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는 사진의 영상 효과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카메라 렌즈 앞에 각종 특수 필름을 추가하여 그들이 찍은 사진에 렌즈를 추가하는 특수 효과가 포함되도록 한다. 이를 "필터" 라고 합니다.
특수 렌즈의 사상은 컴퓨터 이미지 처리 기술로 확장되었으며, "필터" 라고도 하는 "필터" 는 특수한 이미지 효과 처리 기술입니다. 일반적으로 필터는 특정 절차 알고리즘에 따라 이미지의 픽셀 속성 (예: 색상, 밝기, 채도, 대비, 색조, 분포, 배열 등) 을 계산하고 변형하여 이미지에 특별한 효과를 냅니다.
필터 메뉴.
나. 아트 필터
예술 필터는 각종 화풍과 기법을 잘 아는 예술가와 같다. 그것은 평범한 이미지를 대사의 걸작으로 바꿀 수 있으며, 그림 형식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유화, 수채화, 연필선, 분필화, 수분화 등 다양한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다.
(1) 색연필 (색연필)
이 필터는 색연필로 단색 배경에 이미지를 그리는 것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주요 가장자리는 보존되고 거친 그림자 모양이 있으며, 순수한 배경 색상은 더 부드러운 영역을 통해 표시됩니다.
연필 너비: 우리는 획을 사용하여 연필의 너비를 조정할 수 있다.
획 압력: 현재 드로잉 방향의 획 압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용지 밝기) 용지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종이 컷 (목각)
필터는 이미지를 거칠게 자른 색종이로 구성된 것처럼 보이게 하고, 대비가 높은 이미지는 검은색 실루엣처럼 보이고, 컬러 이미지는 여러 층의 색종이로 구성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레벨 수) 레벨 수: 현재 이미지의 레벨을 조정합니다.
가장자리 단순: 현재 이미지 레벨의 주 변화를 조정합니다.
가장자리 충실도: 현재 이미지 레벨 가장자리의 충실도를 조정합니다.
(3) 드라이 브러시 (드라이 브러시)
필터는 칠이 거의 없는 브러쉬로 페인트하는 것을 흉내낼 수 있으며, 필체 가장자리가 간헐적으로 되어 마른 유화 효과를 낼 수 있다.
브러시 크기: 현재 파일 브러시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브러시 세부 정보: 브러시의 세부 사항을 조정합니다.
텍스처: 이미지의 텍스처를 조정합니다. 값이 클수록 텍스처 효과가 커지고 값이 작을수록 텍스처 효과가 작아집니다.
(4) 필름 입자 (필름 입자)
이 필터는 이미지의 로컬 픽셀을 밝게 하고 강조하면서 원본 이미지에 노이즈를 추가합니다. 필름 무늬결과 같은 텍스처 효과를 만들어 이미지를 이전 사진 작품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레인: 이미지의 그레인을 조정합니다. 이 값이 클수록 텍스처 효과가 더 선명해집니다.
밝은 영역: 현재 이미지의 밝은 영역을 조정합니다.
(강도) 강도: 내 현재 이미지에 있는 입자의 강도일 뿐입니다. 값이 작을수록 효과가 더 선명해집니다.
⑤ 벽화 (프레스코)
필터는 이미지의 대비를 강력하게 변경하여 어두운 영역의 이미지 윤곽을 더욱 선명하게 하여 결국 고대 벽화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브러쉬 크기): 브러쉬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브러시 세부 정보: 브러시 효과를 조정합니다.
텍스처: 이미지의 텍스처를 조정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벽화의 효과가 커진다.
(6) 네온 글로우 (네온 라이트)
이 필터는 네온사인이 비치는 것처럼 보이는 음의 이미지나 이상한 색상의 유사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선 크기: 현재 이미지의 밝기를 조정합니다.
발광 밝기: 현재 이미지의 밝기를 조정합니다.
광선 색상: 현재 이미지의 광선 색상을 조정합니다.
(7) 페인팅 스미어 (페인팅 스미어)
이 필터는 회화 기술이 좋지 않은 그림으로 이해할 수 있다. 젖은 캔버스에 바르는 것과 비슷한 흐림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브러쉬 크기): 브러쉬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선명도: 현재 이미지의 선명도를 조정합니다.
