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재의 첫 솔로 앨범 중 유일하게 창작곡을 만든 것도' 백년 걸프족' 의 전주곡이다. 그 멜로디는 힘, 품위,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지만, 또 알 수 없는 슬픔과 긴장감을 가지고 그렇게 내 마음속에서 흘러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우리는 kazangiljan 의 가족으로 사방팔방에서 유명하다. 우리는 kazangiljan 가족이고, 최고무상이다. " 임광재는 마치 먼 산에 서서 노래를 따라 우리를 이끌고, 노랫소리가 점점 밝아지는 것 같다. 영광스러운 카잔길양 가문이 우리를 배만의 자유의 과거로 데려갔다.
《미로》
미로 소리가 울렸을 때, 임광재는 그의 백성을 소집하여 그들 가운데로 와서 풍년절에 이 오래된 가요를 부르는 것 같았다. 예전에는 7 월 8 월에 곡식을 수확할 때 부족에서 열흘 정도 경축식을 거행했는데, 이는 18 세 때 가장 큰 제사이자 부족의' 역사교육' 현장이었다. 미로 () 는 풍작의 기쁨, 조상과 신령에 대한 감정, 노동과 생존의 시가 한 사람과 모든 사람의 반복 낭송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는 허사이다. "자, 우리 조상들의 노래를 부르자. 노래를 부르고 또 부르고 있어, 너무 아름다워. 오늘의 노랫소리와 웃음소리를 잊지 마세요. 우리 조상들의 이야기를 영원히 전하자. "
보물 "과" 양산발라드 "
모두 1970 년대에 제작된 도시림반가입니다. 또 다른 이름은' 유자의 노래' 입니다.
"안녕, 내 고향, 내 사랑. 내일 아침에 네가 깨어났을 때, 나는 이미 타이페이에서 방랑했다. " 사실 유랑자들이 가시지 않는 슬픔은 이별 때문만은 아니다. 사냥꾼의 후손들은 시멘트 정글에 있는데, 거기에는 문화적 기억과 유랑자 자신도 분명하지 않을 수 있는 혼란과 혼란이 있다. 실제로, 시골 아이 같이, 소수 민족은 자본 구조의 드라이브에 있는 도시로 들어갔다, 그러나 대만에서는, 소수 민족 십 대는 또한 사냥꾼의 본능적 인 충 동을 은폐 하 고, 따라서 더 복잡 한 비극 의미를 창조 했다.
부족 소년으로서 15 ~ 6 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외출, 사냥 또는 잔디 심기. 너는 사냥감이나 적의 머리로 너의 "성인" 을 선언해야 한다. "이 나이에 외출할 수 없다."
보중하라' 라는 노래의 내용처럼 대만성 소수민족 아이가 중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타이페이에 가서 짐을 싸서 백밥 한 봉지를 더했다. 타이페이에 도착했을 때, 비교적 나이가 많은 민족을 찾아 백미 한 봉지를 잠자리에 드는 곳을 제공하고, 일자리를 찾아 나가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나이명언) 트럭 운전사, 공사장 운반공, 금형 제조사, 운반공. 옷을 입고 집에 가서 가족 (애인) 을 세우고 행복 (사냥꾼 신분) 을 얻는 꿈을 꾸었다. 이것도 임광재의 진실한 묘사이다.
우리 부모님이 방랑하라고 하셨는데, 사실 무의식적으로' 사춘기가 지나면 사냥을 가야 한다' 는 뜻이에요. 그러나 전통적인 사냥 문화가 공리적인 도시 정글을 침범하면 비극적인 이야기가 항상 일어날 것이며, 대만성에는 이런 소수민족의 슬픈 노래가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통명언)
타이페이로 떠돌아다니는 소수민족은 비계와 광산에서 청춘을 잃었고, 1990 년대 중반에 귀가하기 시작했고, 노동으로 외화를 창출하는 시대가 끝나고, 나머지 노동집약 산업은 외로로 바뀌었다. 쫓겨난 소수민족은 부락으로 돌아가야 한다. 임광재는 이미 20 년을 겪었다.
