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 개념에서 역사는 수천만 년 단위로 펼쳐지는 끝없는 환생이고, 인생은 아침 이슬처럼 짧다. 그리고 그들의 문명 역시 영광의 순간을 보낸 뒤 중앙아메리카의 울창한 정글 속에서 사라졌습니다. 마야 문명의 급격한 발전과 갑작스러운 소멸은 아직도 풀기 어려운 미스터리로 남아 있어 가장 매혹적인 고대 문명 중 하나입니다. 마야문화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고대문화 중 하나이며, 아메리카 대륙에서도 매우 중요한 고전문화이다. 마야인들은 5,000년 전 중앙아메리카의 과테말라와 멕시코합중국의 태평양 연안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미국의 고대 석기시대부터 생산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에 세계의 다른 인간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고대 역사도 정상적으로 흘러갔습니다. 채집, 어로, 수렵에서 농경으로 전환되는 발전과정. 마야 문명은 현재 멕시코 합중국의 유카탄 반도, 치아파스, 타파스코 주, 그리고 오늘날의 벨리즈, 과테말라 대부분, 온두라스 서부 일부 및 엘라를 포함한 중앙 아메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잉태, 출현, 발전했습니다. 살바도르. 이 지역의 총 면적은 324,000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집시족의 조상은 인도의 펀자브 지역에 본거지를 둔 부족으로, 약 10세기 이후 전쟁과 기근으로 인해 집시족이 인도 밖으로 이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정된 주거지가 없고 대상(隊商)을 거처로 삼아 공연 예술로 생계를 꾸려 도시를 떠돌며 점차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랑민족이 되었다. 시대의 발전에 따라 오늘날 유고슬라비아에서는 전형적인 집시 카라반의 모습을 보기 힘들며, 대부분의 집시인들은 정착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 대부분은 안정된 직업을 갖고 있지 않고, 주로 남의 차 청소, 점치기, 손금 보기, 몰래 밀수한 담배 팔기, 외환 매매 등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프랑스 작가 메리메(Mérimée)의 『카르멘』에서 우리는 이 나라의 특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즉 열정, 자유분방함, 자유롭고 여유로움, 도시와 시골을 오가는 것입니다. 다른 법에 얽매이고 싶지 않은 일년 내내 방랑하는 집시들은 고대 11세기부터 표준이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집시들의 95%가 돌집에 살고 있지만 여전히 조상들의 전통을 고수하며 카펫으로 장식된 작은 공간에서 함께 촘촘하게 살고 있다. 마치 옛날 마차 안의 삶과 같다. 날. 그들의 일상 관습에는 순결과 불결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개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의 치마가 실수로 남자의 그릇에 닿으면 컨버터블에는 항상 세 개의 물통이 쏟아집니다. 음식을 씻는 데, 두 번째는 세수용, 세 번째는 발을 씻는 데 사용됩니다. 실수로 잘못한 사람이 있으면 처벌을 받습니다. 자체 법원이 있습니다. 개인이나 가족이 분쟁을 겪을 경우 재판 감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형벌은 사람을 죽일 수는 있지만 자유를 박탈할 수는 없습니다. '불결'하다고 분류되는 중죄인에게 생존의 가치는 거의 제로에 가깝다. 점술은 집시, 특히 집시 여성들 사이에서 전통적인 직업입니다. 요즘에는 신비한 수정구슬로 점을 치는 전통적인 집시들이 매우 드물다. 대부분의 집시 점쟁이는 "좋은 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손으로 카드 한 벌을 뒤집고, 손으로 카드 더미를 치고, 백핸드로 다른 더미를 던진 다음 몇 가지를 골라달라고 요청합니다. 카드. 수세기 동안 집시의 전통적인 직업은 "곰잡이"였습니다. 밀렵 전문인들로부터 새끼 곰을 구입해 곰의 이빨과 날카로운 발톱을 제거하고 훈련시키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그러나 오늘날 이 오래된 산업에는 사람이 많이 남지 않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국으로부터 구호 보조금을 받는 '정부 망명'을 직업으로 택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에게 이것은 구걸과 같은 굴욕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직업이다. 집시의 언어와 문화는 유럽에서 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브리타니아 지방에서는 로마니가 여전히 외계인으로 간주되어 언제든지 경찰에 구금될 수 있습니다. 관세 및 경작지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역시 점점 더 불리한 제한을 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인들은 집시들이 계속해서 모닥불 주위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춤을 추기를 바라지만, 동시에 집시들이 정착하고, 정상적인 직업을 갖고, 정기적으로 소득세를 납부하고, 자녀를 교육을 위해 학교에 보내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집시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집시처럼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아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