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하다
한소초와 설탕물은 90 년대에 태어난 쌍둥이 자매이자 모든 학생들처럼 대학생 창업의 어려움에 열중하고 있다. 그들은 학교 사이에 작은 인쇄소를 연합하여 열었다. 1 년 후, 그들이 번 돈은 자신의 생활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수업이 바빠서 가게를 돌보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결국 그들은 중요한 학업을 지체하지 않고 이 가게를 포기하기로 했다.
한소초와 당우의 인터뷰.
키워드: 90 년대 이후 여대생, 엄마 시리즈, 쌍둥이, 동기 부여, 창업, 월급이 만 원을 넘었다.
응답자: 한소초, 설탕 펌프.
주제 계획: 세계, 자본 보스
인터뷰어: 데이지강
저자 소개
학교 정원에는 1 개의 비정형 90 개가 있습니다. 호남 창사 사람들은 매우 직설적이다. 그들은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무 진부한 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변하지 않는 생활 속에서 여행을 나가거나, 친구와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조용할 때, 그들은 보통 여러 가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생활의 모든 작은 감동의 단편을 기록하는 작은 블로그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소초 호남 창사 사람들은 성격이 솔직하고 활발하다. 그는 평소에 그림과 글쓰기를 좋아하고 여가 시간에는 여행을 좋아한다. 그의 가장 큰 취미는 세계 명작에 빠져들고, 모든 감동적인 말을 적고, 모든 것이 그를 건드리는 중요한 일이다.
2009 년 8 월 중순까지 새로 개조된 소설 독서망이라는 훌륭한 플랫폼이 두 자매의 주의를 끌었기 때문에 2009 년 8 월, 두 자매는' 엄마 시리즈' 와' 소병단' 의 다른 다섯 작가와 손을 잡고 소설 독서망에 완전히 들어가 이 사이트에' 엄마' 열풍을 일으켜 하나를 만들었다
작가 인터뷰 대화
(1) 개회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사회자 데이지강입니다. "매우 노랗고 폭력적이다" 고 들립니다. 그냥 소장미라고 불러 주세요. 사실이라면, 오늘 우리의 외모, 재능, 인기 등을 한 몸에 모은' 엄마 시리즈' 작가, 즉 하늘에서 몇 번 볼 수 있는 90 대 후 쌍둥이 자매인 한소초와 샤오를 인터뷰할 수 있어서 운이 좋다. 이것이 최선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사진 게시-가짜 90 세 쌍둥이.
간장과 팔굽혀펴기를 하는 음란한 관객들의 요청에 따라 인터뷰 전에 신선 MM 두 명의 사진 (예: 두 번째) 을 공개했다. 사진은 중국 총각 사기꾼 협회가 감정한 것으로 절대적으로 진실이다.
소장미 (진행자): 이렇게 좋은 사진을 보니' 갓 구운 만두' 가 생각납니다. 사지 않으면 피를 토해 보세요. 한번 봅시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소초 (누나): 오즈
소장미: 면접 전에 동창 샤오샤오 샤오샤오 MM 에게 물어봤어요. 사진에서 보면, 당신은 정말 닮았군요. 어느 것이 당신의 뜻에 어긋나는 것입니까?
설탕 펌프 (자매): ..... (소장미형, 면접이 끝나면 꼭 밟을게)
(3) 재미있는 성장-여동생을 좋아하는 남자가 그녀를 잘못 쫓아가 총에 맞았다.
소장미 (허허): 그래,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손님들을 따뜻하게 하는 거야. 순전히 오락이다. 두 mm 정말 맛있어요. 책상 앞의 네티즌은 이미 티슈를 만들어 침을 닦기 시작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합시다.
그건 그렇고, 먼저 가십을 하겠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두 mm 을 쫓아다니는 게 그렇게 예쁘겠죠! 기왕 너를 쫓아온 이상 남자가 너를 인정하거나 학우가 너를 인정할 수 있을까?
한소초: 응, 우리 언니를 좋아하는 소년이 있을 것 같아. 그 남자는 내가 그녀인 줄 알고 나를 보고 머리를 때렸다. 그가 나를 때렸기 때문에, 그는 아웃되어 마지막 줄을 계속했다.
