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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찻집에 있는 네 개의 찻집

북경에는 여러 종류의 찻집이 있다. 매일' 책 찻집' 이라는 두 개의 평론회가 있다. 두루마리를 펴서 녹차를 팔지 않는다' 는 것은 서찻집의 구호이다. 차바' 는 차도 팔고 술도 팔고 땅콩과 콩도 판다. "청찻집" 이라고 불리며, 각 길의 상인들이 모일 수 있도록 한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시골에서는' 들찻집' 이라고 부른다. 먼저' 큰 찻집' 을 말하고 책, 술, 청청, 들네 가지 찻집을 말한다. 큰 찻집은 일찍이 청대 베이징의 홍자대운동회를 지나갔다. 팔기 이십사 고산, 내무부 삼기, 삼산 양불, 창고 양면, 모든 돈과 곡식은 월별로 받고, 차는 분기별로 보낸다. 집에는 여유 식량이 있고, 그 집에는 음식이 없다. 벌레, 개, 매부리황새를 잘 노는 것 외에 찻집에 가지 않고 어디로 가서 소일거리를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큰 찻집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키가 큰 삼형, 키가 작은 삼형, 키가 크지 않은 삼형. 맹아, 사기, 조구형, "사람은 모두 형제이고, 사람은 형제가 아니다." 그리고 모두가 단골손님이다. 베이징에서는 최초로 찻집이었는데, 문 밖의 천환헌이 가장 컸다가 나중에 불에 타 파괴되었다. 오늘날, 그것은 시장을 열었던 큰 마당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동안문 밖의 혜풍헌이 두 번째로 크다.

찻집은 첫 번째 장롱으로 배달과 식탁 장부를 담당하고 있다. 책상 맞은편에 허리 볼트 장부를 담당하는 캐비닛 두 개가 있다. 마지막은 뒷궤, 뒷홀의 관리와 개인간 장부로 각각 한계가 있다. 아트리움 과 허리 볼트 연결, 같은 동쪽 4 ~ 6 일 리 쿠안; 중간에 병원이 있는데, 예를 들면 서천보헌 (), 동쪽 4 패루 () 와 같다. 뒷마당에는 뒷마당이 있고, 여름 사업과 전세 사업만 하는 것이 있는데, 예를 들면 조양문 밖의 영성헌은 나름대로 묘책이 있다.

찻집은 예전에 그릇을 덮은 것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차를 마시는 사람은 하루 종일 담백한 것에 집중하여 물을 많이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 겨울에 차를 마시는 사람은 기름박, 귀뚜라미, 입맛, 귀뚜라미, 심지어 나비, 사마귀까지 따뜻한 공기가 필요하다. 특히 나비는 사발 뚜껑 없이는 이륙할 수 없기 때문에 사발 뚜껑이 한동안 성행할 수 있다. 큰 찻집에서 차를 마시는 것은 싸고 편리하다. 아침식사에 집에 가서 밥을 먹어야 하거나, 밖에 나가야 할 일이 있으면 찻잔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고 종업원에게 돌아와서 계속 사용하라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식명언) 그릇에 뚜껑이 있기 때문에 찻잎 한 봉지를 두 번 쓸 수 있고, 차돈은 하루에 한 번만 내고, 게다가 매우 싸다.

큰 찻집에는 세 가지가 있는데, 공유아궁이, 보옥청, 냄비 홀, 그리고 두 종류의 고기가게가 네 종류입니다.

첫째, 레드 퍼니스 파빌리온. 큰 찻집의 붉은 난로는 케익 가게의 붉은 난로처럼 만주족 떡을 전문적으로 만들지만, 케익 가게보다 조금 작고 싸다. 크고 작은 것도 있고, 큰 것도 있을 수 있다. 가장 특이한 것은' 바벨' 인데, 딱딱한 면으로 만들어져 둥글게 자란다. 퀄리티는 달콤하고 짜요. 샤브샤브 위에 석두 올려놓고 볶고 굽습니다. 당시 가장 유명한 것은' 고명원' 이 만든 것이다. 붉은 난로는 네 곳밖에 없는데, 그 중 하나는 명성이 높고 멀다. 그것은 정문 밖의 동보골목, 도시를 향하고 강을 향하고 있다. 청나라 6 부가 공무를 보내고 간통을 숨기고 뇌물을 받았다고 말한 곳이다. 이제 여섯 개는 없어졌고, 고명원은 이미 동역 주차장으로 바뀌었다. 둘째, 천환헌, 뒷문은 제독관장교가 회의를 하는 곳이다. 세 번째는 동안문의 혜풍헌으로' 명원' 이라고도 불린다. (현무문 해풍헌의' 명원' 과 위에서 언급한 고명원 청대 정월대보름날 때, 이 박물관의 두 복도에는 모두 등불이 걸려 있었고, 여자들은 대부분 차를 타고 이곳에 와서 등불을 보러 왔다. 네 번째 집은 안정문의 광화헌으로, 일반적으로 서원으로 불리며, 민국은 10 년 후에 도산한다.

