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외환 플랫폼 - 한국 팝 음악에 대한 동방신기 영향

한국 팝 음악에 대한 동방신기 영향

S.M. 은 한국에서 가장 크고 논란이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많은 팬들이 꺼내자마자 이를 갈며 그들의 가죽과 뼈를 벗기고 싶어 한다. 하지만 끊임없는 욕설과 비난에서 한국 연예계를 제패한 10 년 동안 우리는 더 많이 봐야 한다.

우선, S.M. 은 스타박물관의 줄임말로 스타박물관과 명예의 전당을 뜻한다. 이수만과는 상관없어요. 이수만은 창시자 중 한 명이지만 S.M. 회사의 법정 대표자 (사장) 가 아니라 주주와 생산감독일 뿐이다. 그러나, 그는 실권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손짓은 그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한다.

1995 년 2 월 법인 설립, 등록자본 5 천만 원, S.M. 엔터테인먼트회사 설립.

1996 년 9 월, H.O.T 1 집' 우리는 각종 폭력을 싫어한다' 가 출시돼 한국의 새로운 오락 시대가 도래했다.

SM 회사는 설립 이래 풍경이 무한하다.

H.O.T, S.E.S, 신화 (SM 을 떠났다), 비행 청소년, BoA, M.I.L.K, Black Beat, 심비, isak n. 지연, 동방신기 , TRAX, 그레이스 밴드, 장, 소녀시대,

카자흐스탄과 한국 사람들은 이 이름들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카자흐스탄과 한국의 절반 이상이 한때 그리고 지금은 SM 연예인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 선택

S.M. 청년 선발대회' 는 SM 에 들어가는 가장 직접적이고 공식적인 방식이다. 많은 부서 (예: 노래와 춤), 경기 지점은 미국, 중국, 일본과 같은 해외에 설치되어 있으며, 인재 (토니, 쇼, 유진, 에릭, 앤디, 어느 날, 5 일은' 해귀' 이고, 심지어 신혜성도 미국에서 유학한다 현재 SM 에는 SJ 의 장리인과 한경과 같은 진정한 외국 예술가도 있다.

연수생은 2 ~ 4 년간의 전방위 훈련을 거쳐야 한다. 심지어 더 길다 (5 년은 좋은 시간이다). 운이 좋으면 순조롭게 데뷔할 수 있어요. 불행히도, 그들이 언제 하늘을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는 것도 이 기간 동안의 회사 계획 방향에 달려 있다.

SM 은 연예연습생 수가 많고 예비력이 강하다 (두 * * * 그룹 25 명을 동시에 도입할 수 있어 보이는 인원이 많다). 그리고 SM 은 사람에 대한 판단이 정확하고 신인은 거의 냉담하지 않다 (물론 혜성, 서영생, 장나라 등 실수할 때도 있다, 모두 SM 의 연습생이다

2. 삼대천단

SM 회사는 오늘의 지위를 가질 수 있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은 그것의 합병에 의해 요약된다. 1 세대 H.O.T, S.E.S 및 신화, 2 세대 동방신기! , 3 세대 슈퍼소년, 3 대 천단이 SM 이 연예계를 제패하는 데 도움을 준 지 10 년.

H.O.T——-말할 필요도 없이 한국 최초의 진정한 아이돌 그룹인 영원한 전설은' 절대군주' 에서 연예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1996 데뷔부터 200 1 해체까지 한국 음악계가 그들의 천하다.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한국 오락 시대를 가져왔고, 한류를 아시아 전역으로 데려왔고, 그들이 전체 세대의 젊은이들의 인생 궤적에 영향을 끼쳤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때때로 나는 그들의 해체가 아쉽다고 생각하지만, 어느 정도 이 전설을 보존하여 후세 모든 사람이 능가할 수 없는 고전이 되었다 (PIA 교환밥 없음 = | #).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S.E.S.1997 데뷔, 2002 년 해체. 바다 소리, 오겐의 미모, 쇼오의 발랄함과 특별한 매력이 눈길을 끌었고, 한국 최초의 여자 아이돌 그룹의 지위는 지금까지 흔들리지 않았다. 핀. K.L 은 당시 S.E.S 와 경쟁할 수 있었던 것은 S.E.S. 가 해체된 후에야 구성원의 개인 발전에 점차 신경을 썼고, 이 조합은 발전하지 않았고, 성취만으로는 S.E.S. 를 능가하지 못했다.

