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Ea 외환 이중 맹검 시험

Ea 외환 이중 맹검 시험

일찍이' 전지2042' 공시 당시, 나는 6900XT 의 유창도가 좋지 않아 하드웨어 성능 일정이 좋지 않아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게다가 사이보펑크 2077 의 교훈까지 합치면, 나는' 전지2042' 를 예매할 수 없다. 게임 평가는 공식 발표 후 의외로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았지만 공시 128 플레이어와 PVE, 현대전쟁 스타일로 인해' 전지2042' 를 직접 체험할 계획이 있었다. 게임에 많은 문제가 생겨도 나는 조금 너그럽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지난 주말 전지 2042 는 3 일간의 무료 체험을 내놓았고, 나는 한동안 다운받았다. 경기 후의 느낌은 문제처럼 느껴지지만, 내가 놀 수 있는 부분을 찾았거나, 나처럼' 찌르지' 않으면 게임이 좋다.

현재 사람들은 하이난을 여행하는데, 나는 주말 내내 전지2042 에 전심전력으로 투입할 수 없다. Steam 에 따르면 내 게임 시간은 15 시간이고, 이 15 시간의 절반은 AI 로 64 명이 정복한 것이다. 그래서 이 평가는 15 게임에 대한 나의 경험 요약과 평가만을 대표한다. 만약 당신이 2042 에 대해 좀 더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이해를 갖고 싶다면, 이 총괄은 당신이 읽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지시리즈는 FPS 분야의 유명 IP 이기 때문에 예전처럼 게임 배경과 놀이를 소개하지 않고 게임의 주요 특징의 장단점과 체험에서 겪는 문제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감동을 받은 것은 반란군 회사부터 DICE 에게 버림받은 PVE 멀티플레이어 모델의 컴백이다. 이제 게임에서 하이퍼볼륨의 PVP 를 감당하지 않고도 전장 멀티플레이어 모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작의 128 인의 특색은 64 개의 BOT 가입만 지원하지만, 64 인정복모드에서 AI BOT 를 하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PVE 를 할 때, 나는 심지어 과거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었다. 중학교로 돌아가 전지놀이 1942 용 1.7G 와 7300GT 의 셀러론 프로세서를 사용한다. 그 당시 비디오 카드는 광산을 파는 대신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되었다.

단점:

봇의 가입으로 게임의 플레이성이 이전 세대보다 더 강했지만, 봇의 AI 종합 수준은 이전 세대보다 약간 낮았다. 첫 번째는 사격법이다. BOT 의 사격법은 이전 줄거리 BOT 보다 눈에 띄게 향상되었지만 복잡한 장면에서 TTK 를 처리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 예를 들어, 경사면을 조금만 찾으면 봇은 기본적으로 당신을 데리고 갈 것입니다. 그리고 봇의 사격 거리는 각 무기의 유효 사정거리로 제한된다. 따라서 그들은 플레이어처럼 기관총으로 지평선에 물이나 저격수 예측 궤적을 뿌려 정확하게 명중할 수 없다. 때로는' 전지2' 에서 로봇의 현학격까지 놓치기도 한다. 사격법에 비해 물을 주입하는 전략은 전지 2 보다 훨씬 못하다. 줄거리에서도 봇은 벙커를 잘 이용해 촬영할 것이다. 이 연극에서 그들은 야외에 서서 서로 사격할 뿐이다. 그들이 거점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단지 그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위치를 찾았을 뿐이다. 사실 누구나 멀리서 쪼그리고 앉을 수 있고, 주변의 벙커는 이동 범위를 막는 것 외에는 그들에게 아무런 소용이 없다. 하지만 더 무서운 것은, 플레이어가 AI 게임에 참가할 때 AI 팀 동료가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게다가 게임에는 전지 2 의 지휘관 시스템이 없다. 때로는 그들의 어리석음에 열광할 때가 있다. 마지막으로, 로봇은 플레이어처럼 특별한 장비로 다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없다. 즉, 드론을 할 수 없고, 주사총도 사용할 수 없고, 심지어 차량에 휴대하는 무기도 뒷좌석에 힘이 없는 로켓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들이 로켓통으로 공중 목표물을 때리는 것을 보니 매우 어색했다.

하지만 이 봇을 1942 와 2 와 비교하면 게임의 봇이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이 아니면 PVP 위주라는 점을 감안하면, 네가 총을 연습할 수 있는 PVE 가 있으면 충분하다. "어떤 자전거를 원하세요?"

