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제목이나 역사 교과서에 나오는 비슷한 용어다. 사실 그 기괴한 삶의 경험과 경험은 영화가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다. 인도차이나반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와 중국 본토 사이에 위치하며 넓은 의미로는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태국, 말레이시아, 미얀마를 포함한다. 그리고 라오스. 이 지역을 키우는 어머니는 메콩강이다. 고대 중국서에 따르면 메콩강은 5세기 후에 첸라(Chenla)로 변모한 나라를 메콩강으로 만들었다. 영국과 프랑스 식민지 세력의 개입으로 전쟁의 역사는 20세기 말까지 기록되었다. 먼지가 가라앉은 후 관광력이 싹트기 시작했고 공격적인 인도차이나반도는 관광산업의 외화유치의 자석으로 변모했다.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는 각자의 능력으로 앞장서며 그 위용을 과시했다. 세계의 다른 지역과는 매우 다릅니다.
인도차이나 반도는 일년 내내 건기와 우기가 뚜렷하게 구분되는 열대 몬순 지역에 속합니다.
인도차이나에는 힌두교와 불교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인도차이나 역사에서 힌두교와 불교의 영향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미선 참파(My Son Champa) 왕조 기념물은 4세기에서 13세기 사이에 세워졌습니다. 그 당시 이곳은 베트남 고대 참파 왕조의 종교 및 학문 중심지였으며, 참파 왕조의 여러 황제의 무덤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다음으로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미선(My Son)은 지명(음역)이다. 서기 4세기부터 6세기까지 인도의 문화는 무역과 함께 동쪽으로 인도차이나반도까지 전파됐다. 인도차이나 반도도 크게 변화했다. 당시 참파 왕조는 힌두교를 믿고 대학과 사원을 세웠으며, 학식 있는 유교인과 독실한 승려들이 이곳에 모였으며, 벽에는 힌두교의 신성한 물건(사자, 코끼리), 전통 장식 문양이 새겨져 장식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따라서 미선 유적지는 힌두교의 영향을 받은 동남아 유적지이며, 그 건축 예술 형식은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미얀마의 바간, 태국의 아유타야, 인도네시아 자바의 보로부두르와 거의 동일하다. 참파 왕조는 자바 왕족과 좋은 관계를 맺고 긴밀한 결혼 관계를 유지했기 때문에 미선 유적과 자바의 보로부두르 유적의 건축 양식은 더 유사하다.
미선 유적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 현재 베트남 중부 지역의 유명한 관광명소다. 현재 미선 유적지에는 몇 개의 탑과 성벽, 석각만이 남아 있는데, 총 10개의 건물군이 남아 있으며, 남아 있는 건축 유적지는 붉은 벽돌과 돌로 이루어져 있으며, 탑의 모양은 온전한 것도 있고, 더미에 쌓인 것도 있지만, 탑 위의 종교 조각상은 여전히 희미하게 눈에 띕니다. 파괴의 신인 시바와 천상의 무용수인 압사라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본 동상. 무너진 벽과 파괴된 조각상의 토대에서는 사자와 코끼리의 장식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입이 큰 사자의 형상을 배수구 벽장식으로 표현하였으며,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솜씨가 뛰어나며 당시 참족의 독특한 예술문화를 엿볼 수 있다. 인도차이나반도 동부에서 빛을 발하며 아름다운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