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나 업무의 원활하고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에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입안 전에 얻은 방법 계획이다. 계획은 어떻게 세워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수집한 유치원반 야외 행사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치원 대규모 야외 활동 계획 1 활동 목적:
1, 동반은 사랑이고, 부모와 자녀는 함께 즐거운 친자 시간을 즐긴다.
2. 이 과정에서 아이들이 성장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고, 자신의 용기를 단련하고, 사람들과의 교제 능력을 향상시키고, 낯선 환경에 대처하고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3. 아이와 부모는 서로 동반하고, 서로 돌보고, * * * 함께 문제에 직면하고, * * * 함께 좌절을 겪고, * * * 함께 성공을 경험합니다.
4. 아이의 시야와 사회교제능력을 넓히고,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고, 아이의 팀워크의식을 키우고, 아이의 의지를 단련하고, 목적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긍정적이고 상호 촉진되는 반 분위기를 형성한다.
팁: 야외 확장 활동은 큰 학급 아이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행사 시간 및 장소:
주말은 쉬어야 한다.
유치원 근처 공원이나 식물원 등.
이벤트 준비:
1, 미리 밟아 행사 노선과 게임을 만든다. (책임자: 정원위원회, 전문팀, 담임 선생님)
2. 장소 배치-오디오 장비, 비디오 레코더, 카메라 및 특정 운동 장비. (책임자: 사무실)
3, 간호: 보건 의사.
4. 필요한 물품준비: 원기, 작은 선물, 게임에 필요한 물품. (책임자: 사무실)
5. 먼저 횡단지도를 한 장 그려서 표기 위치를 표시해 집집마다 한 부씩 복사한다. 각 반마다 서로 다른 노선을 통해 서로 다른 임무를 완수할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등 노선: 중심광장-헬스구역-브리지 활동구역-코끼리-가짜 산-모래사장.
2 학년 노선: 중심광장-나무 네 그루-즐거운 시간-정자-코끼리-모래사장.
3 종 노선: 중심광장-다리-코끼리-벤치-즐거운 시간-해변.
활동 내용:
1, 호스트 열기
1) 이번 행사의 의미를 소개하고 학부모 친구들에게 친자 동반의 시간과 질에 관심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다.
2) 반 슬로건 표시: 각 수업마다 자신의 구호를 미리 생각해 주세요.
2. 활동 프로세스
1) 워밍업: 선생님이 아이를 데리고 워밍업 운동을 하신다. (책임자: 체육 교사, 담임 선생님)
운동장을 유치원 밖으로 옮기면 아이들의 멋진 활약이 유치원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료 홍보라고 믿는다.
2) 학급별로 팀을 만들고, 팀 이름을 지정하고, 팀 노래를 설정합니다. 시간: 10 분.
3) 가위, 망치, 수수께끼, 동요 릴레이 등으로 먼저 출발하는 팀을 결정한다.
4) 부모-자녀 개발 활동.
아이들은 가지런한 옷을 입고 각 반 담임 선생님은 줄곧 대오를 따랐다. 지도에 따라 각 수준을 찾아 해당 작업을 완료합니다. 매 관문이 성공하면 퍼즐 하나를 얻을 수 있고, 모든 퍼즐을 함께 맞추면 패턴이 성공한다.
수준 게임 추천:
게임 1: 종이컵 게임
게임 규칙: 한 사람당 종이컵 6 개를 받아서 활동구역에 붓는다. 경기가 시작되자 한 팀은 종이컵을 전달하고 다른 팀은 종이컵을 전달하는 일을 맡았다.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팀이 종이컵이 많으면 이긴다.
게임 2: 보물 찾기
게임 규칙: 지정된 영역에서 다음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단편적인 퍼즐을 빠르게 찾은 다음 작업 지점으로 빠르게 철자합니다.
