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47-4 19) 제롬 (Jerome) 은 최고의 그리스 학문을 서구 기독교에 소개하는 성서 학자이자 번역가이다. 그는 자신이 서방보다 못하다고 느꼈고, 그는 시민과 교회의 영예를 위해 장학금을 늘리기 위해 노력했다. 제롬, 그의 라틴 학명은 이탈리아와 달마티아 (오늘날의 유고 슬라비아) 국경 근처의 작은 도시인 스트리도에서 태어난 유시비우스 헤로모스이다. 그의 부모는 이혼하고 가톨릭교인으로 아들을 로마로 보내 고등 교육을 받았다. 그곳에서 그는 라틴 아메리카 고전 작가 도서관의 토대를 마련하고 키케로를 라틴 아메리카 스타일의 모델로 채택한 위대한 문법학자를 들었다. 작년 말에 그는 공부를 했는데, 그때 그는 약 스무 살이었고, 그는 갈리아로 출발했다. 제국의 수도 트레웨스에서 그는 유형변화를 겪으며 세속적인 직업을 포기하고 명상과 정신문명에 전념했다. 이런 변화된 직업은 그를 자신의 고향과 이웃 나라인 아퀼리아로 돌려보냈는데, 그곳에서 그는 루피노스와 다른 성직자들과 금욕주의에 관심이 있는 독실한 여성을 만났다. 그래서 그의 경력을 시작하면서 금욕과 학술적 흥미를 키웠다. 373 년에 제롬은 그 지역에 가기로 결정했다. 그는 시리아 사막의 남동쪽에 있는 안티오크에 한동안 정착했다. 그곳에서 그는 히브리어를 장악하고 그의 그리스를 보완했다. 전면적인 계획을 거쳐 안티오크에서 그는 콘스탄티노플에 가서 그레고리의 나즈안즈를 연구했다. 382 년에 그는 로마로 돌아왔는데, 그곳에서 그는 교황 다마스의 친구이자 비서가 되었다. 우리는 다마스가 제롬의' 성서' 라틴어 번역본' Vuga' 를 위한 첫 번째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다. 384 년 말 다마스가 사망한 후 제롬은 두 번째로 동방에 가기로 결정했다. 방랑 끝에 안티아, 알렉산드리아, 베들레헴에 정착하여 여생을 보냈다. 그는 수도원에서 동반자를 찾아 로마에서 그를 따라온 부유한 여자들의 정신 고문이 되었다. 제롬의 가장 큰 업적은 오가입니다. 고대 라틴어의 혼란스러운 번역은 유명하다. 제롬은 헤브라이시 관광국과 그리스 신타이원에서 23 년간의 노력 끝에 라틴 아메리카 기독교 성경에 신입생을 데려왔다. 중세 시대에는 글이 파괴되었지만 1546 년에 트렌트에 의해 다시 확인되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이 날의 고전적인 라틴어 성경이다. 둘째, 제롬의 유산은 경전에 대한 그의 토론에 있다. 모든 초기 교회가 성경에 대해 설명했듯이, 제롬은 성서의 삼중 (역사, 상징, 정신) 의 의미를 확언하고 "유대인" 이라는 특별한 역사적 해석을 뒤집었다. 살육만 믿는다. 그가 요구한 것은 단지 역사의 해석일 뿐 우화 (또는 정신) 만큼 좋지 않다고 여겨서는 안 된다. 제롬은 창의력이 없는 신학자이며 위대한 교사 교회도 없다. 그는 격렬한 논쟁과 또 다른 복수의 열정에 참여했다. 그러나 그의 모든 개인적 약점, 제롬의 명성은 성서 학자로서 죽었다. 기본법 셰리
(엘웰 복음사공촉진회, 사전) 매시간 폰 칸벤하우슨, 서구 교회를 만든 사람; Jnd 켈리, 제롬; 세인트 제롬 마일로 소비자위원회: 세인트 베들레헴; 교육부 외환 머피. 기념비, 세인트 제롬; Jg 놀란, 제롬, 조비니아의 J 스미스, 세인트 제롬과 그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