신화-한국 데뷔 이후 가장 장수한 그룹 1998. 신화 은 SM 이 H.O.T 에 이어 2 년 만에 내놓은 세 번째 그룹 연예인으로 독특한 랩과 춤이 특징이다. H.O.T. 와 S.E.S 와는 달리 그들의 데뷔는 순조롭지 못하여 H.O.T. 의 거대한 고리 아래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으며, 두 번째 시리즈는 점차 주목을 받고 있으며, 네 번째 시리즈는 음악적 인정을 받기 시작했다. 결국 7 집은 꿈에 그리던 대상을 수상해 한국 음악계의 정상에 섰다. 남성적인 매력 스타일은 그들의 독특한 태그이므로 복제할 수 없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구성원 간의 감정이다. 한국 음악계에서 8 년 동안 멤버 교체가 없는' 신화' 입니다. 그들은 최근 여덟 번째 공식 앨범을 발매하고' 신화' 의 지속을 발표했다.

동방신기-현재 가장 인기 있는 그룹으로' 제 2 의 H.O.T' 로 불리며 외모상의 실력과 강력한 아이돌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데뷔 5 년 만에 성적이 우수하다. SM 의 대대적인 홍보 외에도 내 실력도 만만치 않다. 동방신기 모든 멤버! 바로 보컬이다. 모두의 가창력, 랩 실력, 춤 실력이 모두 우수하기 때문에 누가 보컬인지 구분할 수 없다. 게다가 멤버들은 모두 실력이 뛰어난 신인이다. 모든 사람의 개성이 선명해 국내에는 그에 비할 수 있는 조합이 없다.

슈퍼주니어 밴드-슈퍼주니어 밴드는 다른 그룹과는 다르다. 그들은 아시아 스타의 대표이다. 슈퍼주니어 밴드는 가수, 배우, 코미디언, 작곡가, 모델, MC 등 아시아 각지에서 온 65,438+03 신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데뷔 당시 각 멤버들은 이미 드라마 출연, 음악제 주재, 각종 연예프로그램 게스트, 광고 촬영 등 자신의 연예활동을 시작했다. 그들은 데뷔하자마자 이미 많은 팬과 팬들이 있었다.

2005 년 6 월 슈퍼주니어 밴드가 본격적으로 공연을 시작했고, 각 멤버들은 자신의 가장 특별한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은 아시아 인기 그룹이다.

H.O.T 에게 더 많은 것은 존중이다. 그들은 전설이다. 그들의 업적은 미래의 어떤 조합도 초월할 수 없는 것이다. 신화 수 없습니다, 하나님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반면에, 그들은 항상 개발 하 고 자신을 능가 하는 기회가 부족 하 고, 신화 지금은 H.O.T 달성 하지 못할 것입니다. H.O.T 는 한 세대의 꿈이지만, 이후 대성공을 거둔' 단독 왕래' 의 발전 전략은 차세대 조합에 필요한 발전 모델이 되었다. 누가 더 좋은지, 이기심이 아닌지 결정하기 어렵다. 동방신기 (WHO) 는 이제 국왕이 되는 데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단 한 가지, 시간밖에 없다. 2 년 동안 그들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H.O.T 처럼 해체할 것인가, 아니면 신화 같은 단체로 이직할 것인가, 아니면 동방신기 같은 단체로 SM 에 머무를 것인가! , 회사의 결정 외에도 모든 사람들의 계획도 중요합니다. 시간-그들이 정말로 왕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중요한 조건.