주사위에는 환상 자위대의 팬이 있을 것이다. 관공대전 진경' 의 MOD 내용은 플레이어의 뇌동으로만 만들어졌는데, 실제로는 이미 게임 모델로 만들어졌다. 포털 모드에서는 전장 시리즈의 1942, 전장 3, BC 에서 쌍방 진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게임 배경에 얽매이지 않고 시공간을 가로질러 전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제 2 차 세계대전의 독일군이고, 한편으로는 현대화 장비를 갖춘 러시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만약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게임 모드의 모든 세부 매개변수 (예: 플레이어의 무기 상해, 이동 속도, 지도 차량 수, 재생성 시간 등) 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편집 모드에서 MOD 를 작성하여 새로운 게임 모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제 2 차 세계대전과 현대는 70 ~ 80 년 차이가 있지만 실제 게임 속 체험은 쌍방이 COSPLAY 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캐릭터 무기의 외관을 제외하고 그 핵심은 여전히 균형전이다. 두 진영의 무기는 촉감이 거의 일치하고, 현대진영의 일부 첨단 기술도 조립되지 않아 포털 모드와 일반 모델 사이에 차이가 없어 외부인들에게는 신선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 체험한 사람들은 모두 좋지 않다. 포털 모드는 MOD 편집을 지원하지만 포털 모드는 반목숨이나 g MOD 처럼 개방할 수 없고, 일부 게임에는 없는 디자인에 가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털명언) 마지막으로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포털 모드는 싱글 PVE 를 지원하지만, 게임으로 만든 서버는 플레이어 로컬이 아니라 EA 의 서버이므로 좋은 가속기가 없다면 기본표 한 장도 없을 수 있습니다.

번호

128 명의 맨투맨이 나에게 가장 직관적인 느낌을 주었다. 이전 전투보다 격렬한 것이 아니라 유창함이 매우 낮았다. 하지만 유창함을 버리고 게임 체험만 할 뿐 128 인의 전투는 64 명과 별반 다르지 않다. 맞아요. 게임에서 선수 명단을 열지 않으면 내가 128 을 쳤는지 64 를 쳤는지 모르겠다. 전투가 치열했지만, 나는 전혀 128 을 치지 않았다. 차량의 수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고, 지도가 너무 커서, 나는 아직 일정 기간 뛰어야 전투에 들어갈 수 있고, 64 명과 싸우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현재로서는, 나는 나의 경험 부족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128 플레이어에 대한 인식이 약해질 수 있는 다른 많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128 플레이어와 함께 0 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차량 수가 64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이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건이 허락한다면, 일부 플레이어를 찾아 쌍맹테스트를 하고 싶다. 64 명 대전 128 명,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선수 명단을 보지 않고도 64 명인지 128 명인지 알 수 있다.

장점: 시각 효과가 매우 충격적입니다.

단점: 괜찮아요. 토네이도가 오기 전에 어떻게 치고, 토네이도가 오면 어떻게 때려요. 사람이 토네이도에 휩쓸려 당장 죽지 않고, 날 수 있는 차량도 약간 지나갈 수 있어요. 토네이도 공격 경로는 거점을 거의 통과하지 않아요. 거점을 지나도 건물이 있어요. 토네이도가 무작위로 움직이는지, 아니면 미리 설정되어 있는지 아직 알 수 없다.

이점:

그것은 일부 차량, 공원의 조각 장식품, 건물의 유리를 말릴 수 있다.

단점:

담판이 결렬되어 공격 준비를 하다! 절박하고, 꽃이 피고, 이 벽을 허물고, 상대방이 조금도 지킬 수 없게 하라! 뭐? 건물을 뜯어? 우리는 레인보우 6 호입니다. 건물을 헐고 전쟁터로 놀러가고 싶습니다.

게임 기능의 장단점을 다 말하고 게임의 다른 부분의 장단점을 이야기하다.

이전 세대의 플레이어+직업+무기 등급 나무에 비해 이 게임의 업그레이드 잠금 해제는 플레이어+무기 잠금 해제, 플레이어 등급 잠금 해제 무기와 차량, 무기 등급 잠금 해제 무기 자체 액세서리, 업그레이드 중점도 무기 등급에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무기를 잠금 해제하면 전투에서 이 총을 사용하면 무기 개조에 필요한 부품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전작의 매우 까다로운 잠금 해제 요구에 비해 플레이어가 지정된 횟수의 타격만 완료하면 된다. 인간미가 있다.

하지만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등급 업그레이드 경험에 대한 요구가 까다롭고, 일상적인 임무와 성과상 지원이 풍부하지 않아 이전 세대보다 역할 업그레이드가 길며, 게이머는 액세서리가 없는 무기를 사용하여 적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해야 하는 등 혹독한 업그레이드 수요를 다른 형식으로 드러낸 것 같다. 다행히 현재 포털 모드와 싱글 모드 플레이어는 모두 AI 를 쳐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에 반올림하는 것은 결점이 없는 것과 같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른 사람들은 다 있고, 나는 그들과 동의한다. 지도 우주, 비행 차량은 땅을 너무 핥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 세대의 지도에는 복잡한 실내 장면이 많지 않다. 대부분의 격렬한 교전은 건물 내부가 아니라 거점, 장애물, 건물 주변에 집중되어 있다. 그래도 그 말은 내가 노는 시간이 너무 짧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게임의 거점 중 일부는 건물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나는 게임에서 무기의 뒷좌석이 보편적으로 너무 크다고 생각한다. 뒷좌석이 너무 클 뿐만 아니라 뒷좌석이 무기 유형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글로크 권총의 뒷좌석은 기관총보다 더 컸다. 우습다. 그리고 필드 시리즈에서 뒷좌석을 제어하기 위해 뷰 필드 옵션을 설정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드 시리즈, 필드 시리즈, 필드 시리즈, 필드 시리즈, 필드 시리즈, 필드 시리즈) 그래서 저는 이 무기의 사격감촉이 이전 세대보다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나는 살인할 수 없는 요리닭으로 뿌려졌으니, 너는 이것을 요리닭의 불평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EA 가 정말 요리닭의 건의를 따르고 앞으로의 뒷좌석을 줄이면 매우 기쁠 것이다.