(브러시 유형) 브러시 유형: 단순: 컴퓨터 기본값, 비교적 간단합니다.
처리되지 않은 라이트 거칠기: 라이트 효과가 더 강합니다.
어둡고 거칠게: 이미지의 모든 색상이 어두워집니다.
넓고 선명함: 단순한 l 효과보다 선명도가 높습니다.
넓은 블러: 이미지가 흐릿합니다.
스파크: 불꽃의 텍스처를 모방합니다.
(8) 토너
이 필터는 이미지에서 비슷한 색상을 서로 융합시켜 세부 묘사를 줄여 원하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획 크기: 획의 크기입니다.
(선 세부 사항) 선 세부 사항: 전체 선의 세부 사항 처리.
부드러움: 내 현재 이미지를 부드럽게 흐리게 합니다.
(9) 플라스틱 랩입니다
필터는 플라스틱 필름 캡슐화 효과를 만들어 이미지의 윤곽선을 따라 "플라스틱 필름" 을 분산시켜 전체 이미지에 선명한 입체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강조 표시 강도: 이미지 강조 표시의 강도를 조정합니다.
세부 정보: 이미지 세부 사항이 조정된 위치입니다.
부드러움: 현재 문서에 의해 만들어진 플라스틱 포장 효과를 부드럽게 합니다.
(10) 포스터 가장자리 (포스터 가장자리)
이 필터는 이미지의 대비를 높이고 가장자리의 미세한 층을 따라 검정색을 추가하여 포스터 가장자리 효과와 나무 조각 효과가 비슷한 이미지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자리 두께: 현재 이미지 포스터 가장자리의 두께를 조정합니다.
가장자리 강도: 현재 이미지 포스터 가장자리의 밝은 영역 강도를 조정합니다.
색조 분리: 포스터 가장자리에 부드러움을 줍니다. 값이 클수록 부드러워집니다.
(1 1) 거친 파스텔 크레용 (거친 크레용)
이 필터는 거친 표면, 즉 텍스처에 이미지를 그리는 효과를 냅니다. 이 필터에는 텍스처가 내장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다른 파일을 텍스처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
(선 길이): 선의 길이를 조정합니다.
(선 세부 사항) 선 세부 사항: 선의 세부 사항을 조정합니다.
텍스처: 벽돌: 선은 벽돌의 텍스처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굵은 삼베: 선은 굵은 삼베의 텍스처를 모방할 수 있다.
캔버스: 캔버스의 질감을 모방합니다.
사암: 선은 사암의 질감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로드: 컴퓨터에 저장된 텍스처를 검색하고 로드할 수 있습니다.
배율 조정: 선 및 텍스처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엠보스: 현재 만들어진 텍스처를 강조 표시합니다.
(라이트 방향) 라이트 방향:
반전: 텍스처 및 선을 반전합니다.
(12) 바를 바르다
이 필터는 거친 물체를 이미지에 문지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예술가의 관점에서 볼 때 분필이나 크레용으로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선 길이): 현재 이미지의 선 길이를 조정합니다.
강조 영역: 현재 이미지의 강조 수준을 조정합니다.
(강도) 강도: 현재 이미지 텍스처의 강도를 조정합니다.
(13) 스폰지
필터는 종이에 물감을 가볍게 두드려 그림을 그리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하여 물감에 적신 후 흩어지는 효과를 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러쉬 크기: 현재 브러쉬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정의: 현재 스폰지의 텍스처를 조정합니다. 값이 클수록 효과가 더 선명해집니다.
매끄러움: 현재 이미지의 스폰지 효과의 매끄러움을 조정합니다.
(14) 언더페인팅 (그림자 효과)
이 필터는 뒤에서 그리는 것처럼 텍스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 필터는 [뒷면 페인팅] 필터로도 번역될 수 있습니다.
(브러쉬 크기): 브러쉬의 크기를 조절합니다.
텍스처 적용: 텍스처가 적용되는 정도입니다.
텍스처: 벽돌: 선은 벽돌의 텍스처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굵은 삼베: 선은 굵은 삼베의 텍스처를 모방할 수 있다.
캔버스: 캔버스의 질감을 모방합니다.
사암: 선은 사암의 질감을 모방 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로드: 컴퓨터에 저장된 텍스처를 검색하고 로드할 수 있습니다.
