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민족은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넓고 심오하며, 전통가구는 중국 전통의 생활방식과 심미적 정취를 담고 있으며, 깊은 문화유산과 예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마호가니 가구는 결코 퇴색하지 않는 예술 기묘한 꽃이며, 더욱 진귀한 역사 문화 유산이다. 정화에서 서양으로 가는 마호가니로 선실을 누르고 국내로 돌아와 소중히 여겨지고, 가구 제작이 지금까지 성행하고 있는 천년은 백가쟁명이 제각기 소장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왕이 장가의 전총애에서 명양화하수 작품, 광작, 선작, 경작에 이르기까지 4 대 유파의 정공 세공은 완벽을 추구한다. 사랑받는 것은 그 자체로 역사의 전승이자 일종의 문화 번영이다. 계절이 어떻게 바뀌든 시공간이 어떻게 변하든 가구 시장을 독차지하며 독특한 문화적 매력을 보여준다. < P > 고대 마호가니 가구는 줄곧 신분, 존엄성, 권세의 상징이었고, 명목 부티크는 다관 귀인이 많이 소장하여 일반 백성들이 따라잡을 수 없었다. 궁전 안의 가구는 디자인이 넓고, 조각공이 정교하며, 솜씨가 우아하고, 영영 유창하여 왕가의 풍격을 보여 주며, 냉염함은 더할 나위 없이 사람을 무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청시절은 특히 두드러졌다. 이런 고풍스러운 가구들은 소수의 사람들의 총애일 뿐, 예사로운 사람들은 재력이 미치지 못하여, 양흥탄만 바라보면 더욱 고귀하게 보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대 가구의 순박하고 심플한 것은 우아하고 편안한 아름다움이 있다. 청대 가구는 화려하고 웅장하여 번화하고 옹용한 바람이 있다. 청대 마호가니 가구는 명대 가구와는 확연히 다른 스타일로, 재재가 크고, 손이 넉넉하며, 명식 가구의 청완 대범하고, 편안하고 우아하며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현대인들은 자연을 숭상하고 반후귀진적인 느낌을 좋아하며, 명대 스타일의 마호가니 가구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일반 소비자 경제 여건이 허락될 때 선호된다. 청대 가구는 번거롭고 답답하며, 재료가 많은 가격대는 자연히 높고 약간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됨에 따라, 심미적 정취와 문화적 소양은 더욱 백척간두가 한 단계 더 나아간다. 정취가 천성한 마호가니 제품과 마호가니 가구가 이미 일반인의 집에 들어왔는데, 그것은 품위, 우아함, 비범함을 대표한다. 많은 사무직 근로자와 젊은 가족도 이런 가구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것은 더 이상 중장년층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니다. 편안하고 투명한 실내에는 마호가니 가구와 악세사리 몇 개가 진열되어 있고, 점잖고 우아한 정취 거실에는 향기가 남아 있고, 부드러운 숨결에 손끝을 만져 흐르며, 정글 깊은 곳에 울창, 천년의 울창, 천년의 울창함, 천년의 사슴 울음소리, 천년의 얼굴은 언제나 세월의 아름다운 것이 아니며, 자연에서 마음 목욕을 방종하게 하는 것은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마호가니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은 색깔이 붉어지는 목재로, 글자의 착시현상이며, 대부분의 전통 가구와 공예품은 대부분 붉은 색을 기초로 하여 생기는 혼동이다. 현대 가구와 진열품은 대부분 물색을 사용했을 뿐, 원래 재료에 약간의 빛깔만 덧칠하면 된다. 이런 느낌은 줄고, 게다가 시장 소비층에 들어가는 것도 대부분 이런 목재로 만든 것이다. 그 이유는 이런 목재 원료가 아직 충분하고, 가격이 적당하며, 적응성이 강하여 우리나라 각지의 상가 사용자들이 정교하게 만드는 데 유리하기 때문이다. (주로 꽃배나무, 철력목, 산가지목 등을 가리킨다.) 대부분의 목재 원료는 그윽하고 향기롭고, 색채가 매혹적이며, 원즙의 오리지널 (단목, 흑목, 닭날개나무 등) 이 눈에 띈다. 사실 마호가니는 고금의 가구, 진열품을 만드는 주요 목재 원료의 속칭이다. 대략 자단속, 황단속, 감속, 벼랑두속, 철칼목속 5 속 8 종 (자단목, 화배목, 향가지목, 흑산가지, 홍산가지, 흑목, 줄무늬 흑목, 닭날개목) 등 수종의 심재, 무생활세포의 일부. 3 여 종의 품종으로, 구체적인 종류는 바이두 백과사전에 상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색이 진하고 재료가 무겁고, 질경이 오래도록 내마모성이 있어 정교한 가구, 진열품, 액세서리가 가장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마호가니 성장이 느리기 때문에 목재의 희소성, 게다가 단기간에 재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자원 부족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황화배는 가장 비싼 나무로 불리는데, 가격은 금보다 높다. 신소재는 이미 가을과 노랑이 부족했기 때문에 수백 개의 가을과 심지어 천년의 최고봉회로 회전해야만 연결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정도의 오래된 재료는 이미 업계 인사들이 소장품으로 삼아 거의 유통되지 않았다. 