이 세대의 최적화는 정말 쓰레기입니다! 모든 화면이 최저와 최대로 설정되면 프레임 수의 차이는 실제로 절반밖에 되지 않으며 128 명의 프레임 변동 범위는 전혀 놀 수 없으므로 64 명과 일부 지도만 경쟁 120 에 가까운 프레임 수를 얻을 수 있지만 격전에서는 6~70 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전의 사이보펑크 2077 에 비해 이번 화면 최적화는 양심의 작품이다. 결국 2077 년에는 화면 옵션을 조정하여 비교적 균형 잡힌 프레임 수를 얻을 수 있으며, 심지어 화질이 가장 낮은 좋은 프레임 수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왜 이렇게 화를 내니? 예전에는 전쟁터 최적화가 좋았기 때문에 나를 포함한 많은 게이머들이 EA 가 제시한 하드웨어 수요표를 믿었지만, 나중에 B 테스트에서 성적이 좋지 않아 의심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6900XT 이 유창함 3060 으로 정말 부드럽게 재생될까요? 물론, 이후의 B 테스트와 최초의 B 테스트는 크게 다르지 않았다. 또한 하드웨어 스케줄링에 최적화될 수 있으므로 B 측정과 같은 그래픽 점유 수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화면의 최소 프레임 수가 상대적으로 증가했지만, 64 인 모드의 프레임 수는 더 높아질 수 있지만, 이 게임의 128 인 특색을 가지고 놀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왜 나는 전지 시리즈의 전전을 하지 않는가?

왜 나는 전지 시리즈의 전전을 하지 않는가? 이 작품의 포털 패턴과 PVE 는 너무 향기롭기 때문에 전지시리즈의 전작이 고전적이지만, 나는 이미 전지 1942 에 질렸고, 1942 를 하기 전에 현재의 주류 촬영 경험에 적응하기가 정말 힘들었다. 반란군 연대는 이미 귀신복이라, 너는 노는 사람조차 찾을 수 없다. 이 세대에는 많은 정서가 있지만 포털 패턴은 매일 정서를 말하고 그럴듯한 답안을 내놓지 못하는 국산 게임보다 훨씬 높은 정서를 재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싱글 모드 이후에는 이상적이지 않아도 PVP 를 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고, PVE 를 마친 후 PVP 에 가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혼자 노는 것을 더 좋아한다면, 이 게임은 여전히 체험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싱글 모드명언)

사격 체험과 게임 최적화는 이 게임의 무기가 이전 세대보다 촉감이 좋지 않지만, 고립되면 이전 시리즈 중 어느 시리즈나 주류 사격 체험도 검토하지 않고, 게임의 총기 균형 디자인은 합격할 수 있다. 일부 IMBA 무기가 있지만 후속 업데이트에서도 약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최적화의 경우 게임 최적화가 비교적 열악하지만 일부 화면 옵션은 프레임 수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화면이 많이 향상되어 각 화면 옵션을 미세 조정하면 프레임 수는 보통이지만 화질은 훨씬 좋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르사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저는 제 자신의 최고급 컴퓨터로 체험을 잘 합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너의 게임 체험이 좋지 않은 것은 분명히 너의 컴퓨터 구성이 나쁘기 때문이지?

나를 욕하지 마라, 나는 단지 작은 검은 상자 사용자의 평론을 전할 뿐이다.

평가 전에 이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왜 2042 년 평가가 이전 시리즈와 비교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왜 CF 와 비교하지 않습니까? 글쎄, 만약 내가' 전지2042' 에 대한 기대를 최소화하고, 이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IP 인 척하고, 게임의 많은 부족들이 모두 자기가 먹는 핑계라면,' 전지2042' 는 여전히 훌륭하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어쩌면 나를 포함한 2042 나쁜 리뷰를 하는 플레이어에게 모두 고려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EA 99% 가 틀렸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나쁜 평가만 비판하고, EA 에 압력을 가하는 게이머들은 나쁘지 않다.

마지막으로, 현재 300 여 개의 게임 가격이 게임의 종합 체험과 결합되는 것은 그리 값어치가 없는 것 같지만, 두 자리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면 여전히 시작할 가치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