월보관. 스낵 간식은 강미 아이워워워워워의 이름을 따서 튀김 포크, 설탕 귀, 꿀 꽈배기, 말벌떡, 대야전, 나팔빵 등이 있습니다. 조림로 과자는 각종 큰 찻집에서 공유하여, 외부에서는 따라잡을 수 없다.

셋째, 냄비 방을 옮기세요. 붉은 난로와 워보정 사이에는 2 ~ 3 가지 구운 참깨떡과 튀김 포크, 혹은 작은 굴레로 대체한다.

딩과 이육포. 그것은 식당, 식당,' 대물실', 면관과는 다르다. 녹차도 팔고 술과 쌀도 파는 가게입니다. 그래서 이육점이라고 합니다. 돼지고기양고기를 팔았기 때문이 아니라, 쇠고기와 양고기를 팔았기 때문이 아니라, 가게에서 준비한 원료가 고기이기 때문에, 식객들은 난로에 원료를 가져다 끓여' 야채볶음' 이라고 하는데 또 고기입니다. 현재 남아 있는 두 개의 정육점은 모두 식당으로 바뀌었고, 두 개의 정육점은 한 개의 고기가게로 변해 채소를 볶지 않았다. 이혼포에는 북경 특유의 음식이 있는데, 이를' 썩은 고기면' 이라고 한다. 모양은 국수 같고, 수즙은 고기보다 싱겁고, 다른 성분도 완전하지 않지만, 특별한 맛이 있다. 전청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는 두 번째 정육점을 제외하고는 조양문 밖에서' 베이컨 서' 를 보급한 첫 번째 가게일 것이다. 운곡 최고봉 때, 매일 돼지 한 마리를 팔고, 곡조에 칭찬을 받고, 강남을 멀리 방송할 수 있다. 서장안거리 서단에 있는 용해헌도 있고, 두 개의 고기가게이기도 하다. 당시 베이징 교육이 논란을 일으켰을 때 경파 (교장회) 가 이곳에 모였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용해파' 라고 부르지 않았다.

경자 이전에는 북경에 큰 찻집이 많았다. 이 밖에도 숭문문 밖에 있는 영순각이 숭문문문문세관과 꽃시장 상인을 독점해' 천천천옥순이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고 불린다. 북신교천수헌은 삼곡산, 만, 몽, 한대 황기를 전문으로 하는 고객입니다. 등시구는 파랑, 흰색, 흰색 상감 구고산 고객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성문가 천록헌, 우익 깃발을 전문으로 하는 고객. 호국사 서입구 밖에 있는 현관은 식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유천의 술이 좋기 때문이다. 천수, 광태, 광화는 직접 차를 몰고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지위가 높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유차층은 캐노피 아래에서 술을 마시고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잠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찻집" 이라는 책은 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평서는' 낮' 과' 밝은 밤'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낮 오후 3 시부터 6 시까지 책을 펴요. 저녁 7 시나 8 시에 책을 열고, 밤 1 1 점 또는 12 시에 배포하며, 낮에 책을 열기 전에 짧은 게임도 있습니다. 오후 1 시 3 시까지' 일찍 말하다' 라고 합니다. 모든 유명한 배서 캐릭터들은 번갈아 가며 낮등이 늦었다고 말했고, 초보자나 이름 모를 캐릭터는 일찍 말하려 했다. 하지만 보통 책 찻집은 조회를 예약하지 않습니다.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두 달을 주기로 한다. 만료 시 대체. 매년 이 두 달 동안 이 찻집에서 공연할 수 있는 것을' 사전' 이라고 부른다. 윤달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단월' 이라는 1 월을 묘사해 달라고 요청했다. 위에서 아래로 3 개월도 있고, 한 달에서 다른 달까지 3 개월도 있다. 2 개월에서 4 개월로 옮겨가는 것은 드물다. 스토리텔링의 감화력과 도서관에 좋은 사람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결론적으로 정상 궤도에 오르지 못했다.