설탕: 더 나쁜 것들이 있습니다. 일단, 나는 먼저 학교의 학교 건물을 신고했고, 왼쪽에서 학교 건물 3 층으로 가서 1 의 남자를 만났다. 결국 그 남자는 30 초 후에 학교 건물 오른쪽에서 내 여동생을 보았는데, 그 남자는 놀라서 귀신을 보았다고 비명을 질렀다.
한소초: 더 답답한 건, 담배를 많이 피우지 않는 학우들에게 종종 나로 착각하지만, 나는 그들과 잘 알지 못한다는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녀의 동창들의 따뜻하고 성실한 모습이 나를 매우 어쩔 수 없게 했다.
소장미: 응, 이것들은 쌍둥이들이 자주 만나는 일이야.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제 나는 가십을 파러 갈 것이다. 동시에 1 남자를 좋아하고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습니까?
한소초: 그건 아주 오래전 일이었어요. 그때 저는 아직 유치원에 있었어요.
소장미: 아, 이건 조연의 문제가 아니라 조연의 문제입니다. 보아하니 너의 분투 역사는 오래되었구나.
설탕: 아니, 난 철이 없어. 나는 단지 농담을 하고 있을 뿐이다. 사실, 나와 초효는 평소에는 많은 곳에서' 조화' 에 이르지 못하지만, 그것은 단지 남자아이의 일이니, 우리는 다투거나 빼앗을 필요가 없다. 누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하하!
소장미: 대답해야 할 질문은 유치원부터 묻혔기 때문에 쌍둥이의 성장에는 반드시 재미있는 일이 많을 거야. 한 가지 잘못을 다른 것으로 생각하는 게 아니라. 그들의 성장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 봅시다.
한소초: 그건 너무 많아요. 우리 둘은 세 살 때 학교에 다녔고, 둘 다 제대로 걷지 못하고 엉덩이가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설탕: 네, 맞아요. 우리는 항상 함께 하수도를 굴리고, 그리고 우리 엄마가 다시 와서 우리를 건져냈어요. 이미 N 번이나 떨어졌어요. 특별히 호흡이 잘 맞는 사람이 우리에게' 낙타'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한소초: 하하, 그건 우리 동창들이 우리가 불안정한 알파카라고 말했기 때문이야.
소장미: 정말 비극이에요! 그래, 우리 셋은 같이 가자, 내가 중간에서 너를 엄호할게, 나는 안정적으로 ... 그리고 우리 셋은 함께 사랑에 빠질 것이다.
한소초: 네, 그럼 소장미는 밑바닥이에요.
소장미: 오즈
설탕: 또한, 우리의 근무 시간은 너무 어렵습니다.
소장미: 씁쓸한가? 어떤 쓰라린 것은 무엇입니까?
설탕을 뽑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꾀병을 부려야 하기 때문이다.
소장미: 꾀병 부리세요?
한소초: 응, 우리 어렸을 때 학교를 자주 빼먹었니? 일단 우리가 방금 전화를 받았는데, 내일 반드시 수업에 돌아가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아픈 척하고, 늘 동정심이 많은 척한다 ...
설탕: 네, 씁쓸합니다.
소장미: 모 씨, 사장님, 저를 당기지 마세요. 벽에 부딪혀 죽게 해주세요.
당분: 하하, 그리고 수업 시간에 여동생을 몰래 도와주는데, 선생님 동창들이 끝이 없다는 걸 알게 돼서 시험도 거의 도와 줄 뻔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소장미: 어, 제가 틀렸다는 걸 알았어요. 나중에 감독은 어린이를 오도하지 않도록 이 단락을 삭제했다 ... 어려서부터 대부분 갈등이 있는데, 그럼 당신의 갈등은 무엇입니까? 보여줄 수 있어요?
한소초: 모순이 없는 것 같은데, 늘 나를 욕하고, 담배를 많이 피우라고 욕해. 나는 죽었다, 냄새도 나고 멍청하다 ... 모두 농담일 뿐, 나도 별로 개의치 않는다. 모두들 설탕을 마시는 것에 익숙하다: 그래 (장면: 샤오샤오가 애석하게 소장미를 보고 있다) 우리 엄마는 내가 멍청하다고 말했고, 욕을 마친 후에도 달콤하게 나를' 언니' 라고 불렀다.