배율 조정: 선 및 텍스처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엠보스: 현재 만들어진 텍스처를 강조 표시합니다.
(라이트 방향) 라이트 방향:
반전: 텍스처 및 선을 반전합니다.
(15) 수채화 (수채화)
필터는 이미지에 있는 장면의 모양을 설명하는 동시에 색상을 단순화하여 수채화 효과를 냅니다.
이 필터의 단점은 이미지의 어두운 색을 더 어둡게 하고, 효과는 밋밋하게 하는 반면, 실제 수채화 특징은 보통 연한 색이다.
브러시 세부 정보: 현재 이미지 브러시의 세부 사항을 조정합니다.
(그림자 강도): 현재 이미지 브러쉬의 어둡기와 밝기를 조정합니다.
텍스처: 현재 이미지의 수채화 효과를 조정하는 정도. (숫자 3 만 해당)
둘째, 흐림 효과 필터
흐림 효과 필터 세트는 주로 인접한 픽셀 간의 색차를 크게 줄여 이미지를 부드럽게 흐리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1) 블러 (퍼지)
이 필터는 이미지를 흐리게 합니다. 카메라 렌즈 앞에 소프트 렌즈를 추가한 것처럼 이미지에서 뚜렷한 가장자리나 매우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더 흐리게 (더 흐리게)
흐림 필터와 같은 효과를 내지만 강도는 3 ~ 4 배로 증가합니다.
(3) 가우스 퍼지 (가우스 퍼지)
필터를 사용하면 숫자 값을 기준으로 이미지를 빠르게 흐리게 하여 흐릿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가우스는 픽셀 가중 평균으로 생성된 벨 곡선입니다.
가우시안 블러를 선택하면 확인란이 나타납니다. 대화상자 맨 아래에서 스크롤 막대를 끌어 현재 이미지의 흐림 정도를 조정하거나 반지름 (R):2 픽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모션 블러 (모션 블러)
이 필터는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기술을 모방하여 상자 요소의 선형 변위를 통해 모션 블러 효과를 냅니다.
동적 블러는 현재 이미지의 픽셀을 양쪽으로 늘이는 것으로, 대화상자에서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돌출 거리. 위에서 설명한 대로 대화상자 맨 아래의 바를 드래그하여 블러를 조정하고 숫자 값을 입력합니다.
(5) 방사형 블러 (방사형 블러)
이 필터는 방사능 흐림 효과를 낼 수 있다. 즉, 카메라의 앞뒤로 움직이거나 회전하는 흐림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퍼지 방법) 퍼지 방법:
회전: 현재 문서의 이미지를 중심에서 흐리게 하여 중첩된 텍스처 회전을 모방합니다.
확대/축소: 현재 파일의 이미지가 확대/축소 효과로 나타납니다. 동적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특히 좋습니다.
(품질) 블러 품질: 초안: 블러 효과는 보통입니다.
좋은: 블러 효과가 더 좋습니다.
최고: 블러 효과가 특히 좋습니다.
(6) 지능형 퍼지 (특수 퍼지)
이 필터는 이미지의 가장자리를 찾아 경계 내부의 영역을 흐리게 합니다. 이미지를 흐리게 할 수 있고 이미지에 선명한 경계가 남아 있어 이미지 색조에서 입자와 노이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수 블러 대화상자가 팝업되면 명령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반지름) 반지름: 반지름별로 블러합니다.
임계값: 현재 이미지의 흐림 정도를 조정합니다.
(품질) 품질: 낮음: 블러가 약간 낮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간: 블러 품질이 중간 값입니다.
높음: 블러의 품질이 특히 높습니다.
모드: 일반: 컴퓨터의 기본 설정입니다.
가장자리만: 이 모드를 사용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현재 이미지의 배경이 자동으로 검정색으로 바뀌고 그림에 있는 오브젝트의 가장자리는 흰색으로 유지됩니다.
가장자리 오버레이: 이 모드는 내 현재 이미지를 하나로 만듭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텍스처의 가장자리가 하얗게 됩니다.
셋째, 획 필터
브러시 획 필터는 주로 서로 다른 브러시 또는 잉크 펜을 시뮬레이션하여 그림을 그려 페인팅 효과를 냅니다.
(1) 악센트 가장자리 (강화 가장자리)
이 필터는 색선을 사용하여 이미지 경계를 그리는 효과와 유사하며 이미지에 더 뚜렷한 경계를 부여합니다. 이를 "굵은 테두리" 필터라고 합니다.