책이 열리기 전에 찻집은 녹차를 팔 수 있고, 각 길 상인들에게도 일종의' 절약' 과' 개방' 이다. 책이 열리면 녹차를 팔지 않습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듣는 데 드는 비용을' 서금' 법정관서라고 하는데 6 번만 말한 다음 4 회 연속 7 ~ 8 회 지속될 수 있다. 책 한 권당 평균 1 개의 작은 동전이 든다.

북경은 평론서의 발원지로, 대부분의 유명한 평론가들은 모두 베이징에서 훈련을 받았지만, 북경의 옛 청중도 특별한 경험이 있어서 귀가 특히 정확하다. 이 예술가는 옛 독자의 평가를 받자마자 바로 유명해졌다. 북경의 이야기꾼은 동화문과 지안문을 두려워한다. 동화문 밖의 동악헌이든 뒷문 밖의 동화헌 (이후 광청헌으로 바뀜) 도 경험이 많기 때문이다. 잘못 말해도 비판을 받아 발전할 수 없다. 사실 동악헌과 동화헌의 배치와 인테리어만이 베이징 도서관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육교의 복해헌이라고 할 수 있다. 육교는 놀이장소이기 때문에 단골 손님이 없기 때문에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누구나 복해헌으로부터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야기명언)

찻집의 평론은 주로 이 몇 가지 범주를 포함한다.

한 벌의 가운에는' 만국공보',' 삼국연의',' 서한',' 동한',' 수당',' 중정',' 명영열' 등의 책이 놓여 있다.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모든 전사들이 나오는 것은 모두 얼굴을 열고 싸우는 선반이다. 모두 똑같다. 예를 들어 얼굴이 검은 사람은 온몸이 검고,' 검은 기름 갑옷, 비누 비단 가운, 다크호스에 앉아, 손에 창을 들고 있다' 는 책이 있다.

소팔서는 이른바 공안서이며, 협의서라고도 한다. 예를 들면 송팔의, 엘비스, 선악도, 영경 승평, 삼협검, 공펑안, 석공안, 우공안 등 협의사적을 묘사하고, 호위원, 산을 왕으로 삼는다. 때로는 기안을 삽입하고, 사건 해결을 위장하며, 사람들을 크게 즐겁게 하고, 관중의 지혜를 높인다. 예를 들어, 원결영 (WHO) 는 석공안의' 조필교원회',' 4 대 살인사건',' 장자채' 와' 청평산 반합' 이 모두 매우 교묘하다고 말한다. 때로 책이 다 되면, 필연적으로 국가가 골동품을 잃고, 대관이 도장을 잃고, 관원이 관직을 잃고, 춘운이 다시 전시된다. 책이 잘 조직되어 있고 엘비스가 최고다. 애석하게도 청대 공안서가 뜨겁다. 그리고' 정악의 그림' 은 잘 조직되어 있고, 잘 산재 되어 있지만, 인쇄본은 없다. 광범한 특기는 작년에 세상을 떠났는데, 지금은 아구군만이 그의 거장 생활을 계속할 수 있다. 선악도는 곧 실전될 것이고, 많은 줄거리는 모두 공안서에서 훔친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소설을 쓸 수 있다면, 그것은 환영받을 것이다.