3. 기타 예술가

보아 (보아)-한국의 톱스타 디바, 아시아 디바, 아시아스타, 여가수의 자랑, 민요계의 보물; 보아, SM 사의 간판 스타, 가요계에 입단했을 때 13 세. 이 날씬한 소녀를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후 2 년 연속 일본 팝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 순위 앞 10 을 만들어 6 장의 앨범을 모두 오리콘 주 순위상을 수상한 휘황찬란한 기록을 세웠다. MTV 아시아상' 가장 영향력 있는 아시아 연예인' 상과'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연예인' 상도 수상했다. 아시아 여가수의 영예로운 정상에 서 있는 이 소녀는 거의 수많은 상을 깔은 이력서이다. 보아 (WHO) 는 최근 한국 가수가 일본에서 발전한 성공 사례다.

오늘날의 보아 (보아) 는 이미 아시아 음악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가 되었다. 유행한일영, 성숙한 나이를 뛰어넘는 가창력, 능숙한 춤 기술, 달콤하고 아름다운 외모, 실력과 아이돌 특성을 겸비한 이 한국 소녀는 사상 처음으로 한일 양쪽에서 추앙받는 아이돌 아기가 됐다.

하늘을 나는 ——SM 이 내놓은 네 번째 연예인, 한국은 처음으로 R & amp; 에 도전했다. B 형 듀엣, 스타일과 SM 전체가 맞지 않아 계속 유행하지 않는 것 같아요. 최근 새 회사에 서명하여 6 개 시리즈가 나오면서 인기가 상승하기 시작했다.

그레이스 밴드-이미 앨범을 낸 연예인과 신인의 조합 (이 방식은 SM = = #) 만이 상상할 수 있다. 큰 기대를 걸고 있는 네 명의 아가씨는 시종 기대한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시종 2 선을 헤매고 있다. 그들이 과연 빨갛는지 탈락할지, 그들의 실력은 검증할 시간이 필요하다.

장-장은 S.M.Entertainment 에 의해 3 년 동안 비밀리에 배양된 최초의 중국 여가수이다. 한류의 새로운 모델인 역수출로 한국과 중국을 기지로 한 뒤 아시아 전역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노래 솜씨가 뛰어나고 목소리가 완벽한 여성 연예인인 장은 소식이 공개된 이날 언론에 집중돼 한국 최대 검색사이트인 네이버의 첫 검색어가 됐다. 이처럼 폭발적인 초점은 한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빠르게 팬층을 형성하며 장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다.

SM 훈련을 받은 지 4 년 된 장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힘든 훈련을 시작했다. 2006 년, 그녀의 음악적 재능과 스타 기질이 본격적으로 피어나 동방신기 리메이크' 영원'! 멤버 시아준수는 * * * *, 첫 다운로드 물량이 87 만회에 달하는 싱글로 음악계에 상륙했다. 2006 년 9 월, 그녀는 첫 EP 앨범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 한류 핵심에서 태어난 최초의 중국 여가수로 654 억 38+0 억 3000 만 중국인의 자랑이 될 예정이다! 그녀의 새로운 r & amp;; B 곡의 스타일도 국내 음악계에 충격을 주었다. 뛰어난 폭발력을 가진 이 소녀는 SM 엔터테인먼트사 엔터테인먼트 거물의 어깨에 서서 럭셔리한 음악 여행을 시작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그녀의 음악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다른 사람-M.I.L.K., Black Beat, 심비, ISAK N. 지연은 SM 이 실패한 실험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특별판 두 개를 제외하고는 가끔 어떤 사람을 언뜻 보는 것 외에 기본과' 희박한 공기로 들어간다' 고 할 수 있다. SM 은 대단한 사람이 부족하지 않다. 실패한 사례가 버려져도 조금도 망설임과 연민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신인이 데뷔한다고 해서 그가 데뷔한 것은 아니다. 만약 그가 자신의 좋은 시장성과 경쟁력을 증명할 수 없다면, 눈속에 감춰진 것이 최후의 귀착지가 될 것 같다.