(가장자리 폭): 현재 이미지 가장자리 향상 폭을 조정합니다.
가장자리 밝기: 현재 이미지 향상 가장자리의 밝기를 조정합니다.
부드럽기 정도: 현재 이미지 향상 모서리의 부드러움을 조정합니다.
(2) 각진 선 (각진 선)
이 필터는 브러쉬로 캔버스에 유화 물감으로 비스듬하게 그린 대각선과 비슷한 비스듬한 획이 있는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선이 가늘고 획이 날카로워 효과가 더 좋다. 사선 필터라고도 합니다.
방향 균형: 각도 선의 방향 컨트롤을 조정합니다.
(선 길이): 선의 길이를 제어합니다.
(선명도) 선명도: 선명도를 조정합니다. 값이 높으면 이미지 색상이 더 밝아지고 효과가 더 뻣뻣해집니다. 이 값이 작을수록 각도 선이 부드러워집니다.
(3) 교차 그림자 선 (그림자 선)
이 필터는 거친 캔버스에 십자를 그릴 때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처럼 십자형 메쉬 스타일의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십자형 대각선" 필터라고 부릅니다.
선 길이: 해치 길이를 조정합니다.
선명도: 그림자 선의 선명도를 제어합니다. 값이 클수록 효과가 더 뻣뻣해집니다. 값이 작을수록 효과가 부드러워집니다.
(강도) 강도: 그림자 선의 강도를 조정하여 픽셀 색상을 밝게 합니다.
(4) 어두운 선 (어두운 선)
이 필터는 이미지의 어두운 영역을 짧고 촘촘한 선으로 그리고 이미지의 밝은 영역을 길고 흰 선으로 그려 강한 검정 그림자 효과를 냅니다.
균형: 현재 파일에서 어두운 선의 균형을 조정합니다.
(검정 농도) 검정 농도: 현재 파일 이미지의 검정 농도를 조정합니다.
(흰색 농도) 흰색 농도: 현재 파일 이미지의 흰색 농도를 조정합니다.
(5) 잉크 윤곽 (잉크 개요)
필터는 잉크 펜으로 이미지의 윤곽을 그리는 효과를 만들어 이미지에 뚜렷한 윤곽이 생기게 합니다. 이 필터는 색상 스케치 필터로도 번역됩니다.
(선 길이): 현재 문서 이미지의 잉크 프로파일 선 길이를 조정합니다.
(어두움) 어두움: 현재 파일 이미지의 어둡기를 조정합니다.
(밝기 위치): 현재 파일 이미지의 밝기를 조정합니다.
(6) 튀다
필터는 화면에 물을 뿌리는 효과나 비에 젖은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빗방울" 필터라고 부릅니다.
스프레이 반지름: 현재 문서 이미지의 스프레이 반지름 정도를 조정합니다.
(Smmoothness) 매끄러움: 현재 문서 이미지의 색상 번짐의 매끄러움을 조정합니다.
(7) 스플래시 스트로크 (스프레이 색상 스트로크)
이 필터는 특정 방향으로 물을 뿌리는 효과를 낼 수 있는데, 화면은 마치 비에 씻긴 것처럼 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스프레이" 필터라고 부릅니다.
(선 길이) 선 길이: 현재 문서 이미지의 잉크젯 선 길이를 조정합니다.
스프레이 반지름: 현재 문서 이미지의 스프레이 반지름 정도를 조정합니다. 이 값이 클수록 튀는 효과가 떨어집니다.
선 방향: 오른쪽 대각선: 대각선 45 도.
수평: 평행 방향입니다.
왼쪽 대각선: 대각선 -45 도.
수직: 선 방향이 위에서 아래로 수직입니다.
(8) 수미-e (그을음 잉크)
필터는 이미지의 픽셀 값 분포를 계산하여 이미지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을 제공하고 검정 잉크가 가득 찬 브러쉬로 선지에 그림을 그리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문자가 있는 이미지에 더 많은 효과를 줄 수 있으므로 "서예" 필터라고도 합니다.
(선 폭): 현재 문서 이미지의 선 폭을 조정합니다.
선 압력: 현재 문서 이미지의 선 압력을 조정합니다. 값이 클수록 이미지가 더 뻣뻣해집니다.