공안서는 변이를 중시한다. 예를 들면 영청승평한 마성룡의 산둥 억양, 소무이의 서량한 산서억양, 석공안의 장우, 하천웅의 남방 억양. 그러나 이 세 가지 억양만 바꿀 수 있고, 다른 억양은 바꿀 수 없다. 공안본이라기 보다는 각기 특색 있는 책들이 서로 다른 성조를 배울 수 있다. 조필, 뒤, 조원패, 안학아학어를 말하는 것이 재미있다. 스토리 텔링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문자 적 ​​의미의 대량 비판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제외). 둘째, 당신은 책 에서 책 을 배울 수 없습니다; 책 속에 두 사람이 말을 할 때 말투로만 구분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이 말하는 것' 은 허용되지 않는다. 그래서 이야기를 잘하는 사람은 입만 열면 그가 학습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죽은 이야기꾼 쌍후평, 그의 제자 양운경 () 과 원결영 () 가 책 속의 인물을 가장 잘 묘사한다. 가운마에봇의 책조차도 악비, 악운, 우고를 포함한 책은 분명히 구별해야 한다. 포택과 공안 사이에 있는 민요도 있다. 예를 들면' 수호전' 이다. 또한 전투, 사업상의 사건, 홀아비 토호, 자녀의 사사로운 사정도 있다. 이것은 말하기 어려운 책이다.

그날 쌍후평은' 수호전' 이라고 말했고, 루와 제이의 성격은 완전히 달랐다. 응우 엔 작은 두, 응우 엔 작은 다섯, 응우 엔 세 유사 하 고 실제 다른 얼굴, 사람들이 명확 하 게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커튼과 재봉사를 고르는 데 능하고, 송무는 아내를 죽이고,' 매우 가볍다' 는 한 곡은 5 일 동안 말할 수 있고, 무대 아래 아무도 책을 전하려 하지 않는다. 양운경은 쌍후평을 이어받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구름이 두 권의 책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하나는' 제공전' 이고, 하나는' 수호전' 이다. 무릇 양운경을 듣는 사람은 몇 번 더 들어도 느끼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가 흔드는 보자기는 항상 변하고, 죽은 짐은 없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판전다가 서점에서 가장 많은 찬사를 받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성을 누렸다. 이전에 군부경이 쓴' 석공안',' 우공안' 이 가장 좋았는데,' 활황천패' 라는 별명이 있다. 책을 듣는 즐거움을 누리려면 군복청, 특히 후자의' 석공안' 과 전편의' 우공안' 을 듣는 것이 좋다. 종종 청중을 싫증나게 하고 40 년 동안 명성을 누리고 있다. 군복청의 제자는 매우 많은데, 모두' 영광' 이라, 장영만이 오랫동안 그 골수를 얻을 수 있다. 그의 여공안을 전해 줄 수 있는 간접적인 제자인 틴도 있다. "해문천" 은 비교적 좋은 공안서 중의 하나이다. 중년에 총애를 받으면' 기공전' 과' 영경 승평' 을 말할 수 있다.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서사를 구경하다',' 파국복',' 전행' 등의 특별판을 공연해야 하는데, 지금의 만담보다 훨씬 낫다. 몇 가지가 있다:' 내단도 서유기',' 외단도신리스트',' 제공전'. "서유기" 는 문 평론서라고 한다. 겨우 수십 년을 창조했고, * * * 이미 4 세대' 영원, 존재, 도, 정의' 가 전해졌다. 책을 말할 때 어고를 치고 침향불수전을 팔다. 나는 이유원과 그의 제자인 도순, 그리고 도순의 제자인 이로와 석일강이' 서유기' 라고 말한 것을 들었다. 퀘벡 도순에 이르러 어고를 면했다. 이순신 세대가 되면 침향불수떡도 만들 수 없다. 이유원은' 살아있는 원숭이' 로 유명하고, 도순은' 살아있는 팔계' 로 유명하다. 어렸을 때 여러 날 동안 서유에 푹 빠졌다. 서유기' 를 말할 때 손원숭이와 팔계의 이목구비 사지를 흉내내야 하기 때문에, 유아들은 듣기가 쉬워서, 학부모들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이 도서관에 가서' 서유기' 를 듣는 것을 금지한다. "서유기" 는 평론계에서 이미 실전되어 더 이상 그윽한 법사 () 가 바다에 나가지 않은 이준 () 이 하나뿐이라고 말할 수 없다.

봉신목록' 은' 서유기' 보다 더 인기가 있고, 쌍후평은 이 책을 말할 수 있으며, 쌍후평이 평생 전에 이야기한 마지막 책이기도 하다. 쌍후평의 말은 웃기고, 신의 목록에 있는 신선들은 모두 다른 별명을 받았다. 예를 들어, 긴 귀 선인의 귀를 끌어내리면 미륵불은 된다. 그래서 미륵불은' 큰 정자' 라고 불린다. 기수인 중하층은 모든 사람이 성에 아이를 가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쌍둥이자리가 너무 갑작스러워서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너무 미신적이다. 이제 "사람들은 거의 없다, 리는 나쁘지 않다.