소장미: 응, 구타와 저주가 아니야. 분명히 왕따를 하는 것이다. 나는 갑자기 나의 불쌍한 형이 생각났다. 그래서 나는 매우 긴장하고, 너를 매우 동정한다. 성장의 즐거움에 대해 말해 보세요. 눈 깜짝할 사이에 예쁜 MM 두 명이 자랐고, 자란 여학생이' 연애' 를 시작했다. O(∩_∩)O~ 유행할 것 같아요.
한소초: 아니, 우리는 아직 연애를 한 적이 없어요.
소장미: (웃음) 너무 간단해요! 연애도, 남자친구도 없어! ! ! 그럼 나는 때때로 기회가 없다 ... o (∩ _ ∩) o ~
한소초: 그래, 내 동생을 너와 결혼할게.
설탕 펌프: Orz
소장미: 무너졌어요. 책상 앞의 네티즌이 나를 죽일 것 같다. 나는 연희와 도피해야 한다. 연애에 대해 말하자면, 너희 각자의 연애가 우아하지 않다고 말할 수 있니? 아니면 어떤 남자 친구와 남편과 결혼하고 싶습니까? 자매들이 동시에 1 을 뺏는 건 아니겠죠?
한소초: 제 무례한 사랑은 1 편협한 사람들이 항상 좋아할 거예요. 제 소설 속 여주인공처럼요.
남자친구의 경우, 우리는 보통 부모의 감정에 따라 O (_ _ _) O ~ 를 선택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은 교양이 있고 성숙하며 듬직하며 여자에게 더 많은 안정감을 줄 수 있다!
설탕: 내 말은, 가치 있는 사랑은 끝까지 버텨도 놓을 가치가 없다는 거야. 물론, 사람의 일생은 한 번도 심장 박동이 아니다.
나는 이성적인 여자에게 속해 사랑에 대한 환상을 많이 품지 않는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고 안정감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물론, 상대방은 성숙하고 이성적이고 효성스럽게 자라서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랑을 받아야 한다. 부모의 의견이 중요하다
나와 나의 언니에 관해서는 남자 친구를 빼앗는 것은 불가능하다. 하하, 내가 좋아하는 남자는 반드시 동생이 되어야 해! 내가 어떻게 그를 좋아할까? 우리 언니도 너무 엄격하지 않아, 하하!
(4) 소설 독서망 재미있는 일-초효: 우리 그룹에 그가 절대적인 첫 번째 1 두 번째 연애라고 물어봐.
소장미: 나는 무너졌다. 내가 노력해야 할 것 같아 네티즌들은 항상 응원해야 한다. 네, 그때 왜 글쓰기를 선택하셨는지 묻고 싶습니다.
한소초: 샤오소에게 감염됐어요!
설탕을 뽑다: 저는, 어떤 인터넷 글을 볼 때 게임의 참혹함에 분노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게임을 바꾸고, 천천히 인터넷 글을 쓰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장미: 좋은 이유예요. 나의 언니의 기세가 나의 언니를 능가한다. 그녀는 막대사탕을 하나 얻었다.
한소초: 소장형제, 나는 당신이 싫어요.
소장미: 자매들은 왜' 소설 독서망' 을 선택하나요?
한소초: 당시 소설 독서망에 대한 우리의 첫인상은 깔끔했고, 엉망진창인 고백은 거의 없었다! 나는 여기가 좋다.
소장미: 이게 바로 전설의' 첫눈에 반한 사랑' 인가요? 많은 독자들이' 결혼하지 않고 왜' 엄마' 를 써요? " "혼전 아기 낳기" 를 원한다고 생각하세요?
한소초: 하하, 아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귀여운 아이를 볼 때마다 엄마가 될 충동이 있어요. 이것이 바로' 소녀의 빛나는 모성본능' 이라고 불리며, 모든 소녀가 가지고 있다.