(대비): 현재 문서 이미지의 명암 대비를 조정합니다. 넷째, 비틀기 필터입니다.
변형 필터는 이미지를 기하학적으로 변형하여 3 차원 또는 기타 변형 효과를 만듭니다. 이러한 필터는 일반적으로 런타임 시 더 많은 메모리 공간을 사용합니다.
(1) 분산 글로우 (분산 라이트)
필터는 화로와 같은 뜨거운 물체에 의해 이미지가 구워지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원본 이미지의 밝은 영역은 배경색에 감염되고 조명 효과가 변경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확산 빛" 이라고 부릅니다
(세분화) 세분화: 현재 문서 이미지의 확산 라이트 세분성을 조정합니다.
(발광 양): 현재 문서 이미지의 발광 양을 조정합니다.
(정리 양): 현재 파일의 이미지 세분성을 조정합니다.
(2) 변위 (변위 필터)
이 필터는 복잡한 필터이다. 설정된 매개변수뿐만 아니라 변위 맵 (변위 맵) 의 선택에 따라 이미지를 변위할 수 있습니다. 변위 맵에 있는 픽셀의 색도 값을 읽어 변위를 결정하고 현재 이미지의 각 픽셀을 처리합니다.
변위 다이어그램은 PSD 형식의 이미지여야 합니다.
(수평 배율): 변위 필터의 수평 배율을 조정합니다.
수직 배율: 변위 필터의 수직 배율을 조정합니다.
(오프셋 그래프) 오프셋 그래프:
맞춤 신축: 현재 이미지를 적절한 위치로 신축합니다.
타일: 현재 이미지의 효과를 정리합니다.
(정의되지 않은 영역) 정의되지 않은 영역:
궤도: 현재 이미지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접힌 텍스처를 모방합니다.
가장자리 픽셀 반복: 가장자리 픽셀을 반복합니다.
(3) 유리 (유리)
이 필터는 유리를 통해 이미지를 보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고 사용자가 선택한 유리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변형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왜곡: 현재 문서 이미지의 왜곡 정도를 조정합니다.
매끄러움: 현재 문서 이미지에 대한 유리 효과의 매끄러움을 조정합니다.
텍스처: 블록: 블록의 텍스처를 모방합니다.
캔버스: 캔버스의 질감을 모방합니다.
무광택: 무광택 질감을 모방합니다.
작은 렌즈: 작은 렌즈의 질감을 모방합니다.
텍스처 로드: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에서 현재 이미지를 텍스처로 로드합니다.
확대/축소: 현재 파일 이미지의 다양한 효과에 대한 확대/축소 배율을 조정합니다.
반전: 텍스처 및 유리 효과의 방향을 변경합니다.
(4) 오션 리플 (Ocean Ripple)
이 필터는 이미지 표면에 임의의 간격으로 잔물결을 추가하여 이미지가 물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잔물결 크기: 현재 문서 이미지의 잔물결 크기를 조정합니다.
잔물결 진폭: 현재 문서 이미지의 잔물결 크기를 조정합니다.
(5) 수축 (압출)
필터는 확대 또는 스쿼시 효과를 시뮬레이션하고 이미지의 선택한 영역을 축소하거나 확대하여 이미지가 안쪽이나 바깥쪽으로 압착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코나 입술과 같은 사람의 일부를 줄이거나 늘리기 위해 사진 이미지를 교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쿼시 대화상자를 꺼내면 아래쪽에 축소판과 명령이 있습니다. 노를 드래그하여 스쿼시 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중심 0 은 스트레치의 표준입니다. 노를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압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값을 입력하기 전에-기호를 배치하여 돌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극좌표 (극좌표 (7))
이 필터는 이미지의 픽셀을 다시 그려서 직각 좌표계에서 극좌표계로 변환하거나 극좌표계에서 직각 좌표계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직각 회전 극좌표) 평면 좌표 회전 극좌표: 이미지의 중심을 기준으로 극좌표에서 회전합니다.
(극좌표에서 직각으로) 극좌표에서 평면 좌표까지: 이미지의 아래쪽을 중심으로 한 다음 회전합니다.
(8) 잔물결
필터는 파도 효과와 비슷하며 물결의 잔물결 효과도 생성합니다. 단지 조작이 비교적 간단할 뿐이다.