제공열전' 도 쌍후평이 가장 잘 보입니다. 앞으로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제공 탄생부터 한묘 함락까지. 두 번째로 죽은 사람은 양운경 혼자뿐이다. 운경은 제공이 각기 장단점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제공의 나한 신분을 돌볼 수 있는 것이고, 요괴로 불리지 않을 것이다. 둘째, 늘어난 소재는 모두 지방 풍경, 특히' 공식 사건 처리' 와' 두렁이' 다. 이것은 양 yunqing 이전에 공식 이었기 때문에, 부검을 하는 것은 볼 수 있는 것처럼 일리가 있다. 실패는 너무 상세하고 너무 느리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여기는 신분을 너무 배려해서 법신을 보여줄 때 항상 말을 잘 쓰지 못해 비교적 신중해 보인다. 양 yunqing 의 죽음 후, 리우 는 \ "jigong 전기 \" 가 가장 좋다고 말했다. 그의 강점은 서재의 욕망을 만족시키고, 더 많은 책을 들려주고, 힘을 더해 대중을 돕는 힘을 증폭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그의 단점은 휴가 기간이 길고, 세부 사항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청말 덕군종실이 창립된 이후 많은 인재가 나왔지만 말하기도 쉽지 않다. 태문예나 너무 풍속도 좋지 않다. 전고의 해석은 천의매끄럽고 원작의 사실과 맞아야 한다.

요 몇 년 동안 라마단을 하는 죽은 동운포 몇 명이 유아유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는 4 개월 연속 듣고 기억에 남는다. 지금 가장 좋은 것은 천진 진사화에 속한다. 진사화는' 라마단' 을 세속적인 것으로 묘사할 수 있지만, 속으로는 고상한 것을 해치지 않는다. 그의 강점은 버튼을 누르는 것이고, 라마단을 말하는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조탁도 있습니다. 이미 장애인입니다. 그는 동화진만큼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다. 요 몇 년 동안 인민 생활이 어려워서 겨우 책을 듣는 것도 쉽지 않다. 그래서 책꽂이를 뽑는 유일한 방법은 책을 많이 주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수탕은 흔히 볼 수 있지만, 두 달은 수당에서 5 대까지, 책의 수는 다른 사람의 5 ~ 6 배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8 세트 제품' 이라는 명성을 얻었고, 사업이 크게 발전했다.