설탕을 뽑다: 제가 1 임의 * * 를 쓰는 이유는 귀여운 꼬마가 얼굴을 꼬집으려는 것을 보고 잡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소장미: 네가 네 언니만큼 고귀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쉽다. 막대사탕을 가질 권리를 박탈하다.
소장미: 어떤 사람들은 90 년대 이후 썸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너의 글 속의 사랑은 실생활과 똑같지 않니?
설탕을 뽑다 (1 등을 뺏다): 애매한 바람은 사실 90 년대 이후 인기가 많았지만, 아쉽게도 나는 매우 전형적이지 않은 90 이후 자연스럽게' 애매한' 이런 것을 피할 수 있어서 너무 상처 받았다.
양청린 노래 한 곡 있지 않나요? 썸타는 것은 항상 억울함을 느끼게 한다. 이것은 매우 일리가 있다.
내 소설에 관해서는 분명히 애매한 곳이 있다. 허허, 남자와 여주인 사이의 감정은 애매하다. 그는 친구의 입장에서 여주인과 아이를 거의 4 년 동안 지켜왔지만 결국 적당한 자리에 오르지 못했다. 사실은 그가 결국 많이 죽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남자는 죽고, 죽고, 인생은 행복하며, 여자도 평생 불안해한다. ...
한소초: 이것은 심지어 뺨을 한 대 때린다. 내가 문장 속에서 보여준 것은 새로운 시대의 결혼관이다. 남자의 단호함, 여자의 집념
소장미 (고소악): 하하, 욕하고 ... 참, 이제 한 가지 더 행사가 생겨서 네티즌에게 몰래 알려준다. 나는 그에게 일반인을 말하지 않는다. 나의 언니는 나의 언니의 독자이다. 너는 나에게 초효를 말해 줄 수 있니?
한소초: 하하, 이거 ... 그녀의 문장 때문에 자주 울어요. 많은 사람들이 작은 군단에 있고, 우리는 모두 그녀의 VIP 독자이다.
설탕을 뽑다 (겸손하지 않다): 네, 그녀는 전에 나의 모든 문장 들을 고치려고 애썼다. 나는 이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말해야 한다. 언니가 없다면, 나는 반드시 견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소장미: 어쩌면 한소초가 제 여동생의 유모일지도 몰라요. 하하, 네티즌에 따르면, 너의 글쓰기에서 많은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다고 한다. 예를 들어, twins 의 글쓰기 때문에 구금자들이 당신이' 표절' 을 의심하는 것은 아닐까요?
설탕: 하하, 저는 정품입니다. 왜냐하면 문장 제가 먼저 썼기 때문입니다.
한소초: 우울해, 종업원은 항상 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한다.
소장미: 초효를 억울하게 해서 막대사탕을 너에게 남겼다. 자매들은 글쓰기에 협조가 있습니까? 아니면 누가 몰래 누구를 베꼈는가?
설탕을 뽑다: 나는 언니를 도와 연극의 줄거리를 구상했다. 게다가 우리 언니는 내 아이, 즉 그녀의 글을 "훔쳤다" 고 말했다. 아이는 내가 그녀에게 준 연극의 줄거리로, 내가 이전에 공개하지 않은 한 단락의 글에서 훔쳤지만, 나는 대범하게 그녀에게 주었다.
한소초: 흥, 이름은, 짧은 대화가 있고, 나머지는 내 경멸이야 ...
소장미: 이봐, 나는 또 감독을 욕했다. 이 단락은 내 뒤에서 삭제해서 영향이 충분하지 않다.
소장미: 당신의 글쓰기에서 당신을 감동시킨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독자들, 소설 독서망의 편집자들, 역시 우리의 경애하는 사회자 소장미입니다 ...
한소초: 제 친척들이 제게 정말 어이가 없는 것 같아요. 때때로 바빠서 제때에 업데이트할 시간이 없다. 그들은 단지 나에게 언제 업데이트할지 물었지만, 나를 밀지 않았다 1 번. 그들은 항상 내가 건강이 좋지 않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한다. 그들은 줄곧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들에게 정말 감사한다. 그리고 나는 일찍이 1 친척이 나에게 그녀의 어머니가 나를 칭찬한다고 말했다.