게임 3: 두 사람 세 다리
게임 규칙: 부모와 아이는 인접한 다리를 함께 묶는다. 게임이 시작되면 두 사람은 동시에 종점을 향해 전진하고, 아이들은 줄넘기를 다섯 번 하고, 빠르게 돌아오고, 다음 그룹은 다시 가서 모두 완성될 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네 번째 게임: * * 청사진 그리기
게임 규칙: 각 학부모와 아이들은 지정된 범위 내에서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나뭇잎, 꽃, 풀 등의 식물을 수집하여 수집한 재료로 정교한 입체화를 그린다. 그리고 모든 학부모와 아이들은 자신의 작품을 가지고' 예술전' 에 참가해 모두 계산을 마치고 성공했다.
게임 5: 표류하다.
경기 규칙: 각 팀마다 10 가정을 파견하여 경기에 참가하고, 참가자들은 각각 작은 관을 가지고 시작부터 종점까지 공을 운반한다. 도중에 공은 지면에 닿거나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없다.
유치원 야외 활동 계획 2 활동 목표:
1, 밧줄을 이용한 스포츠 활동에 관심이 있고, 다양한 놀이용 밧줄을 창의적으로 탐구할 수 있으며, 초보적인 이색혁신 의식을 가지고 있다.
2. 동반자와 함께 노는 의식을 가지고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운다.
3. 아이의 동작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기르다.
4. 동물 보호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을 키워라.
행사 준비: 모든 아이들이 줄넘기, 장난감과 동물, 음악 테이프, 색종이.
장면 설정: 폭이 5 미터인 강을 설정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1, 아이들은 선생님의 음악에 따라 행사실로 쉽게 들어간다.
2. 워밍업 활동: 아이는 선생님을 따라 음악에서 긴장을 풀었다.
3. 적시에 아이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선생님은 줄넘기를 보여주고, 아이에게 생각하도록 고무시킨다. 줄넘기는 것 외에 다른 놀이가 있다. 적절할 때 선생님은 힌트를 주실 것이다. 아이를 격려하는 것과 다른 놀이를 충분히 긍정하고 격려하다.
4. 아이들이 자유롭게 발휘하게 하고, 과감하게 다른 놀이를 탐구하고, 아이들이 동반자와 협력하도록 고무하고, 더 많은 새로운 놀이를 탐구하게 한다. 선생님은 순시하여 제때에 새로운 놀이법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여 아이들이 단체로 공부할 수 있게 하였다.
5. 전화, 작은 동물 조난, 아이가 구조되었다는 이유로' 작은 동물 구하기' 게임을 선보였다.
게임 플레이를 설명하고 게임 규칙을 명확히하십시오. 아이들이 대담하게 게임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밧줄을 이용하여 각종 구호도구가 되도록 고무하다. 다리, 배, 돌 부두, 비행기 등. 강을 건너 강둑에 도착하여 작은 동물을 구조하다.
7. 끝: 선생님은' 작은 동물을 집으로 보내라' 는 이유로 아이를 데리고 음악으로 활동실을 나섰다.
유치원 대형 3 야외 활동 계획 1, 활동 목표
1, 행사를 통해 6 월 1 일이 국제어린이날이라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고, 아이들 자신의 명절이며, 명절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공연 형식으로 모든 아이들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따라서 아이들의 표현력과 집단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자신이 배운 것을 과감하게 전시한다.
3. 친자 간의 정서적 교류와 융합을 증진시켜 부모들에게 아이를 더 잘 이해하고 가족, 교사, 학부모, 아이의 감정을 심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장소: 2 반 교실.
둘째, 활동 시간
5 월 3 1 일 (화요일)
셋째, 활동 준비
1, 아동복 (가든복)
2. 부모는 친자 확인 게임을 하기 전에 게임 준비와 규칙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3, 부모-자녀 게임 소품, 경품 등.
넷. 활동 내용
(a) 부모를위한 어린이 공연
(b) 부모와 자녀 간의 대화 형 부모-자녀 게임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a) 7 시 40 분부터 8 시 50 분까지 어린이 화장.