잔물결 대화 상자를 꺼내면 대화 상자 아래쪽에 다이얼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우스로 이 노를 드래그하여 파동도를 조정할 수 있다. 밑단의 다음 명령은 잔물결의 크기를 조절하는 정도입니다.
(크기) 크기: (트럼펫): 중간 크기: 큰 크기: 큰 크기.
(9) 전단 (변형 (10))
필터는 대화 상자에서 설정한 종곡선에 따라 이미지를 왜곡하여 더 복잡한 왜곡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위의 축소판을 조정할 때, 우리는 가산점, 감점, 가산점, 즉 축소판 위의 선을 두 번 클릭할 수 있다. 빼기 점: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고 점을 누른 채 드래그합니다.
(궤도) 뒤로 축소: 이 명령을 선택하면 위의 축소판을 조정할 때 이미지가 초과되면 보충됩니다.
(가장자리 픽셀 반복): 이 명령을 선택하면 축소판이 초과될 경우 이미지가 보충되지 않습니다.
(1 1) 구형화 (구형화)
필터는 이미지를 구체나 원통 표면에 붙이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만들어 이미지 영역을 넓히고 구형화를 구현합니다.
스쿼시 대화상자를 꺼내면 아래쪽에 축소판과 명령이 있어 노를 드래그하여 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공은 중심 0 을 기준으로 합니다. 노를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압착 효과가 나타나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구형 볼록 효과가 나타납니다.
(12) 회전 (회전 비틀림)
이 필터를 사용하면 이미지에 풍륜 회전과 유사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이미지를 큰 소용돌이 중심에 배치하는 나선 왜곡 효과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생성기 수: 숫자가 클수록 이미지에 귀신이 더 많이 나타납니다.
(파장) 파장:
최소값: 최소값에 값을 입력하여 최대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Max:Max 의 출력 값은 최소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진폭) 진폭:
최소: 최대 이동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하는 최소값에 값을 입력합니다.
최대값: 최대값에 값을 입력하여 최소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축척 막대) 축척 막대: Horiz: 변형 정도는 수평입니다.
Vert: 수직 방향의 변형 정도입니다.
(유형) 유형: 사인: 사인 유형으로 형성됩니다.
삼각형: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정사각형: 정사각형을 형성합니다.
무작위화: 무작위화를 클릭하면 처리된 이미지가 무작위로 변형됩니다.
(정의되지 않은 영역) 정의되지 않은 영역:
궤도: 이미지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표시합니다.
가장자리 픽셀 반복: 원래 그림대로 위로 복사합니다.
(13) 웨이브 (웨이브)
필터는 설정된 파장 및 기타 매개변수에 따라 변동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생성기 수: 숫자가 클수록 이미지에 귀신이 더 많이 나타납니다.
(파장) 파장:
최소값: 최소값에 값을 입력하여 최대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Max:Max 의 출력 값은 최소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진폭) 진폭:
최소: 최대 이동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하는 최소값에 값을 입력합니다.
최대값: 최대값에 값을 입력하여 최소 스트로크 저항의 끝 위치를 제어합니다.
(축척 막대) 축척 막대: Horiz: 변형 정도는 수평입니다.
Vert: 수직 방향의 변형 정도입니다.
(유형) 유형: 사인: 사인 유형으로 형성됩니다.
삼각형: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정사각형: 정사각형을 형성합니다.
무작위화: 무작위화를 클릭하면 처리된 이미지가 무작위로 변형됩니다.
(정의되지 않은 영역) 정의되지 않은 영역:
궤도: 이미지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표시합니다.
가장자리 픽셀 반복: 원래 그림대로 위로 복사합니다.
(14) 지그재그 (잔물결)
이미지에서 이 필터가 생성하는 잔물결은 마치 석두 한 조각을 연못에 던져 만든 잔물결과 같다. 특히 동심원이 되기에 적합하며, 어떤 사람들은' 들쭉날쭉한 파도' 필터로 번역된다.
양: 현재 이미지에서 잔물결 수를 조정합니다.
능선: 현재 이미지에서 잔물결의 변동 정도를 조정합니다.
(스타일) 파일 유형: 중심 주변: 중심 주위의 잔물결 효과.
Prt from center: 잔물결 효과가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진행됩니다.