설탕을 뽑다: 해외에서 온 독자들이 몇 명 있는데, 그들은 항상 문장 어슬렁어슬렁 오기를 기다리며 매일 문장 제때에 업데이트한다. 그들은 또한 우리에게 적절한 건의를 줄 것이다. 우리의 가장 충실한 독자 중 한 명은 프랑스 파리, 허니, 미국, 소본보,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베트남 기분이 우울할 때, 도시에는 자매가 강한 뒷받침이 있는데, 말할 필요도 없이 독자가 가장 큰 동력이다.
분명히, 나는 그들, 특히 우리의 편집자들에게 매우 감사한다. 지금까지 나는 정말 그를 귀찮게 하지 않았다. 편집 방면에 대한 우리의 인내심은 여전히 충분하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그건 그렇고, 소병단의 자매들, 초효와 초효는 너를 영원히 사랑할 것이다. 하하, 위선적인 말 아래! 소병단의 지명도를 높이다!
한소초: 우리의 wind 컴파일은 우리에게 너무 좋아요. 할 말이 없어요. 이것도 대답해야 할 질문이다. 그는 매일 바쁘지만, 그는 늘 우리를 대신해서 우리 팀에 물어본다. 그는 절대적으로 1 의 사랑이다. 우리는 손바닥을 매우 좋아한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소장미 (억울하게): 와, 나는 그들을 사랑해, 내가 소장미를 사랑하지 않아? 울어 죽겠다 ...
소장미: 이것은 흥미 진진한 스포츠입니다. 월급이 만 원을 넘었다고 합니다. 소장미에게 막대사탕을 좀 사주실래요? O (∩ _ ∩o) o ~ 원고료 사용법을 알려주시겠습니까?
한소초: 생활비를 하고 나머지는 어머니께 드립니다.
설탕: 저도요. 지금의 학비와 생활비 때문에 우리 엄마는 그녀가 대신 내주는 것도 가장 큰 효심이라고 말했다.
소장미:' 판보' 독자의 요청에 따라 신작의 방향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한소초: 새 책은 우리 소병단의 일관된 스타일을 이어받아 다시 새 시리즈로 등장했다.
이것은 현대 도시에 관한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너에게 도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나는 1 장난꾸러기 소년을 쓰기로 결정했다. 비틀거리는 사랑과 사업에서, 그들은 탐욕에서 성숙에 이르기까지, 아마도 그들은 여전히 남매 관계일 것이다. 이 이야기의 개요가 단편에서 탄생했다!
새 문장 제목은' 특별 총애: 최고의 남편은 총애를 받지 않는다' 입니다. 이번 여주인은 지난번과 너무 다르다. 바로 윤곽 두 극단, 1 부드러운 감성, 필연적으로 냉막. 이것은 초효에 절대적으로 진정한 도전이다! 친지들도 그때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O(∩_∩)O~
설탕: 신간 서적은' 특별총애: 신혼은 총애를 받지 않는다' 라고 불리며 초효 등 소병단 자매와 함께 창작한 시리즈 문장.
샤오우의 소품은 줄곧 학대심 노선을 걷고 있는데, 이 소품도 예외가 아니다. 물론 이전의 수필과는 다르다. 이 짧은 글에서 샤오는 소원을 이루어 1 성숙하고 용감하고 부드러운 영웅을 만들었다.
대조적으로, 여 주인공은 조금 냉막. 약간의 좌절로 그녀는 사랑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심지어 자신의 마음을 폐쇄했다. 다행히도 우리 주인공은 인내심이 있어서 어떻게 성장하고, 어떻게 강해지고, 현실을 직시하고, 결국 자신의 사랑을 찾을 수 있는지를 가르쳐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작은 담배는 반드시 1 층이라고 보장할 수 있다. 스모키 글쓰기의 목적은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O (_ _ _) O ~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길 바란다!
(5)90 년대 이후 소녀를 격려하고 90 년대 이후' 각박한 소녀'-당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소장미: 가짜 영화사에 휘말려' 무언규칙' 의 90 대 이후' 천녀' 가 침묵한 지 거의 1 년 만에 자신의 새 책이 나왔다.