나무가 오랫동안 습한 환경에서 자라는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수백 년이 지나야 그릇이 굵은 심재로 자랄 수 있고, 게다가 자연 환경이 복잡하고 변화무쌍하지만 꽃무늬가 아름답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특색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부정적인 영향으로 왜곡된 변형에 남겨진 아부는 천 년 동안 해와 달의 빛을 비춰내는데, 사실 그' 찡그린 얼굴' 은 천지 요정의 답방이다. < P > 마호가니는 열대 우림 식물로 다산과 동남아시아 일대이다. 여러 해 동안 우리나라의 마호가니 가구 시장 원자재는 수입에 의존했다.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등 동남아시아에서 미주, 아프리카 등 지역까지 뻗어나갔고, 입하 경로가 좁아지고, 자원 부족이 시장의 건강한 발전을 제약하고 있어 일부 마호가니 가구가 점점 더 비싸지고 소수의 총애를 받고 있다. 해남화배와 소엽단노산가지 등 가구 속 작은 세트도 일반인의 언변에 대한 생각을 쉽게 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우리나라는 마호가니 수요가 가장 많은 나라인데, 그 이유는 전통 가구가 줄곧 추앙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종업원들의 전통 공예 및 민족 예술에 대한 추구는 줄곧 완벽했으며, 사상수품이 더 좋은 전달체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 윤택하고 아름답고 희귀한 원자재는 자연히 상가와 숙련된 장인들이 섭렵하는' 선호' 가 된다. 후덕은 재물을 실을 수 있다. 이 가구들은 원래의 목재의 질감을 유지하고, 목재의 원래 본성을 반영하며, 결코 같은 질감, 같은 멋을 가진 같은 제품을 복제할 수 없다. 그들은 단지 한 공정에서 더 훌륭하게 목재의 원래 특색을 최대한 과시하려고 노력했을 뿐, 운은 영원히 지속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품공을 남기는 것은 오늘의 이익이 천추에 이르고, 후손들이 선현의 지혜사상과 뛰어난 기예 수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지방 정부는 이 목재들이 몇 차례 벌채되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다방면으로 무거운 카드를 제한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자원이 계속 유출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나라는 한 가정과 같다. 음식을 먹을 수 없을 때 집에 골동품 금괴가 있어도 빵, 흰빵보다 저렴하지 않다. 당연히 이 명목들은 선진국에서 광범위하게 섭렵하는 목표가 된다. 바이두 홈페이지에서 현지 서민들이 정글 깊은 곳에서 어깨를 메고 목재를 운반하는 것을 보았을 때, 마음이 시큰시큰시큰하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나라가 가난했을 때 토산물을 외환으로 바꿔서 생계에 대처하는 것이 약간 비슷했지만, 마호가니 김귀귀한 부족은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뿐이다. 백년성목, 천년성재의 나무는 이미 일월의 에센스를 실오라기 한 가닥 꿰어 촌의 금처럼 소중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인의 정교한 작업을 거쳐 예술적 내포를 더해 문인의 소탈한 두루마리 기운이 더해져 자연의 아름다움, 창조물의 신기함, 인문사상이 고도로 융합되어 무한한 지혜로 결정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풍의 신운은 화하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민족의 교만이자 문화의 전승이다. 이런 미원재는 명가의 손질을 거쳐, 채색된 얼굴을 조각하여 배로 늘렸으며, 더욱이 소비자들에게 보물로 여겨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수중에 있는 조건이 허락하기만 하면 반드시 중금을 아끼지 않고 집에 돌아와 아침저녁으로 동행할 것이다. 이러한 미돈후한 공예의 정품들은 우리나라가 평온하고 안일한 온상 속에서 천천히 꿈에 들어와야 만 만 만 년 동안 취하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마음의 방향' < P > 은 최근 생각이 많아 애틋한 시골 전원은 황무지처럼 보인다. 좋아하는 자연 풍경은 발을 들여놓기 어렵다. 공원 푸른 나무 붉은 꽃은 감상할 겨를이 없다. 오락 헬스도 3 일 고기잡이와 일광망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문정 취미도 자취를 감추지 못했고, 때로는 생각이 솟아오르는 것이 정말 마음을 가라앉히고 써야 한다고 느꼈지만, 한 마디의 말을 이해하기 어려웠고, 일시적인 영령은 어지러운 생활을 하늘 높이 비집고 필사적으로 포착할 뿐, 단지 흩어져 있는 작은 영상일 뿐, 머리를 차지하는 것은 온통 번잡한 먼지일 뿐이다. 천지에서 태어나면 인간불꽃을 피워야 하고, 아무도 삶이 주는 모든 자질구레한 것을 피할 수 없다. 인심이 있으면 인심을 빼놓을 수 없고, 어디에 있든지 자신의 책임을 져야 한다. 짐을 오래 짊어질수록 더 이상 제거할 수 없을 것 같고, 행낭 속의 모든 것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으로 분류되며, 부담은 정취를 찢는 산산조각을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짐명언) < P > 는 그해 2 리를 걸어서 시내에 왔을 때 길 양쪽의 푸른 나무 가지가 무성한 잎이 태양을 가리는 것처럼 시원한 느낌이 들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이름을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골 사람들은 흙으로 석류, 아카시아 나무, 그리고 우리 집 뜰에 있는 곧은 백양나무 몇 그루를 알고 하늘의 오동나무를 가린다. 