(2) 9: 00- 10: 00 어린이 공연 프로그램
1, 대련이 부른 노래
2, 춤: 소원 포스트잇
춤: 나는 정말로 좋다.
4. 춤: 선생님의 눈
5. 춤: 천사
6. 춤: 좋은 엄마
7. 춤: 10 분
8. 노래 공연: 사랑을 우리 집에 살게 해주세요
9, 부모-자녀 춤: 행복한 예배
(3) 10:00 부터 1 1: 00 까지의 친자 게임.
1, 게임 이름: 개미 포옹 아기
게임 규칙: 네 가족이 한 조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는 부모에게 얼굴을 맞대고 앉아 있고, 부모는 바닥에 앉아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부모는 손으로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이동했고, 첫 번째로 도착한 것은 승리였다.
2, 게임 이름: 음악을 던져.
게임 규칙: 네 가족이 한 조로 되어 있고, 아이가 시작점에 서 있고, 학부모가 작은 바구니를 들고 종점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아이들은 종이 뭉치를 부모의 상자에 던지고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받는 공이 승리다.
게임 이름: 큰 신발을 신으세요. 게임 규칙: 4 가족이 그룹입니다. 부모는 신발을 벗고 아기에게 신어 준다. 아기들은 부모의 신발을 신고 시작점에 서 있고, 부모들은 맨발로 종점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부모의 신발을 신고 장애물을 뚫고 부모님께 달려갔다. 학부모는 스스로 신발을 신고 아이를 안고 출발점으로 달려가 아이가 신발을 신는 것을 도왔다. 첫 번째 그룹이 그들을 입는 것은 승리입니다.
4. 게임명: 의자 빼앗기 규칙: 12 인조 그룹, 게임에 사용되는 의자 수가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 수보다 3 명 적습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부모는 아이를 안고 음악으로 의자 주위를 돌았다. 음악이 끝나자 모두가 앞다투어 의자에 앉았다. 의자에 앉지 않은 사람은 도태되고, 의자 세 개는 동시에 빼앗겨 사람과 의자의 수가 점차 줄고, 결국 의자 한 집만 빼앗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의자, 의자, 의자, 의자, 의자, 의자)
5. 게임명: 풍선게임 규칙: 12 명 그룹, 게임 중 학부모가 아이를 픽업합니다. 풍선을 부모의 다리에 묶고, 부모는 원을 만들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부모는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아 자신의 풍선을 깨지지 않도록 보호한다. 마지막으로 풍선으로 보호되는 최고의 가정은 승리다.
유치원 야외 활동 계획 4 활동 목표:
1, 스포츠 참여: 아이들이 전통 민간 스포츠 게임을 배우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이 각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한다.
2. 운동 기술: 65,438+0,000% 의 어린이는 모래주머니라는 전통게임을 배울 수 있고, 80% 의 어린이는 동작이 원활하고 조율이 어렵다.
3. 신체건강: 아이의 신체조화능력, 속도, 힘을 개발한다.
4. 사회적응: 아이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과 집단주의를 배양한다.
이벤트 준비:
아이들만큼 많은 샌드백
연령에 적합:
대반
활동 프로세스:
하나, 설레는 선생님: 얘들아, 오늘 선생님이 선생님이 어렸을 때 좋아했던 장난감을 가져왔어. 놀고 싶어?
둘째, 샌드백을 전시하고 마술사를 소개한다: (샌드백 표시) 이것은 샌드백이다. 그것은 많은 놀이를 한다. 이제 아이들은 모래주머니를 선택하고 어떻게 놀려고 할 수 있습니다.
1, 아이가 스스로 놀려고 합니다 (5 분 정도)
2.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그룹으로 보고하다.
선생님은 아이들의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셋째, 샌드백을 친다
1. 모래주머니를 잡는 목적: 팔의 유연성과 상체 근육의 힘을 단련한다.
노는 법: 꼬마는 모래주머니를 한 손의 손등에 놓고 손등으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두 손을 빠르게 돌려 모래주머니를 잡는다.