량산발라드' 도 매우 인기 있는 노래로 대만성의 많은 붉은 가수들이 불렀고, 임광재는 민족문화전통에 대한 동경과 그가 목격하고 목격한 대만성 소수민족 청년의 운명을 가지고' 한 걸음 뒤 눈물' 을 부르며 이 눈물의 무게를 불렀다.
채화공
이것은 노동할 때 부르는 노래이다. 곡조는 예로부터 전해졌지만 가사는 모두 개인의 즉흥 창작에 달려 있어 종종 유머로 가득 차 있다. 녹화현장에서 임광재와 화성을 만들기 위해 온 걸프족은 이 노래를 부르자마자 자신의 생활감각에 들어갔다. "노래를 부르면 그들을 웃게 할 수 있다."
찬송가
모임에서 젊은이들의 자랑과 농담도 즉흥적으로 많이 발휘된다. 그날 현장에는 걸프족의 친구 외에도 북남족 카디부 부족의 지혜가 있어서 임광재의 노래에서 "북남인은 정말 멋있네요!" 라고 말했다. 카티브족이 가장 용감하다! " 신정과 임광재가 여러 차례 합작하여 공연한 묵계가 활발하고 자유로운 노래 공간을 만들었다. 많은 작은 즉흥 창작은 모두 보존되어 수정되지 않았다.
야, 전가, 소련에 와
마지막 세 곡의 고전적인 곡조' 삐걱삐걱',' 전가' 와' 소련에 왔다',' 신정은 고전 곡조 3 부작',' 교향곡 3 악장 같다' 고 부른다. 이곳에서는 이전의 모든 노래의 맛과 임광재의 음악이 신정에 가져온 느낌을 다시 결합했다.
사람 소리만 들려요. 한 걸프족 청년이 처량한 연정을 부르며 걸프족의 발라드를 되짚어주고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배합기는 작고 약한 북소리로, 이후의' 전가' 북소리를 깔기 위해 깔았다. 우르릉거리는 북소리가 울리자, 그들은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전가가 긴장된 고대 걸프족 전쟁터에 왔다. "어른이 돌아가셨을 때, 나는 처음으로 그의 집 문까지 달려가 조문한 용사였다." 노인이 돌아가셨을 때, 어떤 사람이 산에서 어떤' 우-'소리를 냈다. 듣던 걸프족 전사들은 모두 즉시 자신을 장만하고, 칼을 가지고 출발하여 장로의 집으로 집합한다. 장로들은 적에게 죽임을 당했습니까? 그렇다면 노인의 죽음은 전쟁의 경보를 의미한다! 이 노래에는 걸프족이 존경하는 위트, 용기, 부족을 지키는 책임감이 있다.
제 3 악장 임광재의 명곡' 소련에 오다' 는 신정과 임광재를 압박하게 하는 노래다. "와서 수" 는 내 생각을 표현하는 노래이다. "아, 그 외로운 사람 ... 너의 심정이 그립다. 산 위의 덩굴처럼 큰 나무에 꼭 감겨 있다." 체력과 재능이 많이 필요한 노래이기도 하다. 10 년 전, 임광재의 연역은 인간의 애틋하고 공허한 자연, 우주의 정취를 노래에 담았다. 예를 들면 천인의 원만함과 같이' 자연' 으로 묘사된다. 10 년 후, 임광재의 목소리가 점점 변덕스러워져서, 그는 장음을 통제할 수 없었고, 이것은 한때 그에게 큰 좌절감을 주었다. 감독이 말하기를, 왜 교향악을 시도하지 않는가? 신정도 이' 소련에 온다' 는 오래된 배만 문화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배만의 현실을 상징하며 임광재와 부족 태스크 포스와 함께 10 년 동안 비바람을 겪었다 고 점점 더 느끼고 있다. 더 이상 여자뿐만 아니라 자유와 영광의 과거도 오늘날의 상황에서는 계승하기 어렵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라잡는 사람' 은 확고하고 씁쓸하다. 그래서 신정과 편곡인은 반복적으로 의논하여' 천재' 라고 불리는 베이징 편곡인 진사풍이 신정의 이야기와 임광재창법에 대한 그의 파악에 따라 찾았다
"예전에 그는 자신의 목소리, 완벽한 목소리로 자신의 감정을 극치로 표현했다. 이제 그는 사람의 목소리와 배합기로 또 다른 세계를 창조했다. " 마지막' 올수' 를 다 들으면, 완전한 느낌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무겁고 얽히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이 바로 새로운 우물과 날으는 물고기 보운음악단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입니다.
