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령의' 창세기' 독후감 < P >' 창세기' 가 가장 먼저 떠올리게 하는 것은 신이다. 장애령의 소설' 창세기' 가' 양관 삼겹기' 를 거듭해 다소 어울리지 않는 줄 알았다. 노란 사진 위에 인쇄되어 구시대를 오가며 두 시대 두 여자의 다른 이야기가' 양관 삼겹기' 에서 나왔다. "작은 음조 하나, 반복해서 반복하지만, 창자가 배를 끊는다 ..." 구슬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물러서서 자신의 세기를 만들고 싶어한다. 자미는 현인이 되어 명성을 얻어 자신의 세기를 창조하기로 결심했다. < P > 옛날 여자한테서 자신의 운명의 주님을 만들었으니 사랑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다. 구슬은 파락한 대가족에서 태어났고, 밥 먹는 것조차도 할머니의 전당 혼수에 의지해야 하는데, 큰집의 체면은 잃어버리지 못한다. 여자가 일하러 나가는 것은 체면이 깎이는 일이다. 주주가 외국인이 운영하는 약국에서 매일 몰래 일을 하는데, 온 가족이 다 알고 있지만 모르는 척한다. 특히 할머니 자미 앞에서. 열아홉 살 된 구슬은 사랑이 없는 따뜻한 대가족에서 자랐고, 직장에서 그녀를 추구하는 방탕한 요구를 만났을 때, 바깥의 약간의 따뜻함으로 그녀는 차마 포기할 수 없었다. 미래가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뜨겁고, 사랑받는 것은 빛이다." 구슬이 너무 추워서 약간의 온도도 그녀를 한 줄기 빛나게 할 것 같다. "그 따뜻한 공허함", "서출양관", "무저갱", "아니면 앞길이 만리이다." < P > 진주는 그녀의 세기를 창조할 것이다. 장애령의 글은 그림, 음악에 능통한 것처럼 매우 화면감이 있다. 그런 그림은 석양의 황혼과 같고, 빛은 조금씩 가라앉고, 낮아진다. 마치' 양관 삼겹기' 의 곡조 애원, 서글픔, 진주 19 세의 나이와 얼마나 어울리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국에 있는 등나무 의자는 한쪽으로 끌고 비누 상자, 등나무 의자의 팔걸이에 기대어 태양이 그 그림자를 나무 상자 위에 비추고, 구불한 등나무 줄기의 그림자는 세 개의 돔 문처럼 겹이 겹쳐 들여다본다. 오히려 관문을 통과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옆에 또 다른 가지가 세로로 서 있는 그림자가 울타리처럼, 버드나무를 볼 수는 없지만, 그 은은한 햇빛 속에서도 변성의 풍경을 상상할 수 있다. 한쪽의 큰 버드나무 두 그루가 말라 버린 큰 버드나무가 있다. 그리고 과거에는 이 푸른 창성조차 없어지고, 두 걸음 더 가다가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세상에 몇 명의 친족이 있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구슬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단지 햇빛의 그림자일 뿐, 미약한 빛으로 그녀는' 관문' 을 원하는 희익을 낳게 하고, 청청양류씨를 볼 수 없다. 몇 명의 친척이 미련을 가질 것이다. 얼마나 많은 따뜻함이 기다릴까? 그래서 구슬이 반쯤 밀면, 불정도 마요구를 받아들이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햇빛 속을 걸을 수 없었고, 주주는 어른들에게 감히 말하지 못하고, 여동생과 사랑의 기쁨과 걱정을 나눌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모와 할머니도 마음속으로도 그녀가 부자집에 오를 수 있기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로 해명할 수는 없다. 이제 우리는 이해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자집 여자도 반드시 중학교 졸업을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학, 연애의 자유는 말할 것도 없고, 그야말로 사치다. 장애령 임휘음 같은 여자는 정말 극소수다. 소홍처럼 독서와 연애의 자유를 위해 가정을 탈출하기 위해, 우리는 문학 작품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 실제 상황도 진주의 할머니 자미희가 연극을 보고, 황주가 소설을 읽는 이유, 재재재자 가인, 꽃 전월 하,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고, 장한수의 소설이 되는 것 같다. 그렇게 뼈에 사무친다. 