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말라리아를 앓고 있는 병든 차이다. 갈 때 문과 창문이 모두 떨리고, 차 뒤에 앉아 있는 사람이 관절을 풀고 거꾸로 한다.
탁자는' 유림외사' 에서 후푸줏간 주인의 뺨을 한 대 때리고 돼지기름 한 근을 긁는 것과 같다.
못생기게 생긴 사람에게, 심사는 잔혹하다. 그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너는 그를 처벌해야 한다.
잠에서 깨어나면 햇빛이 맑고 별일 없지만, 노란색은 밤에 비가 내리고, 얼굴은 끈적하고 딱딱하며, 여름 반용한 태비사탕처럼 미끄러지기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실하고 독하다. 밥에 있는 자갈이나 뼈와 생선 필레에 있는 불결한 가시처럼, 항상 예상치 못한 고통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아이는 두 살도 안 되어 코를 무너뜨리고, 두 개의 사선, 높은 눈썹, 그리운 눈을 가졌다.
이 졸업장은 아담과 이브의 하반신에 나뭇잎 한 잎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밤은 기름을 적신 종이처럼 반투명한 몸으로 변한다. 그것은 태양에 안겨서 분리할 수 없다. 햇빛에 도취된 것 같아서 석양 뒤의 밤에 낙타가 퇴색했다.
삼루로 가는 길에, 이 다섯 사람은 이렇게 묘사했다. "비가 점점 더 많이 내리면 물방울이 실크를 통과한다. 여드름과 무수한 마점 같은 강물의 소용돌이가 길수록 빗줄이 촘촘해지고 매끄러운 수면에 긴 머리가 난 것 같다.
녹음한 아가씨는 "얼굴이 붉어지고 붓이 멈춘 것 같다. 마치 홍의 마지막 말을 듣고 성모의 귀가 대중 앞에서 순결을 잃은 것 같다" 고 말했다.
입에 박힌 영어 단어는 입에 박힌 금치보다 못하다. 금니는 미용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이빨에 박힌 비듬보다 더 좋다. 음식이 맛있고 쓸모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그의 개인 세계는 갑자기 세상이 사는 세계와 분리되어 있다. 마치 생자와 단절된 고혼야귀신이 사양의 쾌락을 바라보는 것처럼, 그는 들어갈 수 없고, 사양의 태양을 바라보며, 그는 들어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연의 세계는 어둠과 외로움, 추상적인 느낌이지만, 여기서는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구체적인 것이 된다.
문에 들어서지 않자 아파트에서 라디오를 틀고 있는 듯 봄의 팝송을 방송하는 소리가 들렸다. 공기는 많은 사람들이 내동댕이친 국내 여자 스타의 귀에 거슬리는 소리에 찢어졌다. 여자 스타의 삐걱거리는 목소리에는 혼탁함이 담겨 있었다. 대부분 콧물, 기름기, 끈적, 힘이 없었다. 코, 코의 주요 산물도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내 마음은 나의 고통과 경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따라잡지 않도록 빨리 달려야 한다. 나는 장애물을 던지면 일시적으로 따라잡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처럼 허튼소리를 해서 많은 외국 배의 상황을 이야기했다. ""
한 사람의 결점은 원숭이의 꼬리와 같다. 원숭이가 땅에 쭈그리고 있을 때 꼬리는 보이지 않는다. 그가 나무를 향해 기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등을 풀어서 대중에게 경의를 표했지만, 이 빨간 엉덩이의 긴 꼬리는 이미 그곳에 있었다. 이것은 그가 나무를 오르는 신분의 새로운 상징이 아니다.
벼슬은 사람들로 하여금 부패를 생각나게 한다. 사실 부패의 진짜 원인은 그의 마음속에 부패한 싹이 있다는 것이다. 벼슬만 하고 비료를 잘 주면 어린 묘목이 우아하고 다채롭게 자라서 막을 수 없다!
사랑은 우여곡절이 있고, 위대한 감정이 있으며, 결코 그렇게 쉽고 간단하지 않다. 이런 사람을 사랑한다면 믿지 않기 때문에 쉽게 사랑할 수 있고, 불복하게 하기 쉽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아픈 사람이 머리를 자르러 갔는데, 자르지 말라고 할 수밖에 없었고, 며칠 후에 머리카락이 다 떨어졌다. 대부분의 현대 문학 작품도 마찬가지로 비판할 가치가 없다.