그런 다음 모래주머니를 던져서 손을 빠르게 돌려 손등으로 모래주머니를 잡고 차례대로 반복한다. 누가 가방을 뺏는 횟수가 많은지 보세요.
2, 모래 주머니를 던지는 목적: 팔력 연습, 감도 개발.
놀이법: 아이는 한 손에 모래주머니를 들고 위로 던지고 박수를 한두 번 치고 원래의 손으로 받았다. 이 방법을 차례로 반복합니다. 숙련되면 박수 치는 횟수를 늘릴 수 있다.
3. 샌드백의 목적: 아이의 균형능력을 단련하는 방법: 아이가 샌드백을 머리에 평평하게 얹고 앞으로 이동하여 샌드백이 쓰러지지 않도록 한다.
4. 모래주머니를 차는 목적: 한 발로 서 있는 연습을 하고 조정 능력을 높인다.
게임 플레이: 아이는 오른팔을 구부리고, 손에 샌드백을 쥐고, 손을 놓는다. 모래주머니가 떨어졌을 때, 그의 오른발 안쪽으로 그것을 발로 찼다.
넷째, 경기가 끝나고 장소 청소가 완료되었습니다.
선생님: 날씨가 좋아요. 우리 춤추자! (한 번)
게임: 균형 빔 게임을 자유롭게 탐구하십시오.
선생님: 너 정말 잘 뛰는구나! 이제 제가 여러분께 어떤 흥미로운 것들을 가져왔는지 보시죠. (균형 빔)
균형 빔을 어떻게 연주합니까? 우리 같이 한번 해 봅시다! 아이들은 균형 빔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놀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균형 빔을 이용하여 단련한다.
1. 선생님: 얘들아, 이제 균형목에서 운동하자. 누가 잘 운동하는지 보자.
2. 아이가 물체에 흩어져 단독으로 또는 함께 각종 운동 (예: 점프, 걷기, 달리기, 등반 등) 을 시도한다.
3. 선생님은 지도를 관찰하고, 좋은 운동 방법을 칭찬하며, 아이들이 모방하도록 격려하고, 아이들에게 안전에 주의하도록 일깨워 주셨다.
넷째, 아이들은 평형목으로 노는 방법을 보여 준다.
1. 선생님의 지도하에 모든 아이들이 함께 새날, 성큼성큼, 거북등반 등을 한다.
선생님: 모두들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제 우리는 몇몇 아이들에게 당신을 위해 공연하도록 요청합니다.
새가 날고, 걸음걸이를 하고, 거북이가 기어오르는 등의 방법으로 단련하다.
다섯째, 경쟁 게임 "작은 거북이 운송".
선생님: 얘들아, 우리 함께 거북이가 음식을 나르도록 도와주자. 그림을 전시하여 아이들이 평형목을 모방하게 하다. (게임 1-2 회)
여섯째, 각종 재료를 정리하고 운동장을 떠난다.
선생님: 작은 거북이가 음식을 운반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그들은 너무 행복하다. 이제 너도 피곤해. 이제 우리 작은 기차를 타고 교실에서 좀 쉬자!
유치원 야외 활동 계획 5 활동 목적:
1, 아이들이 자연을 많이 접하게 하고, 햇빛을 충분히 즐기고, 마음가짐을 키우고, 체질을 증강시킨다.
2. 아동의 신체 조정 능력을 개발하는 기본 체조 훈련.
3. 아웃도어 장비 활동에는 장난감 조합, 등반, 소형 장비 활동이 포함되며, 아이의 조작과 통제력을 높인다.
4. 야외에서 각종 게임을 하고, 게임을 통해 아이의 걷기, 달리기, 점프 능력을 발전시켜 동작의 조화성과 균형성을 높인다.
활동 내용:
2 월:
1, 대형연습: 유아에게 구령을 듣고 동작을 깔끔하게 해달라고 요구한다.