장애령은 여자에게 사랑은 사랑받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구슬은 이 점에 대해 사랑받는 것도 견디기 어렵다. "아무렇지 않은 줄도 모르고, 그와 왕래하며, 시시각각 이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래가지 않으면 곧 헤어질 것 같다. 그녀는 어렸을 때 축음기 영화 한 장을 가지고 있었는데, 자주 연달아 7 ~ 8 번을 들었는데, 구금 독주하는' 양관 삼겹기' 가 팽팽하고 팽팽하고 작은 곡조를 반복해서 반복하지만, 배를 끌고 있었다 ... "모요구가 진주를 그의 집에 초대하여 음반을 들으러 갔는데, 원래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연출할 수 있었고, 감동적인 사랑 장면을 묘사할 수 있었다. \ "축음기 근처에 구슬, 가까이 앉아, 마치 몸에 들어가는 것 같다. 월즈의 음조가 흔들리고, 진동하는 큰 소리, 짜릿함, 거의 참을 수 없는 감정적 유린. ... 음반의 화려함 속에는 술란인이 흩어진 것 같다 ... 우렁찬 음악은 맴돌고, 맴돌고, 뜻대로 돌아가고, 어둡고 시끌벅적하며, 그야말로 인간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 장애령은 책에서' 양관 삼겹기' 를 거듭 언급했다. 이 송별곡은 구슬의 심경을 비추고, 창백하고 밋밋하고 생기가 없는 그녀의 삶을 송별하며, 사랑과 따뜻함이 있는 새로운 세기를 창조하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진주는 정말 그녀의 과거와 작별인사를 할 수 있을까? 모요구의 얇고 가벼움에 직면하여 구슬이 뺨을 한 대 때리고, 손수 이 정을 끊어버리는 것은 마치 쾌거를 완성하는 것과 같고, 황량한 손짓을 하는 것 같지만, 그녀의 세기를 창조할 수는 없다. < P > 진주의 할머니 자미는 혁혁한 집에서 태어났는데, 장애령은 그녀의 할머니 이모를 블루본으로 창작했다고 한다. 아버지는 혁혁한 지위를 가진 큰 인물이며, 딸을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딸을 대충 시집갔다. 딸에 대한 사랑보다 명예와 명성이 더 중요하다. 8 개국 연합군이 침략했을 때, 자미는 이모부인을 따라 피난을 갔는데, 아버지는 말을 버리고, 만약 병적을 만난다면, 근처에 항상 강이나 우물이 있었고, 먼저 아가씨를 밀어내었다. "그녀가 살아서 나를 잃어버리게 해서는 안 된다!" " 체면이 깎이는 일이 크고 목숨을 잃는 일이 작다면, 아버지가 마음대로 딸을 다른 사람에게 승낙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미는 자신보다 여덟 살 어린 빈둥빈둥 놀던 방탕한 아들과 결혼하여 모든 일을 스스로 걱정해야 한다. 그녀는 밭을 팔아 집을 팔고, 주식 외환을 매매하고, 집안일을 하고, 마지막에는 전당포와 시집을 가서 온 가족이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 봄맞이를 벗어나야 한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일생일대인데, 그녀는 원망과 내키지 않고, 오직 연극과 소설에서 위로를 구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극 중의 애환 클러치, 소설 속의 연애, 울음, 진짜 인생은 없다. 출생 서향문 제 1, 재색을 겸비한 가인 자미는 당연히 사랑을 갈망하지만, 부모의 목숨, 중매의 말, 결혼은 모두 터치에 달려 있고, 옳고 그름은 모두 목숨이고, 사랑이다. 단지 책, 연극에 있을 뿐이다. 초가부 댁, 자미는 현인이 되어 명성을 얻겠다는 뜻을 세웠는데, 그것이 바로 그녀의 일생의 사업이었지만, 세상일은 변천하고, 또 불치의 남편을 만났고, 못난 아들, 철없는 며느리, 연대 후손도 싫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가족의 시끌벅적하고 따뜻하지 않고 부부, 모자, 고부, 조손 사이의 이기심, 냉막, 밥 먹을 입만 보인다. 이야기가 끝나자 자미는 동화' 어부와 금붕어' 를 펼쳤고, 금붕어는 꿈속에서만 로맨틱한 사랑과 행복한 삶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어떻게 사람의 탐욕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꿈에서 깨어나면 어부는 여전히 무너진 집에 직면해야 한다. 자미는 오르간으로 연주한' 양관 삼겹기' 를 듣고, 곡조를 바꿔서, 그녀도 자신의 세기를 창조할 수 없었다. < P > 신은 우리의 세기를 창조하셨고,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기를 창조하고, 무의식중에 약간의 의미를 찾았다. 장애령의 글에서는 짜릿한 사랑 이야기를 볼 수 없고, 해피엔딩도 볼 수 없다. 아무리 아름다운 색채가 서늘한 바탕색에도 어둡고 싱거워질 수 있다. 마치' 양관 삼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