4. 음악

SM 의 전체 음악 스타일은 록, 재즈, 힙합 등의 음악 요소를 넣은 댄스곡으로 경향이 있다. 댄스곡이 한국 음악계 전체를 휩쓸었지만 SM 의 작품은 독보적이어서 기억에 남는다. 우수한 음악 제작팀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SM 은 항상 외부의 작품을 배척해 왔기 때문에 좋은 작품을 많이 잃어 버렸고, 이로 인해 전체 작품에도 큰 변화가 없었다. 많이 들으면, 조립 라인에서 생산된 작품처럼 낯익은 느낌이 들 수밖에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댄스곡이 유행한다면 SM 은 여전히 현재의 노선을 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인을 선택할 때 목소리는 중요한 일환이다. 독창이든 조합이든 듣기 좋은 목소리는 필수적이다. (우리 집 신화 초기부터 혜성을 중심으로 창립된 것처럼) 캉타 (LSM 이 말한 것은 내가 아니다 = =), Shin Hesung (Shin Hesung, 내가 아니다 = =), Bada (천사의 목소리), Yi Sheng (연예인의 목소리), 멋있다

춤을 추다

장우혁 (2), 이민우 (4), 하오 지안 (6), 보아 (9) 는 전문가가 선정한 10 한국 무용수 중 선두주자이다. (중국 언론은 레인을' 춤왕' 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는 8 위밖에 되지 않는다. 남한의 진정한 무용왕은 장우혁이어야 한다. 10 중 4 명이 SM 에서 온 것으로, SM 이 무용계에서의 지위를 알 수 있다.

장우혁의 기계, 이민우의 거리는 이제 이미 일종의 뛰어난 경지에 이르렀다. 하오 지앤의 조건은 매우 좋지만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보아 13 세부터 훈련을 시작해 아시아 무용여왕으로 불린다. 선발전 무용부 경기를 통해 눈에 띄는 신인은 더욱 실력이 뛰어나며, 지금은 전문 무용공도 적지 않다 (한경, 전우 등). 동방신기 ■ 정윤호, 김 소군, 슈퍼주니어 밴드의 이혁재, 이동해, 신동 등. 한국과 아시아 음악계의 유명한 무용수이기도 하다.

이미지를 빚다

SM 의 아이들은 모두 예쁘고 점점 더 예뻐지는 추세다. H.O.T 의 콘타, 신화 군진, 동방신기 재중! 그리고 차는 모두 남자다. 그들은 너무 예뻐서 여자들로 하여금 미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사람은 여성의 주의를 끌지 않을 수 없다. 여자 가수들은 대부분 성숙한 노선을 걷고, 스타일도 다변적이다. SM 의 스타일링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너무 복잡하고, 다른 것은 모두 들 수 없다. VR 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SM 은 항상 이런 전통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스타일리스트의 취향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계집애야! ",동방신기 속 신화 3 기, 3 천사 중 한 명뿐입니다! 한동안 이 스타일, 짙은 눈화장, 과장된 헤어스타일, 좋아하는 사람은 더할 나위 없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받아들일 수 없었다. 여가수 중에서도 보아' 여위' 스타일도 멋지다.

7. 힘

3 개월 이내에 SM 연예인을 만날 수 없다. SM 은 동시에 두 개의 일선 조합을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다른 회사가 할 수 없는 것이다. SM 연예인은 자신의 프로그램, 최고의 홍보 기획, 최고의 방송 시간, 가장 빈번한 노출률을 갖고 있어 SM 의 강점이다. 다른 방면 외에 SM 이 소속 연예인에 대한 홍보가 최고다.