연못 잔물결: 연못 잔물결의 효과를 모방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정적 잡음 필터
노이즈 필터는 이미지에 임의의 간섭 입자, 즉 노이즈 반점 ("노이즈" 라고도 함) 을 추가하거나 이미지에서 일부 간섭 입자의 영향을 밝게 합니다.
(1) 노이즈 추가 (노이즈 추가)
필터는 이미지에 작은 픽셀 입자, 즉 간섭 입자를 추가하여 간섭 입자를 이미지에 혼합하고 분산 효과를 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잡음 추가" 필터로 번역합니다.
양: 감염량.
분포: 균일: 각 부분에 균일하게 분포합니다.
Gaissoam: 가우스 분포는 각 부분에 존재합니다.
단색: 이 옵션을 선택하면 노이즈는 검은색과 흰색의 두 가지 색상만 있습니다.
(2) 반점 제거 (반점 제거)
이 필터는 이미지의 가장자리 영역 (색상 변화가 뚜렷한 영역) 을 검사한 다음 가장자리 이외의 부분을 흐리게 합니다. 이 블러를 사용하면 원본 이미지의 세부 사항을 유지하면서 노이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제적인 의미를 고려해 볼 때, 그것은 때때로' 불순물 제거' 필터로 번역된다.
(3) 먼지와 먼지; 스크래치 (먼지와 스크래치)
이 필터는 이미지의 결함 있는 픽셀을 주변 픽셀에 혼합하는 이미지의 반점과 주름을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방금 스캔한 그림을 처리할 때 자주 사용하는 필터입니다.
(Radius) 반지름: 값이 클수록 이미지가 반투명 천처럼 보이고 블러됩니다.
임계값: 값이 클수록 가장자리의 스크래치가 더 선명합니다.
(4) 중간 (중간)
이 필터는 또한 노이즈 포인트를 제거하는 필터로서 이미지의 노이즈 간섭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작업 시 이미지의 각 픽셀을 검사하고 해당 영역의 모든 밝기 값을 검사한 픽셀 주위의 사용자 지정 영역에 대한 평균 밝기 값으로 바꿉니다.
중간 값을 클릭하면 중간 값 대화 상자가 팝업됩니다. 대화상자 맨 아래의 바를 사용하여 끌거나 숫자 값을 입력할 수 있지만 중간 값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값이 클수록 이미지가 더 흐릿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여섯째, 픽셀화 필터
픽셀 필터는 주로 이미지를 다양한 정도로 가리고 정사각형, 불규칙 다각형, 점 등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픽셀 입자로 이미지를 분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각적으로 이미지는 서로 다른 색상 블록으로 구성된 이미지로 변환됩니다.
(1) 컬러 하프톤 (컬러 하프톤)
이 필터는 이미지의 각 색상을 분리하고 연속톤 이미지를 하프톤 이미지로 변환하여 컬러 신문 인쇄 효과나 동판 효과처럼 보이게 합니다.
(최대 반지름) 최대 반지름: 색상 하프톤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화면 각도 [도]) 화면 각도 (도):
채널 1 (채널 1): 채널 1 색상이 있는 현재 문서 이미지를 삭제합니다.
채널 2: 현재 파일 이미지를 채널 2 색상으로 채웁니다.
채널 3: 현재 파일 이미지를 채널 3 색상으로 채웁니다.
채널 4: 현재 파일 이미지를 채널 4 색상으로 채웁니다.
Fill 은 전체 화면을 원형으로 채우고 각 채널의 채우기 색상은 다릅니다.
(2) 결정화 (결정화)
필터는 이미지에서 비슷한 색상의 픽셀을 하나의 다각형 격자에 집중시켜 이미지를 여러 다각형의 작은 색상 블록으로 분할하여 격자 효과를 냅니다. 누군가 그것을 "크리스탈 굴절" 필터로 번역했습니다.
(셀 크기) 셀 크기: 스크롤 막대를 끌어 이전 그리드 각도 차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숫자가 클수록 셀이 커집니다. 값이 작을수록 셀이 작아집니다.
(3) 깎인면 (색상 블록)
이 필터는 단색이나 비슷한 색상의 픽셀을 컬러 픽셀 블록으로 결합하여 이미지에 보석 조각처럼 보이게 합니다.
색상 블록 후 색상 블록을 보려면 이미지를 확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