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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도자기는 중국과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송 왕조 조 kuangyin 송나라 에 의해 설립 되었다, 진 은 강제로 나왔다. 고종 남도강은 도주하고, 반드시 린안을 정해 남송이라고 하고, 전칭 북송이라고 부른다.

중국 도자기 기술이 송대까지 발전하여 성숙하고 완벽한 단계에 이르렀고, 유례없는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이 시기에 남북의 가마 부지 스타일은 판이하게 달랐고, 주명을 딴 도자기 가마 제도는 뚜렷한 특색을 지녔다는 점이 후세 사람들에게 분명하게 드러났다. 대표적인 여요와 관정요가' 육즙이 많은 윤기가 한 무더기의 지방처럼', 질감이 사파이어와 같다. 또 다른 예를 들어, 6 월 가마 하늘 녹색 유약, 하늘처럼 푸른; 또 예를 들어 용천 청자의 품종, 분록색, 매록색은 모두 묘하게 아름다움에 대한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송대는 획기적인 도자기 미학 시기로, 새로운 미학 시대가 도래했다. 이때 관요는 대량으로 쏟아져 나왔고, 사요는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가장 유명한 가마 사이트는 딩, 유, 관, 창, 6 월, 수많은 응답자입니다.

정요는 송대 민요에 속하며, 가마 부지는 허베이 () 성 곡양현 () 에 있고, 당대 () 는 정주 () 에 속하므로, 따라서 이름은 가마를 정한다. 당대는 불타기 시작했고, 북송은 정점에 이르렀고, 원대는 멈췄다. 가마 제품은 다양하고 백자 위주로 장유약, 검은 유약, 청유약을 태운다. 그 도자기는 품질이 좋고 장식 패턴도 예쁘다. 일찍이 궁궐에 선출된 적이 있는데, 정요는 비교적 큰 도자기 가마 시스템이다. 북송 () 초기 중기 () 에는 사발 () 이 거꾸로 타 버렸고, 바닥에는 못이나 모래알의 흔적이 보였다. 북송 이후, 연소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는데, 입가에 유약을 바르지 않고, 흔히' 망구' 라고 불리며, 늘 금, 은, 구리를 동그라미로 장식한다. 백자를 장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조각, 그림, 인쇄, 꽃새 따기 등이 있어 패턴이 흔하다. 인쇄 장식은 북송 중기부터 시작되었으며, 선이 또렷하여 당시의 뛰어난 조각과 탈모 기술을 반영했다. 더하여, 가마 도자기 유약 층은 얇고 유약은 매끄럽고, 각인 선은 매우 상쾌하고 보기 좋게 하여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한다.