하지만 연예인 개인의 발전에 있어서 SM 은 정말 좋은 선택이 아니다. 실력은 그것의 강박성,' 나는 내 음악을 할 것이다' 로 정해져 있다. 이런 일은 SM 에서는 불가능하다. 모든 것은 회사의 계획에 따라야 한다. 신인이든 유명 연예인이든 자주권이 없고 자신의 생각을 주장할 수 없는 것도 연예인들에게도 슬픈 일이다. (= = SM 을 떠난 후 신화 홍보는 SM 에서보다 못하지만, 그들은 더 자유롭고, 자신의 음악적 생각을 실현하고, 진정한 성장을 얻고, 이전보다 더 큰 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마찬가지로 장우혁, 토니, 유진, 바타, 비행 청소년들은 SM 을 떠난 뒤 개인 발전의 새로운 길을 걷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계약

SM 사와 체결한 첫 번째 계약은 연예인을 위한 것이다. 정식 데뷔할 때 개인 명의로 5 년 동안 연예계약을 체결한다 (단체 명의가 아닌 개인 명의로). 수익은 보통 회사: 개인 = 7: 3 이다. 하지만 이곳의 수입은 앨범의 수입을 의미하고, 주변 제품 및 기타 행사의 수익은 회사에 속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지난 5 년 동안 회사에는 거의 백건이었다 (SM 은 이전에 불합리한 계약으로 판정됐고, 이미 정돈 명령을 받았는데, 지금 상황이 호전되었는지 모르겠다). 5 년 계약 만료, 이동 또는 체류, 사실 일반 경제회사와 동일, 회사와 연예인 쌍방의 의견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SM 이 남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SM 이 고액의 재계약료를 지불하고 대우도 그에 따라 달라진다 (콘타와 보아 재계약은 모두 SM 주식을 받는 것). SM 은 연예인이 떠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 많은 문턱을 설치할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H.O.T 가 해체된 후 JTL 에 대한 억압과 봉쇄는 거의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요 몇 년 동안 많이 배웠고 신화 관심이 많았지만 비행 청소년에 대한 나쁜 소문은 들어 본 적이 없다 (FTTS 앨범 저작권 문제가 어떻게 해결되는지 모르겠다).

SM 에 대해서-마지막에 적는다.

나는 채식, 귤, 작은 선녀, 작은 선녀와 같은 SM 을 별로 싫어하지 않는다. 나도 SM 이 싫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이 문장 쓴 이유는 SM 이 결국 10 년 신화 중 5 년을 차지했기 때문이다. 좋고 나쁜 것은 모두 신화 경험에서 지울 수 없는 부분이다. 그리고 솔직히, H.O.T, 신화, 동방신기! 그리고 Superjunior 도 있는데, 그들의 오늘의 성과는 모두 SM 을 빼놓을 수 없다. SM 이 없으면 그들이 없다. SM 의 엄격한 훈련을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정확한 시장 포지셔닝을 통해 기초를 다지고 강력한 홍보를 통해 높은 인기를 축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인이 이윤을 중시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경제회사는 자선단체가 아니라 SM 은 상인이다. 이익은 항상 1 위이고, 이익이 없는 일은 할 수 없다. 사실 모든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비슷하지만 SM 은 실력이 더 강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SM 의 핑계가 아니라 사실의 진술이다. SM 에게 감사할 필요는 없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이익을 위한 것이고 SM 을 욕할 필요도 없기 때문이다. 그 행동도 이익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SM 이 무엇을 하든 모두 과거의 일이다. 신화 3 년 전 SM 을 떠난 것은 상관이 없다. 2004 년 이수만 씨가 최우수 프로듀서상을 받았을 때 신화 GGM 도 나서서 축하했다. 심지어 그들도 과거를 내려놓을 수 있다. 그들의 지지자로서, 우리는 왜 놓을 수 없습니까? 그들이 더 이상 언급하지 않는 것은, 왜 우리가 그들을 사랑할 때 반복해서 말해야 하는가?

우리는 과거에 대해 논평할 자격이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SM 과 이수만을 다시 만난다면, 당신이 더 이상 우리의 사랑하는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면, 그들을 무시하고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비난과 욕설이 쉽게 불쑥 나오게 하지 마라. 네가 그 말을 할 때, 너는 너 자신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얕잡아 보고 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