2. 아침 운동 훈련: 동작을 규범화하고 아이를 데리고 운동장에 가서 연습한다.
3, 볼링: 어린이 단체 볼링 경기.
3 월:
1, 달리기 연습, 두 발 뛰기, 손발 조화 훈련, 공 찍기 연습.
제자리에서 종춤을 연습하고 무릎을 꿇고 균형을 유지하도록 요구하다.
3, 죽마 밟기: 균형 기술을 연습하십시오.
4 월:
1, 달리기: 아이들에게 달리기 기술을 익히고 몸을 단련하도록 가르친다.
2, 대형 조합 장난감: 아이들의 포괄적 인 능력을 키우십시오.
달리기 경기: 경쟁 의식과 집단 명예를 높이다.
5 월:
1, 대기열 연습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2, 등반 벽: 아이들의 등반 능력을 키우십시오.
샌드백: 상호 조화와 투척의 정확성을 연습하다.
6 월:
1, 달리기 연습, 두 발 뛰기, 손발 조화 훈련, 공 찍기 연습.
2, 점프 링: 두 발을 함께 연습, 앞으로 점프.
위의 활동은 아이들의 학습과 훈련의 모든 측면을 대상으로 한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운동에 대한 아이들의 사랑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동시에 아이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유치원 야외 활동 프로젝트 6 활동 목표:
1, 다양한 방망이 방식을 탐구하고 펜싱 활동에 관심이 있습니다.
2. 펜싱의 기본 동작을 자발적으로 배울 수 있고, 유연한 공격과 피신을 할 수 있다.
3. 용감하게 활동에 참가하는데, 일정한 자제력이 있다.
이벤트 준비:
1, 아이들은 막대기 체조를 할 수 있고, 펜싱 지식, 펜싱 동작도를 배울 수 있다.
2, 손에 공 하나, 달력 종이로 만든 종이 막대기 하나.
3, 녹음기, 테이프.
활동 프로세스:
첫째, 시작 부분.
1, 대기열 연습, 두 명의 어린이들이 중간 경기장을 따라 걸으면서 좌우 회전을 연습합니다. 선생님은 행동으로 모든 아이들에게 그들의 비밀번호가 왼발에 떨어졌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2. 음악을 듣고 방망이 체조를 한다.
둘째, 기본 부분
1, 자유놀이봉, 다른 놀이법을 탐구하고, 노는 욕구를 만족시킨다.
선생님: 공터를 찾아 종이봉을 가지고 놀아주세요. 누가 더 많은 놀이를 하는지 보세요.
2. 교류를 나누다.
아이들은 얼굴을 맞대고 두 줄로 서 있을 수 있다. 다른 어린이들이 배울 수 있도록 두 팀 간의 혁신적인 놀이를 소개하고 시연해 주세요.
유치원 야외 활동 항목 7 활동 목표:
1, 아이의 경쟁력을 높이고, 아이의 동작의 유연성과 조화를 촉진한다.
2. 단체협력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및 어려움:
중점: 아동활동에서의 유연성과 조율성 훈련.
난점: 아이들이 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 아이의 개체 조화성 배양.
행사 준비: 작은 의자 4 개, 카드 5 장, 테이프, 녹음기.
활동 프로세스:
1, 시작:
선생님: 우리 지금 같이 게임을 할까요? 게임의 이름은' 걸상을 빼앗다' 입니다
2, 게임 규칙:
다섯 명의 어린이 그룹, 한 사람당 카드 한 장, 활동실 중간에 작은 의자 네 개를 놓는다. 선생님은 아이가 함께 명절이나 음악을 하기 시작했고, 다섯 아이가 명절에 따라 걷기 시작했고, 멈추면 자리를 뺏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손에 든 카드를 빼앗을 수 없거나, 네가 너를 사랑하는 선생님을 한 마디 말할 수 없다면, 너는 탈락할 것이다. 그룹당 세 번의 게임을 한다.
3. 행사가 끝났습니다.