출국하는 것은 여드름과 가시가 난 것과 같다. 너는 반드시 출국해야 한다. 여드름을 앓은 아이들은 핑안 성장할 수 있고, 앞으로 이 두 가지 문제에 부딪혀도 감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출국했고, 우리에게는 소원이 하나 있다. 우리의 영혼은 건전하고, 박사, 석사 등 이 벌레들을 만나며, 우리는 자위할 수 있는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결혼은 마치 금빛 새장 같다. 새장 밖의 새는 안에서 살고 싶어 하고, 새장 안의 새는 날아가고 싶다. 결혼은 포위된 성이다. 도시 사람들은 뛰어들어가고 싶어한다. 도시 사람들은 도망가고 싶어한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중국인의 성격은 정사각형이기 때문에 땅은 정사각형이고, 서양인의 성격은 매끄럽기 때문에 주장적으로 둥글다. 중국인의 마음은 중간에 있고 서양인의 마음은 왼쪽에 있다.
온수관을 태운 거실에 앉아 염불하는 것은' 서학을 목적으로 중학교' 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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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여자들은 봄을 다치게 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우습게도 그들은 남자로서 모두 낭비했고, 이렇게 고지식한 감정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녀의 눈은 크지 않지만 유연하고 부드러워서 많은 여성들의 큰 눈을 정치인의 큰소리처럼 만들었다.
허세 부리는 조숙한 여자인 도시 소녀들이 많은데, 어린아이가 아니다. 많은 여학생들이 모두 성미가 없는 막막한 아이일 뿐, 여자는 말할 것도 없다.
왜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의 저항력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약하게 하고, 좌지우지하게 하는가? 만약 하나님이 정말로 인간을 사랑한다면, 그는 주인이 될 권리가 없다.
편지를 쓰면 추태를 부리기 쉬우며, 지위가 높고 말투가 제격인 사람은 왕왕 붓을 움직일 수 없다. 하지만 전화는 징그럽게 보이는 사람들의 방문을 덜어줄 수 있고, 문리가 통하지 않는 사람들의 편지 쓰기도 공덕이 없는 발명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화명언) ""
카오 yuanlong 의 얼굴에 미소, 석두 에 의해 쏟 았 물 처럼. 그가 말하길, "그것은 이 시의 정수를 잡은 것이니, 그것의 의미를 찾을 필요가 없다. 시에 깊은 뜻이 있어서 정말 불행하다! "
현대인이 중국어를 잘 배우려면 외국 문학을 공부해야 한다. 예전에 서양 과학에 종사했던 사람은 외국어를 알아야 했는데, 지금 중국 문학에 종사하는 사람은 먼저 외국어를 익혀야 한다.
여자는 여자 특유의 총명함을 가지고 있어 행동처럼 가볍고 활발하다. 이런 작은 총명함에 비해 공부는 단지 퇴적된 찌꺼기일 뿐이다. 여자의 재능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꽃 한 송이를 찬양하는 것과 같다. 천평에 있는 배추와 고구마만큼 무겁다. 정말 총명한 여자는 결코 재녀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그녀는 단지 총명하고 게으름일 뿐이다. "
점점 나는 매일 만나지 못하는 것을 싫어한다. 나중에, 나는 내가 언제든지 너를 만날 수 없기를 바란다. 편지를 다 썼을 때, 그는 편지가 로켓처럼 될까 봐 늘 걱정했다. 땅에 떨어졌을 때 불은 이미 꺼지고 상대방은 마른 숯 한 조각만 받았다.
춘말 여름 초의 달은 원래 연인의 달이지 시인 가을과 겨울의 달빛이 아니다.
서구 가정에서 고부간의 다툼은 일종의 오래된 풍격으로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우리 중국 가정 고부의 적대적인 시간은 그들보다 길지 않다.
거짓말은 종종 행복한 표현이며, 어린이 게임의 Ps eudoluege 와 같은 창조로 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거짓말명언) 한 사람은 심신이 슈창 있고, 정력이 왕성하며, 완고한 사실을 안중에 두지 않고, 자신이 현실을 비웃을 능력이 있다고 느낀다. 가난하다고 하면 거짓말을 잘 못한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만 있다. 예를 들어, 포도 한 송이를 받으면,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골라 먼저 먹고, 다른 한 사람은 가장 좋은 것을 마지막에 남겨 먹는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첫 번째 사람은 관례대로 낙관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가 먹는 모든 포도는 남은 포도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비관적이어야 한다. 그가 먹는 모든 것이 남은 가장 나쁜 포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두 번째 사람은 아직 희망이 있고, 첫 번째 사람은 추억밖에 없기 때문이다. "사랑에서 백년해로까지, 포도 한 송이 같다. 항상 최고가 있고, 최고도 하나밖에 없다. 희망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