서찻집은 1 년 동안 이야기꾼을 초청했다. 예를 들어, 몇 년 전에 예약을 했는데, 연회를 열어 이 선생을 대접할 준비를 했다. 일 년에 한 번' 응원해 주세요' 라고 하는데 죽어도 부탁해요. 어떤 사람들은 돈을 원하지 않고 "책을 사지 않는다" 고 부른다. 이야기꾼의 하루 수입은 37% 로 지불하고, 30% 는 도서관에, 70% 는 이야기꾼에게 준다. 잔돈이 있으면 지불하지 않고 선생님께 돌려주세요 ... 설서선생은 오랜 지인을 만났고, 책값 외에 그가 준 돈도 설서선생에게 속한다. 예를 들어 양운경은 이야기를 하는데, 조군 박영은 매번 1 원을 더 준다. 매 라운드의 첫날이 끝날 때, 책의 모든 돈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소유한다. 매 라운드의 마지막 날, 책을 자주 듣는 모든 오래된 책꽂이는 책값뿐 아니라' 송별돈' 도 준다. 아무리 많아도 감정을 연락한다. 청나라 이전에 북경의 금지원은 개방되지 않았다. 물론 고궁, 사당, 사단, 삼해도 열 수 없고, 시찰해의 임시시장도 민국이 5 년 만에 문을 열었다. 도시에는 도연정과 요대 외에는 오락 장소가 없다. 그때는 모두 레저 오락이었기 때문에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야 했다. 여름에는 두 문에 향회, 팔각북이 있는데,' 대화장벽',' 망해루' 가 매우 번화하다. 5 월이 되면 조양문, 동변문, 2 게이트가 오가며 유람선이 끊이지 않는다. 강 양안의 갈대 버드나무, 뱃머리가' 연꽃' 을 부르는 것은 시끌벅적할 뿐만 아니라 시원하고 상쾌하다. 영정문 밖에 사자구에는 에메랄드 찻집이 네 개 있고, 경교에서 유명한 찻집이기도 하다. 경마장이 하나 있는데, 매년 봄과 가을 두 계절 모두 매우 시끌벅적하다. 여름에는 팔각북과 곡이 있어서 귀족, 왕공, 여배우들이 모두 거기에 가서 소일거리를 해야 한다. 또 동직문 외상수도 동북의' 홍교 찻집' 이 있는데, 규모가 매우 커서 명나라부터 청말까지 300 여 년 동안 흥성했다. 청말 이전에' 조주희' 가 여기서 연꽃을 불렀는데, 지금은 이미 기와가 없다. 위의 두 게이트, 네 옥, 홍교는 교외에 위치해 있지만 들찻집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이 세 찻집은 모두 오락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청말민 초 조양문 밖의 마름모구덩이처럼 모두 연극을 부르는 곳이다. 야생동물 고기 찻집은 그윽하고 우아하며 낮은 흙집, 갈대박으로 받쳐주는 천장, 덩굴꽃 장벽에 나팔꽃, 진흙으로 만든 식탁 의자, 모래주머니의 찻주전자, 황사로 만든 찻잔, 보라색의 쓴 차입니다. 시골 들노인과 여러 해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한 마디, 산모, 눈에서 본 하늘의 흰 구름, 귀로 들은 개구리의 북소리와 노랫소리는 "라고 말했다. 내가 기억하는 한 교외의 들찻집에는 이런 곳이 있다.

밀점 찻집은 조양문 밖의 밀점 동요에 위치해 있고, 주위에는 갈대가 무성하여 매우 조용하다. 북가마의' 요계관 찻집' 과 비슷하다. 어민들이 물고기를 잡으면 바로 찻집에 가서 밥을 지을 수 있다. 갑작스러운 폭풍우가 닥쳐도 비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혼자 살 수 있다. 밀가게 근처의 물웅덩이에서도 물고기와 곤충, 특히 창백한 곤충이 생산되기 때문에 물고기를 기르는 사람들은 매년 이곳에 가서 물고기와 곤충을 잡는다. 전조 황궁의 물고기 손잡이식 역시 밀가게를 어충의 집결지로 삼고 있다. 2 월부터 9 월까지 밀가게의 야생 찻집은 정말 길에 있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어깨에 낚싯대를 메고 있는 노인이 건물 사이를 걸어가는 것은 그림 속 사람의 광경이 꽤 있다.

유종 강엽다자리는 안정문 서북에 위치해 있으며, 주위에는 채소밭, 황화나비, 새로운 녹색 침대, 노단 귤이 모내기를 동반해 먼지를 떠올리게 한다. 유종 구들은 그 구들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차를 마시러 온 사람은 주로 엽패를 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예를 들면' 10 개의 쇠고리',' 상',' 셔틀 쇠고리',' 소',' 천구' 등이 있다. 그들은 항상 소일거리를 위주로 하고, 승패에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소구',' 개보',' 채담' 과 같은 이름이 없다. 매번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승자가 술과 음식을 내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달빛 아래에서 성문으로 달려가는 것도 재미있다.

녹류헌 야생찻집은 하북 안딩문동강변에 위치해 있다. 찻집은 토굴에 있고, 사방은 버드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주인은 연못을 열어 물을 길렀는데, 안에는 온통 연꽃으로 가득 차 있어 시적이다. 여름에는 바둑 게임과 수수께끼 게임이 있고, 북쪽에는 향화당이 긋기 위해 활을 몇 개 조각해 많은 찻집을 끌어들일 수 있다.

포도밭은 동쪽에서 양지까지, 서림강, 남림마름모구 속의 연못, 북쪽에는 수백 그루의 포도가 있고, 고목삼천, 나무울타리는 작다. 야생 찻집 중에서 으뜸으로 꼽힌다. 여름에는 미스터리, 체스, 시사, 술회가 있어 구름이라고 할 수 있다.