유치원 야외 활동 8 활동 목표:
1, 민첩한 등반 능력 훈련.
2. 스포츠 활동 참여에 대한 관심.
이벤트 준비:
1, 등반 기술.
2. 벽을 오르고, 각종 곤충을 매달거나 붙이고, 돗자리를 깔고, 의자를 작은 다리로 만듭니다.
3. 음악 테이프.
활동 프로세스:
1, 주제를 이끌어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선생님은 도마뱀붙이 엄마가 되고, 꼬마는 작은 도마뱀을 만들고, 머리 덮개를 쓰고, 얘들아, 오늘 우리 같이 해충을 잡자!
2. 운동, 워밍업 운동을 합니다.
3. 기본 동작 연습
작은 곤충이 높이 날아서 벽에 멈춰 섰다. 작은 도마뱀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개별 유아들에게 시범연습을 해 주세요.
(2) 자유연습. (핵심)
게임: "작은 도마뱀이 곤충을 잡는다"
(1) 작은 도마뱀은 풀을 두려워하고, 작은 나무다리를 오르고, 벽을 오르고, 벌레를 잡아서 바구니에 다시 넣는다. 아이가 연습하다.
(2) 게임을 몇 번 더 한다.
유치원 대형 야외 활동 계획 9 (1) 활동 목표
1, 깡통의 다양한 배치와 놀이를 적극적으로 탐구하여 창의적인 운동 사고를 높인다.
2. 활동 과정에 즐겁게 참여하여 신체의 조화성과 점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행사 준비
1, 몇 개의 캔.
2. 웹 사이트 레이아웃.
(3) 활동 프로세스:
운동-분산 탐사-집단 게임-휴식 활동
(4) 활동 과정:
1, 운동: 발을 들어 걷고, 쪼그리고 앉고, 천천히 걷고, 빨리 걷고, 조깅하고, 빨리 뛰어요.
분산 탐사:
(1) 아이들은 자유롭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항아리를 울리고 또래들과 자신의 방법을 공유할 수 있다.
(2) 아이가 각종 게임을 시도할 때, 선생님은 아이의 활동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동작과 안전에 대한 지도와 일깨움을 준다.
(3) 모든 유아들이 각종 놀이를 교환하도록 조직하고, 일정한 단련가치, 안전계수가 높은 동작을 선택하여 집단연습을 한다.
선생님: 누가 당신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싶습니까? 너는 어떤 게임을 가장 배우고 싶니?
그룹 게임: "토끼 음식".
(1) 꼬마가 토끼로 분장하고, 길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음식을 집으로 가져가서 한 번 연습한다.
(2)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출발선부터 차례로 채소를 집으로 운반한다.
(3) 아이들에게 게임의 규칙을 지키라고 상기시킨다. 두 발로 강을 뛰어야 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채소만 집으로 보낼 수 있다.
(4) 요약.
4. 긴장을 풀다
유치원 대반 야외 활동 방안 10 활동 대상: 대반 유아들.
활동 목표: 달리기, 다리 점프, 쭈그리고 앉아 아이의 관찰력, 경각성, 경쟁력을 키우는 연습을 한다.
행사 준비: 현장 주위에 동그라미를 그려서 연잎으로 사용한다. 회전 수가 아이보다 적다 1. 원과 원을 분리해야 한다.
활동 프로세스:
1 .. 모든 아이들이 한 바퀴, 한 사람씩 서 있다. 그 중 1 명의 아이들이 부지 중앙에 서서 원을 그리지 않았다. 선생님은 먼저 구령을 가르쳤다: 연잎, 동그란 점프대, 작은 개구리 다이빙, 두근두근!
2.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마지막 말을 끝내고 원 안에 서 있는 아이들이 즉시 뛰어나와 다른 아이들과 자리를 교환한다고 입을 모았다. 모든 어린이는 반드시 자신의 동그라미를 떠나야 하며,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으면 안 된다. 이때 중간에 서 있는 아이들은 기회를 틈타 원을 차지하고, 원을 차지하지 않는 아이들은 다시 중간에 서서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
3.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다리로 뛰어가서, 역에서 다리로 뛰어오른다.