입만 열면 물어서 미안해, 남이 나를 외칠까 봐 그 호기심을 남겨두어야 하는데, 그것은 자존심이 중요하지 않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신감명언) 몇 년 후, 측면에서 그 프랑스 오동양지라는 것을 알게 됐잖아요. 우리 집 오동들과는 달라요. 남들은 얼굴이 하얗고 흙은 농가 사나이처럼 검붉은 피부색을 혼동할 수 없어요. 하지만 저들이 침해를 하고 이름도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세요. 의견 보유자는 미언이고요! 몇 년 후, 집에서 도시로 이사하는 날 법동 아래 산책을 하며, 익숙한 밭의 수수처럼 외국인의 모습을 전혀 느낄 수 없고, 고향의 오동나무는 단지 기억 속의 꽃향기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거리 옆에 있는 루안 나무 봄날 윤엽은 꽃과 같고, 여름꽃은 금이 깨지고, 가을과 붉은 등잔은 사람의 눈을 사로잡는다. 이웃을 위해 그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얼굴을 보고 방용을 보면 방명이 좀 어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지어 몇 사람이 나처럼 무지하다는 것을 묻자, 도시 사람들은 모두 나처럼 시대와 함께 나아가야 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머리를 채워 순식간에 변화하는 발전 조류에 적응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겨울날 한 친구와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까지 환경과 사물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점진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감각적으로 마음의 관통을 잘 아는 것은 결코 하루의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1 여 년 동안 거주했던 소도시는 몸과 마음이 편안한 집이었고, 낯선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발버둥을 치려는 욕망도 없이 이 수려한 곳에 녹아들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현재 거주하는 신촌은 성급 문명 시범공동체가 국가 표준으로 전진하고 있으며, 명목화초 집필집이다. 여정은 서리가 짙고 푸르고, 진코링풍이다. 벚꽃은 구름처럼 노을처럼 그윽하고 향기롭다. 해가 거듭되면서 불분명한 사랑이 생겨났고, 그 나무들은 얼굴이 변해 집을 더욱 빛나게 하고, 구석구석에서 이따금 낯선 예쁜 얼굴을 내밀었다. 사계절은 도성의 흰 구름 푸른 하늘을 그림으로 맞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석류, 아카시아, 감, 은행나무가 공원에 들어왔지만 무릇 마을의 연륜이 있는 나무들은 모두 관광지의 아름다운 점이 될 것이다. 도시와 농촌의 격차가 점차 짧아지고, 심지어 그 루안 나무도 동홍도로의 건설과 함께 마을 가장자리까지 흔들리고, 시골 사람들도 그녀가 봄부터 가을까지 꽃다운 모습을 하고 있다는 것을 칭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각종 식물들은 생태관광강현을 총괄하여 도시 시골이 모두 화해림타오에서 잠을 자는 것은 평생 나가기를 원하지 않는 이상적인 집이다. 길 양쪽의 파동은 비바람에 물들어 우여곡절의 대기가 늠름하다. 건장한 몸통은 남자처럼 우람하고, 하얀 피부에는 뼈감이 배어 있고, 뿌리는 이미 지반에 단단히 묶여 아래층 군간에 묶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지와 포크가 무질서하게 만연하여 녹색 현관을 세우는 것은 사람을 감동시켜, 머리를 볼 수 없는 풍경선이다. 아침 이슬을 타고 출발해 월화를 싣고 돌아왔다. 막막하지 않고 경망하고, 발걸음이 온건하게 세월을 가득 뿌린 거리 골목, 어디를 가든 같은 바람이 청월랑하고, 단지 몇 번이고 마음을 등지고 있는 방향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몇 년 동안 어느 날 시골전원으로 돌아가고, 청풍정품인 일월과 향민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잔소리를 하며, 솥에 항상 다음 밤의 식량이 있으면 결국 천지천황까지 지킬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번 내린 결정은 언제나 역행하는 길에 있다. 그 이유는 내 응어리의 모래언덕이 자식의 정서를 간직하고 있고, 지킬 수 없는 것은 사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상의 씨앗은 무형의 힘을 싹트게 하고, 일단 시기가 무르익으면 녹색의 희망이 가득 차 먼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최근 2 년간의 근무환경의 원인은 귀가를 사치로 만들고, 독선적인 마당이 조용히 그곳에 머무르며 주인의 귀항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뒤돌아 보지 않고, 몸을 돌릴 수 없고, 다리를 들 수 없고, 그리움이 자라도록 내버려 둘 뿐이다. 생활은 항상 사람을 형형무형의 결박으로 묶는 밧줄로, 몸을 묶고 마음을 묶을 수 없는 방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들판에서 흙의 향기를 맡고 싶고, 별을 세고 잠을 자고 싶다.