상룡' 과' 하용' 은 베이징에 외국 우물이 없고 단물도 드물다. 도시의 큰 달콤한 우물은 매일 물을 팔아 52 개의 은괴를 벌 수 있다. 베이징 사람들이' 남성차 북성수' 라고 부르는' 북성수' 는' 상룡' 과' 하룡' 을 의미한다. 상룡하룡' 은 안정문 서북 반리,' 상룡' 은 북쪽에 있고,' 하용' 은 남쪽에 있어 겨우 백보 떨어져 있다. 청나라 전성기에 상룡 북쪽의 흥륭사에는 고사가 하나 있었는데, 지세가 매우 높고, 사북에는 물이 있고, 총면적은 10 무 () 였다. 사내의 스님은 옆방이 있는 찻집을 세우고 뒷벽에 창문을 열었다. 그들은 서산과 북산, 제비가 물 몇 리를 스치는 것을 멀리 바라볼 수 있다. 용수를 감상하는 사람에게 비 앞에 차 한 주전자를 끓이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다. 절에는 300 세의' 왕 아저씨' 가 있다. 꽃이 필 때 향기가 정원에 가득 차서 문인 묵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지금' 하룡' 우물은 이미 무너져 평평하게 메웠고, 흥륭사도 폐허가 되었다. 우물주 삼모 선생의 경영으로,' 상룡' 만 지금까지 남아 있다. 오래된 빈 버드나무 한 그루가 우물가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는데, 우물의 동쪽에는 초막이 하나 있고, 우물의 남쪽에는 포도가 하나 있고, 남서쪽에는 갈대 연못이 하나 있다. 주인은 차와 술을 팔고, 마을의 요리와 찐빵을 만들어 판매한다. 장사가 그런대로 괜찮다. 큰 흙집은 2 피트 높이의 흙비탈 위에 세워졌다. 겨울에 창가에서 술을 마시자 먼 마을에서 설화를 파는 상품 소리가 들려왔다. 마치 30 년 전인 것 같다.

삼갈구 야생 찻집은 덕승문 밖 서북에 위치하여 종사 근처에 있다. 찻집의 동서향은 덕승문 대로를 마주하고 있고, 뒤에는 나무와 세 칸의 작은 집이 있다. 장사가 상당히 번창하다. 물론, 많은 도시의 한가한 사람들이 들차를 마시러 왔지만, 주로 덕승문 과일행의 매니저가 이곳에서 서로 서쪽길의 과일 낙타를 만났기 때문이다.

백석교 야생찻집은 서직문 밖에 있는 맨거키동에 있다. 청대, 백석교는 세 개의 산불로 돌아온 장병들과 만거장순례를 위한 휴식처로 백석교 들찻집이 아직도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석교, 백석교, 백석교, 백석교, 백석교) 높은 대들보교와 백석교 사이에는 수심이 깊고, 버드나무 가지가 물을 닦고, 꽃그림자가 흐느적거린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고, 배를 타고 술을 마시고, 중류에서 떠다니거나, 뱃머리에서 낚시를 하면 백석교 야생 찻집이 더욱 시끌벅적할 것이다.

녹차집

청대의 찻집은 차를 파는 것을 위주로 하며, 동시에 각 길의 장인들에게' 구원자' 와' 절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인을 찾는 사람은 누구나 그가 오랫동안 서 있던 찻집에 갈 것이다. 장인은 할 일이 없어서 우리 찻집에 앉아서 차 한 주전자를 담그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청대의 찻집도 있는데, 일반인의' 흔들기',' 회의',' 쓰기',' 팬클럽',' 바둑사' 가 있습니다. 바둑국수 최 () 처럼, 시찰해 다루 () 에서 근무했고, 장기 국수 () 는 그 정자를 지었고, 절 2 유헌 () 에서 근무했고, 모두 청대 다루 사무였다.

찻집

찻집에서 술을 파는 규모는 작으니, 큰 술단뿐만 아니라 작은 술방도 못하다. 찻술집은 술을 팔지만 음식과 음료는 준비하지 않고 문 앞에서만 양두육, 당나귀 고기, 쇠고기 소스, 양발굽줄 등을 판다. 누구든지 차바에서 술을 마시는 것은 모두 채팅을 목적으로 하고, 술은 부차적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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