그들도 90 대 작가다. 그들이 함께 있을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회의 의문에 직면하여, 90 대 자매로서, 당신은 모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까? 한소초: 아마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을 거예요. 사실' 무언규칙' 이라는 단어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이런 현상은 90 년대 이후뿐만 아니라 현실 사회에서도 완전히 막을 수 없다!
사실' 잠재규칙' 이나 1 싸우고 싶다, 1 원한다, 우리가 자신의 이성을 유지하고 명리와 지위의 이익에 의해 파견되지 않는 한, 나와 소파에게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하는 것은 어렵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관행이 나의 절대와 일치한다고 믿는다.)
설탕을 뽑다: 매사에 자신의 원칙을 견지해야 하고, 반드시 두 마디를 믿어야 한다. 첫 번째 말은 작은 자제력을 탐내지 말라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은 어쨌든 하늘에서 파이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소장미: 90 년대 이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뇌 손상' 이라고 말한다. 최근 온라인' 수유문' 과' 젖문 만지기' 사건이 상당히 뜨겁다. 90 대 대학생으로서 이력서로 무엇을 알려주고 싶습니까?
한소초: 이런 것들에 대해 1 저자가 함께 언급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처음엔 정말 상상하기 힘들었어요. 사실, 나는 중학생들의 어떤 방면에 대한 상식이 이미 이렇게 부족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심한을 제외하고는 정말 충격적이다.
아마도 나와 샤오쇼 16 세는 정말 일찍 대학을 다녔고, 우리 주변 사람들은 거의 80 대 이후였기 때문에, 나는 90 대 이후에 쓰는 단어가 우리보다 못하다고 거의 느꼈기 때문에 이런 일에 대해 여전히 놀라운 태도를 취하고 있었지만, 그것은 확실히 일어났다.
분명히, 90 년대 이후 중학생들은 사춘기 교육에 대해 너무 부적절하다! 때때로 진은 남녀의 차이를 분명히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모두 이른바' 연대를 위한 연합' 과는 상관이 없다!
설탕: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무엇을 말할 수 있니? 이런 엉뚱한 물건들은 완전히 상식이 부족하여 생긴 것이다. 가정 교육과 학교 교육 모두 대답해야 할 질문이 있다. 마지막으로, 90 년대 이후의 아이들은 미성숙하여 오도되기 쉽다.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의 시작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당분간 학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가정 교육은 줄곧 제자리에 있다. 이것은 우리 부모님의 공적이다. 그래서, 우리가 이런 것들을 들었을 때,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너무 웃겼다. 그들 대부분은 1990 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을 한심하게 하는 사람들이지만, 분명히 이해하기가 너무 어렵다.
(6) 후기-그들을 축복하고 90 을 축복하다.
끝말: "90 년대 이후 학생들은 항상' 옷으로 손을 뻗어 밥을 벌리다' 라고 불린다. 한소초와 당웃음이라는 두 90 대 자매가 이력서로 가족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의향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사실 이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입니다. 번 돈이 있으면 그들은 매우 자랑스러워 할 것이다. 두 자매는 항상 "시간 계획, 학습, 문장 쓰기, 잠시도 늦출 수 없다" 고 말했다. 관건은 이런 생활이 매우 충실해졌다는 것이다. ""
그렇다면 왜 우리는 그들을 축복하지 않고, 그들을 믿고, 90 을 축복하고, 90 을 믿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편집장의 연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한소초와 설탕은 90 년대 이후 영감의 전형적인 대표라는 것입니다. 함께 창업을 하든, 나중에 함께 소설을 쓰든, 소설을 수집하든, 모두 새로운 민족 분위기를 불러일으켰다. 아마도 그들의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90 년대 이후의 유치한 낭만뿐만 아니라 90 년대 이후의 성장과 담당도 축복받을 만하다.