이 게임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어야합니다. 인원수가 많으면 모든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유치원 대규모 야외 활동 프로그램 1 1 전 마을 야외 활동의 특색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우리는 하루 2 시간 이상 야외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구기 활동, 훌라후프 활동, 밧줄 활동 등, 우리는 모두 게임을 기본 형식으로 하고, 많이 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다른 자료를 보좌하는 활동 원칙을 따르고, 유연성, 유도성, 자율연습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끊임없이 게임 놀이를 혁신하고, 유아 활동 기술을 향상시키고, 유아의 활동 참여 흥미를 자극하고, 몸을 단련한다. 이것은 어린이 야외 운동 활동의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동 신체의 조화성과 유연성을 발전시켜 아동 사고의 혁신을 촉진시켰다.
재질 버리기:
1 .. 장난감 구입: 긴 끈, 짧은 끈, 고무줄, 훌라후프, 방울, 타이어.
2. 수제 장난감: 샌드백, 배드민턴, 시소, 덤벨, 꽃봉, 화환, 롤러, 폐신문, 종이상자, 막대기, 폐줄, 젖병, 통조림 등.
야외 장난감: 슬라이드, 나무다리, 시소, 기어오르기 등.
일일 이벤트 일정 (이벤트 시간은 계절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공사 기간
활동 내용
7 시 00 분-8 시 00 분
야외 아침 활동
8: 50–9: 50
운동, 줄넘기, 훌라후프, 달리기, 게임 등.
11:30--12: 30
자유행동
2: 50--3: 50
야외 게임, 관심 그룹 활동.
우리는 아이의 나이 특성에 따라 계절의 변화에 따라 소재를 투입한다. 우리는 큰 학급의 아이들에게 운동 기술이 높은 활동재료를 제공하여, 아이가 한 가지씩 많이 사용하고 운동 강도가 더 큰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체계적인 안배를 통해 활동 목표와 주간 목표를 잘 달성하여 신체 단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구체적인 활동 계획:
공사 기간
활동 내용
활동 목표
주의할 사항
음력 9 월
용춤, 마차 운전, 빙글 돌고, 바닥을 걷고, 빈손으로 줄넘기를 한다.
아이의 발산적 사고를 개발하고, 아이의 협력 능력을 키우고, 아이의 탐구욕구를 자극하고,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개발하다.
적합한 부지를 선택합니다. 먼지와 고르지 않은 콘크리트 바닥은 피해야 한다.
음력 10 월
줄넘기, 스쿼트, 두 발 오각형 고무줄.
여러 가지 끈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끈으로 운동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게임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이고 아이의 능력을 발전시키다.
끈의 길이는 적당해야 하고, 너무 길면 아이의 팔 부담이 커질 수 있다.
음력 11 월
한 발로 줄넘기를 하고, 뛰고, 두 발로 번갈아 뛰고, 집을 뛰다.
밧줄을 가지고 노는 기본 기교를 익히고, 유아의 몸짓을 발전시키다. 아이의 투척, 점프, 균형, 손눈 조화, 손발 조화 등의 능력을 단련하다.
어린이가 씨름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지면이 평평해야 한다.
음력 12 월
앞뒤 줄넘기, 사람들과 줄넘기, 안마 점프, 회전 운동.
아이의 감각의 감도를 단련하여 아이의 팔다리, 손, 발, 손목, 어깨의 조화 능력을 높이다.
밧줄의 길이는 적당해야 하고, 활동 간격은 적당해야 한다.
음력 3 월
꽃줄넘기, 쇠고리 게임, 죽마
아이들이 더 많은 밧줄 놀이 방식을 탐구하고, 창의적인 활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아이의 신체 각 부위의 묵계를 강화하도록 지도하다.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주의해라.