이때 정요백자의 연소 온도는 약 1320+20 도로, 기공률이 낮기 때문에 이 시기 정요의 소결 정도가 비교적 치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균요는 송대의 유명한 가마 부지 중 하나로 관요와 민요로 나뉜다. 6 월 가마는 하남 울현 () 에 위치하고, 송대 () 는 주준 () 이라고 불리며, 송초 가마 () 를 여기에 설치하여 이름을 지었다. 관준요는 송휘종이 여요에 이어 세운 두 번째 관요이다. 균자의 굽기 공예는 다른 것과 달리 2 차 굽고, 첫 번째 굽기는 소열이고, 유약을 바르고, 다시 2 차 가마를 굽는다. 6 월 가마 법랑색은 철, 구리색의 다른 특징을 이용하여 빨강, 자반, 하늘색, 달빛 등의 색을 태우고 불투명한 느낌을 준다. 송군가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약색은 장미 보라색, 해당화 빨강, 매실 녹색 등이다. 균자의 조형은 주로 화분, 접시, 난로, 세탁, 그릇 등이다. 김원 시대에는 허베이 () 산서 () 등지에서 모방이 매우 많았다. 균자는 송대에서' 화자' 라고도 불리는데, 그 유약색은 불규칙하게 흐르는 가는 선이 특징이며,' 지렁이가 진흙을 걷는 것' 이라고 불린다. 게다가 6 월 유약은 굽고 만드는 과정에서 변화가 많아 인위적으로 통제되지 않아 후세 사람들이 복제하기가 어려워' 6 월 도자기 무쌍' 이라는 말이 있다. 당대의 유약은 한 작품의 유약색의 전통 법칙을 돌파했지만, 이런 유약은 검은 유약으로 제한되어 있다. 송대에 이르러 오색 유약의 기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6 월 가마 도자기는 유약색 색조에 있어서는 여전히 청자 체계에 속하며, 천청, 회청색, 월백은 음영이 다를 뿐 색도는 다를 뿐이다. 균가마 도자기의 붉은 보라색상은 유약에 구리를 첨가했기 때문이다. 구리홍은 가마의 온화한 연소 분위기에 민감하며 복원 화염은 1250 도 이상이어야 아름다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요는 예로부터 송대 5 대 명요의 으뜸으로 등재되어 송대 일부 문인 노트에 논술되었다. 여요는 오랫동안 하남 임여현에서 여겨졌지만 반세기 동안 줄곧 객관적인 유적을 찾지 못했다. 문화재 종사자들의 노력 끝에 1970 년대에 보풍현 양청사에서 여요의 유적을 발견했는데, 이 가마는 주명으로 명명되었다. 여요는 원래 민요였으며, 제품 스타일은 산시 () 동천 요주 가마 () 와 비슷하다. 북송 후기부터 궁정을 위해 고급 도자기를 구웠다. 따라서 오랫동안 문화재 부서에는 두 가지 의견이 있었다. 하나는 여요가 고여주 관할 지역에서 구운 청자 시리즈 제품의 총칭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또 다른 설법은' 여자' 가 관요도자기 중 왕실을 위한 부분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송휘종 통치 시기, 여요는 그 발사 역사의 전성기였다. 그 제품은 태질이 섬세하고, 회황색이며, 속칭' 향회황' 이라고 불린다. 여자 유약에는 촘촘한 개구부가 있고 유약 아래에는 드문 거품이 있다. 여요청자 유약은 담백하고 단아하며, 조형이 정교하고, 무늬를 중시하지 않는다. 당신의 법랑에는 마노가 함유되어 있어 순수한 하늘색을 나타낼 수 있고, 마노의 주성분은 이산화 실리콘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송휘종과 조페이신은 도교를 믿고 자연의 의미와 소박한 미학을 숭상한다. 이 시기의 여요자기는 바로 이런 심미적 정취를 반영한 것으로, 선행자의 한가하고 무위적인 사상 경지를 구현하여 송대 상층사회의 패션이 되었다. 고요도 송대 명요로 등재되었지만 송인은 기록이 없어 명말에만 보인다.

전설에 의하면 장 (), 저장 () 여주 () 인 () 와 그의 형 장 () 은 모두 도자기를 만드는 명수이다. 두 사람은 모두 용천에 가마를 설치하고, 형제가 한 명 생겨' 형제 가마' 라고 불리며, 형제가 두 명 생겨' 형제 가마' 라고 불린다. 이 두 가마는 모두 유명한 민요이다. 가마의 유약색은 파란색이 주를 이루고, 철은 보라색이며, 유약은 실이 끊어지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1 호는' 모두 쓰레기' 이다.

가마 도자기 태색은 회색이나 흙색이고 유약색은 가루, 녹색, 달빛, 느끼함 등이다. , 그중에서 기름재가 가장 흔하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유약이' 분체' 이고, 크기가 다르고, 알갱이 음영이 다르고, 모양 수축 부위가 다르기 때문에 변화가 크고 자연스럽게 적당하다는 것이다. 가마 도자기의 굵은 균열은 항상 검은색이고, 가는 균열은 노란색이며, 앞뒤가 흩어져' 금실' 이라고 불린다. 가마 자기 유약의 얼음 균열은 원래 제조 공정의 결함이었는데, 주로 태체와 유약 팽창 계수가 일치하지 않아 생긴 것이다. 이런 열세는 오히려 자연의 아름다움을 형성하여 다른 품종과 구별되는 독특한 아름다움이 되었다.

지금까지 갈가마의 위치는 분명하지 않다.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의견이 다르다. 어떤 것은 절강에서, 어떤 것은 강서에서 말한다. 이에 대해 앞으로의 고고학 발굴에 희망을 걸고 실물로 증명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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