그리고 그들의 문장' 순엄마: 실수로 냉대통령에 부딪혔어' 를 다시 한 번 보자. 두 주인공은 오해로 결혼했다. 하지만 특별한 결혼관계에서 여주인공이 편협한 집착과 포용에 가깝기 때문에 두 사람은 점차 사랑이 무엇인지, 어떻게 사랑해야 하는지, 그리고 결국 사랑의 권리를 결정하게 되었다. 어쩌면 이것은 관용적인 사랑일지도 모른다. 뒤돌아 볼 때, 길을 보면,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바로 뒤에 있는 90 뒤에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설탕은' 폭행 엄마: 빈 사장 오노 사냥처탈출' 이라는 논평의 사랑장거리 달리기로 썸을 타고 있다.' 자신의 마음을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은 존경과 지지를 받을 만한 사랑이다. 사랑의 걸림돌이 되는 길에서 두 사람 모두 어떻게 사랑해야 하는지, 어떻게 사랑이라고 불릴 수 있는지를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문학 친구 * * * 격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아버지이자 어머니이다. 두 어린 언니와의 교류에서 나는 내가 그들을 조금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괴롭힘' 에 대답하기에는 너무 게으르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들은 귀엽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들의 문장 표현은 90 년대 이후 신입생 작가의 재능과 잠재실력을 보여준 것이 자랑스럽다. 왕삭의 작품으로 그들을 평가해야 할지도 모른다: 바닷물 반, 화염 반.
다이일강, 신세계베스트셀러 작가 (대표작' 목초면 다시 꽃이 피다',' 10 월추')
초효와 소경을 잘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달 초승달이' 순애엄마' 를 보았을 때, 그녀의 이름에 끌렸다. 내가 호기심을 가지고 그것을 열었을 때, 나는 이 이상한 사탕에 매료되었다. 모든 방법을 읽고, 그녀의 글은 상쾌하고 아름답고, 서술이 유창하며, 자연스럽게 가식적이지 않다. 예를 들면 피아노에서 뛰는 음표와 같이 눈과 귀가 상쾌한 느낌을 준다. 소선의 스타일은 정반대로 상반되는데, 말 속에는 은은한 슬픔이 감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여주인공은 줄곧 현실과 이상 속에서 배회하고 있다. 이상적인 원경은 독특한 인물의 이미지를 묘사하는데, 사랑과 증오는 모두 날카롭고 심오하다. 최근에야 예쁜 쌍둥이 소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창작과 글쓰기의 길에서 더 멀리, 더 좋은 작품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소설 독서망이 작은 지혜, 정말 인기 있는 작가로 들어가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웃음과 초효의 산문은 두 개의 아름다운 동화이다. 여주인은 독립적이고 집요하다. 혼자서 아이를 키운 그 시절은 마음이 아팠다. 다행히 결국 모두 행복을 얻었다. 사랑의 이름으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물건이다. 자세히 씹을 만하다.
소설 독서망 인기 작가, 베스트셀러' 천년을 뛰어넘는 사랑' 작가 가을밤 비와 추위.
초효의 글쓰기는 관통력을 지녔고, 글쓰기를 통해 작가와 다른 미묘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식 그녀의 글에는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독백이 많았고, 과거의 기억도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사람의 신체에 대한 묘사가 상당히 유창하고 조리가 있어 과거의 추억에 대해 자연스럽게 현재의 장면과 전환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샤오샤오의 글은 아름답고 섬세하며, 인물은 각이 뚜렷하다. 점프하는 글을 볼 때, 나는 내 앞에 서 있는 활발한 사람들을 볼 수 있다. 마치 그들이 그렇게 멋있고, 차갑고, 음험하고, 유치한 서투른 어리석음을 띠고 있는 것 같다. 나는 그녀가 배정한 줄거리, 볼펜, 해설, 얽힌 줄거리를 좋아한다. 이 기복은 때로는 억압적이고 때로는 초조하여, 그녀의 다채로운 이야기에 빠져들게 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 독서망. 인기 있는 작가가 바람처럼 가볍다는 것은 사실이다.
마찬가지로 문장 글을 쓰고 있는 1 작가에게 그들은 다른 사람의 작품에 대한 안목이 까다롭지만, 한소초와 설탕의 산문을 보면 자기도 모르게 그녀를 따라잡고 싶어 한다. 때로는 단순히 그녀의 산문만 보고 있지만, 자기도 모르게 주인공을 따라 호흡의 빈도를 바꾼다. 나는 그들의 주장이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한다!
-소설 독서망 월수입이 절대적으로 인기 작가가 샤오미를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