백년 걸프족은 행복한 이야기가 아니다.
이것은 걸프족 노인이 부르는 생활사이다.
이것은 날으는 물고기 구름 표범의 발자국이다.
대만성 소수민족이 미래를 더 용감하게 감당하기 위해 새긴 기억이다.
개인 사진첩
후드프와 운리스는' 대만에서 가장 아름다운 당대 목소리' 라고 불린다. 대만 걸프족 지도자 임광재는 지난 8 월 대륙에서 첫 솔로 앨범' 걸프족 백년' 을 발매했다. 임광재는 지난 22 회 대금곡상에서 이번 앨범으로' 최고의 원주민 가수상' 을 수상했다. 7 월 20 1 1 중국어 음악미디어상' 베스트 프로듀서' 와' 베스트 녹음' 대상을 수상해 앨범의 분량을 알 수 있다.
대만성 걸프족 지도자 임광재는 대만성 92 1 지진재해를 위해 설립된 날치운표 음악단의 일원이었다. 대만성 비우보운음악단은 대만성 소수민족의 권익을 위해 산해로 향했고, 대만성 각 소수민족 부족에 깊이 들어가 일련의 음악 앨범' 흑심' 을 제작해 부족 전통과 당대의 생존 상태를 기록했다. 20 10 년, 날치와 운표범은 10 년 스포츠와 음악으로 축적된 에너지로 지역, 분야 간 제작팀, 순박한 부족 가수로 배만 부족 장로가 부른 생활사' 백년 배만 풍화 재현' 을 선보였다.
앨범 제작팀에는 일본 뮤지션 신정론 (Takashi Arai), 대륙문학박사 리나, 대만성 영상예술가 이충훈, 중국 대륙과 대만성의 녹음엔지니어와 편곡사, 홍콩의 믹서, 뉴욕의 거장스튜디오, 부락지도자 임광재의 노래가 포함된다. 임광재 (임광재의 별명) 는 오래된 곡조를 연기하며 부락초목과 불꽃의 맛을 간직하고, 오랫동안 고민해 온 조령의 빛을 가지고 있으며, 현실에 직면한 변천과 무게가 있다. 프로듀서는 드럼과 타악기, 목기타, 피아노, 음색이 다른 관현악기로 임광재의 천추와 교향악단의 출현을 돋보이게 하고, 고전음악의 전통편곡 방법으로 비슷한 상황에서 오래된 곡조 이야기를 들려주며, 대만 소수민족 음악의 풍부한 사회적 함의를 가장 실감나게 표현했다.
앨범의 노래는' 영광가족' 과' 미로' 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전혀 기량을 쓰지 않고 임광재의 자기소개와 전주곡이다. 두 개의 일본식 사랑의 노래, 나무 기타만 사용; 1970 년대 피아노로 연주한 도시림반 노래. 마지막 세 곡의 고전적인 곡조' 옹알옹알',' 전가',' 소련에 오다' 는 고전 곡조 삼부곡으로 불린다.' 교향악의 세 악장 같다'. " 이것은 이미 음변으로 걸프족의 역사를 다룬 한 편을 구성했다. 각 민족 간에 입소문을 퍼뜨렸던 옛 곡조와 창작곡도 이런 기록을 통해 더 먼 곳으로 퍼졌다.
앨범은 처음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전파됐다가 성품서점으로 확장돼 양안악평인과 뮤지션들의 호평을 받았다. 장철지, 덩위표, 구대립, 임이빙 등이 포함됐다. 외계인 음반은 이 앨범을 대륙으로 가져갔고 양장판과 평화장판을 동시에 발표했다. 그 중 양장판은 최신 ADMS 기술을 채용했고, 앨범은 며칠 전 항음전에서 높은 문의도를 받았고, 현장은 모두 품절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양장판에는 19X2 1cm 의 94 페이지 럭셔리 풀 컬러 가요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백 장의 고품질 사진과 거의 만자에 가까운 전문 저서, 가사와 노래의 배경, 걸프족의 경험담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앨범 발표와 함께 임광재의 대륙 투어가 시작되니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