음력 4 월
앞으로 후퇴하여 줄넘기를 하고, 단줄에서 공연이 있는 줄넘기로 뛰어내린다.
아이들에게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게 하고, 협력의식과 리듬의 균형을 키우는 능력을 키우게 하다.
두 사람의 동작을 조화롭게 유지하다.
음력 5 월
큰 밧줄은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뛰어내려 줄넘기와 꽃말뚝으로 갔다.
아이의 몸을 단련하고, 기술을 강화하고, 흥미를 높이다. 아이의 균형 능력을 단련하고, 아이의 용기를 훈련시킨다.
줄넘기를 너무 딱딱하고 무겁지 않게 하면 아이가 흔들리는 난이도가 높아진다.
음력 6 월
줄을 나란히 놓고 차례대로 뛰고, "겹이 둘러서" 큰 줄을 춘다
꽃놀이 끈을 통해 선생님과 아이의 조화와 창조성을 구현하다.
서로의 암묵적인 협조에 주의해라.
첨부: 다양한 게임을 하는 방법:
드래곤 댄스: 줄넘기를 s 자 모양으로 놓고 위를 걸어요.
점프 링: 줄넘기의 한쪽 끝을 조합해서 한 바퀴에 넣으면 아이가 한 원에서 다른 원으로 점프한다.
마차: 두 아이 한 명, 한 명은 마차, 한 명은 마부, 밧줄은 마차 배에 씌우고 뒤에서 운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마차)
빈손으로 줄넘기: 당분간은 줄을 쓰지 않고 발로만 점프와 낙하를 연습하고 팔이 흔들릴 때 어깨를 축으로 한다.
양발 점프: 빈손으로 줄넘기를 장악한 후 아이에게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뒤에 매달아 밧줄이 흔들리면서 빠르게 뛰어올라 발밑에서 미끄러지도록 가르친다.
한 발로 뛰다: 유아는 양손으로 밧줄 손잡이를 잡고 밧줄을 뒤로 걸어 놓고 한 발은 밧줄이 흔들리면서 빠르게 뛰어올라 밧줄이 발밑에서 미끄러지게 한다.
두 발이 번갈아 뛰다: 유아는 두 손으로 밧줄 손잡이를 잡고, 밧줄이 발밑에서 미끄러지면 두 발이 번갈아 뛴다.
포위' 줄넘기: 선생님이 돌아가며 뛰고, 팀의 모든 아이들이 작은 밧줄에 밧줄을 묶었다.
링 게임: 로프의 양쪽 끝을 함께 묶어 링 게임을 만듭니다.
안마 점프: 세 개의 타이어가 쌓여 있고, 앞에는 쿠션이 하나 깔려 있고, 어린아이는 안마 점프를 하는 데 쓰인다.
땅 위를 걷다: 두 손이 땅 위에 원을 그리고 땅 위를 걷는다.
점프 오각형 고무줄: 5 개의 작은 의자로 고무줄을 오성형으로 틀고 아이들이 함께 점프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점프 하우스: 모래주머니로 적당한' 집' 을 그려요. 손으로 정확하게' 첫 집' 에 던져야 해요. 그런 다음 한 발로 뛰어들어요. 한 발로 모래주머니를 순서대로 집 안으로 밀어 넣고 한 바퀴 돌고 원래 입구에서 빠져나와 다른' 집' 으로 들어가야 해요. 이 과정에서 집을 잘못 던지거나 선을 밟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된다. 발전.
매화말뚝: 깡통으로' 꽃더미' 를 만들어서 아이들이 위를 왔다갔다하게 한다.
죽마: 깡통으로' 꽃더미' 를 만들어 아이가 말굽으로 발을 밟게 한다.
동그라미 체조: 훌라후프 연습을 통해 아이는 일정한 기초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더해 이 게임들이 음악과 함께 관통하여 완전한 원형 연습이 되도록 했다.
많이 돌리기: 아이의 몸의 다른 부분에서 많이 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