버전의 전투는 암살이 강하지 않다. 너는 4200 도둑을 이길 수 없다. 아마도 그가 암살당했거나 당신의 분배에 문제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